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vj특공대

7769 posts

TOP POSTS

자고일어났는데🙄
연어덮밥이똭!!🍣
.
원혁이가만든
연어덮밥😆😆
.
.
#연어덮밥#연어
#집밥스타그램#멜버른
#melbourne#australia

어?여기 거기아냐??.
.
여기야!!!얼마전 #vj특공대 #생생정보통
에 문어와 사투를 벌이던 꽃미남 해남이 유영한다던 그곳ㅋㅋㅋ(민망하구만..)
.
제주까지와서 그냥 지나치면 후회할곳...
.
솔직히 제주도까지 왔으면 육지에서 먹을수 있는거 말고 로컬해산물 한번쯤은 조지고 가야되는거 아니냐?!
.
해산물하면 제주 돌문어랑 딱새우는 제주해남 아니냐?!!
.
제주해남 매장 바로앞이 해녀물질하는 곳으로 바로바로 해산물을 공수합니다..
.
혹 주창공간이 꽉차도 매장앞 해안도로에 주차하셔도 누가 들고가지 않습니다~^^
.
자리가 없어 웨이팅이 있어도 테라스 파라솔아래 앉아서 바닷가주변 감상하시다보면 금방 자리가 나십니다요~
.
제주해남 대표 메뉴 삼대장 출격대기중!!
맑은 육수에 조미료 1도 안들어간 살아있는 해산물집합체 맑은 해물탕!!
.
매콤하게 산더미처럼 쌓아올린 해물찜!!
.
정신없이 딱새우까다 비행기시간도 놓치게 만든다는 버킷쉬림프!!
.
제주도 3대문어라면으로 뽑힌 제주해남 #문어라면
.
확인했으면 바로 네비찍고 차돌리자!!!
제주시 한림읍 수원리 271-2
예약은 064 756 0052
.
.
요즘 일평균 200여분이 방문해주시고 계십니다...
테이블여유가 있어 더운데 밖에서 웨이팅을 최대한 시켜드리지않고 있지만 생물을 손질하고 조리하기때문에 음식웨이팅이 있습니다....
.
기다리시는만큼 제주스러운 최상의 해산물로 보답하겠습니다.,
.
마당에 주차공간이 없더라도 매장앞 해안도로에 주차하셔도 안전하십니다~^^
.
음식 웨이팅하는동안 바로앞 해변도 구경하시고 사진촬영도 하시면 시간이 금방가십니당~~^^
.
저녁타임엔 재료소진 관계로 가급적 예약부탁드리고 당일예약에 한해서 예약을받고 있습니다...
.
.
.
사실 저희는 방송에 소개된 매운 해물찜도 맛있지만 아무런 조미를 하지않고 맑은육수에 최상급 신선도의 해산물을 사용한 해물탕이 자부심입니다...
.
생물을 수족관에서 꺼내 손질하기때문에 조리시간이 조금있으니 매장앞 바다도 구경하며 여유를 주시면 제주에서 먹은 해산물중에 최고의 신선함을 식도에 안겨드림미다😘
.
.
4인이상 단체손님은 미리 예약주시면 편하십니다~~
.
재료소진으로 발길돌리지 않도록 여유있게 준비하겠습니다.
.

제주해남 버킷쉬림프 셋트메뉴 안내
.
🏁2인셋트
버킷쉬림프 작은통+문어라면or해물볶음밥 선택+음료
.
🏁4인셋트
버킷쉬림프큰통+문어라면+해물볶음밥
+음료
.
.
제주해남의 맛에 비밀은 과한 조미료를 첨가한 육수나 양념으로 기교를부린 맛이아니라 살아있는 가장 신선한 해산물에 밤새우려낸 천연육수로 바다의맛 그대로를 느낄수있게 하는것이 최고의 퍼포먼스이자 비밀이지싶다...
.
🚩공 지
.
오셨다 발길돌리시는분들이 최대한 계시지않도록 노력하기위해 영업시간이
7월5일부터 변경이 되었습니다..
많은 재료를 준비하고있으니 재료소진 걱정없이 마구 드리대시면 되요~^^
.
첫오더 오전10시30분
브레이크 오후4시~5시30분
라스트오더 오후9시
영업마감 오후10시입니다!!!
..
.
제주해남은 홍보비용을 찿아주시는 손님들께 최고의 해산물로 투자하겠습니다...
블로그맛집 이 아닌 제주도민들도 믿고 찿아주는 #제주도민맛집 이 되도록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언젠간 인정받을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
문의 064 756 0052
제주시 한림읍 수원리 271-2
해안도로 예쁜바닷가앞 제주해남
.
.
#한림맛집#애월맛집#협재맛집
#제주도맛집#한림맛집추천#제주도공항맛집
#딱새우#제주공항맛집#제주맛집
#제주해남#제주도문어라면
#협제맛집#봄날카페#제주도해물찜
#버킷쉬림프#제주도맛집추천
#오설록#몽상드애월#한림공원#문어라면
#제주도해물탕#협제해수욕장
#곽지해수욕장#지디카페#애월맛집추천
#맞팔

#vj특공대
#본방사수
오늘은 시원한 알래스카 구경 시켜드릴게요~
눈으로 호강하기👀
#열대야극복

.
우왓, 은행왔다가
반가운 마음에 뙇!
.
#이보은선생님 #vj특공대 #bank

KBS VJ특공대
자카르타 한류 열풍 중 보검이 나온당

#박보검 #parkbogum #朴宝剑 #vj특공대

만들어먹는게최고야
꾸덕한까르보나라..🧀
.
.
#까르보나라#집밥스타그램
#멜버른#호주

#maison_de_yul #메종드율
7월의 시작.
어제 7월1일은 메종드율쿠킹스튜디오 1주년이였답니다.
어제 하루 방송덕에 인사도 참 많이 받았어요. 신기합니다~
.

작년 한해 돌이켜 보면 스스로에게도 토닥토닥 해주고싶을 만큼 참 열심히도 일했구나 싶어요.
.

Vj특공대에서 취재 나왔던 지난주 마켓움. 새벽일찍 짐 싣고 운전해서 가는 고속도로 위에서도 오만가지 생각이 다 들었어요.
.
작년2월 마켓움 영화의전당에서의 판매를 계기로 인터넷 판매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이번에 같은 장소에 또 간다니 감회가 새롭고 그때와는 비교도 할 수 없을 정도로 큰 사랑을 받게 되어서 운전 하면서 혼자 웃고,울고, 했답니다.
.
"그 중에서도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는 이 곳" 이라는 박기량성우님의 나레이션.
뙤악볕에 줄서는 불편함을 감수 하면서까지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하고 또 감사드립니다.
.
tv출연 소식에 "내가 다 뿌듯하다" "자랑스럽다" 등의 댓글과 메시를 주시는 오랜 고객님들.
메종드율의 모든 과정들을 지켜봐 주셨고, 시행착오도 함께 겪고,함께 성장한 특이한 케이스가 아닌가 싶습니다.
.
신나게 즐기고, 노력했습니다.
저의 정성과맛, 에너지를 고객님들께서도 함께 느끼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에 더 힘을 얻어요.
.
제조실 확장이전 공사 마무리 잘해서,
짜잔하고 보여드릴게요.
이전공사및 준비로 8월에는 판매 잠시 쉬어가고 9월에 상시판매를 위한 사이트오픈 으로 새로운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
다음주 7월12일(수) 마지막공구 할게요.
이번역시 정성 다해서 준비 할게요~
그것이 보답의 길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
#마켓움
#vj특공대
#감사합니다

MOST RECENT

노르웨이연어덮밥✔️
와사비찍어먹으니까
존맛이야~😆😆
.
Chef @david_choi90 .
#연어덮밥
#멜버른
#메로는_심해어라_졸라비쌈

자고일어났는데🙄
연어덮밥이똭!!🍣
.
원혁이가만든
연어덮밥😆😆
.
.
#연어덮밥#연어
#집밥스타그램#멜버른
#melbourne#australia

집앞연못에서잡아온
자연산장어🎣💛 직접손질해서
숯불로 구워먹었다👍🏼 벌떡벌떡괴물장어
호주스케일인정?🇦🇺
.
.
#괴물장어#장어구이
#낚시#장어낚시#자연산장어
#숯불바베큐#멜버른
#호주워홀#시드니#퍼스#브리즈번

고객님 오시길 기다리는중~~~
.
.
몸 바꾸기 원리 이해한다면 아주아주간단!
살뿐아니라 건강도 되찾아보아용~♡
.
.
@blkyeon2

0924
순딩순딩 돼지들🐖🐖
#자연방목돼지#송조농원#vj특공대

만들어먹는게최고야
꾸덕한까르보나라..🧀
.
.
#까르보나라#집밥스타그램
#멜버른#호주

(소리주의🔈)
꾸덕꾸덕까르보나라🧀
이번주말..아니..2017년
계속맛있는음식만먹는다😭
.
태욱&원혁이가만들어쥼👨🏻‍🍳
.
#먹을복터짐#까르보나라
#멜버른#집밥#melbourne
#시드니#브리즈번#호주워홀

또 먹고싶다아...😢

광천식당

후식은 빙수로ㅎ🤗#코코빈스 #빙수 #vj특공대

갑자기 오리가 먹고 싶었다는....
신랑이 추천해 준 맛집!!
예약이 필수라는 사실 - 3시간 정도 구워진 오리
부들부들 맛도 좋다는🤗
다양한 반찬도 맛있었고
마지막에 나온 국수와 오미자 차도 👍👍👍 #용인맛집 #수지구 #동천동 #유황오리진흙구이
#맛있는녀석들 #생생정보통 #VJ특공대

춘천 통나무집 닭갈비 완젼 맛잇음 감기때문에 술을 못먹은게 아쉬움 ㅠㅠ #춘천 #닭갈비 #통나무집닭갈비 #춘천맛집 #맛집 #맛집투어 #맛나당 #vj특공대 #생생정보통 #감기ㅠ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