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olltii

6614 posts

TOP POSTS

A major throwback! #Olltii’s tribute to #KendrickLamar’s #Rigamortis 🙌🙌 @olltii @kendricklamar #HiphopKR

뽀레버ㅠ💫🖤
#올티#olltii#정우성 @olltii

피아노는 얼굴로 치는구임ㅋ with 누나
-
#Repost @yea_ji_n
・・・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표정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다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티 #olltii #adv #너의이름은 @olltii

yoo olltii u have to choose. stop playing with their feelings. smh.... #khh #olltii #woowonjae #hashswan
how jealous do u think hash was when he saw that? 😂

올티 싸이퍼.. 키스에잎은 아니여도 잊지마 하는 부분 오졌음ㅠㅠ
#올티 #olltii @olltii

171110 대구 #SRS2017 #올티 #Olltii

선생님들 심장 연속으로 총 쏘겠습니다 . . 웃는 우성이 . . . 우성이가 웃는데 왜 저는 울고있나요 . . . ? (;´༎ຶД༎ຶ`)

하뜨🌈💕
#올티#olltii#정우성

MOST RECENT

171202 서울 #SRS2017 #올티 #Olltii

울 애기동자스님귀욤돌맹뽀짝이 ... 흑흑 손목밴드 찬 것도 어쩜 이렇게 귀여워 ... ?

171202 서울 #SRS2017 #올티 #Olltii 💙 10시간뒤면 본다아 💙

하루 전부터 뽀짝이 보려고 서울 올라와서 아침 8시부터 줄 서서 기다렸으나 주최측에 의해 너무 속상했던 날 ㅠㅅㅠ 근데 뽀짝이가 넘 돌맹이 같아서 귀엽고 깜찍하구 막 그랬어 ... ㅠㅅㅠ 사랑해

I'm so excited for High School Rapper season 2 !!
It's gonna be legit 😍😍😍
Let's hope our little woochan will joining this show too
#highschoolrapper #youngb #howon #showmethemoney #smtm #woowonjae #wonjae #smtm6 #showmethemoney6 #wochan #nucksal #hangzoo #youngb #olltii #killagramz #blacknine #asol #dean #jaypark #zico

I miss the cheerful, full of energy olltii 😢😢😢😢 i miss you. Take care always . Stay healthy. I love you ☺ #olltii #올티

하뜨🌈💕
#올티#olltii#정우성

#NIKE #BATTLEFORCE #SRS2017 #OLLTII #lugoh #JJK #허클베리피 #올티 #루고 #ADV 보정을 미루고있다.... 반성해야한다...... 전하 빨간조명 못빼서 죄송해욨^^;;;; 뽀샵을 언넝 제대로 배우도록하겟슴니다😂ㅋㅋ.. 올티볼뽀쟉쁘띠쁘띠💖

남은건 사진뿐..
#올티#olltii#정우성#🖤

꺄ㅑㅑㅑㅑㅑㅑ렛츠기릿ㅆㅆ
#올티#olltii#정우성#부천#렛츠기릿콘서트#🖤

171110 대구 #SRS2017 #올티 #Olltii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오늘의 마지막 사진 . . . 존나 귀엽고 깜찍하고 다 하는 정우성입니다 . . . ㅠㅠ . . . 하느님 제가 이 사진을 찍으면서 심장마비 걸리지 않게 간신히 붙잡아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 . . 아 너무 좋아서 노트북 부술 뻔 했다 진짜 . . .

171110 대구 #SRS2017 #올티 #Olltii

누구야? 어 ? 누가 그랬어 누가 ? 다 뒤졌어 ㅎㅎ

171110 대구 #SRS2017 #올티 #Olltii

자꾸 이런 " 뽀짝 " 모먼트 보여주면 밤마다 이불 쥐어 뜯잖아 . . .

171110 대구 #SRS2017 #올티 #Olltii #jjk #전하

제가 좋아하는 투샷 ! 앉아있는 폼까지 " 완벽 " ... 그리고 더 이상 잘생겼다고 말하기도 지칩니다

171110 대구 #SRS2017 #올티 #Olltii

야 야야 ... 진짜 남친짤 어쩔건데 ㅠㅠ ? (이마 짚

171110 대구 #SRS2017 #올티 #Olltii

입 꾹꾹이 많이 찍었으니까요 . . . 천천히 하나씩 감상하시면서 심장 하나씩 꺼내놓고 가시면 됩니다 ( ´•̥̥̥ω•̥̥̥` )

171110 대구 #SRS2017 #올티 #Olltii

뒤에 조명있는 거 아니고 정우성 잘생겨서 후광 생긴건데요 ;; ;;; 반박은 제 계좌 후원으로 받겠습니다

171110 대구 #SRS2017 #올티 #Olltii

완죠니 연예인적 모먼트 정우성 보고 가십쇼 ~!

171110 대구 #SRS2017 #올티 #Olltii

선생님들 심장 연속으로 총 쏘겠습니다 . . 웃는 우성이 . . . 우성이가 웃는데 왜 저는 울고있나요 . . . ? (;´༎ຶД༎ຶ`)

171110 대구 #SRS2017 #올티 #Olltii

네네 선생님들 낼름 우성이 봐야죠 . . . 밀키가 낼름 우성이를 놓칠리가 (!!) 여기서 잠깐 죽었다 다음 사진으로 넘어가심 됩니다

171110 대구 #SRS2017 #올티 #Olltii

한달만에 업로드 해서 죄송합니다 (...) 그만큼 예쁜 우성이 사진 많이 들고왔으니 봐주세요 ... 한달전의 뽀짝 우성이 보기 ~

동두천 문화발전을 위한 발자취에 함께 참여합니다!! 음악을 좋아하고 춤을 좋아하고 마이크를 좋아하는 모든분들 참여해주세요

동두천뮤직센터와 경기도미술관 그리고 동두천시와 함께하는 1st DDC HIPHOP FIESTA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올해 처음 시작하는 이 행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게되어 기쁘네요. 큰 행사로 거듭나길 바랍니다. 😆
-
DDC HIPHOP FIESTA
<ALL Genre Battle> Vol.1
.
Free Style Rap Battle
Performance (Team) & Free Style 1:1 Battle (Solo)
.
2017.12.15~17
동두천 보산역 1번출구 두드림 뮤직센터
.
[Free Style Rap Battle]
.
*참가방법
ddcrap@ddchf.kr로 1분 이내에 프리스타일랩 영상을
이름 / 생년월일 / 핸드폰번호와 함께 메일링
16강 진출자는 문자로 개별 통보!
.
*일시
2017. 12. 15 (Fri) 16강 본선 대회
.
*상금
WINNER 1,000,000 won
2ND PRIZE 500,000 won
.
*심사
ADV Crew Olltii(올티) / JJK
DJ Drev
.
*참가비 없음
.
*담당자
이정훈 010 3913 9996 (문자)
-
#프리스타일랩 #freestylerap #랩배틀 #rapbattle #쇼미더머니 #showmethemoney #streetrap #streetrapshit #advcrew #olltii #jjk

참여는 내일까지 라네요~
@mr.kima 👍👍 @Regranned from @mr.kima - 동두천뮤직센터와 경기도미술관 그리고 동두천시와 함께하는 1st DDC HIPHOP FIESTA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올해 처음 시작하는 이 행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게되어 기쁘네요. 큰 행사로 거듭나길 바랍니다. 😆
-
DDC HIPHOP FIESTA
<ALL Genre Battle> Vol.1
.
Free Style Rap Battle
Performance (Team) & Free Style 1:1 Battle (Solo)
.
2017.12.15~17
동두천 보산역 1번출구 두드림 뮤직센터
.
[Free Style Rap Battle]
.
*참가방법
ddcrap@ddchf.kr 혹은 ddc_2017@daum.net으로
1분 이내에 프리스타일랩 영상을
이름 / 생년월일 / 핸드폰번호와 함께 메일링
16강 진출자는 문자로 13일 저녁 개별 통보합니다!
.
*일시
2017. 12. 15 (Fri) 16강 본선 대회
.
*상금
WINNER 1,000,000 won
2ND PRIZE 500,000 won
.
*심사
ADV Crew Olltii(올티) / JJK
DJ Drev
.
*참가비 없음
.
*담당자
이정훈 010 3913 9996 (문자)
-
#프리스타일랩 #freestylerap #랩배틀 #rapbattle #쇼미더머니 #showmethemoney #streetrap #streetrapshit #advcrew #olltii #jjk - #regrann

동두천 문화발전을 위한 발자취에 함께 참여합니다!! 음악을 좋아하고 춤을 좋아하고 마이크를 좋아하는 모든분들 참여해주세요

동두천뮤직센터와 경기도미술관 그리고 동두천시와 함께하는 1st DDC HIPHOP FIESTA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올해 처음 시작하는 이 행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게되어 기쁘네요. 큰 행사로 거듭나길 바랍니다. 😆
-
DDC HIPHOP FIESTA
<ALL Genre Battle> Vol.1
.
Free Style Rap Battle
Performance (Team) & Free Style 1:1 Battle (Solo)
.
2017.12.15~17
동두천 보산역 1번출구 두드림 뮤직센터
.
[Free Style Rap Battle]
.
*참가방법
ddcrap@ddchf.kr로 1분 이내에 프리스타일랩 영상을
이름 / 생년월일 / 핸드폰번호와 함께 메일링
16강 진출자는 문자로 개별 통보!
.
*일시
2017. 12. 15 (Fri) 16강 본선 대회
.
*상금
WINNER 1,000,000 won
2ND PRIZE 500,000 won
.
*심사
ADV Crew Olltii(올티) / JJK
DJ Drev
.
*참가비 없음
.
*담당자
이정훈 010 3913 9996 (문자)
-
#프리스타일랩 #freestylerap #랩배틀 #rapbattle #쇼미더머니 #showmethemoney #streetrap #streetrapshit #advcrew #olltii #jjk

동두천 문화발전을 위한 발자취에 함께 참여합니다!! 음악을 좋아하고 춤을 좋아하고 마이크를 좋아하는 모든분들 참여해주세요

동두천뮤직센터와 경기도미술관 그리고 동두천시와 함께하는 1st DDC HIPHOP FIESTA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올해 처음 시작하는 이 행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게되어 기쁘네요. 큰 행사로 거듭나길 바랍니다. 😆
-
DDC HIPHOP FIESTA
<ALL Genre Battle> Vol.1
.
Free Style Rap Battle
Performance (Team) & Free Style 1:1 Battle (Solo)
.
2017.12.15~17
동두천 보산역 1번출구 두드림 뮤직센터
.
[Free Style Rap Battle]
.
*참가방법
ddcrap@ddchf.kr로 1분 이내에 프리스타일랩 영상을
이름 / 생년월일 / 핸드폰번호와 함께 메일링
16강 진출자는 문자로 개별 통보!
.
*일시
2017. 12. 15 (Fri) 16강 본선 대회
.
*상금
WINNER 1,000,000 won
2ND PRIZE 500,000 won
.
*심사
ADV Crew Olltii(올티) / JJK
DJ Drev
.
*참가비 없음
.
*담당자
이정훈 010 3913 9996 (문자)
-
#프리스타일랩 #freestylerap #랩배틀 #rapbattle #쇼미더머니 #showmethemoney #streetrap #streetrapshit #advcrew #olltii #jjk #Repost @mr.kima

공연명-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성화봉송 축하행사
날짜- 12월 17일 오후 5시
장소- 천안시청 봉서홀 앞
출연진- OLLTII

#angdreville #adv #olltii

뽀레버ㅠ💫🖤
#올티#olltii#정우성 @olltii

(´°̥̥̥̥̥̥̥̥ω°̥̥̥̥̥̥̥̥`)
#올티#olltii#정우성#🖤
@olltii

.
랩퍼를 꿈꾸시는 모든분들의 도전을 기다립니다. 서둘러 도전하세요. 🎰 .
.

동두천뮤직센터와 경기도미술관 그리고 동두천시와 함께하는 1st DDC HIPHOP FIESTA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올해 처음 시작하는 이 행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게되어 기쁘네요. 큰 행사로 거듭나길 바랍니다. 😆
-
DDC HIPHOP FIESTA
<ALL Genre Battle> Vol.1
.
Free Style Rap Battle
Performance (Team) & Free Style 1:1 Battle (Solo)
.
2017.12.15~17
동두천 보산역 1번출구 두드림 뮤직센터
.
[Free Style Rap Battle]
.
*참가방법
ddcrap@ddchf.kr로 1분 이내에 프리스타일랩 영상을
이름 / 생년월일 / 핸드폰번호와 함께 메일링
16강 진출자는 문자로 개별 통보!
.
*일시
2017. 12. 15 (Fri) 16강 본선 대회
.
*상금
WINNER 1,000,000 won
2ND PRIZE 500,000 won
.
*심사
ADV Crew Olltii(올티) / JJK
DJ Drev
.
*참가비 없음
.
*담당자
이정훈 010 3913 9996 (문자)
-
#프리스타일랩 #freestylerap #랩배틀 #rapbattle #쇼미더머니 #showmethemoney #streetrap #streetrapshit #advcrew #olltii #jjk #Repost @mr.kima

.
상금 100만원의 랩 배틀 대회 도전하세요. 👏🏽 .
.

동두천뮤직센터와 경기도미술관 그리고 동두천시와 함께하는 1st DDC HIPHOP FIESTA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올해 처음 시작하는 이 행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게되어 기쁘네요. 큰 행사로 거듭나길 바랍니다. 😆
-
DDC HIPHOP FIESTA
<ALL Genre Battle> Vol.1
.
Free Style Rap Battle
Performance (Team) & Free Style 1:1 Battle (Solo)
.
2017.12.15~17
동두천 보산역 1번출구 두드림 뮤직센터
.
[Free Style Rap Battle]
.
*참가방법
ddcrap@ddchf.kr로 1분 이내에 프리스타일랩 영상을
이름 / 생년월일 / 핸드폰번호와 함께 메일링
16강 진출자는 문자로 개별 통보!
.
*일시
2017. 12. 15 (Fri) 16강 본선 대회
.
*상금
WINNER 1,000,000 won
2ND PRIZE 500,000 won
.
*심사
ADV Crew Olltii(올티) / JJK
DJ Drev
.
*참가비 없음
.
*담당자
이정훈 010 3913 9996 (문자)
-
#프리스타일랩 #freestylerap #랩배틀 #rapbattle #쇼미더머니 #showmethemoney #streetrap #streetrapshit #advcrew #olltii #jjk #Repost @mr.kima

동두천뮤직센터와 경기도미술관 그리고 동두천시와 함께하는 1st DDC HIPHOP FIESTA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올해 처음 시작하는 이 행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게되어 기쁘네요. 큰 행사로 거듭나길 바랍니다. 😆
-
DDC HIPHOP FIESTA
<ALL Genre Battle> Vol.1
.
Free Style Rap Battle
Performance (Team) & Free Style 1:1 Battle (Solo)
.
2017.12.15~17
동두천 보산역 1번출구 두드림 뮤직센터
.
[Free Style Rap Battle]
.
*참가방법
ddcrap@ddchf.kr로 1분 이내에 프리스타일랩 영상을
이름 / 생년월일 / 핸드폰번호와 함께 메일링
16강 진출자는 문자로 개별 통보!
.
*일시
2017. 12. 15 (Fri) 16강 본선 대회
.
*상금
WINNER 1,000,000 won
2ND PRIZE 500,000 won
.
*심사
ADV Crew Olltii(올티) / JJK
DJ Drev
.
*참가비 없음
.
*담당자
이정훈 010 3913 9996 (문자)
-
#프리스타일랩 #freestylerap #랩배틀 #rapbattle #쇼미더머니 #showmethemoney #streetrap #streetrapshit #advcrew #olltii #jjk #Repost @mr.kima

💕
[TV텐 OG는라이브🎤] #6 올티(Olltii) 완벽한 퓨어 프리스타일👏👏
.
.
#텐아시아 #tenasia #티비텐 #Olltii #올티 #힙합 #hiphop #rap #kpop

No money no car no rolex but i still love u 💗
#cheerleader #stellaJang #olltii

I miss you 😔.
Please comeback 😢.
#olltii #올티

1st DDC HIPHOP FIESTA
<ALL Genre Battle> Vol.1
.
Free Style Rap Battle
Performance (Team) & Free Style 1:1 Battle (Solo)
.
2017.12.15~17
동두천 보산역 1번출구 두드림 뮤직센터
.
[Free Style Rap Battle]
.
•참가방법
ddcrap@ddchf.kr로 1분 이내에 프리스타일랩 영상을
이름 / 생년월일 / 핸드폰번호와 함께 메일링
16강 진출자는 문자로 개별 통보!
.
•일시
2017. 12. 15 (Fri) 16강 본선 대회
.
•상금
WINNER 1,000,000 won
2ND PRIZE 500,000 won
.
•심사
ADV Crew Olltii(올티) / JJK
DJ Drev
.
•참가비 없음
.
•담당자
이정훈 010 3913 9996 (문자)
-
[Free Style 1:1 Battle]
.
•일시
2017. 12. 16 (Sat) 예선 참가접수 PM 4시
2017. 12. 17 (Sun) 본선 시작 PM 2시
.
•상금
WINNER 500,000 won
2ND PRIZE 250,000 won
특전 : 1,2위 댄서는 내년에 열릴 DDC HIPHOP FIESTA vol.2 BATTLE GUEST로 초청 됩니다
또한 본선 진출 BEST 16명은 숙박지원 됩니다 .
.
•심사
SOUL.K (Ghost Of Soul)
KHAN (Originality)
.
•참가방법
아래에 양식에 온라인으로 업데이트 후 참가비 입금
https://docs.google.com/forms/d/10123_kl_kRXUdhXFEUUeyTJOzIr_HrHcMA9tkiUs9nI/viewform?edit_requested=true
#반드시 참가자 이름으로 송금하셔야하며, 그러지 않을 경우 담당자에게 반드시 연락을 주셔야합니다.
.
•참가비
예매 : 10,000원
현매 : 15,000원
.
•입금계좌
032902-04-298590 국민은행 송화림
.
•문의
신봉준 010 9676 6760
송화림 010 3830 8463
.
[Performance - Team]
.
•일시
2017. 12. 16 (Sat) 참가 접수 오후 12시
.
•상금
WINNER 1,000,000 won
2ND PRIZE 500,000 won
3ND PRIZE 250,000 won
특전 : 수상팀들은 17일 (SUN) 본선 무대의 GUEST SHOW 기회가 주어집니다. 우승팀은 랩퍼의 공연이 끝난 후 FINAL 무대에 올라가게 됩니다
3등 본선 4강전
2등 DJ Party Openning Show
.
•심사
S.ONE (JUST JERK)
WAACKER O'S (MOTIF)
SEMI (XEBEC)
.
•참가방법
아래의 양식에 온라인으로 업로드 후, bongvely729@naver.com 으로 팀명과 함께 음원을 보내셔야 참가접수 완료됩니다.
모든 참가 접수는 12.15 금요일 오후 10시까지 받습니다.
https://docs.google.com/forms/d/1q6aAh7vmQlONBxymAXQLiHcqscxm4Eulj-B4gpKcFzI/viewform?edit_requested=true
퍼포먼스는 3분이내로 준비해주세요.
*반드시 참가자 이름으로 송금하셔야하며, 그러지 않을 경우 담당자에게 *반드시 연락을 주셔야합니다.
.
•참가비
팀 인원수 X 10,000원
.
•입금계좌
032902-04-298590 국민은행 송화림
.
•문의
010 9676 6760
-
#프리스타일랩 #쇼미더머니 #랩 슬리피 #올티 #jjk #sleepy #streetrapshit #adv #olltii #freestylerap #mixtape #dancebattle #wacking #poppin #house #bboying #댄스 #왁킹 #보깅 #팝핀 #하우스 #비보잉 #댄스배틀

🙏🏻🙏🏻🙏🏻
#Repost @mr.kima
・・・
1st DDC HIPHOP FIESTA
<ALL Genre Battle> Vol.1
.
Free Style Rap Battle
Performance (Team) & Free Style 1:1 Battle (Solo)
.
2017.12.15~17
동두천 보산역 1번출구 두드림 뮤직센터
.
[Free Style Rap Battle]
.
•참가방법
ddcrap@ddchf.kr로 1분 이내에 프리스타일랩 영상을
이름 / 생년월일 / 핸드폰번호와 함께 메일링
16강 진출자는 문자로 개별 통보!
.
•일시
2017. 12. 15 (Fri) 16강 본선 대회
.
•상금
WINNER 1,000,000 won
2ND PRIZE 500,000 won
.
•심사
ADV Crew Olltii(올티) / JJK
DJ Drev
.
•참가비 없음
.
•담당자
이정훈 010 3913 9996 (문자)
-
[Free Style 1:1 Battle]
.
•일시
2017. 12. 16 (Sat) 예선 참가접수 PM 4시
2017. 12. 17 (Sun) 본선 시작 PM 2시
.
•상금
WINNER 500,000 won
2ND PRIZE 250,000 won
특전 : 1,2위 댄서는 내년에 열릴 DDC HIPHOP FIESTA vol.2 BATTLE GUEST로 초청 됩니다
또한 본선 진출 BEST 16명은 숙박지원 됩니다 .
.
•심사
SOUL.K (Ghost Of Soul)
KHAN (Originality)
.
•참가방법
아래에 양식에 온라인으로 업데이트 후 참가비 입금
https://docs.google.com/forms/d/10123_kl_kRXUdhXFEUUeyTJOzIr_HrHcMA9tkiUs9nI/viewform?edit_requested=true
#반드시 참가자 이름으로 송금하셔야하며, 그러지 않을 경우 담당자에게 반드시 연락을 주셔야합니다.
.
•참가비
예매 : 10,000원
현매 : 15,000원
.
•입금계좌
032902-04-298590 국민은행 송화림
.
•문의
신봉준 010 9676 6760
송화림 010 3830 8463
.
[Performance - Team]
.
•일시
2017. 12. 16 (Sat) 참가 접수 오후 12시
.
•상금
WINNER 1,000,000 won
2ND PRIZE 500,000 won
3ND PRIZE 250,000 won
특전 : 수상팀들은 17일 (SUN) 본선 무대의 GUEST SHOW 기회가 주어집니다. 우승팀은 랩퍼의 공연이 끝난 후 FINAL 무대에 올라가게 됩니다
3등 본선 4강전
2등 DJ Party Openning Show
.
•심사
S.ONE (JUST JERK)
WAACKER O'S (MOTIF)
SEMI (XEBEC)
.
•참가방법
아래의 양식에 온라인으로 업로드 후, bongvely729@naver.com 으로 팀명과 함께 음원을 보내셔야 참가접수 완료됩니다.
모든 참가 접수는 12.15 금요일 오후 10시까지 받습니다.
https://docs.google.com/forms/d/1q6aAh7vmQlONBxymAXQLiHcqscxm4Eulj-B4gpKcFzI/viewform?edit_requested=true
#퍼포먼스는 3분이내로 준비해주세요.
#반드시 참가자 이름으로 송금하셔야하며, 그러지 않을 경우 담당자에게 반드시 연락을 주셔야합니다.
.
•참가비
팀 인원수 X 10,000원
.
•입금계좌
032902-04-298590 국민은행 송화림
.
•문의
010 9676 6760
-
#프리스타일랩 #쇼미더머니 #랩 슬리피 #올티 #jjk #sleepy #streetrapshit #adv #olltii #freestylerap #mixtape #dancebattle #wacking #poppin #house #bboying #댄스 #왁킹 #보깅 #팝핀 #하우스 #비보잉 #댄스배틀

와진짜조명ㄹㅇ ㅡㅡ 뿌셔줄사람 ㅡㅡ 그와중마지막존나귀엽 ㅡㅡ @olltii

#나이키 #BATTLEFORCE #SRS2017 #ADV #OLLTII #올티 안경벗은짤 건졌다.......개이득... 너무 행복하고 배경화면 해뒀음..... 세상에서 제일조아😍 ㄹㅇ 공연보다 지려버려따ㅠㅠ 저나 srs2017벌스 까먹은거 받아주곸ㅋㅋㅋㅋㅋㅋㅋ 흑흑 진짜 저때 내 체온 36.5도 아니고 360도였음ㅜㅜ 존나조아 에디비❗❗❗❗❗❗❗인생배팅(??) 핸드사인해주는거 넘 저건 찍어야해❗❗라서 시야 거지같지만 매우 힘들게ㅠㅜ찍었는데 다 가려짐 흑흐극흑 투비에섹스포에버ㅜㅜ 애디비공연이 우주체고 재밋음 잔치빨리와랐,,

#나이키 #BATTLEFORCE #SRS2017 #ADV #OLLTII #올티 최고최고최고최고최고최고최고짱대박핵최고세상에서제일최고👍👍👍<>!!!!!!

#나이키 #BATTLEFORCE #SRS2017 #ADV #OLLTII #올티 #Moover #무버
투샷 둘다 넘 죠아버리기ㅣㅣ 다들 무버오빠 영상뜬거보러가셈~~~~~~🎶 아맞다 거깃는사람들중에 내가 조아하는사람들 다 화면보다 9264910배잘생김~~~~

#나이키 #BATTLEFORCE #SRS2017 #ADV #OLLTII #올티 #JJK #전하 투샷222 심사하시는데 라임터지면 반응 빵빵 아주재밌었따👍😉ㅋㅋㅋ표정ㅋㅋㅋㅋㅋㅋ 나도 너무 재밌어서 나중엔 찍는거 포기하고 걍 봄ㅋㅋ큐ㅠㅠㅠㅠ 랩배틀 개꿀잼 린정~~~??

#나이키 #BATTLEFORCE #SRS2017 #ADV #OLLTII #올티 핑쿠색 폰케이스들고있는 정올띠 소중함ㅜ.ㅜ 그리고 손이 너무 예뿌다....

#나이키 #BATTLEFORCE #SRS2017 #ADV #OLLTII #올티 랩배틀 진행하는 내내 즐거워보였따🎶 길바닥RapShit안에서 행복한 삶 최고...👍 짜릿....😉

#나이키 #BATTLEFORCE #SRS2017 #ADV #OLLTII #올티 아 너무 잘생겼다 세상에ㅔㅔ 젖은머뤼ㅣ🎶

#나이키 #BATTLEFORCE #SRS2017 #ADV #OLLTII #올티 #JJK #루고 #lugoh 내가 사랑하는 투샷 모음💘 열심히 진행하는 모습 머쪄염 내년에도 SRS가 열릴수있길 기도함미다🙏

#나이키 #BATTLEFORCE #SRS2017 #ADV #OLLTII #올티 볼때마다 목을 뚜둑거리시는데.... 침대 불편한가,,,? 쿠ㅜㅜ 마이크로 목안마함ㅋㅋㅋㅋㅋㅋㅋ 그거마저 뽀쟉뽀쟉 기여워죽갯다...

#나이키 #BATTLEFORCE #SRS2017 #ADV #OLLTII #올티 거울보시는지ㅋㅋㅋㅋㅋㅋ 젖은머리햇더니 한올 안넘어가서 거슬리는거같앴다.... 그거...짜증나지요....😂 잘라버리고싶고....ㅋㅋ 루고오빠랑 얘기하는거 죠아부릿따🎶

#나이키 #BATTLEFORCE #SRS2017 #ADV #OLLTII #올티 웃는거 예뽀다ㅏ😍

#나이키 #BATTLEFORCE #SRS2017 #ADV #OLLTII #올티 #루고 #JJK 단체샷 예아🎶 영상감독님왜 태그 안대지....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