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b가습기

1059 posts

TOP POSTS

#가습기#usb가습기#크레이지버드
#졸귀탱
올 겨울 사무실 짹짹이와 함께🐥

오빠가 부농분홍한 가습기를 사죠따😝😝💞룰루🎶 #미니가습기 #usb가습기 #고마워 #럽스타그램

#USB가습기
#신통방통 #이런거 #처음봐 😲
.
컵에 물 받아서 #가습기 동동 띄워두면 끝!

돼지코 ㅋㅋㅋ귀엽당 #usb가습기

.
열심히 뿜어주는 #브라운
#usb가습기 선물 받음 땡큐

#가습기 #라인프렌즈 #브라운

내 자리는 히터 직방자리 내 얼굴에 수분을 부탁해 장미야! #장미가습기 #가습기 #usb가습기 #지름신

.
3천원인가..4천원짜리 휴대용 미니가습기.
일하는동안 노트북연결해서 물위에 띄워놓으니 하루 종일 짱짱하네ㅋㅋㅋ
.
.
#코스트몰#USB가습기#휴대용가습기#미니가습기#일요일가지마ㅠ

MOST RECENT

.
USB 전구 가습기
.
인테리어 소품같은 가습기. 가습효과 또한 확실합니당~
.
직장인들 회사에 또는 공방 및 작업실에 두고 사용하는 센스💕
.
조명 색상도 바뀐답니다~😍😍
.
.
구매는 프로필 '딘스프레스'에서✔️
.
.
#usb #usb가습기 #가습기 #가습효과 #딘스프레스 #인테리어소품 #인테리어 #인테리어효과 #일요일휴무 #일상스타그램 #일상 #일상그램 #데일리 #데일리그램 #아이디어상품 #아이디어 #아이디어스케치 #선팔맞팔 #선팔 #선팔하면맞팔 #맞팔 #맞팔해요 #부산여행 #부산 #카페#이벤트 #오픈이벤트중#오픈이벤트 #이벤트참여#f4f

#카카오프렌즈
신입 교육 매장근무. 손님이 엄청 많은데 다 즐거워 보여서 행복해따.

#카카오프렌즈샵홍대
#joyfulday #usb가습기 #usb선풍기 #핵귀 #내돈을가져가 엉엉 #난왜월급받아서다시회사에바치나

.
USB 전구 가습기
.
인테리어 소품같은 가습기. 가습효과 또한 확실합니당~
.
직장인들 회사에 또는 공방 및 작업실에 두고 사용하는 센스💕
.
조명 색상도 바뀐답니다~😍😍
.
.
구매는 프로필 '딘스프레스'에서✔️
.
.
#usb #usb가습기 #가습기 #가습효과 #딘스프레스 #인테리어소품 #인테리어 #인테리어효과 #일요일휴무 #일상스타그램 #일상 #일상그램 #데일리 #데일리그램 #아이디어상품 #아이디어 #아이디어스케치 #선팔맞팔 #선팔 #선팔하면맞팔 #맞팔 #맞팔해요 #부산여행 #부산 #카페#이벤트 #오픈이벤트중#오픈이벤트 #이벤트참여#f4f

#아에로멕시코 ..
드뎌 출발... #비행기 안에서는 역시 열심히 사육 당하는게 진리... ㅋ 먹고 또 먹고...
젤 뒷자리라... #기내식 메뉴 선택 몬 해서 맛없는 #파스타 먹느라 아쉬워찌만.... 스낵바 바로 앞이라 간식은 실컷.. ㅋ #삼각김밥 #샌드위치 #신라면 ㅋㅋ
#멕시코항공 이니 ㅋㅋ #코로나 도 열심히 먹어주고 ㅋ
14시간 비행동안... #조카 둘은 훌륭히 잘 자고... 잘 놀아주고 😆😍😘
#usb가습기 건조한 기내에서 조카들에게 👍
덕분에 #승무원 들에게도 관심집중 ㅋㅋ
#시작 은 좋았지만...... .. 😨😭😞 #여행스타그램 #여행 #가족여행 #멕시코 #칸쿤 #여름휴가 #휴가 #먹스타그램 #먹방 #맛스타그램 #travel #tourism #Mexico #Cancun #airport #aeromexico

🐣
이모티콘에 오리가 없네 걍 비슷한색인 노랑병아리로ㅋㅋ
명화댈님이 주신 가습기 첫 개시💕
명화댈님 감사해용 이제서야 오리가 물에 떴어요~~!!
얘가 물위에 둥둥 뜬거보니까 나도 물놀이 가고 싶다😥
.
.
#오리#가습기#물위에동동#usb가습기#컵은곰돌이#🐣🐣🐣#🐻🐻🐻#수증기가약하게나와서#조음#댈님의#소듕한선물🎁#감사합니당당🙈

브라운 얼굴이 빼꼼💓
'이 자그마한 녀석이 #가습기 라고?'😮
고객님들이 매장에서 꼭 한번씩 하시는 말씀이에요 :) 브라운 머리위로 촉촉한 수분이 쁌쁌!🚿
USB케이블로 간편하게 작동하고
사이즈도 미니미니해서 #사무실 책상위!
침대옆 테이블! 등의 작은 공간에서 사용하기 너무 좋답니다👍

튜브를 떼거나 붙여서 머그컵이나 보틀 두가지로 사용가능한 똑똑한 아이템😀
#라인프렌즈부산광복점 에서 직접 눈으로 보시고 구매하세요🍀

사무실이 너무 건조해서 USB가습기를 검색했는데, 뭐랄까 왠지 금방 고장나지 않을까 싶어서 구입이 망설여졌다. 근데 왠걸 레토에서도 나오네. 레토라면 그래도 인지도 있는 회사제품이니 믿을만하지 않을까 싶어서 구입.
제품 받고 살펴보니 요즘 많이 사용하는 2A짜리 핸드폰충전기는 연결 안 하는게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컴 USB포트에 꽂아서 사용.
장미 모양 제품인데 색상도 그렇고 괜찮다.
#가습기 #usb가습기 #미니가습기 #장미가습기 #레토가습기

.
USB 전구 가습기
.
인테리어 소품같은 가습기. 가습효과 또한 확실합니당~
.
직장인들 회사에 또는 공방 및 작업실에 두고 사용하는 센스💕
.
조명 색상도 바뀐답니다~😍😍
.
.
구매는 프로필 '딘스프레스'에서✔️
.
.
#usb #usb가습기 #가습기 #가습효과 #딘스프레스 #인테리어소품 #인테리어 #인테리어효과 #일요일휴무 #일상스타그램 #일상 #일상그램 #데일리 #데일리그램 #아이디어상품 #아이디어 #아이디어스케치 #선팔맞팔 #선팔 #선팔하면맞팔 #맞팔 #맞팔해요 #부산여행 #부산 #카페#이벤트 #오픈이벤트중#오픈이벤트 #이벤트참여#f4f

💓
.
매장 방문해서 매의 눈으로 슥 둘러보시더니 멋지게 들고 등장하심❤
.
내 피부 지키라고 ㅋㅋ
어찌나 센스있고 이리도 세심하신지
천상 여자여👍
.
고마워요 맨날 계속 고마운 @_mesmerism_ 🖤
.
#일레븐플러스가습기
#usb가습기#선물#프레젠또
#링겔병인줄#센스폭팔#땡큐

-
-비염이 너무 슬퍼서 어떤 가습기를 사무실에 쓸까 무한 클릭클릭 하다가
-요 이쁜이 발견!!!!
-분무량도 적당하구 디쟌도 이쁘고 -일반컵에도 호환가능!!!!
-릴리가습기인걸보면 백합모양인가부다
-이뿌네이뻐..
-우리고양이도 좀 보세요(깨알 시로‎•ﻌ• )
-
-
#actto #엑토 #이벤트 #도전 #릴리가습기 #Lilly #가습기 #미니가습기 #usb가습기 #사무실가습기 #시로

몇일째 감기라 목건조해서 가습기 틀고 자야지 😂
#가습기 #하트가습기 #미니가습기 #usb가습기 #일상 #데일리 #감기

#가습기#카카오프렌즈 #귀여운게짱이야 😘😘
흔한 #라이언 🦁은 싫어서....#어피치 🍑기다리는데
우선 #네오 🔵라도 쓰라며!!!!!!!!!!!
깨알아이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무실책상 #usb가습기 #직장인그램 #강추아이템 👍🏿

여름 다되서 또 걸린 감기덕분에
가습기는 오반가 싶어서 미니가습기 꺼냄...😷
인생 힘들다😭
.
.
#개도안걸린다는여름감기 #삭신이쑤신다 #핑크핑크 #미니가습기 #usb가습기 #가습기 #목관리 #일상

더숨 usb가습기입니다. 집,사무실,차안에서의 건조함을 해결해줄 아이템입니다 ^^ 여름에도 에어컨때문에 건조할땐 주저없이틀어줘요 ㅎㅎ #미세먼지 #usb가습기 #건조 #차량용가습기 #피부 #건강 www.allforme.co.kr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