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sbs월화드라마

7541 posts

TOP POSTS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
내가무지하게 좋아하는 드라마ㅎㅎ
월요일&화요일. 기다림이 두근두근하게 만들어지네~~ 심쿵하게 만드는드라마♥
#sbs #sbs월화드라마 #사랑의온도 #서현진 #양세종 #김재욱 #조보아 #배우 #좋아요 #이현수 #온정선 #심쿵 #두근두근 #헤헷 #😆 #히힛

촬영은 야구와 같다...우천시 취소 ㅠ #sbs월화드라마 #조작 #김강현배우님 ^^

#지성#피고인#sbs월화드라마 #내년1월중순#나무엑터스 내년에 선보일 지성 드라마 믿고보는 배우지만 대본도 너무 재밌다 또 하나의 신화를 만들어보자!! ㅎ

사랑의 온도×식샤를합시다
Version 오프닝패러디
ㅎ 재밌구만😄
맛있겠당~~~ https://youtu.be/9CEia8N0pp8

#사랑의온도#양세종#서현진
#김재욱#온정선#이현수
#박정우#조보아#sbs월화드라마#봉구#꼭너여야해#사랑의온도ost

MOST RECENT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
내가무지하게 좋아하는 드라마ㅎㅎ
월요일&화요일. 기다림이 두근두근하게 만들어지네~~ 심쿵하게 만드는드라마♥
#sbs #sbs월화드라마 #사랑의온도 #서현진 #양세종 #김재욱 #조보아 #배우 #좋아요 #이현수 #온정선 #심쿵 #두근두근 #헤헷 #😆 #히힛

제가 추천하는 드라마 ost!!
바로,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 OST
<승희(오마이걸) - You Are>입니다.
"You Are"은 바운스 리듬을 기반으로 한 뉴에이지 팝 스타일의 곡.  사랑의 온도는 온라인 채팅으로 시작해 현실에서 만나게 된 드라마 작가 지망생 제인과 프렌치 쉐프를 꿈꾸는 착한 스프 그리고 다양한 주변 인물들을 통해 피상적인 관계에 길들여져 있는 청춘들의 사랑과 관계를 그린 드라마 입니다.

#sbs #월화드라마 #sbs월화드라마 #사랑의온도 #드라마 #서현진 #양세종 #주연 #드라마ost #ost #추천 #추천해요 #ost추천 #헤헷 #좋다 #좋아요 #승희 #오마이걸 #youare #사진스타그램 #음악 #😆

사랑의 온도×식샤를합시다
Version 오프닝패러디
ㅎ 재밌구만😄
맛있겠당~~~ https://youtu.be/9CEia8N0pp8

#사랑의온도#양세종#서현진
#김재욱#온정선#이현수
#박정우#조보아#sbs월화드라마#봉구#꼭너여야해#사랑의온도ost

⚜
♡◍*⃝̥◌ᎻᎯᏢᏢᎩ◌*⃝̥◍♡
୨୧*。
こうしてれば平和な兄弟なのに…ㅠㅠ
上に乗ってる皇子2人のやり取りは
いつ見ても可愛くて好きなんよw🙊💖
馬もイケメン皇子だらけwww
黒には、、、
ヨ皇子にウク皇子(๑⃙⃘´༥`๑⃙⃘)💭❤
あぁ〜カッコイイ・・・🙈💓/////
(ヨ皇子のあの勝気な顔💘💘)
赤には、、、
ソ皇子にペガ様(⁎•罒‹⁎)ƅ̋💕✨✨
どえらい綺麗なイケメン😭💘
(ペガ様ニコニコ笑顔😻❤)
ほんでもって正胤のパパ感😂✨
でも何より…
上に乗ってる皇子🐶💓が
だんとつ可愛すぎるよねぇぇぇぇ˖°˚₊*୧⃛(๑⃙⃘⁼̴̀⁻̫ ⁼̴́๑⃙⃘)୨⃛*₊˚
あぁ〜もう!皇子大好きです😝💖🔭
*
◌˳⚛˚⌖*୨୧┈︎┈︎┈︎┈︎┈︎┈︎୨୧*◌˳⚛˚⌖
*
#月の恋人 #麗 #花萌ゆる8人の皇子たち #leejoongi #iu #kanghaneul #hongjonghyn #baekhyun #namjoohyuk #jisoo #이준기 #李準基 #강하늘 #변백현 #남주혁 #홍종현 #아이유 #김지수
#달의연인보보경심려 #歩歩驚心 #moonlovers #SBS월화드라마 #高麗 #ワンソ #QunQun #ベクヒョン #イケメンだらけ #まぢ沼る #号泣注意 #韓国好きな人と繋がりたい @baekhyunee_exo @actor_jg @hjonghyun @actor_jisoo @skawngur @dlwlrma @jinkijoo

이 드라마 뭐임 ...
또 빠져버렸당.
1회부터 몰아보기중..자야하는데
.

#사랑의온도 #sbs월화드라마
#몰아보기 #달달하구만

어제 냉장고3단 키쓰신
레알 심쿵~~ Ost 이노래 참 기대됐는데
너무 조아 무한반복중
'꼭 너여야 해'🎹🎧🎵 #사랑의온도#양세종#서현진
#김재욱#온정선#이현수
#박정우#조보아#sbs월화드라마#봉구#꼭너여야해#사랑의온도ost#part4

연휴기간..만난드라마..사랑의온도👉👈
내일도꼭본밧사수하겟어ㅋㅋㅋㅋㅋ
보는동안..혼자서계속배시시ㅋㅋㅋㅋ
이렇게드리마에빠지는거구나........
.
.
.
.
.
#드라마그램 #사랑의온도 #sbs월화드라마 #본방사수 #재미지다 #깨알멘트

_
#사랑의온도
13-16회 #정주행
#미션완료
다음주 월요일 까지 어떻게 기다리지
-
#13회
온정선 : 인생에 우선순위가 있어.
넌 우선순위에서 밀렸어.
_
온정선 : 너도 알잖아 내 마음이 어떤지
내 생각에는 한번도 착각하게 한적 없는거 같은데?
있어?
난 니 감정에 내 책임 없어
니 감정은 니가 책임지고 처리해야해
더이상 나한테 감정폭력 쓰지마

#14회
이현수 : 순간에 집착하는 거야
이 순간이 지나면 언제 또 행복해질지 모르니까
_
온정선 : 그럼 포기해 날.
포기 될 만큼 마음이라면 지금 수건던져
난 감정 교란시키는거 혐오해
지금껏 만나면서 혼란스럽게 한적 없어.
인간은 모순덩어리라면서 왔다갔다하는 이현수씨 자신을 사랑하는 남잘 밀어내는 이현수씨 내가 뭘 믿고 시작해야하니?

이현수 : 미안해

온정선 : 겁나. 한번 밀어낸 여자가 두번 밀어내지 말란 법 없잖아. 현실은 언제나 빡세

이현수:
사랑은 둘이 하는건데 나만 생각했어
내가 가벼웠어
생각해볼게
_
박정우 : 넌 생각을 너무 많이 해서 문제야.
특히 사랑에 대해
마음가는대로 움직이면 되잖아.
실체도 없는 감정껴안고 언제까지 혼자지낼래?
이제 그만해.
만날수도 없는 남자 마음에 품고 있는거
현실적이면서 현실적이지 못해 사랑에 대해서, 지금 니 현실은 나야.
_
이현수 : 못버티겠다고 하는게 얼마나 힘든줄 알아요? 다 버티래요. 근데 그건 제가 쓴 작품 아니에여. 내가 하고싶은 이야기가 아니에요. 근데 버티면 다 해결된대요. 그게말이되요? 입봉하고싶어서 버텼어요. 이름 올라가면 엄마, 아빠 기뻐하시고 친구들 날 보는 시선도 달라지잖아요. 내 이야기를 하고싶은 순수함을 버렸어요 버티면서, 이번에 버팀 진짜 내가 가장 원하는 내 모습으로 돌아오기 어려울거 같았어요.

#드라마#sbs월화드라마 #sbs#서현진#양세종

_
#사랑의온도
#정주행
5회 - 12회
정말 매회마다 #좋은대사
#참좋다
_
온정선 : 거절은 확실히 해야하니까 특히 남녀사이에는
_
이현수 : 달라졌어 가치관이
꿈을 이루면 모든것이 달라질줄 알았어.
근데 막상 꿈을 이뤗는데 꿈을 이루기 전과 똑같은 상황이 계속 돼.
후회했어
아팠어
꿈을 이루기 위해 내가 포기한 것들이

온정선 : 마음쓰지마
과거에 미안해 하지마
현재가 중요하잖아
각자 자기 삶에 대해 열심히 살자
모든걸 다 받아주는 남자 기대하지마
난 현실남자야
_
온정선 : 맨날똑같지
이현수 : 맨날 똑같애? 그거 대게 싫어하는 말인데
난 맨날 맨날 성장하는 성장케이고 싶다고
온정선 : 주입식 교육, 성취지향적 교육 문제야
왜 맨날 성장해야하는데?
이현수 : 그래? 왜 맨날 성장해야하지?

#드라마 #재밌다 #sbs월화드라마 #sbs #좋다#서현진 #양세종

-
#사랑의온도
3,4화
매회마다 #대사 하나하나가 정말 가슴에 콕콕 박히는구나
게다가 내가 제일 좋아하는 국내 #여행지
#순천만 까지 나오고
순천만은 언제가도 늘 좋은곳
평생 잊지못할 #장소
_
#온정선 : 생각만 하고 행동을 안하니까 어려운거야
-
#이현수: 경제관념이 안좋구나
온정선: 좋은데요, 지금은 모을때가 아니라 쓸때라고 판단한거죠
-
이현수: 행복하게 한게 아니라 내가 행복한건데요. 똑같은 상황도 내가 받아들이기 나름이잖아요.
온정선: 충고받아들이기로 했어요
내 나이에 맞게 살기로 했어요
키스에 책임감을 가져야하나요?
_
#서현진#양세종#sbs월화드라마 #드라마 #넘나좋은것 #이런남자#어디없나요#나타나라#얍

재미있게 보고있는 #사랑의온도
#굿스프 촬영장이 회사 근처였다..
몇일전에 촬영차도 보이던데...
#양세종 한번 보고싶다아아아~
#sbs월화드라마 #사랑의온도 #양세종
#김재욱 #서현진 #조보아 #goodsoup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