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lim_tory

269 posts

TOP POSTS

#신혼부부 #신혼일기 #남편선물 #고마워 #바디브러쉬 #알롱제 #알롱제바디브러쉬 #기대된당 #남편최고 #사랑가득 #선물 #굳굳 #임산부 #바디관리 #피부관리 #daily #dailypic #happy #happyday #happylife #healty #healthylifestyle #bodybrushing #lovelovelove #lovely #love #gift #❤
임신하고 예전보다 건조해져서
뾰루지가 올라와서 간질간질ㅠㅠ..
여보가 걱정된다며 바디브러쉬를 사주었다!!!
클라니소닉 바디브러쉬는 별로지만
세안브러쉬랑 비슷하게 생겨서
뭔가 아직 써보진않았지만 신뢰가 간당ㅋㅋㅋ
클라리소닉 세안브러쉬처럼 효과만땅이길🙆🏻🙆🏻🙆🏻
역시 홈쇼핑은 구성이 푸짐하네
각질제거용, 맛사지용, 데일리용브러쉬랑
바디샤워젤이 6개나 ㄷㄷ..
샤워젤 떨어져가서 다떨어지면
바디샵에서 상콤한걸로 살라구 했는데
한동안은 살필요 없겠당😆😆😆
빨리 여보랑 써보고 싶군🙈💕
#limtory #lim_tory
@lee_20141021
(고마웡😘 내생각해주는건 여보가최고당❤)

#결혼식 #웨딩드레스 #신혼부부 #턱시도 #웨딩 #단발신부 #happy #love #lovely #weddingdress #weddingphoto #wedding #navy #white #daily #dailypic #❤
결혼식 끝나고 완전 넉다운...
체력방전😪
해야할일이 있는데 계속 멍해져서
어른들께 연락만 드리고 계속 멍때리고 잠만 잤당
여보는 결혼식말곤 쉬는날도 없이 일하고 있다ㅠㅠ..
진짜 대단해~!
이제 차근차근 하나하나 할일 해야징
연락 잘못하고 그래도 정신없어서 그런거니 이해부탁해요❤❤❤
#limtory #lim_tory @lee_20141021 (남편 화이팅!!! 고생하는 여보 보면 맘이 짠하고 힘나게 마구마구 더 챙겨주고 싶은데 몸이 안따라줘서 속상해힝ㅠㅠ)

#신혼부부 #신혼여행 #태교여행 #26주 #임산부 #신혼 #일본여행 #오키나와 #8월25일 #예비맘 #4박5일 #오리온모토부리조트앤스파 #최고 #오픈숄더 #블랙단발 #단발 #cute #selfie #daily #dailypic #happy #happyday #happylife #verygoodday #lovelovelove #love #lovely #💕
문비치 호텔로 옮기기전
오리온모토부리조트호텔 산책🐥
27주인데 딸이라서 그런지
벌써 배가 나오기 시작한다😃
설아가 무럭무럭 자라고 있나보당
다리만 주수보다 2주나 더 긴 롱다리 설아❤
우리집은 쫑아부터 다 롱다리네👍🏻👍🏻👍🏻
#limtory #lim_tory
@lee_20141021

#selfie #selfies #iphone #daily #nailart #nail #naillist #nailartist #n #black #seliver #유니크네일 #스톤네일 #블링블링네일 #네일아트 #셀프 #makeupartist #makeup 셀프네일하기🤔🤔🤔 기분전환에 최고이당 다하고나면 뿌듯뿌듯👏🏻👏🏻👏🏻#limtory #lim_tory

#시누이 #사랑 #신혼일기 #신혼부부 #신혼 #주말 #짧은 #데이트 #코코브루니 #오매불망 #취저 #바닐라라테 #초코콘 #happy #happylife #happyday #dailypic #daily #dailypic #deliciousfood #lovelovelove #love #lovely #strawberry #🍓
형님이 내가 여보를
오매불망 기다리고 있다며..ㅋㅋㅋㅋ
코코브루니 오매불망 빙수를 보내주셨다💕
형님 센스터지심👍🏻
그덕분에 오빠 일가기전
일요일 오전에 밥먹고
짧은 카페 데이트😊😊😊
우유얼음에 생크림에 딸기도 있고
블루베리랑 복분자, 오미자까지
들어있어서 진짜 취향저격😍!!!!!
내가 좋아하는건 다 들어있음❤️
앞으로 자주 애용하겠뜸🐥
#limtory #lim_tory
@lee_20141021 (집근처니까 자주델꼬가주기!!!)

#칼국수 #수제만두 #신세계강남 #센트럴시티 #베테랑 #맛집 #좋다 #냠냠 #신혼일기 #신혼 #신혼부부 #❤️ #daily #dailypic #happy #happyday #happylife #healty #healthyfood #healthylifestyle #delicious #deliciousfood #🍜
센트럴시티 베테랑 칼국수와 수제만두!
쇼핑 후 너무 배고파서 나오자마자
만두2개 흡입 후 맛있어서 촬영📸
칼국수도 들깨가 톡톡 씹히고
고소하고 담백해서 취저였당🤤
첨엔 걸죽하고 생소한 느낌이라서 뭐지..
이랬는데 먹어보니까 기존 칼국수보다 맛남
전주 한옥마을에서 안먹었는데
가까이에서 먹을수 있어서 좋군🙆🏻🙆🏻🙆🏻
#limtory #lim_tory
@lee_20141021 ( 칼국수 완전 여보스탈👍🏻)

#신혼부부 #신혼일기 #신혼 #가계부 #시작 #화이팅 #꼼꼼하게 #잘관리하기 #초보주부 #미래계획 #설렘 #daily #dailypic #happy #happyday #happylife #lovelovelove #lovely #love #healthylifestyle #💰 #📝
여보한테 지출관리를 위해
가계부를 쓰고 싶다했다🐥🐥🐥
잘 써보라며 가계부노트를 사줬당😘
항상 여보는 내가 뭐 하고싶다고하면
다 응원해준다!!!그래서 너무 좋다!!!
내가 뭔가 시작전에 혹시 잘안될까봐
자신없어하면서 두려워해도
나는 충분한 할수있는 그만한 능력이 있고
잘 할 수 있을꺼라며 믿고 다독여준다🙆🏻🙆🏻🙆🏻💕
그래서 뭐든 더 열심히 하게되고
내편이 있는거 같아 맘도 편해서
자신감 만땅되서 결과도 좋아지는것같다❤️
#limtory #lim_tory
@lee_20141021 ( 여보가최고당❤️)

#신혼일상 #임신8개월차 #시누이사랑 #최고 #든든 #내편 #형님 #짱 #즐거움 #육아선배님 #멋짐 #완전큰힘 #daily #dailypic #happy #happyday #happylife #love #lovely #lovelovelove
#❤️
한동안 출산에 대한 두려움에
꿈도 출산하는꿈 계속 꾸고 그래서
잠도 제대로 못잤었는데 형님과 얘기하면
진짜 완전 안정된닼ㅋㅋㅋㅋㅋㅋ
형님은 나랑 있으면 밝은 긍정적마인드가 생긴다 하시고
나는 심리적으로 큰 안정감을 느낀다😃
출산에 대해 두렵겠지만
지금 최대한 이순간을 즐기라며
아직 시간 많이 남았다고
걱정말라는 그말이 너무 위로가 된다👍🏻👍🏻👍🏻
신혼여행도 성수기에 가서 부담될꺼라며
100만원 용돈으로 더 챙겨주시고
가서 돈걱정하지말고 경비로 다쓰라며..
10개월째 육아로 힘드실텐데도
내 시기때 힘든점이랑 컨디션을 먼저 걱정해주신다ㅠㅠ..
왕감동..
내맘을 진짜 젤 잘아신다!!!!!! 왕든든!!!
이제 출산 임박해보여서 그런지
한두명씩 갑자기 연락와선 출산 얼마 안남았지?
언제 낳는지 이제 곧 출산이네 등등 물어본다...
그럼 당장이라도 내일 낳을꺼같은 불안감이 드니
그냥 이제 안물어봐줬음좋겠다...
관심가져줘서 너무 고맙지만
진짜 얼마 안남은거 같아서 나도 무섭다😭😭😭
애써 떨쳐버린 두려움이 그말 들으면 다시 생기니
진짜 무서운사람한테 무섭겠다 이런말좀 안했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무섭고 두렵다!!!!!!!!!!
****2017년 12월 01일 예정일***
#limtory #lim_tory
@lee_20141021 (여보 언넝왔음 좋겠다😢 내 손과 발이 되어줘~~~~~~~)

#판도라 #사랑 #뱅글 #팔찌 #존예 #취저 #남편찬스 #최고 #👍🏻 #신혼부부 #신혼일기 #신혼일상 #취향저격 #daily #dailypic #happy #happylife #happyday #love #lovely #lovelovelove #pandora #bracelet #😍 #gift #navy #pink #silver
판도라 뱅글팔찌득템!!!!!!!
기본팔찌가 젤 예뻐보였는데
요즘 뱅글이 훨씬 예뻐보인다😃😃😃
몇개 고르다보면 금방 60~70만원이네ㅠㅠ...
그래도 뱅글에 기존팔찌 참으로도
여러가지 연출이 가능해서 좋군👍🏻👍🏻👍🏻
판도라 강추강추!!!!!❤❤❤
#limtory #lim_tory
@lee_20141021 ( 여보 고마워 잘하고 다닐께😊)

MOST RECENT

#신혼부부 #신혼일기 #신혼일상 #9개월임산부 #33주 #임산부 #포장이사 #보이는이사 #그래도 #피곤 #한남동새댁 #한남동 #우리집 #내집으로 #gogo #ㅃㅃ #잘있어라#daily #dailypic #happy #happyday #happylife #goodmorning #goodluck
드뎌 우리집으로 간다!!!!!!
아니 내집으롴ㅋㅋㅋㅋㅋㅋㅋ
여보가 내명의로 해주니까 내집내집🐥🏠
임신하고 두번째 이사로 넘나 지치지만...
만삭에 이사가 넘나 짜증나지만
한남에서 한남이라서 그나마 다행ㅠㅠ..
위험한계단도 안녕👋🏻
좁아 터진 25평도 안녕👋🏻
이상한 일들도 다 안녕👋🏻
보이는 이사하는데 넘나 좋다!!!!
기존 포장이사에 피톤치드소독과 냉장고청소랑 스팀바닥청소랑 실시간으로 캠으로 확인가능하다👍🏻👍🏻👍🏻
그래도 이사는 다신 안할예정😖😖😖
인테리어랑 쇼파랑 거실장이랑 설아침대랑 용품들..
사야할것도 많구낭ㅠㅠ..
화이팅해야지💪🏻💪🏻💪🏻
#limtory #lim_tory @lee_20141021

#신혼부부 #신혼일상 #신혼일기 #남편피부관리 #로벡틴 #워터에센스 #순한기초 #페이셜오일 #9개월임산부 #33주 #만삭 #임산부 #필수 #daily #dailypic #love #lovelovelove #lovely #happy #happyday #happylife #healty #healtylife #skincare #robectin #good #verygood #💆🏻
여보가 쓰던 수분진정에센스랑
수분크림 떨어져서 찾아보다 득템!!!👻👻👻
암환우의 손상된 피부를 위해 만들어진
화장품이라고 하길래 혹함..ㅋㅋㅋㅋㅋㅋ
워터에센스 성분표보니까 확실히 나쁜성분없고 순하다👍🏻
여보 좁쌀관리해주고 늘상 쓰던 랩시리즈 수분크림이랑
세럼 대신 스킨에 워터에센스랑 숨수분로션으로
바꿔주니 건조해서 생기는 민감좁쌀도 이제 안생기고
속당김없다한다뿌듯✌🏻✌🏻✌🏻
오일은 향이 아로마오일같은데
정말 향이 내스탈아님ㅠㅠ...
그래도 항상 훼이셜오일 진짜 쓰는것마다 트러블나고
그나마 겔랑이랑 숨오일이 맞았는데
로벡틴은 냄새는 정말 별로지만......
효과는 좋은것같다👍🏻👍🏻👍🏻
#limtory #lim_tory @lee_20141021

#신혼일기 #신혼부부 #신혼일상 #이태원 #이태원축제 #이태원지구촌축제 #33주 #임산부 #한남동새댁 #남편이랑 #쫑아랑 #주말 #나들이 #코코넛 #꼬치 #메밀전병 #탄두리치킨 #퀘사디아 #새우꼬치 #함박스테이크 #먹방 #흥이난다 #🎶 #daily #dailypic #happylife #lovely #love
오늘 이태원축제인지도 몰랐는데
평소주말과 다른 사운드에 궁금해서
나갔다가 이것저것에 혹해가지고
잔뜩 먹방하고 배빵빵😖😖😖
사람 짱많다..길거리 쓰레기도..
쫑아도 델꾸 나갓더니 소리도 크고
사람많을땐 완전 덜덜 떨다가
집근처오니까 캐당당!! 귀여워죽게땅😍❤️
사람들도 쫑아보면 사랑스럽고 귀엽다고
그러고 쫑아가 시선강탈한다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느끼듯이 다른사람이 볼때도
엄청 사랑스럽나 보다👍🏻👍🏻👍🏻
오늘못먹은건 내일까지 축제라니까
오전에 먹으러 나가야지~~~
#limtory #lim_tory
@lee_20141021 ( 여보 현금 탈탈😆)

#신혼일기 #신혼부부 #신혼일상 #이태원 #이태원축제 #이태원지구촌축제 #33주 #임산부 #한남동새댁 #남편이랑 #쫑아랑 #주말 #나들이 #코코넛 #꼬치 #메밀전병 #탄두리치킨 #퀘사디아 #새우꼬치 #함박스테이크 #먹방 #흥이난다 #🎶 #daily #dailypic #happylife #lovely #love
오늘 이태원축제인지도 몰랐는데
평소주말과 다른 사운드에 궁금해서
나갔다가 이것저것에 혹해가지고
잔뜩 먹방하고 배빵빵😖😖😖
사람 짱많다..길거리 쓰레기도..
쫑아도 델꾸 나갓더니 소리도 크고
사람많을땐 완전 덜덜 떨다가
집근처오니까 캐당당!! 귀여워죽게땅😍❤️
사람들도 쫑아보면 사랑스럽고 귀엽다고
그러고 쫑아가 시선강탈한다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느끼듯이 다른사람이 볼때도
엄청 사랑스럽나 보다👍🏻👍🏻👍🏻
오늘못먹은건 내일까지 축제라니까
오전에 먹으러 나가야지~~~
#limtory #lim_tory
@lee_20141021 ( 여보 현금 탈탈😆)

#신혼부부 #신혼일기 #신혼일상 #훈제오리 #무쌈말이 #버섯 #당근 #오이 #깻잎 #양파 #모닝고추 #파프리카 #야채듬뿍 #연잎차 #프랑프랑 #신상 #이뿜 쫑아 #깨알출연 #daily #dailypic #deliciousfood #delicious #healty #healthyfood #healthylifestyle #francfranc #love #lovelovelove #love
시할머니가 주신 흑마늘훈제오리~❤️
그냥 구워먹어도 맛있지만
건강을 위해 버섯과 야채한가득 넣고 무쌈말이로 먹기🤔
여보가 요즘 오후에 일가서 너무 좋다!!
점심도 같이 먹으니까 더 잘차려먹게되곸ㅋㅋㅋ
추석때도 야채 비싸던데 추석끝나고도 비싸서ㅠㅠ..
마트 저녁시간 골든타임에 득템한 1000원미만 야채들로
준비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mtory #lim_tory
lee_20141021 (요번에 득템한 야채가 아주좋아👍🏻)

#신혼부부 #신혼일상 #신혼일기 #남편출장 #따라가기 #급여행 #제주도 #당일치기 #32주 #임산부 #여행 #해물탕 #문어 #전복 #소라 #조개 #꽃게 #daily #dailypic #happy #happylife #happyday #love #lovelovelove #lovely #sky #☁️
여보출장 첨으로 따라갔당🐥
새벽부터 가느라 피곤피곤..
그래도 지금 상황에 혼자 집에 있는거보다
훨씬훨씬 좋다~~~~~~~
여보 담날 일때문에 당일치기라서 아쉽지만
오랜만에 콧구녕에 바람넣었당😃😃😀
해물탕 맛집도 근처에 있어서 먹방👍🏻
제주도에서 먹으니 확실히 해산물이 신선하넹
#limtory #lim_tory @lee_20141021

#신혼부부 #신혼일상 #신혼일기 #남편출장 #따라가기 #급여행 #제주도 #당일치기 #32주 #임산부 #여행 #하늘사진 #daily #dailypic #happy #happylife #happyday #love #lovelovelove #lovely #sky #☁️
여보출장 첨으로 따라갔당🐥
새벽부터 가느라 피곤피곤..
그래도 지금 상황에 혼자 집에 있는거보다
훨씬훨씬 좋다~~~~~~~
여보 담날 일때문에 당일치기라서 아쉽지만
오랜만에 콧구녕에 바람넣었당😃😃😀
#limtory #lim_tory @lee_20141021

#쫑아 #롱다리 #말티즈 #인식표 #애견목걸이 #애견이름표 #리본목걸이 #초커 #귀요미 #해피바이러스 #사랑스러워 #하늘 #daily #dailypic #love #lovely #lovelovelove #vitamin #poto #puppy #blue #🎀
요즘 여보랑 쫑아 덕분에 버티고 있당
별일이 다 있지 정말..
언넝 이사하고 안정감있게 살아야지😔😔😔
쫑아가 있어서 너무 든든해💕
애기때 맞춘 위치추적되는 인식표
이갈이하면서 칩까지 먹어버렸지..
항상 껌줘도 목걸이 씹는게 취미인 쫑아..
덕분에 글씨가 잘보이지 않아 새로 맞췄다😃
쫑아는 블루리본타이가 젤 잘어울린다👍🏻👍🏻👍🏻
후기쓸라고 사진찍는데 넘나 귀엽😍
쫑아는 자세도 특이특이햌ㅋㅋㅋ
#limtory #lim_tory @lee_20141021

#신혼부부 #신혼일기 #신혼일상 #신혼 #남편이랑 #강남역 #횟집 #회뜨는총각 #멍게 #산낙지 #전복 #골뱅이 #가리비 #개불 #간장새우 #광어회 #매운탕 #냠냠 #32주 #임산부 #먹방 #daily #dailypic #delicious #deliciousfood #healty #healtyfood #healthylifestyle
올만에 매화수가 넘나 먹고싶어졌당🙄
미리 있던 약속은 못갔지만..
여보랑 먹고싶던 회는 먹어따!!!!
좋은일만 있었으면 좋겠다정말
요상한 일이 왜이리도 있는지...
여보랑 기분전환이 필요하다
#limtory #lim_tory
@lee_20141021

#신혼부부 #신혼일기 #신혼일상 #32주 #임산부 #새댁 #첫명절 #시댁 #사랑 #녹두전 #남편이랑 #전부치기 #재밌다 #초보주부 #daily #dailypic #happy #happyday #happylife #love #lovelovelove #healty #healtyfood #healthylifestyle #delicious #deliciousfood #🍶
여보랑 녹두전 부치기👩🏻‍🍳
막걸리가 먹고싶다!!!!!
전 뒤집는 여보😆😆😆
우리 시댁은 남자들도 일하는게
전혀 어색하지가 않닼ㅋㅋㅋㅋㅋㅋㅋ
#limtory #lim_tory
@lee_20141021 ( 조신하군👍🏻👍🏻👍🏻)

#신혼부부 #신혼일기 #신혼일상 #32주 #임산부 #새댁 #첫명절 #시댁 #사랑 #녹두전 #남편이랑 #전부치기 #재밌다 #초보주부 #daily #dailypic #happy #happyday #happylife #love #lovelovelove #healty #healtyfood #healthylifestyle #delicious #deliciousfood #🍶
여보랑 녹두전 부치기👩🏻‍🍳
일어나서 차려주시는 아침밥먹고
점심으로 녹두전!!!
막걸리가 너무 먹고싶군ㅠㅠ....
드뎌 나도 시댁에서 일했당~~~~~~
전 뒤집는 여보😆😆😆
우리 시댁은 남자들도 일하는게
전혀 어색하지가 않닼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전부치는거 재밌는데
여보랑 같이 하니까 더 재밌당🐥
#limtory #lim_tory
@lee_20141021

#신혼부부 #신혼일기 #신혼일상 #첫명절 #시댁 #시할머니 #시할아버지 #사랑 #짱짱 #불량주부 #불량새댁 #32주 #임산부 #설아맘 #놀고먹기 #즐추 #시집살이 #그게뭐야 #쌩얼 #어플 #필수 #daily #dailypic #happy #happyday #happylife #love #lovelovelove
결혼하고 첫명절😃
지금 차타는것도 안좋다며
컨디션 안좋으면 그냥 집에서
쉬라고 하셨지만 GoGo!!!
늦잠 잔 덕분에 한시간 넘게 차타도
멀리 안났당👍🏻👍🏻👍🏻
음식만들어 갈라고 해도
힘들면 안된다며 음식은 다해놨으니
올꺼면 그냥 몸조심만 하면서 오라고 하시고❤️
오후 5시쯤 도착해서
시할머니께서 차려주신 밥 먹방하고
설거지는 시할아버지가 하셨다😱😱😱
내가 하겠다고 해도 극구사양하시면서
운동하게 놔둬달라고하셨당😆
뭐 하나들고 옮겼는데
무거운거들면안된다곸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손하나 까닥 안하고 쉬었다...
여보 자상함이 시할아버지로부터
대대로 유전인가보당👍🏻👍🏻👍🏻
차려주시는 밥먹고 과일먹고
깔아주시는 침구에 누워서
띵가 띵가 이러고 있는 지금
나는 불량 새댁이 된 기분과
시집 참 잘왔구나 싶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mtory #lim_tory
@lee_20141021 (복터졌당😆😆😆)

#신혼부부 #신혼일기 #신혼일상 #10월1일 #남편이랑 #외식 #장보기 #데이트 #31주 #8개월 #임산부 #반포식스 #먹방 #월남쌈 #짜조 #쌀국수 #사랑 #daily #dailypic #delicious #deliciousfood #happy #happylife #happyday #healtyfood #healty #love #❤️
9월에 어려웠던만큼
10월은 그나마 풍족해져서 장도보구 먹방😃😃😃
동대문 홈플가려고 늘상가던 논현점 대신
대학로점으로 갔는데....흠.....
짜조도 그렇고 전반적으로 논현이 낫다☹️
여보랑 커플 후드도 입고
대학로가서 데이트하는 느낌났지만
길거리에서 담배피는사람 천지에
잠깐 세워논차에 딱지 끊겨서 빡침...........
후.......
그래도 홈플은 동대문점이 역시 좋다👍🏻
친절하고 밤에가면 세일도 많이하고
판매사원여사님들이 갈때마다
사은품 많이 챙겨준닼ㅋㅋㅋㅋㅋㅋ
매번 같은분아닌데도
예쁜애기 낳으라고 덕담해주시고😘
차타고 가야하는게 흠이지만...
우리집은 마트를 가려면
다 차를 타고 가야하니깤ㅋㅋㅋㅋ
#limtory #lim_tory
@lee_20141021

#남편찬스 #남편 #최고 #31주 #임산부 #8개월 #명절 #좋다 #신혼부부 #신혼일기 #신혼일상 #숨 #숨37 #사랑 #숨37선어웨이쿨링선씨씨 #미스트 #화이트닝앰플 #나이트앰플 #daily #dailypic #happy #happylife #happyday #love #skincare #mist #white #ampoule
명절이라서 너무 좋다❤️❤️❤️
여보랑 일주일 넘게 같이 붙어있다니!!!!
그동안 떨어져있던거 보상받는기분이당🐥
너무 행복하다😆😆😆
여보랑 오늘 산부인과가서 설아보구
디엠 행사 혜택받으러 숨매장갔다가
시크릿미스트세트와 쿨링선세트 득템👍🏻👍🏻👍🏻
포인트로 화이트닝 나이트앰플도 받고
기획세트라서 구성은 알차고 가격은 더 저렴한데
신세계 5%쿠폰도 쓰고
구매한것도 더블포인트로 적립했당~~~~~
혜택 많이 받았다 좋다😃😃😃
임신하고 나서 시크릿에센스가 너무 리치한거같아
sk2 피테라에센스로 갈아탔는데
시크릿 미스트는 시원하고 촉촉하면서
리치하지않아서 넘나 좋다😍😍😍
쿨링썬은 5년인가 3년넘게 꾸준히 쓰는 쿠션!!!
용기도 바뀌고 중간에 용기불량으로
짱나게하긴했지만.....
나한테 이것만한게 없다😘😘😘
#limtory #lim_tory
@lee_20141021 (남편최고👍🏻👍🏻👍🏻)

#판도라 #사랑 #뱅글 #팔찌 #존예 #취저 #남편찬스 #최고 #👍🏻 #신혼부부 #신혼일기 #신혼일상 #취향저격 #daily #dailypic #happy #happylife #happyday #love #lovely #lovelovelove #pandora #bracelet #😍 #gift #navy #pink #silver
판도라 뱅글팔찌득템!!!!!!!
기본팔찌가 젤 예뻐보였는데
요즘 뱅글이 훨씬 예뻐보인다😃😃😃
몇개 고르다보면 금방 60~70만원이네ㅠㅠ...
그래도 뱅글에 기존팔찌 참으로도
여러가지 연출이 가능해서 좋군👍🏻👍🏻👍🏻
판도라 강추강추!!!!!❤❤❤
#limtory #lim_tory
@lee_20141021 ( 여보 고마워 잘하고 다닐께😊)

#롱다리 #말티즈 #귀요미 #쫑아 #반려견 #애완견 #사랑스럽다 #둘리 같아 #❤️ #개엄마 #아들 #daily #dailypic #happy #happylife #happyday #love #lovely #lovelovelove #puppy #dailypuppy #puppydog #puppystagram #puppypic
여보가 어머님댁에서
주섬주섬 챙겨온 배포징짘ㅋㅋㅋㅋ
내가 그걸 왜 챙겨오냐했더니
쫑아를 위해서 챙겼다해서
나는 장난감으로 한다는줄...
집에 장난감 많은데
갖고놀다 기도 막힐껄 걱정했더니만
모자만들어줄라한거였엌ㅋㅋㅋㅋㅋㅋ
근데 잘어울림 귀엽😍
#limtory #lim_tory
@lee_20141021 (칭찬해👍🏻👍🏻👍🏻)

#신혼부부 #신혼일상 #신혼일기 #닥터자르크 #메디힐 #마스크팩 #대량구매 #피부관리 #코팩 #진정팩 #탄력팩 #수분팩 #유수분밸런스 #중요성 #피지조절 #돼지코팩 #1일1팩 #앰플 #고무팩 #daily #dailypic #happy #skincare #maskpack #happylife #happyday #lovelovelove #love
용돈받고 장도보구 팩도 샀닼ㅋㅋㅋㅋㅋ
맘같아선 sk2 마스크팩으로 1일1팩하고 싶지만...
비용이 넘나 사악해서 일주일에 한번만 하구
나머지는 닥터자르크랑 메디힐마스크팩으로!!!!
돼지코팩은 사랑이닷😍
#limtory #lim_tory
@lee_20141021 ( 열심히 관리해주껭❤️)

#신혼부부 #신혼일기 #신혼일상 #신혼밥상 #저녁밥상 #오징어볶음 #남편극찬 #뿌듯 #✌🏻 #초보주부 #daily #dailypic #delicious #deliciousfood #happy #happyday #happylife #lovely #lovelovelove #love #🦑
생활비 받고 간만에 장봤다😃
오징어 볶음 되게 간단하군!!
이제 점점 요리 속도가 빨라진당
여보가 너무 맛있다며
극찬에 극찬을 하며 먹었다✌🏻✌🏻✌🏻
앞으로 애용해야겠닼ㅋㅋㅋㅋ
#limtory #lim_tory
@lee_20141021 ( 잘먹어줘서 고맙😘)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