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kyoung1004 yekyoung1004

91 posts   99 followers   81 followings

똥예경♡  분당 서현 유니크왁싱. 브라질리언,바디,페이스 100%사전예약필수 왁싱&왁싱수강창업문의 070 8844 0596

넘넘 이뽀서 전부터 대지 신기고 싶었는데
이제사 사주네...
울대지 신났네 신났어~
이쁘게 신고 더더 열심히 일하자요♡

#쥬세페자노티#남자슬립온#대지선물
#대지신남#완죤이쁨주의
#감사히받고#더열심히#일합시다

내기사님 기다리는중
갈곳잃어서 방황하다 내가 좋아하는
곤트란쉐리에 퀸아망 두개삼♡
대지야 빤니와~저녁되니깐 춥다ㅠㅠ
빗방울도 떨어져 우산도없어ㅠㅠ

#정자동#곤트란쉐리에#퀸아망
#완죤내입맛
#춥다#대지#빤니와

대지한테 빵먹고싶다니깐 편의점 가자고ㅠ
휴...그래 편의점 빵도 맛있긴한데ㅠ
오늘은 내입맛에 맞는걸로 먹을테다
오픈앨리로 고고씽~
그랑마벨 크림치즈♡
음~~내가 딱 좋아하는 맛이네~
여기에 리코타 치즈까지 발라서 흡입♡
목욜부터 피티하니깐 먹을래~아몰라ㅋㅋ

#능평리#오픈앨리#커피숍
#Grandmarble#크림치즈#테이크아웃
#180도오븐#삼분#핵맛있음
#먹는건#포기못하겠어#운동할꺼니까
#괜찮아#먹기위해#운동함

우리뽀뽀 너무 짖어서 사온 오리입마개
그니깐 짖지마라고ㅠ
엄마도 해주기 싫어ㅠㅠ
오리입마개만 씌우면 얼음이 되버리네ㅋㅋ
진짜 귀엽고 안쓰럽고ㅋㅋ웃겨죽겠네ㅋㅋ
조금만 조용히 살자 내시끼♡

#짖음방지훈련#오리입마개#안쓰러워
#못씌우겠네#사랑스런♡#울뽀뽀
#화이트포메#라이언컷#핑크꼬리

한적한 주말오후 오랜만에 말싸움.
원래같음 대지 걍 잘못했다하고 말텐데
오늘 버럭함--^
사실 놀라서 무서워서 그냥 얘기 그만하자
하고 방으로 들어감.
오분뒤 따라 들어와서 몇일전부터 먹고싶다 했었던 팥빙수 사준다며
풀어주길래 못이기는척 따라나감
근데 롯데리아--^롯데리아빙수가 젤 맛있는거라며...그럼 그렇지...
이동네 이쁜까페가 얼매나 많은디 에휴
짱나서 햄버거 폭풍흡입하고 팥빙수포장.
결국 롯데리아빙수는 울집 베란다 신세.

#오랜만에#심쿵#후덜덜
#싸우지말자#그냥#대지가참아
#팥빙수#롯데리아#맛없음#따라나간
#내가바보#오늘이니깐#내가참는다

대지 아파서 링거맞고있는데...
난 왜 주책맞게 배가고프지?ㅠ
진짜 눈치없는 내뱃속ㅠㅠ
몰래 비빔국수 만들어서
십분만에 뚝딱하고 안먹은척...
내가 만들었지만 맛도있어ㅠ
오빠 내가 바늘 안아프게 잘빼줄께♡
나중에 이거보믄 머라하지마

#내의지와는상관없는#내뱃속
#열무비빔국수#혼면#대지#아프지마
#주사빼고#아까먹기로한#계란밥에
#오징어무국#같이먹자
#난#아무것도#안먹은거니까

막둥이 주원이가 집들이 선물로 사준
돌체구스토♡기특도 하여라~~
대지 옷없다고 하도 징징거려 현백갔다가
캡슐오십프로 행사하길래 낼름 득템!! #집들이선물#돌체구스토#막둥이#다컸어
#장가보내야겠다#판교현대백화점#캡슐
#할인#득템#세일은좋아#커피부자

울집에서 내가 젤 좋아하는 공간♡
아침에 새소리 들으면서 아메한잔~
미세먼지만 없음 맨날 저기 앉아있을텐데ㅠ
대지는 저 캔들홀더 보고 중고냔다ㅠ
오빠...빈티지 몰라?
어서 주워온거냐며...
저걸 돈을주고 산거냐며...ㅠ휴... #테라스#힐링#내공간#아침#새소리#짱좋음#이케아의자#이케아테이블#캔들홀더
#다육이#호박쿠션

아보카도 명란밥.
하도 맛있다길래 나도 만들어봄.
음~~맛있네~~뭔가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짭조름하고 부드럽고 간단히 한끼해결하기
좋을듯 근데이거 칼로리 높은거임?!
아보카도 과..일...이자나.....ㅠㅠ

#아보카도명란밥#맛난건#많고
#다요트#해야하고#인생살기#힘들다

테라스 용품도착♡
대지 신나서 조립시작~뽀뽀는 더신나서
저 계단을 수십번 왔다리 갔다리~~
신났네 신났어ㅋㅋ

#능평리#휴먼테라스빌#바베큐시즌#준비
#펜션여행#금지#뽀뽀#개신남#실컷#놀아라
#그만좀#짖어대자#엄마#심장#떨어질라

요즘 핫하다는 신현리 까페인.
이쁘고 화려하긴한데... 골프복 입은 아주머니 천국 너무 씨끄럽--^
커피도 뭘 고르라고해서 한개씩 시켰는데
난 카누가 젤맛있네 입이 싸구련가봐--^
결론적으로 여긴 내스탈아님

#신현리#까페인#너무#시끄럽
#커피는#쓰고#시고#걍#집가서
#카누#타먹자#미썰아

follow this page in feedly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