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joy187

1864 posts

TOP POSTS

#joy187 1주년기념손거울! 감사해요💕 세희언니정리부원장님 만세🙌🏻 @sehee2850 @ri7804

.
매일 저녁 헤어지지 않아도 돼요.
밤새도록 전화하지 않아도 돼요.
아침에 눈뜨면 보고 싶은 얼굴이
바로 내 옆에 있어요.
우리 내일 결혼해요.
내일 예쁜 모습으로 기다릴게요👰🏻✨
내일 만나요💕
.
.
✔️2017.10.22.SUN.AM11:00
✔️서울 강남구 도곡동 엠플러스웨딩홀 F3

주말에도 매장픽업🏃🏃😫😫
#쌍둥이스타일리스트 #stylist
#조이187 #joy187 #상빠실장님

넘나 어색한 웨딩드레스☺️ 길일이라고 샵에는 신랑신부 넘쳐났ㄷㅏ,, #joy187 #모니카블랑쉬 #본식 #예비신부

#청담조이187#joy187#혜림실장님#인증샷
그노무 인증샷 10장은퇴짜맞은듯
더노력해서보내란말도 계속해 짜증나
그래도 내친구지만 머리잘해서 말잘들어야해
안해주면 어떠케.. 고마워혜림실장❤️

쎄씨쎅씨쏘리 😅but i love you
올해 마지막인 멋진화보 감사해요^^
#ceci #joy187 그리고 #한양E&;M

Editor 전아영
Photo 이수진
STYLIST 박선용
Hair 조천일 원장(JOY 187)
Makeup 정경화 원장(JOY 187)
그리고 예비디자이너 해랑
우리 황용이사님.영수팀장.현한팀장.보협이

지희언니부로🤗
항상 머리 이쁘게 해주서 감사하무니당🤗
#joy187 #지희실장님 #샵 #헤어

#샵톡 으로 맺어진 인연#joy187 #bj준쌤
유쾌하게 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웠어요!! ㅎㅎ

MOST RECENT

한 10년만에 머리를 볶았다. 난 하늘하늘 샤랄라를 꿈꿨지만 역시나 내 머리카락들은 아무리 약하게 말아도 뽀글뽀글해지는 강려쿠한 머리카락....ㅎ근데 이상하게 마음에들어서 아주 조금 신이낫음..ㅎㅎㅎㅎ
항상 내모리때매 한숨을 푹푹 쉬는 @j_jinyyyy 고생햇숴....🙆🏻💕 #압구정#로데오#joy187지니#joy187#건대#selfie#selca#today

.
매일 저녁 헤어지지 않아도 돼요.
밤새도록 전화하지 않아도 돼요.
아침에 눈뜨면 보고 싶은 얼굴이
바로 내 옆에 있어요.
우리 내일 결혼해요.
내일 예쁜 모습으로 기다릴게요👰🏻✨
내일 만나요💕
.
.
✔️2017.10.22.SUN.AM11:00
✔️서울 강남구 도곡동 엠플러스웨딩홀 F3

뮤비출장같았던 VR출장🙄 띠로리
모두함께 고생한것 ㅠㅠ
오늘도 민경훈과 열일해땨~~ㅎㅎ
오늘 처럼 이동이 많았던건 오랜만인듯!!
눈이감기는퇴근길~ 금방다시 출그니지만 히히히 ㅎㅎ
그래도 바쁜 요즘 기분은 죠탕😋
.
.
.
.
.
.
.

#하루가 #3일 같던 #vr #영상촬영 ㅋㅋㅋㅋ
#비아아지 #출장 #중랑구캠핑장부터 #용마공원 #사랑나눔콘서트 #서울숲 까지 😪ㅎㅎ
#헬로헬로 뮤비촬영 보다 길었던 촬영 ㅎㅎ
#기억에기리기리남으리#selca #selfie
#joy187 #지은지팀 #열일 #화이팅 #빠세 #남자머리

100일만에 ㅎㅎㅎ
부케 혜경이에게ㅎㅎ드디어 #부케 도착하여 드레스방에 배치완료 ㅎㅎ
아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되다니 ㅎㅎㅎ
시간 참 유수같구나
.
.
.
.
.
.
#첫줄#원규디퍼런스#스튜디오#부케
#논현 #조이187 #joy187 #청담 #웨딩 #촬영 #결혼식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셀카 #selca #데일리룩 #데일리#사랑 #럽스타그램 #셀피 #군스타그램 #선팔 #맞팔 #행복 #메이크업 #헤어샵 #설레임#안양 #평촌

.
이렇게 잘하기 있긔?🙄
#원본빨리주세요
#현기증나니까요

요런 카와이한 #93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