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mh5240 ymh5240

503 posts   3065 followers   330 followings

누리15.5.06 아랑15.8.25 나츠16.2.25  누리🦁 아랑✨나츠👶🏻 전용 🐶스타그램

http://weareherenow.blog.me/

핑쿠핑쿠 발바닥🐾🐾
-
D+34일차,
이제 제법 걸음마 좀 되는 강아지라고
거실을 누비는 무법자😘😘
미니이발기가 없어서 큰걸루 슉슉
안다치게한다고했더니 자르나마나네요😑😑
-
👶🏻:이네일샵 문닫아야겠어,실력이 엉망진창이네😠😠
👩🏼:기다려봐, 지금 이 엄만, 열과 성의를 다해 제스파 이벤트 참여중이니께
.
.
.
#미니이발기가필요해 #미니이발기 #반려동물 #제스파 #독스타그램 #멍스타그램 #견스타그램 #말티즈 #말티즈그램 #말티즈새끼 #펫스타그램 #인스타펫 #pet #petstagram #petoftheday #dog #dogslover #dogstagram #dogoftheday #maltese #maltese101 #malteseofinstagram #iloveyou

야물딱지게들 하나씩물고 촵촵🙈🙈
새어날틈이 없구먼🤔
-
아랑이는 애기들 수유한다고 혹시나 기력 떨어질까싶어
토종닭, 소고기 베이스에 사료 쉐킷쉐킷,
칼슘제 영양제 먹이면서 잘지내요☺️☺️
나츠가 애기들 뒷케어도 해주는편이라
한결 수월하게 늘어지게 잠두 자구요🐾🐾
.
.
.
.
#걱정은 #노노노 #말티즈 #말티즈그램 #말티즈새끼 #가정견 #펫 #펫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견스타그램 #인스타펫 #pet #petlovers #petscorner #petstagram #petoftheday #petofinstagram #dog #doggy #dogslover #dogstagram #dogscorner #dogoftheday #maltese #maltesers #maltese101 #malteseofinstagram #iloveyou #snapshot

큰아들이랑 놀기바쁜 아버님🙈🙈
-
애기들을 넘나 좋아하는 나츠는
쉬아 뒷처리도 엄마대신 척척👍🏻👍🏻
놀아주는것두 척척👍🏻👍🏻
모든 척척박사💕💕
.
.
.
.
#보고싶오😂 #말티즈 #말티즈그램 #말티즈새끼 #가정견 #펫 #펫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견스타그램 #인스타펫 #pet #petlovers #petstagram #petscorner #petoftheday #petofinstagram #dog #doggy #dogscorner #dogslover #dogstagram #dogoftheday #dogsofinstgram #maltese #maltesers #maltese101 #malteseofinstagram #iloveyou #snapshot

끙차,끙차🐾🐾
-
아직 제 다리 힘이 뽀빠이처럼은 아니예요.💪🏻🙄
걷는게 힘들어서 털썩털썩 주저앉지만
포기하지않고 "나 좀 봐줘"빽빽🔊🔊
거리면서 열심히 걷고있어요.🙈🙈
-
이 작은 아이의 인생에 힘들다 느낄때가
이때가 아닐까싶은데..그래도 계속 걸으려고하는거 봄
기특x100만개예요💕💕💕
그나저나 그 걷는길이 얼마나 힘들었음
집에도 못들어가고 저러고잔담🤣🤣🤣
.
.
.
.
#말티즈 #말티즈그램 #말티즈새끼 #가정견 #펫 #펫스타그램 #독스타그램 #멍스타그램 #견스타그램 #인스타펫 #pet #petlovers #petstagram #petscorner #petoftheday #petofinstagram #dog #doggy #dogscorner #dogslover #dogoftheday #dogsofinstgram #maltese #maltesers #maltese101 #malteseofinstagram #iloveyou #snapshot

누냐아아아😊😊
-
잔다고,잘꺼라고 방석에 쏙 들어갔는데
찰싹붙어 애교피는 나츠막둥이💕💕
그런 나츠가 너무너무 귀찮은 맏딸,누리🙄
.
.
.
.
#나야나나츠 #꺼져ㅋㅋ #말티즈 #말티즈그램 #펫 #펫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견스타그램 #인스타펫 #pet #petlovers #petscorner #petstagram #petoftheday #petofinstagram #dog #dogslover #dogscorner #dogoftheday #maltese #maltesers #maltese101 #malteseofinstagram #iloveyou #snapshot

이것아🤣🤣
이게 다아 니애미 덕이야.
하늘에서 내려온 선물🍭🍢
-
미각이라곤 고작 쭈쭈맛밖에 모르는 녀석이
맛있는건아닌지 기어와서 코뱍고있음요🙊🙊
너는 코로 맘껏 먹어라ㅋㅋ
니애비,니애미, 이모는 막 안줄꺼거등🤣
.
.
.
.
#강아지수제간식 #수제간식 #말티즈 #말티즈새끼 #말티즈그램 #펫스타그램 #독스타그램 #견스타그램 #인스타펫 #멍스타그램 #pet #petlovers #petstagram #petscorner #petoftheday #petofinstagram #dog #doggy #dogslover #dogstagram #dogscorner #dogoftheday #dogsofinstgram #maltese #maltesers #maltese101 #malteseofinstagram #iloveyou #snapshot

너무너무 감사하게도,
아랑💕나츠 자견들이 복덩이들같아요.👍🏻
-

말티즈 다둥이 가족인 @euneun1116 께서
아랑이 자견본거👶🏻 보시고 선물🎂주고싶으시다고
수제간식이랑, 유산균, 펫밀크까지 보내주셨는데..
이걸 받아도되나 싶을정도로 종류도 너무 많고,
하나하나 정.성.가.득. 이란게 이거지 싶을정도로
깔끔, 정갈한 수제간식이예요🙈🙈
-
애들 먹고싶다고 달려드는통에 종류도 다 못찍은듯😭😭
@euneun1116 잘먹일께요.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
.
.
.
#강아지수제간식 #수제간식 #여기가최고다👍🏻 #근데여기가어딘지상호가없음😰 #감사합니다 #말티즈 #말티즈그램 #펫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견스타그램 #인스타펫 #pet #petstagram #petscorner #petoftheday #petofinstagram #dog #doggy #dogstagram #dogscorner #dogoftheday #dogsofinstgram #iloveyou

산책한 후 다리를 심하게긁길래 봤더니
이기지배 피를 보고야말았어요😞😞
👉🏼
다리 소독하고 약바르고 촵촵 먹어버릴까봐
넥카라를 해줬는데 생전 첫 넥카라에
고개가 자꾸 하늘로 하늘로😵😵
👉🏼
솟구락으루 얼굴 내려주니 그제서야 적응한듯
걸어댕겨요😭😭
👉🏼
진드기도없었고, 목욕도 싹했는데 왜 다리만
간지러워하는건지ㅠㅠ
내일 호전되는거없음 병원으루🚑🚑또르르
.
.
.
.
#말티즈 #말티즈그램 #펫 #펫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견스타그램 #인스타펫 #pet #petlovers #petscorner #petstagram #petoftheday #petofinstagram #maltese #maltesers #maltese101 #malteseoftheday #malteseofinstagram #dog #dogslover #dogscorner #dogstagram #dogoftheday #iloveyou #snapshot

피는 물보다 진하다.💕💕
-
이제 막 걸음마 시작하는것들이
서로 붙어있겠다고 걸음마두 함께 응차,
잘때도 꼭 붙어서 저러구있어요😘😘
-
그나저나 이제 한달도 안된것들이 걸음마가
빨라서 식겁합니다🤣🤣
.
.
.
.
#말티즈 #말티즈그램 #말티즈새끼 #펫 #펫스타그램 #가정견 #독스타그램 #멍스타그램 #견스타그램 #인스타펫 #pet #petlovers #petstagram #petscorner #petoftheday #petofinstagram #dog #doggy #dogslover #dogstagram #dogscorner #dogsofinstgram #maltese #maltesers #maltese101 #malteseoftheday #malteseofinstagram #iloveyou #snapshot

follow this page in feedly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