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hhoodgahye youthhoodgahye

198 posts   240 followers   229 followings

눈을 어쩌다 깊이 들여다 본 후 네가 좋아진다 권현형 / 나는 당신이 아프다

오늘 날씨 너무 조앙 😭😭 #봄날씨

냠냠냠냠냐 아침부터 입이 행벅 🤣

가만히 누워있는데도 생각이 나를 지배하는 오후.....사실 누워만 있ㄱ ㅣ 때문에 그런거겠지.. ㅋ ㅋ

🚲라이딩 10일차(통영~대구) 끝
-24.25km

어제까지만 해도 절반 지났다고ㅋㅋㅋㅋ했지만 자전거여행과 함께 시간여행도 한 건가,,,,?쩝
대구에 도착해버렸다.
24.25키로를 자전거 타고 한 3시간 달려서 고성에 도착(바람이랑 맞서서 온다고 쉬엄쉬엄 타긴했지만ㅠ).
그리고 버스에 자전거와 몸을 싣고 70키로 넘는 거리를 달려 한시간만에 대구 도착(역시 차는 위대하더라,,) . -
예상치 못한 일정변동에 벌써 집이지만 성공적인 라이딩이라고 할란다. 대구가 너무 보고싶었어 내 부들거리는 이불도 너무 좋으다 히히히히히.. -
대략 10일간 추위 무서운줄 모르는 철딱서니들을 바라보는 걱정어린 시선들과 자기 일처럼 나서서 어떻게든 도와주시려 하는 등의 따뜻함을 너무 많이 느꼈다. 만약 자전거 타고 달리는데 옆에서 클락션만 빵빵대고 위험하게 뭐하냐고 집에나 가라고 그랬다면 이 추위에 더해 내 마음이 엄청 굳었을거라. ㅋㅋ -

감동받은게 참 많지만 아직도 맘이 따뜻한 에피소드가 하나 있다.
마을회관에서 묵었을 때인데, 분명 내가 자기 전에 너무 염치 없는것 같아서 보일러를 끄고 잤는데 새벽에 일어나서 보니 보일러가 켜져 있는거, 그래서 뭐지...했는데 알고보니 이장님께서 우리 자는 새에 오셔가지고 추울까봐 다시 켜주고 가싱거였다...ㅠ 이때 너무 감동적이였지.덕분에 되게 따시게 몸 지지면서 잘 잤다는..히
근데 그 이장님께 내 연락처를 남기고 왔었는데(회관에 묵는날 신용상) , 우리가 사천까지 갔을 시점에 전화를 따로 주시더라. 그래서 지금 어디까지 갔냐고, 너무 춥지는 않느냐고, 오늘은 잠 어디서 자냐, 밥은 잘 챙겨먹고 다니냐 등등 안부를 물으시는데 너무 행복했고 진짜 인복이 좋구나 생각했다!! -
10일간 해본 이 짓은 춥지 않은, 날 좋은 날에 한번 더 해보고 싶은 짓이구나 !! #라이딩#자전거#자전거여행#대구#통영#고성#여행#백패킹#초보#초보백패커#일상#복귀#마지막날

라이딩 9일차(통영)
-0km

벌써 절반이나 지났구나
이제 열심히 돌아갈 일만 남았는데, 남은 기간 날씨 운이 따라주길.. #라이딩#자전거#자전거여행#대구#통영#여행#백패킹#초보#초보백패커#이순신공원

라이딩 8일차(사천~통영)
-45.18km

오늘은 별로 안달려서 안힘들다 히히. 조쿠망
동생이랑 둘이만 다니니까 좋은 곳에 가거나, 이쁜 풍경들 보면 가족 생각이 많이 난다. 담번엔 다 같이 또 와야지❤
#라이딩#자전거#자전거여행#대구#사천#통영#여행#백패킹#초보#초보백패커#여기도_맛난것들_짱많네

🚲라이딩 7일차(하동~사천)
-52.06km

오늘은 사천까지 왔는데 한파맞이 기념 캠핑하는 날이라 정하고나서 텐트깔고 준비하는데 주민분들이 다 나서서 걱정해주시고 자리선정 도와주시고 밤에 자다 추우면 연락하라고 번호도 남겨주시고 라면먹으라고 코펠이랑 김치도 주시고 ㅠ 동네 똑똑한 강아지도 우리 좋아하고 ㅠㅠㅠ 넘 따뜻한 마을이야... 날씨는 이리 추워도 내맘은 녹아뿌따🤣 #라이딩#자전거#자전거여행#대구#사천#하동#여행#백패킹#초보#초보백패커#한파#어메이징#따숩

🚲라이딩 6일차(남원~하동)
-66.81km

나도 바람에 떠밀려서 갈수 있단걸 깨닳은 날.. #라이딩#자전거#자전거여행#대구#남원#하동#여행#백패킹#초보#초보백패커#한파#시작인건가#군밤장수

🚲라이딩 5일차(전주~남원)
-56.85km

아침에 가벼운 상태로 출발! 했는데 목적지 반도 못가서 타이어펑크. 다행히 그때 시간이 정오여서 쾌지나 칭칭나네 부르면서 걸어가기 시작했다. 결과 지금 무릎 뒤가 터질거같지만 괜찮다. 자전거 수리비용 엄청 깨진거 생각하면 가슴이 쓰린데 것보단 안아프니까,,ㅠ -
라이딩 도중에 살려고 페달밟는 일이 생긴다ㅋㅋ 특히 터널에서-

한번은 거진1km짜리 터널이 있었는데 한 2분만에 통과한 것 같다. 다행히 차가 별로없는 도로여서 차 안올때 겁나 밟았기에 가능했지ㅠ 터널안에서 차들이 막 달리는데 옆에 자전거 도로 선도 너무 좁고 턱도 높아서 조금만 뒤틀리면 바로 사망인데, 소리도 장난이 아닌것이 고막이 터질거같은 느낌이 뭔지 알았다ㅋㅋㅋㅋ 근데 당황하면 죽을까봐 애써 담담한 척 페달을 밟는데..밟아도 내 심장은 안에서 지혼자 난리다. 쨋든 넘나 진을 빼놓는 터널.......무서워.. 그래도 혼자 였음 더 무섭고 힘들었을 여행에 든든한 동생이 있응까 기뿌네!!(든든한만큼 입에 뭐가 많이 들어가야하지만.. 지금도 슈퍼에 갔지만..) #라이딩#자전거#자전거여행#대구#전주#남원#여행#백패킹#초보#초보백패커

🚲라이딩 3일차(무주~전주)
-66.16km

작심삼일이란 말이 왜 생겨났는지 깨닳은 날.
#라이딩#자전거#자전거여행#대구#무주#전주#여행#백패킹#초보#초보백패커#전주_먹방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