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kyoung1004 yekyoung1004

109 posts   110 followers   83 followings

똥예경♡  분당 서현 유니크왁싱. 브라질리언,바디,페이스 100%사전예약필수 왁싱&왁싱수강창업문의 070 8844 0596

아웃백 신메뉴 먹으로 갔는데
다 떨어졌댜ㅠㅠ헐 그거먹으로 간건데
그래도 신나게 오랜만에 셋이서 다욧트
잊고선 폭풍흡입 즐거운 주말저녁♡
대지의 전투자세ㅋㅋㅋ
낼부턴 또 열일하고 똥예선은 휴가가고~~ #아웃백#분당#서현점#세식구
#간만에외식#폭풍흡입#맛있다#배부르다
#행복하다#사랑해#대지#똥예선

단비언니가 사준 보리굴비♡
시원한 녹차물에 밥을 말아서 굴비랑~
첨으로 먹어본 보리굴비
잘먹었슴돠♡

#보리굴비정식#논현동#한아름한정식

가평 애견펜션 나들이~
뽀뽀 망태 콧바람~
근데 아무리 성수기여도 넘비싸다ㅠㅠ
룸컨디션도 제로고ㅠ
울 뽀뽀는 여자여자한 날이라 컨디션도별로
수영도 못하고ㅠ이래저래 오늘 짱나ㅠ
그래도 우리 망태는 신나서 다행
담엔 더 좋은곳으로 가쟈 내새끼들♡

#가평#쁘띠독펜션#서비스제로
#룸컨디션제로#그래도#오랜만에#콧바람

뽀뽀야 키티 어디있어?ㅋㅋ
똑똑한 우리뽀뽀♡

#내새끼#뽀뽀#키티사랑#강쥐들과
#테라스#휴식타임#날좋다

맨날 기념일이면 정말 좋겠당ㅠㅠ
대지 고마워♡
즐거웠어 전주여행 샤릉훼♡

#울대지#김덕현#샤릉해용
#오래오래#말좀#잘듣자

한복스냅찍으러 전주간건데...
길거리 사람들보고 백번고민하다
도전한 스냅촬영ㅋㅋㅋ
웃기고 힘들고 덥고 그래도 행복햄♡
대지 사진찍느라 고생했옹♡

#팔주년#기념#한복스냅촬영
#오글주의보#얼굴#경련일어남

전주 한옥마을 도착~♡
한복을 입고 돌아다닐수 있을까?!...ㅋ
둘이 엄청시리 고민하고...
이틀전 급체위경련 응급실행탓에
맛난 길거리음식을 못먹고ㅠ
그나마 바게트버거 한입 먹음.

#전주한옥마을#기념일여행#장수커플
#길거리야바게트버거#평일여행
#평일도#사람많은#한옥마을

전주 객리단길 오른케이크♡
경리단길아닌 객리단길ㅋㅋ.
마시쬬 마시쬬~~♡ #전주#객리단길#오른케이크#딸기라떼
#내사랑#수박쥬스#초코딸기케이쿠
#디저트배따로#맛있어서#행복

대지랑 8주년 기념으로 전주여행♡
팔년전 오늘은 세부에 있었는데~그립다
라마다호텔 체크인하자마자 대지너는 침대로직행하시고--^
비빔밥은 꼭 먹어야한다기에 성미당~
아 전주 비빔밥은 이런맛이구나~
난 근데 왜 김천 양푼비빔밥이 더 맛있지?!
대지야 전주음식 실컷먹고 가쟈♡

#8주년#기념일#전주여행#라마다호텔
#먹방시작#전주비빔밥#육회비빔밥
#럽스타그램#장수커플

결국 담배하나 약올리기성공ㅋㅋㅋ
김덕현 눈썹태우고 영준오빠 승ㅋㅋㅋ
눈물나게 웃긴다 증말ㅋㅋㅋ
오랜만에 친구들만나 신난 대지♡
보기좋다♡

#남자들우정#욕으로시작#욕으로끝
#담배하나약올려봐#감독김재겸#주연김덕현#조연서영준#카메라노예경

담배하나 약올리는게 너무웃긴
영준오빠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상황극시키고ㅋㅋㅋ
아 남자셋이 술마시는거 구경하는데
시간가는줄 모르겠네ㅋㅋㅋ

#남자들#술자리#상황극#담배하나약올려봐

아침부터 특식을 만들어주시겠다며
두부스테이크라는데...
대지 이거 그냥 두부 구운거자나...
근데 살안찌는건 맞아?ㅠㅠ
올리브유 다떨어져서 식용유로 굽고ㅠ
근데 맛있다♡
나 입맛없다 하고 다 먹어버림.

#두부스테이크#닭가슴살#질려#특식
#요리하는남자#종종부탁해#잘어울려
#잘도하네#맛있게#우쭈쭈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