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ohwa ybohwa

30 posts   1,668 followers   10 followings

최형진 사랑해  🌫 생존 신고 및 일상 올림 (˃̶͈̀ロ˂̶͈́) ❤️ 💛 💚 💙 💜 ♥️

#학원룩
원본인데 엘베 찌그러짐 살려주세여 ㅋૢ ㅋૢ @

#디너의여왕#뷰티의여왕#팬티스타킹#스타킹#살색스타킹#망사스타킹#망사#봄스타킹#여성스타킹
이제 봄날씨로 접어들면서 긴 옷들은 전부 창고에 박아두고 짧은 옷을 입는 날이 다가왔다 추운 거 시로시로 π.π
치마 입을 때 꼭 필요한 것이 바로바로!! 스타킹✨✨
나는 항상 커피색이나 검정색을 신어서 얼굴은 하얗고 다리는 까무잡잡했는데 사람 피부색과 비슷하게 신을 수 있는 #톤맞춤스타킹 이 있다는 걸 처음 알았다...!!
컬러가 무려 9가지 ㉢㉢ 시롸냐 ¿¿ 스타킹에도 이렇게 많은 색상이 있었다니,,,
심지어 완전 쫀쪼니 그 자체ㅠㅠ 진짜 세상 최고 부들부들 느낌 조아 완전 고퀄리티 제품이당 광택도 별로 없어서 매일 애용하는 중 앙 기모띵 왜 이런 좋은 제품을 이제서야 알게 된 것인가 ㅠ.ㅠ 지난 날의 썩은 스타킹들이여,,,
주말 #데이트 #코디 지롱 ㉭ ㉭ 💕💕💕

#프사 바꿔땀
#아헤가오 #🙄 #👅
빠르게 #친추 #기기
몇번째 계정인지 절대 알 수 없음 ㅋㅋૢ 홀리 쒸잍

#오랜만에 #아헤가오 #🙄 #👅
#봄 조㉻ #비 #시러 #☔️
with #귀도리 인 척 하는 #목도리 랑 ㅋૢ ㅋૢ ‾͟͟͞(((☆︎*˃̶͈̀ロ˂̶͈́)੭ꠥ⁾⁾
글구 ㉯ #페북 시작해쓰니깐 친추 박오새용 이름은 @보화형진

#목도리#귀도리#변신 #빠밤 #짜잔 ㅋૢんㅋૢ 쿄쿄 ☃️❄️✨ 그리卫 #숩니 #💕

살 찐 거 실 화 냐 ¿

#디너의여왕,#뷰티의여왕,#컨실러,#잡티,#커버,#결점커버,#파운데이션
컨실러 하나 오는데 포장이 대애애앵박... 에어팩을 왕창 넣어주셔서 택배 📦 받고 감동의 물결 쓰나미...🌊 역시 믿고 보는 #AHC
베이지 컨실러(?)는 자주 쓰지만 민트색 컨실러는 처음 써봤다
홍조가 심한 편이라 민트색 베이스메이커는 써봤었는데 아무래도 컨실러다 보니깐 베메보다 효과가...! 비교도 안될 만큼 조차나...!
볼 주위가 붉어서 얇게 펴발라서 톡톡 두드려줬더니 붉은 끼는 1도 찾아 볼 수 없었다 ㉢ ㉢ 완존 밀착커버 모야모야 이런 제품 왜 이제야 알게 된 고야...!!
더 극대화된 효과를 느끼기 위해 술 먹고 나서 볼 완전 완전 세상 대박 붉은 노을처럼 빨개졌을 때 반 쪽 볼만 펴발라 비교해보았는데 와..... 차이가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친구가 보고 놀라서 첫마디가 "대박" ㅋㅋㅋㅋㅋૢ 술자리에 꼭 챙겨가야 될 필수품 등극!! 수정화장에 써줬는데 밀리지도 않고 뭉치지도 않는 너어어~! 비결이 모야모야 대체@-@-
남자친구 다크서클이 붉은 편이라 발라줘 봤는데 댑악 완전 건강 피부 ㄷㄷ 내 다크서클은 푸른데... 핑크 베이지색 사야징
너무 촉촉할 뿐만 아니라 마무리감도 들뜨지 않고 매끈매끈~ 가볍게 밀착되며 피부 톤 업까지 원하는 홍조 피부에 스트레스받는 분들 모두 모두 이리 모이시오💕💕💕
심지어 케이스가 너모너모 예뻐서 버리지두 못 하게써... 디자인 댑악 진짜ππ

#디너의여왕 #건대떡볶이 #마늘떡볶이 #건대가볼만한곳 #홍대마늘떡볶이
백만년만에 건대를 갔당💕
💕남자친구💕랑 100일 때는 홍대에 있는 홍마떡을 먹으러 갔었는데 이번 200일 때는 건대에 생긴 홍마떡을 먹으러 갔다 띠용 ⁉️ 😆😆
홍대에서 먹은 메뉴 그대로 먹었땅
홍대에서는 떡볶이 맛이 실망스러워서 건대는 어떨지 떡볶이를 먼저 먹어봤는데 띠용 ⁉️ 생각보다 맛있었다 다른 사이드 메뉴에 손이 안 갈 정도로 ‼️😏
튀김도 스윽 먹어봤는데 따뜻해서 그런지 댑악 …‼️ 눈이 똥그래지는맛😳😳 양파튀김 마시쩡 4개로는 부족한 맛 ‼️
떡볶이 국물이 매콤하면서도 계속 끌리는 맛이라 튀김 찍어 먹기에 완전 적합했다 완전 꿀조합이자나 ~❓
하쥐뫈,,, 홍대점에서 최고로 맛있었던,,, 통새우김밥,,,🍤 그는 ,,, ,,, (말잇못)😔😢😣
아무튼 우리는 싹싹 다 긁어먹었다‼️
앗 글구 떡볶이 국물 흘려서 휴지 찾으려는데 바로 코앞에 있었는데 등잔 밑이 어둡다고 못 찾고 앉아버렸는데 직원분이 가져다주심 데헷 앙 기뮤띠 감사합니다 홍홍🤣🤣🤣

#디너의여왕 #개봉역맛집 #개봉동맛집 #개봉동떡볶이 #청년떡볶이
개봉역 첨 가봄
맛있는 떡볶이 집이 있다길래 찾아갔당
떡볶이 나오는 접시가 귀여워서 시선 강탈 뚜둥😲
떡볶이 위에 뿌려먹을 수도 있고 찍어 먹을 수도 있는 튀김가루가 두구두구두구... 무한리필 ‼️
이미 여기서 반해버렸다
내㉮ ㉴랑㉻는 튀김㉮루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પ😳😳
빠지면 섭섭한 치즈 토핑을 추가한 후에 튀김가루를 옴총나게 부어먹었다 넘 넘 마시써 💕💕
다른 곳과 다르게 튀김 종류가 엄청나게 많아서 주문하는데 넘 고민폭퐐,,,
고민 끝에! 빠지면 섭섭한 김말이와 왕새우튀김, 고구마치즈스틱 주문 완료❗️
그리고 생소한 메뉴 치즈 주머니까지‼️
완벽한 초이쓰〰〰👌
마지막으로 떡볶이 친척 메뉴 오뎅 순대 참치마요네즈 주먹밥까지 ㉭ ㉭ 완전 돼지양...🐽
제일 맛있었던 건 주먹밥 ‼️ 참㉲ ‼️ 싸랑해 ‼️
제일 아쉬웠던 건 김밥을 주문하지 못 한 것,,, 바부양 π.π 밍
튀김들이 다 Big사이즈라서 놀랐다 댑악띠
왕새우튀김에는 이름처럼 아예 왕정 큰 새우가 통째로 들어있었음 머리부터 꼬리까지 ㉢ ㉢
완전 아낌없쟈㉯...⁉️
인천에두 있던데 담에 가서는 김밥을 주문하겠어 ‼️

#디너의여왕 #혜화역술집 #대학로술집 #대학로맥주 #종로회식장소
대학로 첨 가바따...❗️
걸어다니는데 막 공연 예매했냐구 표 들고다니면서 호객행위 하卫 계쏙 말 걸구... 무서워서 도망 가따
㉯ 완전 길친데 89번㉮ 가게 앞에 크게 써있어서 오 ❗️ 하구 바루 들어감 ㅋㅋૢ
갔는데 6시㉱ 그런지 사람 한명도 없어서 깜짝 놀라써... 첫손님 ㉢ ㉢ 슨 이런 거 첨이야
메뉴㉮ 너무 다양해서 뭐 시켜야될지 선택장애 옴
난 탕을 좋아하니깐 부대찌개로❗️ 오래걸릴줄 알았는데 생각보㉰ 금방 나와서 오〰 냠냠띠 함
생각보㉰ 양ગ 너무 많아서 육수 리필 두 번이㉯ 함,,
처음에 메뉴판 보卫 한 눈에 반해버려서 찜꽁해둔 떠먹는치킨피자도 시킴
이름부터㉮ 그냥 내 사랑이卫💕 역시㉯ 맛있었㉰ 피㉶,치킨,성공적
막차시간 ㉰ 돼서 결국 남겨찌만... 담에 또 가서 떠먹는 피㉶ 먹을고양
시간 지나니깐 사람들 점점 들어오는데 대학로㉱ 그런지 ㉰ 젊은사람들,, 역시 이십대는 시끄러웡 술겜 재밌어보였당 ㅋૢ.ㅋૢ 나중에 애드리랑 와야징

#디너의여왕 #이태원역맛집 #이태원수제버거 #이태원더버거
이태원 첨 가봤는데 완전 느낌부터가 달라씀 ,, 이태원 촌년 ㉭㉦㉭
진짜 잠깐만 걸어다녀도 외국인들 수두룩빽빽해서 너무 신기띠...❗️
매장 앞에 도착했는데 저번에 갔던 강남점에 비해서 작아보였는데 들어가보니 안으로 길게 되어 있어서 뒤통수 맞아쏘
사람들이 가득 들어차있어서 자리가 없는건가 했는데 오또카지 남친이랑 발 동동 굴렀는데 직원분이 안쪽에 명당자리루 안내해주심 앙 개이득띠 ㅋㅋૢ
직원분 영어발음 진짜 대박 여태 들어본 발음 중에 진짜 대박 완전 대박 반했음요 ㅋㅋૢ 꺅 ‼️
매장 안에 인테리어들 대박 예뻤㉰ 여태 가본 곳 중에 젤 이쁜 매장 🎄
칠리버거랑 베이컨치즈프라ગ 머거쏘요
저번에 못 먹었던 쉐이크 먹卫 싶었는데 솔드아웃,,, 앙대 ,,, 내 오레오쨩 ,,, 사요나라요 ,,, 쥬륵
쉐이크 대신에 직원분 추천 받아서 벨기안화이트 🍺 시켜써욥 역시 저는 소주판㉮ 봐요 맥주는 시러용 π.π
칠리버거 옆에 가득 나오는 소스?㉮ 대박 버거 쓰윽 찍어먹으면 오 굿보ગ 〰 감튀도 찍어먹으면 ㅆㅅㅌ㉩〰 버거 먹을 때 칠리소스 ㉰ 먹지 말궁 감튀 찍어머그삼용 마시써요 추천띠
🍟 위에 뿌려진 치즈랑 베이컨조각들 대박 띠 🥓❗️ ‼️ 역시 본점은 달라따 마시따 강남점보㉰ 맛있어따🍔
다음엔 쉐이크를 먹어 보게써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