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kai

MOST RECENT

#카미소 #넘좋다😻 #yourkai
👀... 계속 보고있음ㅋㅋㅋ

TV보며 귀호강♡♡
핑크핑크 넘 잘어울리는듯👍🏾

#팝페라가수카이 #2018DMC페스티벌
#지금이순간 #카이 #yourkai
#역시목소리짱 #귀호강 #힐링타임

I really fall in love with him voice ❤❤❤
.
.
Don't steal my pict!
Save? Izin.
Repost? Tag.
#kai #actorkai #yourkai #actormusical #kperformancefestival #koreatourismorganization #kto #ktoid #imagineyourkorea

카이 데뷔 10주년 기념 팬미팅 티켓도착~~😘 짱좋아ㅎㅎㅎ 티켓팅 당일에는 티켓팅 성공못해서 속상했는데 능력자 언니를 둔 덕분에 티켓을 구할수있었다! 고마웡😍ㅎㅎ 얼른 10월 27일됐으면 좋겠다❤ #팬미팅때만나요🙈‼️💓👀 #카이 #kai #뮤지컬배우카이 #yourkai #데뷔10주년 #팬미팅 #흰물결아트센터 #흰물결아트센터화이트홀

⠀⠀⠀⠀⠀⠀⠀⠀⠀⠀⠀⠀⠀⠀⠀⠀⠀
⠀⠀⠀⠀⠀⠀⠀⠀⠀⠀⠀⠀⠀⠀⠀⠀⠀
🤭
😻
⠀⠀⠀⠀⠀⠀⠀⠀⠀⠀⠀⠀⠀⠀⠀⠀⠀
⠀⠀⠀⠀⠀⠀⠀⠀⠀⠀⠀⠀⠀⠀⠀⠀⠀
#나좋으라고만든
#홀로그램스티커
#카이
#정기열
#yourkai
⠀⠀⠀⠀⠀⠀⠀⠀⠀⠀⠀⠀⠀⠀⠀⠀⠀
#좋은것은나누기🤞
#실루엣카메오3짱짱맨
⠀⠀⠀⠀⠀⠀⠀⠀⠀⠀⠀⠀⠀⠀⠀⠀⠀
⠀⠀⠀⠀⠀⠀⠀⠀⠀⠀⠀⠀⠀⠀⠀⠀

K A I 💕
mwehehe ter-notice🤭🤗❤
.
.
Don't steal my pict!
Save? Izin.
Repost? Tag.
#kai #actorkai #yourkai #actormusical #kperformancefestival #koreatourismorganization #kto #ktoid #imagineyourkorea

카앙 북극곰끌고가고 있는걸루 커미션 넣은거❤🧡💛💚💙💜
🌸그림은 하영님🌸
제가 커미션 넣은 그림입니다 불펌× 저작권 하영님
.
.
카앙은 북극곰을 끌고가면서 무슨 생각을 할까
괴물의 기억을 가지고있을까
괴물을 주려고 가져가는걸까
아니면 저 곰으로 생창을 하려고 가져가는걸까
카앙카괴너무보고싶다
은괴도보고싶다
.
.
.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musical #frankenstein #kai #카이 #정기열 #카앙 #앙리뒤프레 #❤ #sd #illustration #bear #animal #art #commission #daily #22 #韓国 #yourkai #follow #맞팔 #メガネ #イケメン #배우 #모두 #연기 #노래 #천재 #카이덕질해주세요

#오늘 #아님 #오늘아님 #nottoday #今日じゃない
.
.
#__콜덕찡_문화생활🙋🏻‍♀️🌿 .
.
【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 .
- 2018.07.28.
- 전동석. 카이. 박혜나. 안시하. 이희정. 김대종. 이윤우. 이유주.
.
자체셋공(*•̀ᴗ•́*)و ̑̑ .
.
이 날 공연 마치고 싸인 해주신다는 공지 보고 넘나떨렸다
몬테 이후로 싸인은 처음 받는거라 ( ˃ ⌑ ˂ഃ )
.
좋아하는 대사 적어주실 수 있는지 부탁드렸더니
“안녕 〰️” 써주심 ㅋㅋㅋㅋㅋㅋ 🙊 #귀여워
.
모자 뒤에 머리카락 빼꼼 삐져나온거 세상귀엽 🙈❣️
.
프랑켄 배우님들 지방공 화이팅 ‧⁺◟( ᵒ̴̶̷̥́ ·̫ ᵒ̴̶̷̣̥̀ )
.
.
#데일리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그램 #뮤지컬 #뮤지컬프랑켄슈타인 #musical #frankenstein #뮤지컬배우 #뮤지컬배우카이 #카이 #kai #yourkai #앙리뒤프레 #daily #デーリー #2018 #❤️

#오늘 #아님 #오늘아님 #nottoday #今日じゃない
.
.
#__콜덕찡_문화생활🙋🏻‍♀️🌿 .
.
【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 .
- 2018.07.28.
- 전동석. 카이. 박혜나. 안시하. 이희정. 김대종. 이윤우. 이유주.
.
자체셋공(*•̀ᴗ•́*)و ̑̑ .
동빅카앙 +윤우!!!!!😘❣️
.
오랜만에 보니까 윤우 더 잘하자나 ㅠㅠㅠㅠㅠㅠ
“줄리아..울지마 너의 강아지 살려줄게 내가 살려줄 수 있어-“
여기 윤우 목소리 대박적으로 너무 예뿜 (*꒦ິ⌓꒦ີ)💕
.
#외로운소년의이야기 는 관극 할때마다 매번 눈물이 줄줄 난다...너무 슬퍼 지쨔 ㅠㅠㅠㅠㅠㅠ (근데 그렇게 눙물 뚝뚝 흘리고 나니까 눈이 넘나 잘보임😬)
.
3층에서 본건 처음이었는데, 3층도 갠츈한듯
다리 위에서 노래할때 완전 정면같앗음 삼층 개뀰😍
.
“그래.. 난 상처가 있어” 카괴 이날 이부분 너무 슬펐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난괴물
“차가운 땅에 홀로 누워 눈물이 뺨을 적시네“
부르기 전에 까뜨린느 바라볼때 표정이 너무 서글퍼서 심장이 아팠음ㅠㅠ
.
카괴 “왔는가 나의 창조주- 절망에 무너진자여”
3층이어서 그랬나 소리가 겁나 웅장하고 핵소름🙊
.
빙하 갈때 동빅 시선 위로 탁 들엇을때 캬.....얼굴천재...🙊
.
커튼콜때 내 눈에 보이는 장면 저장하고싳다 진짜ㅠㅠㅠㅠ
배우님들 ㅠㅠㅠㅠㅠㅠㅠ 👍🏻👍🏻👍🏻👍🏻👍🏻
.
이 날도 엉늬랑 같이봤는데
동빅 + 카앙 + 혜나엘렌 + 윤우 까지 내가 보여주고 싶었던 최애조합의 날이어따 ‧⁺◟( ᵒ̴̶̷̥́ ·̫ ᵒ̴̶̷̣̥̀ ) #뿌듯
.
이제프랑켄업써....지방공연밖에....(*꒦ິ⌓꒦ີ)

Bahagia itu setelah berdrama panjang sama tiket dan akhirnya foto bareng sama oppa 🤗
.
.
.
#kai #yourkai #musical #musicalactor #actor #뮤지컬 #배우 #카이 #kperformance

망했다 망했어😭😭😭
팬클럽 선예매 날짜를 늦게 알게되어
일반 예매시간 8시 땡!! 빛의 속도로
들어갔음에도 티켓팅을 실패ㅠㅠ
어찌어찌 이런일이ㅠㅠ
좌석이 모두 하얀색;;; 맘이 넘 슬퍼😢😢😢

#팝페라가수카이 #yourkai
#카이10주년팬미팅 #티켓팅실패
#망했다 #슬프다😭 #많이많이

자카르타 #아시안게임 축하공연갔다오면
바로 #춤연습 시작해야할듯😂
빼박캔트 #yourkai D-62
잘다녀와요🙋🏻‍♀️
#간이고허파고쓸개고다빼놓는다고
#왜그랬어
#힘내요 #정기열

가고싶어요🙏
#Yourkai

.
꼭가고싶어요 🙏🙏🙏
#카이데뷔10주년기념팬미팅 😱😱😱
#yourkai #8월30일 #오후2시
가장맘에드는 #팬클럽선예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