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yoonjongactor yoonjongactor

171 posts   9679 followers   109 followings

Yoon Jong Hun  actor 0416 , 6

http://m.cafe.daum.net/YKMEDIA/

선생님과 같이 연기 한 7개월은 제 인생에 큰 영광이었습니다. 가끔 안부 물어주셨던 것도 얼마나 감사했는지 모릅니다. 제가 생각하고 있는 그리고 제가 꿈꾸는 참된 어른 이셨습니다. 좋은 곳으로 편히 가시 길 진심으로 빕니다.. #윤소정 선생님

왕씨집안 삼남매. #왕전 #왕단 #왕린 #왕은사랑한다

내가 왜 이걸 지금 플레이 했을까. #워킹데드

드라마 "몬스타" 이 후 4년 만에 "하백의 신부" 남수리 역할로 돌아오는 규선이. 많이 기대해주세요. 화이팅 규선아.

4주년 이라니 시간 참 빠르네요. 감사합니다. 책임감이 느껴지는 요즘.

한강에 풍덩. 😂😂 #한강

#친철한쌀 #함께먹어요 #1000가정지원 #기부릴레이 #베데스다복지재단 한주완배우님의 추천으로 릴레이에 동참합니다. 다음 주자는 아름다운 마음을 소유한 배우 임세미님에게 전합니다. #임세미 @susemee

자, 오늘 투표 해야지 않으시겠습니까? #왕전 #왕은사랑한다 이제 두 달 남았네요. 모두 열심히 찍고 있습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 MBC 월화 미니시리즈. 7월방영.

나도 모르겠다, 보노보노야. 그냥 살아보자. #보노보노 마지막회.

투표.

송지나 작가님의 오피셜.

최근의 선물로 받은 책을 보면서 문득 예전 일이 생각이났다.
한번은 이십대 초반에 같이 공연했던 선배를
오랜만에 만나서 즐거운 수다를 떠는데 그 분이 가방에서 뭘 꺼내며 "나는 이제 연기 하지 않지만 거기 방송 쪽은힘들진 않아? 외롭진 않고? 그 쪽 세상은 잘 모르지만 괜히 너무 냉정하고 매마를거 같다. 아닐수도 있지만.. 그냥 아무때나 읽어봐. 그리고 항상 힘내겠지만 진심으로 응원한다, 종훈아." 하며 나에게 책을 선물로 줬다. "나 하나도 안 힘들어요 하하." 웃으며 책을 받았지만 기분이 이상했다.
드라마 데뷔하고 만나는 많은 사람들은 "다음 작품 또 뭐야? , 주연이야? 조연이야? , 회당 페이는 얼마야? , 돈은 많이 벌어? , 그 연예인은 어때?" 항상 이런 질문들을 거쳐갔는데,
그 사람들은 내가 티비에 나오니 달라진 환경에 많이들 궁금 했을것이고 성의껏 답 해주며 그러려니 했지만 그 선배는 그런 질문은 단 한차례도 하지 않고 내가 처한 주위의 또 다른면을 봐준 거다. 정말 기분이 묘했다.
그래, 묘했다.
어쨌든 선배와 헤어지고 선배가 준 책을 꽉 감싸쥐고 집으로 돌아와서 소중하게 그 책을 읽었던 기억이 난다.
선배는 지금도 연기를 하지 않지만 난 항상 그 의 팬이었고 지금도 팬이다.
사진의 책이 그 책은 아니지만 소중한 추억이 문득 생각나게 해주고 선배와 같은 마음으로 이 책을 나에게 선물로 준 분의 고마운 기운 듬뿍담아 남깁니다.
고마워요. 잘 읽고 있어요. 좋은 책이네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