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viviana.yoon viviana.yoon

1073 posts   1023 followers   758 followings

패션&뷰티 스타일리스트/메이크업아티스트"윤지"  의류제작/ 의류도소매/ 중국-한국물류/맞팔환영/블로그서이추환영

수성못축제 다녀감 발도장쾅쾅👠👡👢👞👟
밤에 너무추워서 입돌아갈뻔 ㅋㅋ
#일상#데일리#선팔맞팔#언팔은언팔 #수성못#대구#축제#수성못축제#발도장#밤바람

오래간만에 다시뭉침🤗🤗🤗
이럴땐 셋이라서 좋다
3+1 ㅋㅋㅋㅋ
오늘은 2차까지만 기력이없다 내가......
#일상#데일리#삼남매#치킨집#노래방#가족모임#아프지말자#앞으로잘살자#오꾸닭

요즘 정신적 육체적으로 너무나도 힘이듦....
나만 스트레스받는듯..... 누구누구는 안받고🤔
벌써 감기까지와서 골골골
닝겔투혼🤒🤒🤒
쉽게생각했는데, 아님.....
#바쁨#일상이그냥#스트레스지수높음#면연력저하#선물보따리#내꺼 1도없음#여유롭게 쇼핑즐길시간없음#대충 후다닥#쇼핑#신세계#신세계백화점 #일상#데일리#준비중

귀여워~~~ 바나나우유통 ㅋㅋㅋㅋ
이젠 너무춥다 나는 벌써 감기가왔다 골골골
#일상#데일리#바나나#경주#경주여행#여행스타그램#여행#대학동기#동기모임#아덴#경주카페#카페#카페스타그램

오래간만에 대학동기들 모임💕💕💕
모두 함께하진못했지만, 그래도 맛난거먹고 신이났옹
#경주#경주여행#여행#여행스타그램#모임#대학#대학동기#경주맛집

분위기깡패 키스더쿡
이쁘다
음식맛도좋고👍🏻👍🏻👍🏻
자주 방문해야징~~^^
#일상#데일리#저녁#레스토랑#키스더쿡#안심스테이크#비프샐러드#양송이리조또 #양송이피자#파인애플피자#먹스타#맛스타

나도 오늘 드디오 봤당
꽃이 많이 지긴했지만, 그래도 너무이쁘당^^
황성공원 짱이당
혹시나 진드기 있을까봐 멀찍이서 찰칵
#일상#데일리#산보#산책#아침운동#모닝운동#체력키우기#황성공원#경주#황성공원맥문동 #황성공원#맥문동 #맥문동숲길 #맥문동꽃

경주 살면서 요석궁 처음가봄 ㅋㅋㅋ
역시 나는 한식 취향아님...... 분위기??? 나는 잘....... 모르겠음
#요석궁#경주#일상#데일리#한정식#한식#요석궁한정식 #주말#가족스타그램#여행스타그램#교촌마을#경주최부자집

2학기 시작
오늘도 온몸이 후덜덜덜 서문시장 다털었다
힘들당 😭😭😭😭 재료비 받는게 더힘들다. 제발 제때주세요.....
#일상#데일리#문센#수업#문센수업#2학기#가을학기#서문시장#서문시장2지구 #천#재료#원단#힘듦#수업준비

바디페인팅 세미나~
너무 유익한 시간 이였옹🤗🤗🤗🤗
#바디페인팅#세미나#바디#페인팅#좀비#호러#마테오#bodypainting #matteo #일상#데일리#방학끝자락

병원에서보면 포스코 보인다. 야경이쁜데 카메라에 안담아지네.....😆😆😆
#일상#데일리#병원#병원라이프 #병원생활#심심해#나가고싶다#医院#医生#posco#포스코#포스코야경

눕방..... 이제 쫌 살만하니까 심심해죽겄넹... 집에가고싶다 격렬하게
#일상#데일리#병상#병원#심심해#퇴원기다려요#나가고싶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