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u.ne ur.u.ne

630 posts   2,524 followers   111 followings

ᴜ ɴᴇ ᴠɪᴛᴀᴍɪɴ 🗝__♚  취향 확실한 유넹 그림일기 TO TᖇᗩᐯEᒪ Iᔕ TO ᒪIᐯE

혼자보기 아까워서요(아닌가ㅎㅎ)

사진은 역광이라 슬프지만
시선집중 가지튜브는 대성공🍆💜
내 취향 아니라 고민했지만
튜브안에 해먹이 있어서
엄마랑 물놀이하기에는👍🏻
#크로아티아 #흐바르

.
페리 4시간 타고
상태 안좋아서
얼굴 안보이게 셀카타임🤠
한밤중에 체크인한게 아까웠던 호텔🕰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

엄마가 주길래 먹었는데 당근쥬스..🥕룸 테라스 넘 맘에 들어서 뭘 먹어도 여기로 가져와서 먹었던🧡🧡

#크로아티아 #흐바르
크로아티아는 원체 맛집이 별로 없고,
여긴 섬이라 더더욱..🏜
그럼에도 불구하고 잘먹어서 부은 나🌚
#사진은내사이즈보다큰바지를입어서나온사기샷

내 목표는 다음 여행전까지
유럽여행 사진 다 올리기..😂 .
.
.
수상택시 타고 갔던 조용하고 깨끗한 섬
#croatia #jerolim island 🏝
바다 바라보며 햄버거 먹는건
정말이지 너무 행복이다.🍔

할일은 말도안되게 많고
시차적응은 1도 안되었으며
몸무게는 정말 4키로가 훌쩍 쪘다
그래서인지 잠은 12시간씩 잔다....
정말 담에 걸릴정도로 자서
약도 이틀 꼬박 먹었다..
🤷🏻‍♀️
#인생은뭘까
#여행은진짜행복한걸까
#그래사진이나올리자
#말도안되는바다색
#샵언니가
#취향신기하다신기하다
#하면서해준
#유넹네일

바람은 많이 불어도 정수리는 익을 것 같은 날씨의
#크로아티아 #스플리트 🇭🇷

엄마 버킷리스트 중 하나라 억지로 왔는데,
진짜 너무너무 멋있었다.물 색깔 말이 안돼...💙
여기서 강아지들 많이 만났는데 몽슈 생각에 찡
못데려와서 몽슈한테 진짜 면목이 없네..
근데 2-3시간 걷는 코스 선택했는데,
내가 길 잘못들어서
엄마까지 강제 6시간 코스 트래킹🙃
#크로아티아 #플리트비체

정신연령과 취향에 대해 한소리 들은 날🗣..
누들먹고 바로 스테이크집 데려가서 엄마 화난날☠️
#하루종일욕먹음 #근데스테이크완전맛집

얻어걸린 사기사진🤚🏻💋
대신 배경은 동네 옥탑방st

가는 호텔마다 조식 다 예약 해놨는데..잘못된거 같아..
첫끼를 7시부터 시작하니..살이 마구마구 찐다🐽
#맘에드는호텔 #크로아티아 #자그레브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