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sd카드

1084 posts

TOP POSTS

#SD카드 를 많이 사야하는데, 때마침 #한가람문구센터 가 30주년기념으로 최고 50%까지 세일중 😊 (오늘까지!) 그나저나 나 한달째 #지하생활중 #해를못봄 #비타민D 부족하면 뼈가 휘는 구루병에 걸린다는데 👉🏻👈🏻👉🏻👈🏻

자꾸 핸드폰 용량 없다고 징징대는 이유를 찾았다....#매직아이#샌디스크도와줘요

나갔다들어오니
박살
SD카드는 살려주지그랬니..ㅜㅜ

살아나 제발 ,,, 어제 죽어서 언제 살아날거니 ,, 제발잠깐이라도 살아나줘 내 3년동안사진들 가지구가지말아줘😭😭😭😭😭😭😭😭😭😭😭😭😭😭😭 #sd카드 #복구 #sd카드복구 되긴할까,, 인식이라도 제발되라 ,,

브라보~ 컴퓨터에 급하게 꽂다가 SD카드 파손됐네요😂 소중한 손님사진...ㅜㅜ

#sd카드#파손#파일날아감#

#캐논 #낡은DSLR #와이파이 #SD카드 내오래된 600D에 와이파이 기능을 살려주는 SD카드 세팅중.....^^

#짭프로 #SD카드 포맷하기 귀찮아서 냅두던거 첫 사용. 흐린건지 구름이 많은건지 어둑어둑 #자출 #여의도

2014.10.20
두브로브니크의 추억이 새록새록ㅋㅋㅋ
빠에야 짭조롬 맛있었줴
#두브로브니크 #2014년 #옛날핸폰찾음 #sd카드 #옛날영상

아냐 생각 하지 말고 이따가 집 가서 고민하자ㅠㅠㅠ
달라지는 거 없어ㅠㅠㅠ 돌아오지않아ㅠㅠㅠㅠ
#사진 #sd카드 #포맷 #복구 #ㄱㅅㄲ들 ㅠㅠㅜㅜ

MOST RECENT

블랙 안예뻐서 64기가 샀더니 ㅈ되버렸구여 .
.
.
.
#SD카드 #32기가 #32GB #갤럭시S8+ #64기가 #64GB #인생 #하 #백업 #초기화 #밀어버리고싶다

이벤트 포인트로 구매한 개이득 아이템 #보조배터리#샤오미#sd카드#삼성에보플러스#64GB

심심해..ㅜ.ㅜ
블랙박스 SD카드 포멧 및
전면유리 썬팅중 레이노 씨크릿
너무 심심하다
#심심해#전면썬팅#레이노#시크릿
#블랙박스#SD카드#포멧#열차단

#car

블랙박스 오류 수정 완료
블랙박스를 쓸 일이 없어야 할텐데😅

#bmw #428i컨버터블 #블랙박스 #뷰게라 #sd카드 #포맷 #펌웨어 #업데이트 #인제그만 #사고치지말자ㅋㅋㅋ

도그쇼 사진 올린다고 보니
메모리카드손상 이무슨 상황
ㅋㅋㅋㅋㅋㅋㅋ다날라감ㅠㅠ
혹시나해서 리더기 사가지고와서 복구중....
제발 됬으면 😭😭😭😭
#sd카드 #도그쇼 #사진 #메모리카드복구
#사진복구 #제발 #스트레스 #부셔버리고싶다 #빡침
#일상 #소통 #imaginerescue

2014.10.20
두브로브니크의 추억이 새록새록ㅋㅋㅋ
빠에야 짭조롬 맛있었줴
#두브로브니크 #2014년 #옛날핸폰찾음 #sd카드 #옛날영상

오빠한테 받은 미리 생일선물,
나도 덩달아 스마트해진 기분
#삼성맨한테받은#삼성기어핏2 #핑크 #sd카드#64gb #고맙슴니다

2017년 9월 17일 일요일 #김윤관 1,085일째 #감사노트
1. 잠이 오지않아서 새벽 3시부터 미친듯이 기획했는데 평일보다 저녁에 일찍자고 새벽에 업무효율이나 몰입도 너무 좋아요 #한양대 #링크사업단 시제품제작지원 #사업계획서 90%정도 마무리 되어서 감사합니다.
2. #애니톡 국내 마케팅을 위해서 #노트북 #탭 메인 #디자인 기획 마무리 되어서 감사합니다.
3. 애니톡 영어 #SD카드 #해외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제품서비스 기획마무리 되어서 감사합니다.
4. #애니톡 #영어탭 국내 #쿠팡 #티몬 #위메트 #G마켓 #옥션 #11번가 판매하고 있어서 감사합니다.
5. 국내 경쟁사 분석하면서 온라인 마케팅 잘 하면 계획대로 마케팅 할 수 있겠다는 자신감이 생겨서 감사합니다.

사진 다 날라갔어,, 5000장 다 어디갔냐고 ㅠㅠ #사진5000장 #sd카드 #새마음새뜻으로

오예 에뛰드에서 SD카드 32GB를 선물로 주셨어요 ㅜㅠ 흑흑 나 16GB 탈출 ㅜㅠㅠ 엉엉 ㅜㅠㅠ 더 열심히 영상 공부 해야지...!!

#젤리 #배경지 #망함

애들사진 예쁘게 찍어주고 싶아서 배경지 샀는데
셋팅하고 찍을라니 sd카드가 또 뻑났다.

복구하는 방법도 알고있고,
쓸 사진은 다 백업해놓은 상태라 다행이긴 하나, 시간이 오래걸린다.

무엇보다 셋팅 다해놨는데 못찍어서 짜증난다.
액션캠으로 낚시대 노는거나 찍어볼까했는데
배경지가 가격대비 퀄이 아주아주아주아주 많이 떨어져서 보정의 힘 없이는 봐주기 힘들다.
호미화방가서 좋은 종이 사서 걍 만드는게
훨씬 돈 안들었을듯. 다음엔 돈 더주고 그냥 롤 배경지살래.... #sd카드 #안녕 #고양이 #냥이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집사그램 #묘스타그램 #샴 #코숏 #집사 #반려묘 #반려동물 #cat #instacat #catstagram #siamese #koreanshorthair #gato #gatto #ilovecat #갤럭시s7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