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istdo

65 posts

TOP POSTS

5월달 고생햇다!!!!
집가다가 맛잇는고 사묵쟈🍜🍔🍫🍻 .
#감사해요 #고객님들께 #💕 #stylistdo #selfie #일상 #잠실미용실 #잠실준오헤어 #시스루룩 #소통해요 #행복함

넘나 보고싶었던 영인이😚
사회초년생 , 사회의애기었을때부터 쭉~~나의 성장과정을 봐주신 소즁한고객님의 딸💕고객님이 보기엔 애가 애를 보는거같겟만 너무 너무 이뿌다 울애기~💋
.
#stylistdo #잠실준오헤어 #애기그램 #너무이ㅃㅓ❤ #일상 #우쭈쭈

통금시간때문에 집에 감금되있는 도아라
혼자 이러고 놀다가 지쳐서 씻고 자겟지뫀ㅋㅋㅋㅋㅋ
.
#스노우놀이 #내혀 원래뾰족했나 #찔림주의 #혼자놀기 #stylistdo #잠실미용실 #잠실준오헤어 #앞머리펌🤔 #늦은밤 #늦바람 ㅋㅋㅋㅋㅋ

신낫자나~주체안되는 우리들의끼
조만간 방출타임~~💃🏻💃🏻
.
@shortvely @w.hyun_a .
#stylistdo #selfie #댄스타임 #월요병 #씐나 #깨방정 #26

아침부터 퐈이팅 넘치게 미팅팅탱탱👍
#사푼사푼 내가 #첫손님
#열정맨
제발오늘 좋은일이 생기게 해주세요 .
#stylistdo #selfie @shortvely @1000_jinwoo @s.star0107 @junosuae @galin32 #설렘

카메라만 켜짐 막대기도아라였는데
나도이제 두꺼워졌다 많이컷네 ㅋㅋ뿌듯
I love jamsiljunoㅋㅋㅋㅋㅋㅋ
.
#stylistdo #selfie #청코르셋 #자라 #잠실준오헤어 #잠실미용실 #소통🙋 #단발머리 #핑크브라운염색 #머리하는날💇 #웃자

MOST RECENT

통금시간때문에 집에 감금되있는 도아라
혼자 이러고 놀다가 지쳐서 씻고 자겟지뫀ㅋㅋㅋㅋㅋ
.
#스노우놀이 #내혀 원래뾰족했나 #찔림주의 #혼자놀기 #stylistdo #잠실미용실 #잠실준오헤어 #앞머리펌🤔 #늦은밤 #늦바람 ㅋㅋㅋㅋㅋ

오늘도 나를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하며 하루마무리 퇴근샷👍오랫만에얼굴 들이밀어보기 ㅎㅎㅎ
.
#퇴근샷 #stylistdo #준오헤어잠실점 #잠실미용실 #나머리좀잘하는듯#미용앞치마 #휴가철

#Repost @stylist.do (@get_repost)
・・・
촉촉한 찜펌#열펌
펌의대가 #나미라원장님 께 배운 수많은 노하우와 이론 정석들 내꺼로만 잘 흡수한다면
나도 ㅋㅋ펌의대가 ㅋㅋㅋㅋ
진짜 교육의힘 엄청나다 는걸 또 느낀하루 실습하는 내내 동공지진..심장폭행 1분도 긴장을 늦출수 없었지만 와우!!!!
결과는 정말 👍👍👍
펌하러 오세요 정말 잘 해드릴스 이소요~~!!!!
.
#stylistdo #잠실미용실 #준오헤어잠실점 #열펌잘하는곳 #모발학 #복구펌 #교육의힘 #수고했다

촉촉한 찜펌#열펌
펌의대가 #나미라원장님 께 배운 수많은 노하우와 이론 정석들 내꺼로만 잘 흡수한다면
나도 ㅋㅋ펌의대가 ㅋㅋㅋㅋ
진짜 교육의힘 엄청나다 는걸 또 느낀하루 실습하는 내내 동공지진..심장폭행 1분도 긴장을 늦출수 없었지만 와우!!!!
결과는 정말 👍👍👍
펌하러 오세요 정말 잘 해드릴스 이소요~~!!!!
.
#stylistdo #잠실미용실 #준오헤어잠실점 #열펌잘하는곳 #모발학 #복구펌 #교육의힘 #수고했다

코토리베이지염색#코토리베이지염색 #코토리 코도리 겨토리 겨털이베이비~👍
맘에 쏙듬
백티 🙏감사 감성레시피 오뎌버림!! @reum.st .
#stylistdo #잠실미용실 #잠실준오헤어 #두피관리사 #넘나깨끗한것 #😂 #염색추천 #낼휴무니까 #배고파그램

#Repost @stylist.do (@get_repost)
・・・
#Repost @s.y________ with @repostapp
・・・
#남자머리
.
여름마다 변화 주기!
고맙다 아라야
(지창욱 머리 따라함....)
지창욱 왜케 잘생겼냐? .
스타일 변화는 도아라?ㅎㅎ
#존잘러 #유행헤어스타일 #풉 #얼추비슷 #stylistdo

#Repost @s.y________ with @repostapp
・・・
#남자머리
.
여름마다 변화 주기!
고맙다 아라야
(지창욱 머리 따라함....)
지창욱 왜케 잘생겼냐? .
스타일 변화는 도아라?ㅎㅎ
#존잘러 #유행헤어스타일 #풉 #얼추비슷 #stylistdo

잡지에도 실린#에드펌 뿌리볼륨이 그만큼 중요하단거??
에드펌이 모에요??
5분만 제 얘길 들어보시면 이뻐집니다!!
.
#준오헤어잠실점 #stylistdo #event #휴가중 #yolo #에드펌 #효과짱

주말 아침을 교육으로 시작하기
점점더 두피에 관심을 보여주시는 고객님들을위해 끈임없이 공부하고 준비하는 잠실점 식구들의 모습 👍
우린 잘 될수밖에 없다는 확신 .
#이미지메이킹 의 중요성 #잠실미용실 #잠실준오헤어 #stylistdo #남자유행머리 #단발머리 #머리하는날 #최고의하루 #히노키제품으로 숱부자되보세윰

도아라만 진행하는 첫방문 #event
인스타 또는 소개로 오시는 분들을 위한 감사 event이니 많이 이용해 주세요~💕
.
#stylistdo #잠실준오헤어 #잠실미용실 #삼전동미용실 #롯데몰 #송파구 #단발머리 #남자유행머리

#Repost @stylist.do (@get_repost)
・・・
다음주에 있을 뮤지컬 공연의 역할에 걸맞게 히피트위스트 펌을 하셨는데
예상했던 것보다 잘어울려서 당황..
이제 이 스타일 유지해서 컨셉잡으셔도 될듯👍👍
모든 완성은 face 히피트위스트가 어울리는 face감사합니다
.
#비오는날 #왕곱슬 #반곱슬 #잠실미용실 #잠실준오헤어 #selfie #stylistdo #일상 #히피펌 #역할 #충실 #아저씨등장

다음주에 있을 뮤지컬 공연의 역할에 걸맞게 히피트위스트 펌을 하셨는데
예상했던 것보다 잘어울려서 당황..
이제 이 스타일 유지해서 컨셉잡으셔도 될듯👍👍
모든 완성은 face 히피트위스트가 어울리는 face감사합니다
.
#비오는날 #왕곱슬 #반곱슬 #잠실미용실 #잠실준오헤어 #selfie #stylistdo #일상 #히피펌 #역할 #충실 #아저씨등장

휴가가 다가온다
친구들과 놀러가기로 했다
주인공은. 나야나~🎤
이쁜옷 멋있는옷 장만했다묜 완성은 헤어로!!!!이벤트 할때 현명하게 날잡는사람 적어도 결혼감
#단발머리 #c컬펌 #유행머리 #stylistdo #selfie #휴가 #잠실미용실 #웨이브펌 #남자머리 #일상

넘나 보고싶었던 영인이😚
사회초년생 , 사회의애기었을때부터 쭉~~나의 성장과정을 봐주신 소즁한고객님의 딸💕고객님이 보기엔 애가 애를 보는거같겟만 너무 너무 이뿌다 울애기~💋
.
#stylistdo #잠실준오헤어 #애기그램 #너무이ㅃㅓ❤ #일상 #우쭈쭈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