[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yul_baragi yul_baragi

4562 posts   624 followers   144 followings

아름다운배우 권율 당신을 응원합니다 😘  율바라기~❤💐 🤗팬스타그램💗 #권율 #율님 #권세인 #kwonyul #kwonyool #Kwonsein #조진웅🐻💗😙 #월드비전 후원해요🌸🌹🌻🌼🌷 ※ filmography ※

http://esaram.co.kr/kwonyul

왜 내가 부산없을때만 모조리 오시나요 😭😭😭
@Regranned from @sisain_editor - “저희도 있는데..” (배우 #공효진).
“아, 대박. 어떡해!” (관객) .

#문재인 #대통령 #부산국제영화제 방문 현장을 이상원 기자가 짧은 동영상으로 담았습니다 :) #시사인 #시사in #BIFF

@Regranned from @edition.official - 페이스북에서도 EDITION 소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EDITION 공식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
본 게시물을 리그램해주시는 분께
추첨을 통해 조진웅 사인이 포함된
에디션 가을 카탈로그를 선물로 드립니다.
-
[참여 방법]
1. 에디션 게시물 리그램
2. 댓글로 페이스북 오픈 축하 메시지 남기기
3. 함께 소식을 공유할 친구 태그하기
-
[참여기간] : 10월 11일 ~ 10월 18일
[당첨발표] : 10월 23일
[당첨인원] : 10명
-
프로필 링크를 통해 EDITION 페이스북에
방문해보세요!

@Regranned from @busannuya_ - ㅋㅋㅋㅋㅋ 어떤순간에도 먹는건 챙기는 옥애기ㅋㅋ #싸우자귀신아 #DVD특별영상 #옥택연 #택연 #박봉팔 #taecyeon #권율 #주혜성
#2pm #D-600

마음보다 잔머리가 먼저 돌아가는 삼류 프로모터 '#진기' 역에는 <#명량>;, <#사냥>;, <#최악의하루>; 등 다양한 영화 뿐만 아니라 [#식샤를합시다2], [#한번더해피엔딩], [#귓속말] 등 드라마에서도 극의 중심을 이끌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은 권율이 캐스팅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크랭크인을 앞두고 지난 10월 1일 진행된 리딩 현장에서도 배우들은 뜨거운 열정과 놀라운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배우 마동석은 "어렸을 때 실베스터 스탤론의 <오버 더 톱>을 보고 나중에 배우가 되면 꼭 팔씨름 선수 역을 하겠다고 다짐했는데 드디어 꿈을 이뤘다. 즐겁고 재미있게 촬영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영화에 대한 뜨거운 애정과 열의를 드러냈다.
배우 권율은 "감동적이고 사랑스런 영화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모두의 챔피언이 될 수 있도록 끝까지 노력하겠다."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다.
'수진' 역의 배우 한예리도 "지금까지 해보지 못한 새로운 캐릭터를 맡아 무척 설레고 기쁘다. 좋은 작품으로 빨리 관객을 만나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다.
[#연애세포], [#우리헤어졌어요] 등의 #웹드라마 를 통해 섬세한 연출력을 보여준 #김용완 감독은 "감독으로서 #마동석, #권율, #한예리 등 매력과 내공이 상당한 배우들과 함께해서 든든하다. 좋은 배우들, 스태프분들과 함께 최고의 작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촬영을 앞둔 포부를 전했다.

10월 9일 크랭크인 후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 <#챔피언>;은 오는 2018년 개봉 예정이다.

#마동석, #권율, #한예리 등 주연배우 캐스팅을 확정 지은 <#챔피언>;이 지난 10월 9일에 크랭크인 했다.

한국영화에서 본 적 없는 팔씨름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각자의 꿈을 향해 무한 도전하는 매력적인 캐릭터들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영화 <챔피언>이 충무로에서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는 마동석, 권율, 한예리 등 주연 배우 캐스팅을 마치고 10월 9일 크랭크인을 알리며 본격 촬영에 돌입했다. 영화 <챔피언>은 심장보다 팔뚝이 먼저 뛰는 전설의 선수 '마크'와 그를 통해 인생역전을 꿈꾸는 '진기' 그리고 갑자기 아이들과 함께 등장한 여동생 '수진'의 챔피언을 향한 뒤집기 한판 어메이징 스토리.

티키 붐 티키 뱅 티키 붐 티키 뱅 터지는

티키 붐 티키 뱅 티키 붐 티키 뱅 터지는 사랑

티키 붐 티키 뱅 티키 붐 티키 뱅 터지는

티키 붐 티키 뱅 티키 붐 티키 뱅 터지는 사랑
사랑
사랑
사랑

티키 붐 티키 뱅 티키 붐 티키 뱅 터지는

티키 붐 티키 뱅 티키 붐 티키 뱅 터지는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

오랫동안 보고또보픈 영화
사투리라 적어줬겠지만
청각장애인 나에겐 너무 고마웠던 자막 ㅠ
덕분에 너무나 집중하고 몰입해서
웃고울었던 영화 💕
안봤으면 후회할뻔 ㅠ
아이들의 에너지와 선생님의 사랑에
보는내내 좋았다😂😂😂
#땐뽀걸즈 #땐뽀땐뽀파이팅 #561kbstravel
#국도예술관

#권율 #코리아드라마어워즈 #최우수연기상 수상🎉😀
.
출처 kda페북

@Regranned from @sarament_official - 여러분 행복한 추석 명절 보내세요 🙇🏻‍♀️🙇🏻
#권율 #조진웅 #이제훈 #윤계상 배우로부터 #자필 #추석인사 가 도착했어요❤️
-
영화 #챔피언 으로 여러분을 곧 찾아 뵐 매력 뿜뿜 권율 배우!

#10월19일 개봉하는 영화 #대장김창수 에서 #김창수 역으로 찾아뵐 조진웅 배우!

영화 #아이캔스피크 에서 원칙주의 9급공무원 #박민재 역으로 사랑 받고 있는 이제훈 배우!

#10월3일 개봉하는 #범죄도시#장첸 윤계상 배우

앞으로도 배우들의 다양한 활동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
#Kwonyul #Chojinwoong #Leejehoon #Yoonkyesang
#Sarament #Saram_entertainment #Chuseok #message9

배우 #권율 이 2017 #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권율은 지난 2일 경남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된 제10회 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 시상식에서 남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은 2006년을 시작으로 매해 경상남도 진주시에서 개최되어 올해 10회를 맞았다.
권율은 수상 소감에 앞서 "4년전 극 중 할머니로 만나 뵀던 정영숙 선배님께서 오늘 공로상을 수상하셔서 다시 한 번 축하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며 축하의 메시지를 건네 훈훈함을 자아냈다.
권율은 "SBS '#귓속말' 감독님 이하 모든 스태프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 제가 모든 스태프를 대신해 받는 상이라고 생각한다"며 운을 뗐다.
그는 "소속사 선배 조진웅이 언젠가 '배우가 현장에서 고민하고, 고통스럽고 외롭고 힘들게 연기해야 시청자들이 편안하고 행복하게 보고 느낄 수 있다'는 이야기를 한 적이 있다"며 "'귓속말'에서 #강정일 을 연기하며 그 어떤 때보다 고통스럽고 외롭고 처절했다. 시청자분들이 편안하게 봐주셔서 이런 상을 주셨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시청자들이 두 자리 쭉 뻗고 볼 수 있는 연기자가 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권율은 올해 초 방영된 SBS ‘귓속말’에서 강정일 역으로 분해 ‘악역의 품격’을 선보였다. 권율은 강정일의 캐릭터에 감정을 더해 개연성을 강화시키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권율은 극 초반 냉철한 판단력과 차가운 카리스마를 가진 강정일을 차분한 눈빛과 차분한 보이스 등 절제된 톤으로 표현하며 '이유 있는 악역'으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뽐냈다. 극이 후반부로 진행되며 사랑과 가족, 우정까지 잃으며 파멸이 코앞에 닥치자 강정일은 180도 변했다.
상대를 속이기 위해 눈물을 쏟아내다가도 원하는 것을 얻어내자 조소를 짓는 등 감정을 숨기지 않았다. 분노와 절규, 광기 등 모든 감정을 폭발시켰다. 한 작품 속에서도 연기에 변화를 주며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한편 권율은 #김용완 감독의 영화 ‘#챔피언’에 출연을 확정했다. 디테일한 연기로 매 작품을 ‘웰메이드’로 이끌며 호평받는 권율의 첫 상업영화 주연작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