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josémourinho

4669 posts

TOP POSTS

#josémourinho @josemourinho @manchesterunited ▪️▪️▪️▪️▪️▪️▪️▪️▪️▪️▪️▪️▪️▪️▪️▪️▪️▪️▪️ #Mourinho, "Our team had two enormous chances to kill the game with #Romelu and #Herrera, this.
칼퇴하던 슈퍼 무리뉴 : 까꿍이와 에레라가 경기를 끝낼수 있었다. 하지만 그렇게 하지 못했기에 수비적으로 전환할수 밖에 없었어. 1:0 으로 이기나 4:0, 5:0으로 이기나 승점은 3점이라고 친구들^^ 내가 퇴장 당한 이유? 몰라 심판한테 물어봐줘 ㅋㅋ ▫️▫️▫️▫️▫️▫️▫️▫️▫️▫️▫️▫️▫️▫️▫️▫️▫️▫️▫️▫️ 소튼 v 맨유 몇가지 후기

1. 무리뉴 축구에 적응할것 : 감독님 인터뷰를 찾아보면 공격쪽 선수들의 컨디션이 좋아보이지 않았기에 잠그고 이긴거라는 판단을 했다고 말했다. 예전부터 이런 경기는 자주 했었다. 그래서 첼시1기때 '첼시 애들이 선제골을 넣으면 그날 경기는 끝이다' 라는 말이 나온것. 이것이 실리축구고 감독님 스타일이고 이기면 장땡 스타일이다.
2. 급식이의 발전이 놀랍다 : 어제는 그렇게 뛰어다니고 수비적으로도 멋진 폼을 보여준 급식이거 놀라웠다. 무슨 영 대신 자기가 풀백인줄 알았나 싶을정도. 가끔씩 속도를 내거나 할때도 너무 빨라서 보는 내가 놀랬을정도.
3. 에레라가 경기를 끝낼수 있었다 : 까꿍이가 내어준 키퍼와 1:1 찬스를 에레라가 넣었다면 아예 소튼 의지를 박살내고 더 손쉽게 갈수 있었지만 결정력이 아쉬웠고 나머지 활동량이나 커버, 커팅은 역시나 좋았다.
4. 활어, 도낫, 바이에 대해 : 바이는 슬슬 월베로 가는듯 하다. 어제 보여준 바이의 능력은 정말 헛웃음이 나올정도였다. "얜 뭐냐..ㅎㅎ" 라는 웃음이 나올정도의 믿기지 않는 그 승부근성과 힘과 부드러움은.. 어이가 없었을정도. 활어는 누가봐도 mom을 받을만 했고.. 아무것도 바라지 않는다 다치지만 마라. 도낫은 뭐 얜 미친놈이네 축구하라니까 혼자 농구하네 라고 말하고 웃엇음.
5. 감독님 퇴장이유 : 흥분한 나머지 심판을 껴안고 훌튼에게 꽃미소를 보여주고 가장 중요한 터치 라인을 넘어서 피치로 들어갔기때문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이래서 감독님 팬질한다. 최소 개그캐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osemourinho #ggmu #reddevils #mu #mufc #manutd

#josémourinho @josemourinho ▪️▪️▪️▪️▪️▪️▪️▪️▪️▪️▪️▪️▪️▪️▪️▪️▪️▪️▪️▪️ How about that??😉😁 good👍🏻 = Like / Bad = Comment💬!! Let's Go Manutd Fans👏🏻🙌🏻 ▫️▫️▫️▫️▫️▫️▫️▫️▫️▫️▫️▫️▫️▫️▫️▫️▫️▫️▫️ 이 스쿼드는 쇼가 살아난다는 조건으로 만든겁니다.
마샬이 태도가 바뀌었고 미키는 워낙 많이 뛰고 그리즈만이야 미친 월클이고 예리니 자체도 빠르고 바이야 뭐.. 그러니 다들 마티치를 많이 도와줄겁니다.
여기에 공격시에는 루카쿠, 그리즈만, 포그바, 미키, 마샬이 올라가고 뒤에서 겁나 빠른 쇼, 예리니가 뛰어온다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버풀이 육상풀? 이 스쿼드에 스피드랑 비교하면 장난 수준이죠.
쇼 예리니 미키 마샬 이 네명이 양쪽에서 뛰어간다 생각해보세요 ㅋㅋㅋㅋ 마네? 살라? 그저 장난수준.
거기에 루카쿠가 볼을 지탱하거나 그리즈만이 플메로 찔러주고 미키 마샬이 드리블로 박살내고 포그바가 으아 아 슈발!!!!!! 쓰다보니 보고싶다 실제로 필드에서 뛰어다니는 이 스쿼드를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요즘 첼시 경기 다시 유심히 챙겨서 보는데 첼시팬분들에게 미안하지만 모라타가 맨유 왔으면 지금 첼시보다 잘했을거란 생각이 들더라구요.
지금 포그바&카쿠 캐미도 좋지만 모라타가 포그바랑 캐미를 맞춘다면 진짜 미쳤을듯.. 이미 유벤에서 한번 해봤기도 있고.
아 어쨋든 이 스쿼드 보고싶다 ㅠㅠㅠㅠㅠ 그리즈만 예리니 꼭 데려왔으면.. #mu #mufc #manutd #reddevils #ggmu #josemourinho #mourinho

#josémourinho @josemourinho ▪️▪️▪️▪️▪️▪️▪️▪️▪️▪️▪️▪️▪️▪️▪️▪️▪️▪️ PL 6ROUND 💬

돌아온 6라운드 승부예측... 저번에도 역시나 막판에 첼시가 비겨줘서 또... 그렇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꼬옥...🙏🏻 가봅시다. ▫️▫️▫️▫️▫️▫️▫️▫️▫️▫️▫️▫️▫️▫️▫️▫️▫️▫️▫️ 웨햄 v 토트넘 : 무승부
에버튼 v acf : 에버튼 승
맨시 v 수정궁 : 맨시 승
스토크 v 첼시 : 첼시 승
레스터 v 리버풀 : 무승부
아스날 v 알비온 : 아스날 승

휴.. 가보자 가자 더 많이 맞추자.. 제발 ㅜㅜ

#mu #mufc #reddevils #josemourinho #mourinho #ggmu

#josémourinho @josemourinho @martial_9 ▪️▪️▪️▪️▪️▪️▪️▪️▪️▪️▪️▪️▪️▪️▪️▪️▪️▪️▪️▪️ #Mourinho: “He's (#Martial ) a happy guy and he's working extremely well. I'm very pleased with his attitude.” #MUFC
슈퍼 조세 무리뉴 : 요즘 마샬덕에 행복함을 느낀다. 그는 경기에 임하는 태도와 인간적인 면에서도 성장하고 있다. 그는 요즘 해피가이다. ▫️▫️▫️▫️▫️▫️▫️▫️▫️▫️▫️▫️▫️▫️▫️▫️▫️▫️▫️▫️ 니가 왼쪽에서만 큰 기복없이만 해줘도 큰걱정 하나가 줄어든다.. 현재 맨유는 왼쪽 자체가 제일 불안한데 둘중 하나라도 실력이 올라와준다면 큰짐을 덜어주는거지.
이제 쇼 하나 남았나.. 부디 산드로나 로즈를 살필요가 없게 도와줘라.. ㅜㅜ

#josemourinho #mu #mufc #mautd #reddevils #ggmu

#josémourinho @josemourinho @marcusrashford ▪️▪️▪️▪️▪️▪️▪️▪️▪️▪️▪️▪️▪️▪️▪️▪️▪️▪️▪️ Nicky Butt: "#Marcus has always been a shining example, a shining beacon for our academy boys. He is a superstar in #MUFC 's first team." 맨유 유소년 학원 코치 : 급식이는 곧 맨유의 슈퍼스타가 될거야. 우리 학원에서 그는 우리의 불빛같은 존재였으니까. ▫️▫️▫️▫️▫️▫️▫️▫️▫️▫️▫️▫️▫️▫️▫️▫️▫️▫️▫️▫️ 근본이라는게 말야 참 중요한거야.
음바페? 제수스? 잘하지. 잘해.
근데 그들에게 근본은 없어.
음바페가 이번 시즌 모나코에 남아서 더 보여준다 하길래 오 간만에 제대로된놈이 나오는구나 했는데 역시는 역시나.
딴 팬들은 노공감 하겠지만 내 기준에는 그들보다 급식이가 더 멘탈적으로도 포텐으로도 좋아보여.
아직 그들처럼 유망주일때는 누가 더 클지 아무도 모르는거야.
지금 당장은 그들보다 실력적으로 조금 모자를수 있겠지만 스포츠는 멘탈이 그 모든걸 뒤집는거니까.
두고봐라 이대로 가면 급식이는 루니를 잇는 뻥글의 선수가 될테니까.
#mu #mufc #josemourinho #mourinho #marcusrashford #rashford #ggmu

"Se eu quisesse ter um trabalho fácil, eu ficaria no Porto. Bela cadeira azul, o troféu da UEFA Champions League, Deus e depois de Deus, eu"

#FCPorto #SomosPorto #JoséMourinho #JogaSemFronteiras

MOU EVADE EL TEMA:

José Mourinho sobre un posible fichaje de Griezmann por Manchester United: “Yo no quiero hablar de Griezmann porque sería una falta de respeto para Atlético de Madrid. Tenemos a un grupo de jugadores importantes ya considerados, pero así es como yo lo hago. No me gusta que hablen de mis jugadores y por eso yo no voy a hablar de Antoine”

#JoséMourinho #AntoineGriezmann
#ManchesterUnited

#FútbolYOtrasNetas

◾Will he Return?... ◾
Interested in all your thoughts on this one. -
The #Everton manager, #RonaldKoeman, has opened the door for #WayneRooney to return to Goodison Park. #ManchesterUnited’s record goalscorer has been linked with a move back to his boyhood club, having struggled to hold down a regular place under #JoséMourinho.

#josémourinho @josemourinho @manchesterunited ▪️▪️▪️▪️▪️▪️▪️▪️▪️▪️▪️▪️▪️▪️▪️▪️▪️▪️ #ManchesterUnited boss #JoseMourinho has heaped praise on his players for their professionalism in the 4-1 victory against #BurtonAlbion and is delighted with how his attacking players are performing at the moment.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감독 슈퍼 조세 무리뉴 감독은 자신의 선수들이 보여준 경기력에 대해서 찬사를 아까지 않고 기뻐했다. ▫️▫️▫️▫️▫️▫️▫️▫️▫️▫️▫️▫️▫️▫️▫️▫️▫️▫️ 오호. 이길거라는 마음이긴 했지만 이리 손쉽게 이길줄은 몰랐네.
잘했다아. 잘했어.
이제 리그 사햄 원정인데 또 잘해보자.
이번 시즌은 마샬이가.. 1415때 아자르폼에 2/3만 보여준다면 아무것도 바라지않겠지.
그땐 정말 닥치고 아자르한테 패스해 걍 니들 하지말고 아자르한테 줘라고 생각했을정도의 폼이었으니.. 샬아 믿는다 그정도는 올라와야 내년에 그녀석이 오면 모든게 완성이다.

산체스 솔직히 별로 맘에 안드는데 그냥 니가 터지는게 나아 현재를 보든 미래를 보든 말이지.
#mu #mufc #mourinho #manutd

MOST RECENT

#josémourinho @josemourinho @manchesterunited ▪️▪️▪️▪️▪️▪️▪️▪️▪️▪️▪️▪️▪️▪️▪️▪️▪️▪️▪️ #Mourinho, "Our team had two enormous chances to kill the game with #Romelu and #Herrera, this.
칼퇴하던 슈퍼 무리뉴 : 까꿍이와 에레라가 경기를 끝낼수 있었다. 하지만 그렇게 하지 못했기에 수비적으로 전환할수 밖에 없었어. 1:0 으로 이기나 4:0, 5:0으로 이기나 승점은 3점이라고 친구들^^ 내가 퇴장 당한 이유? 몰라 심판한테 물어봐줘 ㅋㅋ ▫️▫️▫️▫️▫️▫️▫️▫️▫️▫️▫️▫️▫️▫️▫️▫️▫️▫️▫️▫️ 소튼 v 맨유 몇가지 후기

1. 무리뉴 축구에 적응할것 : 감독님 인터뷰를 찾아보면 공격쪽 선수들의 컨디션이 좋아보이지 않았기에 잠그고 이긴거라는 판단을 했다고 말했다. 예전부터 이런 경기는 자주 했었다. 그래서 첼시1기때 '첼시 애들이 선제골을 넣으면 그날 경기는 끝이다' 라는 말이 나온것. 이것이 실리축구고 감독님 스타일이고 이기면 장땡 스타일이다.
2. 급식이의 발전이 놀랍다 : 어제는 그렇게 뛰어다니고 수비적으로도 멋진 폼을 보여준 급식이거 놀라웠다. 무슨 영 대신 자기가 풀백인줄 알았나 싶을정도. 가끔씩 속도를 내거나 할때도 너무 빨라서 보는 내가 놀랬을정도.
3. 에레라가 경기를 끝낼수 있었다 : 까꿍이가 내어준 키퍼와 1:1 찬스를 에레라가 넣었다면 아예 소튼 의지를 박살내고 더 손쉽게 갈수 있었지만 결정력이 아쉬웠고 나머지 활동량이나 커버, 커팅은 역시나 좋았다.
4. 활어, 도낫, 바이에 대해 : 바이는 슬슬 월베로 가는듯 하다. 어제 보여준 바이의 능력은 정말 헛웃음이 나올정도였다. "얜 뭐냐..ㅎㅎ" 라는 웃음이 나올정도의 믿기지 않는 그 승부근성과 힘과 부드러움은.. 어이가 없었을정도. 활어는 누가봐도 mom을 받을만 했고.. 아무것도 바라지 않는다 다치지만 마라. 도낫은 뭐 얜 미친놈이네 축구하라니까 혼자 농구하네 라고 말하고 웃엇음.
5. 감독님 퇴장이유 : 흥분한 나머지 심판을 껴안고 훌튼에게 꽃미소를 보여주고 가장 중요한 터치 라인을 넘어서 피치로 들어갔기때문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이래서 감독님 팬질한다. 최소 개그캐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osemourinho #ggmu #reddevils #mu #mufc #manutd

#josémourinho @josemourinho ▪️▪️▪️▪️▪️▪️▪️▪️▪️▪️▪️▪️▪️▪️▪️▪️▪️▪️▪️▪️ How about that??😉😁 good👍🏻 = Like / Bad = Comment💬!! Let's Go Manutd Fans👏🏻🙌🏻 ▫️▫️▫️▫️▫️▫️▫️▫️▫️▫️▫️▫️▫️▫️▫️▫️▫️▫️▫️ 이 스쿼드는 쇼가 살아난다는 조건으로 만든겁니다.
마샬이 태도가 바뀌었고 미키는 워낙 많이 뛰고 그리즈만이야 미친 월클이고 예리니 자체도 빠르고 바이야 뭐.. 그러니 다들 마티치를 많이 도와줄겁니다.
여기에 공격시에는 루카쿠, 그리즈만, 포그바, 미키, 마샬이 올라가고 뒤에서 겁나 빠른 쇼, 예리니가 뛰어온다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버풀이 육상풀? 이 스쿼드에 스피드랑 비교하면 장난 수준이죠.
쇼 예리니 미키 마샬 이 네명이 양쪽에서 뛰어간다 생각해보세요 ㅋㅋㅋㅋ 마네? 살라? 그저 장난수준.
거기에 루카쿠가 볼을 지탱하거나 그리즈만이 플메로 찔러주고 미키 마샬이 드리블로 박살내고 포그바가 으아 아 슈발!!!!!! 쓰다보니 보고싶다 실제로 필드에서 뛰어다니는 이 스쿼드를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요즘 첼시 경기 다시 유심히 챙겨서 보는데 첼시팬분들에게 미안하지만 모라타가 맨유 왔으면 지금 첼시보다 잘했을거란 생각이 들더라구요.
지금 포그바&카쿠 캐미도 좋지만 모라타가 포그바랑 캐미를 맞춘다면 진짜 미쳤을듯.. 이미 유벤에서 한번 해봤기도 있고.
아 어쨋든 이 스쿼드 보고싶다 ㅠㅠㅠㅠㅠ 그리즈만 예리니 꼭 데려왔으면.. #mu #mufc #manutd #reddevils #ggmu #josemourinho #mourinho

#josémourinho @josemourinho ▪️▪️▪️▪️▪️▪️▪️▪️▪️▪️▪️▪️▪️▪️▪️▪️▪️▪️ PL 6ROUND 💬

돌아온 6라운드 승부예측... 저번에도 역시나 막판에 첼시가 비겨줘서 또... 그렇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꼬옥...🙏🏻 가봅시다. ▫️▫️▫️▫️▫️▫️▫️▫️▫️▫️▫️▫️▫️▫️▫️▫️▫️▫️▫️ 웨햄 v 토트넘 : 무승부
에버튼 v acf : 에버튼 승
맨시 v 수정궁 : 맨시 승
스토크 v 첼시 : 첼시 승
레스터 v 리버풀 : 무승부
아스날 v 알비온 : 아스날 승

휴.. 가보자 가자 더 많이 맞추자.. 제발 ㅜㅜ

#mu #mufc #reddevils #josemourinho #mourinho #ggmu

#josémourinho @josemourinho @martial_9 ▪️▪️▪️▪️▪️▪️▪️▪️▪️▪️▪️▪️▪️▪️▪️▪️▪️▪️▪️▪️ #Mourinho: “He's (#Martial ) a happy guy and he's working extremely well. I'm very pleased with his attitude.” #MUFC
슈퍼 조세 무리뉴 : 요즘 마샬덕에 행복함을 느낀다. 그는 경기에 임하는 태도와 인간적인 면에서도 성장하고 있다. 그는 요즘 해피가이다. ▫️▫️▫️▫️▫️▫️▫️▫️▫️▫️▫️▫️▫️▫️▫️▫️▫️▫️▫️▫️ 니가 왼쪽에서만 큰 기복없이만 해줘도 큰걱정 하나가 줄어든다.. 현재 맨유는 왼쪽 자체가 제일 불안한데 둘중 하나라도 실력이 올라와준다면 큰짐을 덜어주는거지.
이제 쇼 하나 남았나.. 부디 산드로나 로즈를 살필요가 없게 도와줘라.. ㅜㅜ

#josemourinho #mu #mufc #mautd #reddevils #ggmu

#josémourinho @josemourinho @marcusrashford ▪️▪️▪️▪️▪️▪️▪️▪️▪️▪️▪️▪️▪️▪️▪️▪️▪️▪️▪️ Nicky Butt: "#Marcus has always been a shining example, a shining beacon for our academy boys. He is a superstar in #MUFC 's first team." 맨유 유소년 학원 코치 : 급식이는 곧 맨유의 슈퍼스타가 될거야. 우리 학원에서 그는 우리의 불빛같은 존재였으니까. ▫️▫️▫️▫️▫️▫️▫️▫️▫️▫️▫️▫️▫️▫️▫️▫️▫️▫️▫️▫️ 근본이라는게 말야 참 중요한거야.
음바페? 제수스? 잘하지. 잘해.
근데 그들에게 근본은 없어.
음바페가 이번 시즌 모나코에 남아서 더 보여준다 하길래 오 간만에 제대로된놈이 나오는구나 했는데 역시는 역시나.
딴 팬들은 노공감 하겠지만 내 기준에는 그들보다 급식이가 더 멘탈적으로도 포텐으로도 좋아보여.
아직 그들처럼 유망주일때는 누가 더 클지 아무도 모르는거야.
지금 당장은 그들보다 실력적으로 조금 모자를수 있겠지만 스포츠는 멘탈이 그 모든걸 뒤집는거니까.
두고봐라 이대로 가면 급식이는 루니를 잇는 뻥글의 선수가 될테니까.
#mu #mufc #josemourinho #mourinho #marcusrashford #rashford #ggmu

#josémourinho @josemourinho @manchesterunited ▪️▪️▪️▪️▪️▪️▪️▪️▪️▪️▪️▪️▪️▪️▪️▪️▪️▪️ #ManchesterUnited boss #JoseMourinho has heaped praise on his players for their professionalism in the 4-1 victory against #BurtonAlbion and is delighted with how his attacking players are performing at the moment.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감독 슈퍼 조세 무리뉴 감독은 자신의 선수들이 보여준 경기력에 대해서 찬사를 아까지 않고 기뻐했다. ▫️▫️▫️▫️▫️▫️▫️▫️▫️▫️▫️▫️▫️▫️▫️▫️▫️▫️ 오호. 이길거라는 마음이긴 했지만 이리 손쉽게 이길줄은 몰랐네.
잘했다아. 잘했어.
이제 리그 사햄 원정인데 또 잘해보자.
이번 시즌은 마샬이가.. 1415때 아자르폼에 2/3만 보여준다면 아무것도 바라지않겠지.
그땐 정말 닥치고 아자르한테 패스해 걍 니들 하지말고 아자르한테 줘라고 생각했을정도의 폼이었으니.. 샬아 믿는다 그정도는 올라와야 내년에 그녀석이 오면 모든게 완성이다.

산체스 솔직히 별로 맘에 안드는데 그냥 니가 터지는게 나아 현재를 보든 미래를 보든 말이지.
#mu #mufc #mourinho #manutd

Richard Campbell. Huvudtränare.
Är liksom sin kollega inne på sin andra säsong i herrlaget.
En bra kille och det sägs att han var en gudabenådad spelare när han själv var aktiv.

#josémourinho @josemourinho ▪️▪️▪️▪️▪️▪️▪️▪️▪️▪️▪️▪️▪️▪️▪️▪️▪️▪️▪️▪️ Liam Canning : #NemanjaMatić's performance against #Everton is one of the most complete performances I've seen for some time. What a player.

리암 : 마티치의 에버튼전 포퍼먼스는 놀라웠습니다. 내가 최근에 본 선수들중에 최고였어요. 놀라운 선수입니다😉 ▫️▫️▫️▫️▫️▫️▫️▫️▫️▫️▫️▫️▫️▫️▫️▫️▫️▫️▫️▫️ 이게 정답일수는 없지만 마티치의 첼시때의 부진 했던 아유 몇가지.
1. 포지션 : 감독님 말을 들어보면 마티치는 지금 뛰는 자리에서 가장 잘하는 룰을 맡기면 천재적인 모습을 보인다고 말했었다. 그래서 첼시로 리턴시켰던거고. 하지만 첼시에서는 캉테의 존재가 있었고 마티치가 첼시에서 하던걸 캉테가 했기에 마티치의 존재감은 적어졌고 못하는것 처럼 보일수 있음. 축구를 공 있는 곳만 보고 공잡은 선수만 본다면 그건 축알못이지. 콘테가 못썻다는 말이 반은 맞고 반은 틀림. 보다 오히려 콘테는 마티치를 더 믿고 쓴것. 캉테>마티치의 개념이 아니라 마티치는 그렇게 세워도 잘할거라는 생각때문.
2. 동기부여 : 위에 이런 이유 때문에 자연스레 동기부여는 떨어지는게 정상.
3. 주급, 대우 : 마타도 많은 이유중 이 이유 하나 때문에 이적했다. 어쨋든 저쨋든 마티치는 첼시의 2회 우승의 주역인데 주급이나 대우에서 너무 형편없었음.
4. 마티치는 무리뉴가 제일 잘살림 : 이게 그냥 팩트. 다른 이유 주절주절 댓지만 결국 중요한건 이거임. 끗.
사랑한다 울티치👏🏻🙌🏻👍🏻 #mu #mufc #josemourinho #mourinho #matic

Jose Mourinho sprinting around the Camp Nou pitch after knocking Barcelona out of the Champions League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