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htv코리아

940 posts

TOP POSTS

#HTV코리아 발매했어용~~💗*
#레쉬가드#수영복 사진도 8페이지 나왔어요😁✨*
소정에서 볼수있아용❤️❤️*
*
HTVkorea発売しました〜😁✨*
ラッシュガードや水着の写真も8ページ載ってます😍*
日本からもネットで買えるのかな…❓*
機会があれば是非みてくださいね💗

난 동물이 좋다. 먹이주고 마음준 상대를 물지 않으니까.. 도그발란스나 캣발란스 만들어서 개사료나 만들까?? #개스타그램 #동물사랑 #닥터발란스 #피트니스스타 #htv코리아

HTV 코리아 인터뷰가는중!! #HTV코리아#HTV#인터뷰#선수양성

⭐2016 ️피트니스 스타 Team Muscle Mind 윤진화 임창현 아우님들과 ^^ 3명다 잘생겼군ㅎㅎ

#htv코리아 #피트니스 스타 #머슬스타 #머슬마인드 #윤진화선수 #임창현선수

10월8일 대회 무경험,모든대회4위이하.
아마추어리그전!!!큰무대에 도전해보세요!

저또한 심사단으로 함께합니다!
피트니스스타와 후반기 함께해요!도전!

#피트니스스타 #아마추어리그 공지 [아마추어리그 선수 참가자격]
모든대회의 입상 4위 부터대회 무입상자 출전가능. (모든 대회의 1위~3위 입상자는 출전 불가능)

#피트니스스타아마추어리그 #참가접수신청 후,

상위권 입상하셔도 참가 접수 가능하십니다!!!!!! #대회무경험 자들도 당연히!!!!!!!! 출전가능!! #아마추어리그전 에서는
여자 걸그룹 #베베헬 ( #김정화선수 ) 축하공연과
#이두희선수 (대표) 님의 찬조공연 이 있을 예정입니다 +_+

#피트니스스타 #아마추어리그
또 다른스타탄생. 10월8일
많은 신인 여러분의 용기있는 도전~~~~!!
#HTVKOREA #닥터발란스 #HTV코리아 #피트니스스타아마추어리그

우리 이뿐 제자들이 htvkorea 잡지 모델은 평정하네
넘 뿌듯하구
내가 모델 하는거보다 더기쁨 진짜 👍🏻❤️
.
.
.
#이명진 #이쁘다 #표지모델 #피트니스스타 #피스 #htvkorea #htv코리아

#박훈짐 에서 한 #htv코리아 세미나,, 너무 쉽고 재밌는 설명에 집중!! 지금까지 갔던 몇개의 세미나들중 제일 재밌고 도움이 많이 됐다 ㅎ #보충제랑 #이쁜 물통도 사은품으로 받고 싄나는군 👍

MOST RECENT

#박훈짐 에서 한 #htv코리아 세미나,, 너무 쉽고 재밌는 설명에 집중!! 지금까지 갔던 몇개의 세미나들중 제일 재밌고 도움이 많이 됐다 ㅎ #보충제랑 #이쁜 물통도 사은품으로 받고 싄나는군 👍

프로틴바의 혁명!!
정말이지 이렇게 맛있어도 되는건지❤👍👍
일단, 먹고 싶었던 두가지 : 케잌맛,피넛맛!!
각각 그자리에서 2개씩 클리어 😅
시중에서 파는 @@쵸코바보다 훨씬 맛있다
먹방도 프로틴바와 함께 ㅎㅎㅎ
역시나 사은품도 잊지 않으시고^^
잘먹을께요🤗💕
.
.
.
#비시즌#htv #htv몰 #htv코리아 #htvmall #htvkorea #직구 #직구몰 #직구스타그램 #피스몰 #프로틴#프로틴바#닥터발란스 #다이어트#diet #USN#운동 #운동하는여자 #운동자극 #입맛자극 #박자민 #박자민선수 #fitness #fitnessgirl #fit #fitgirl #fitnessmotivation

http://hub.ihrsa.org/ihrsa-2017

2017 IHRSA in LA.

PRECOR 공식딜러
닥터발란스코리아!!! 2017년!!!
프리코가 필요하신 분이나
프리코와 함께하실 분들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Amersports아머스포츠 그룹은 핀란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스포츠 브랜드인 Salomon살로몬, Wilson윌슨, Atomic아토믹, Mavic마빅, Suunto순토, Demarini드마리니, Arcteryx아크테릭스, Precor프리코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아머스포츠는 세계적인 수준의 장비뿐만 아니라 의류, 신발, 악세서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스포츠에 최적화된 용품을 제공하며, 나이키, 아디다스와 더불어 세계 3대 스포츠 그룹입니다.

#아틀란타
#필라델피아
#시애틀
#ECORE
#ihrsa2017
#LA
#로스엔젤레스
#CA
#캘리포니아
#프리코
#PRECOR
#프리코공식딜러
#헬스머신은프리코
#프리코공식딜러닥터발란스코리아
#아머스포츠
#아머스포츠코리아
#닥터발란스
#일진바이오
#htv코리아
#피트니스스타
#장성제대표님

http://hub.ihrsa.org/ihrsa-2017

2017 IHRSA in LA.

PRECOR 공식딜러
닥터발란스코리아!!! 2017년!!!
프리코가 필요하신 분이나
프리코와 함께하실 분들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Amersports아머스포츠 그룹은 핀란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스포츠 브랜드인 Salomon살로몬, Wilson윌슨, Atomic아토믹, Mavic마빅, Suunto순토, Demarini드마리니, Arcteryx아크테릭스, Precor프리코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아머스포츠는 세계적인 수준의 장비뿐만 아니라 의류, 신발, 악세서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스포츠에 최적화된 용품을 제공하며, 나이키, 아디다스와 더불어 세계 3대 스포츠 그룹입니다.

#아틀란타
#필라델피아
#시애틀
#ECORE
#ihrsa2017
#LA
#로스엔젤레스
#CA
#캘리포니아
#프리코
#PRECOR
#프리코공식딜러
#헬스머신은프리코
#프리코공식딜러닥터발란스코리아
#아머스포츠
#아머스포츠코리아
#닥터발란스
#일진바이오
#htv코리아
#피트니스스타
#장성제대표님

하준이 본다고
밤늦게 심천에서 상해로 온 성훈형~
감사합니다.
정말 늦도록 이야기 나누다 들어왔는데
일요일 아침도 어김없이 일직 눈이 떠진다.

나와 인연이 있는
르네상스 상하이 초오허징 호텔!!!
이번에는 방도 넓은 방을 줘서 더 기쁘다.

아침운동하러 왔는데 여기는 모두 Life다 ㅎ
헬스머신 프리코로 바꿔주면 좋으련만^^ 암튼 오늘도 화이팅!!! [上海漕河泾万丽酒店] [Renaissance Shanghai Caohejing Hotel]

www.cn.renaissancecaohejing.com
호텔주소 : 上海 徐汇区 田林路397号 (漕河泾开发区 近古美路)

#프리코
#프리코짐
#프리코월드
#프리코머신
#precor
#precorzym
#precorworld
#아머스포츠
#아머스포츠코리아
#amersports
#amersportskorea
#닥터발란스
#htv코리아
#일진바이오
#피트니스스타
#drbalance
#htvkorea
#fitnessstar
#헬스머신추천
#헬스장비추천
#헬스머신은프리코
#보충제살때는닥터발란스
#르네상스상하이초오허징호텔

2/F, Building #3, No 799 Yang Gao South Road. Pudong District, Shanghai

99% PRECOR Machine으로 세팅된
Shanghai TWM Gym!!! 상해 도착하자마자 방문한
Shanghai Pudong TWM Gym!!! Wow!!!
정말 멋져멋져!!! 매일 PRECOR World 에서 운동하고 싶다^^ www.precor.com
www.amersports.com
www.drbalance.kr
www.drbalancekorea.com

#프리코
#프리코짐
#프리코월드
#프리코머신
#precor
#precorgym
#precorworld
#아머스포츠
#아머스포츠코리아
#amersports
#amersportskorea
#닥터발란스
#htv코리아
#일진바이오
#피트니스스타
#drbalance
#htvkorea
#fitnessstar
#헬스머신추천
#헬스장비추천
#헬스머신은프리코
#보충제살때는닥터발란스

2/F, Building #3, No 799 Yang Gao South Road. Pudong District, Shanghai

99% PRECOR Machine으로 세팅된
Shanghai TWM Gym!!! 상해 도착하자마자 방문한
Shanghai Pudong TWM Gym!!! Wow!!!
정말 멋져멋져!!! 매일 PRECOR World 에서 운동하고 싶다^^ www.precor.com
www.amersports.com
www.drbalance.kr
www.drbalancekorea.com

#프리코
#프리코짐
#프리코월드
#프리코머신
#precor
#precorgym
#precorworld
#아머스포츠
#아머스포츠코리아
#amersports
#amersportskorea
#닥터발란스
#htv코리아
#일진바이오
#피트니스스타
#drbalance
#htvkorea
#fitnessstar
#헬스머신추천
#헬스장비추천
#헬스머신은프리코
#보충제살때는닥터발란스

12월 13일에 올린 여성 회원님입니다.
30kg 감량 사진입니다. 진행중 입니다.

명절 폭식 그런거 없습니다.
제가 24시간 트레이너 겸 수행비서기 때문이니까요ㅎ

제가 이 글을 처음 올린 날
초고도비만자 네 다섯분 정도 연락이 왔는데,
진행 하신 분은 한 분도 없습니다.

그때 시작하셨으면 다들 30킬로는 뺀 겁니다 ㅎㅎ
아직도 늦지 않았습니다 연락 주세요

이분 그냥 굶으면서 뺀게 아니고,
하루 6끼 드시면서 정통 보디빌딩식으로 감량 하고 계십니다. 닥터발란스 더블을 베이스로 드십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 ㅎㅎ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초고도비만 코스를 신청하신 박 xx 회원님입니다.
앞으로 이분 변화를 기대해 주세요.

경상도에서 오셨고,
작고 아름다운 얼굴을 지녔지만 비만으로 인해 100%의 미(美)가 드러나지 않는 게 너무 마음 아프네요.

이 회원님은 평생 다이어트로 쓴 돈이 1억이 넘는다고 하네요.
쥬비x스, 집 근처 센터에서의 pt, 수많은 각종 다이어트 프로그램.... 저는 초고도비만 코스를 따로 운영합니다.

일반적인 고도비만 20~30kg 감량하는 분들은
36회 세션이면 충분합니다. 36회 결제 시 1세션당 5만 원인 합리적인 금액을 받고 있습니다.

초고도 비만 코스는 1천만 원 코스로 '일반 pt처럼 세션 단위' 가 아닙니다.

24시간 모든 전담 서포트겸 시중,
식사를 직접 만들어 제공,
숙박시설까지 모두 포함,
추가결제 없습니다.

100% 성공하는 시스템입니다.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50kg를 넘게 감량할 수 있다면 1천만 원은 전혀 아깝지 않을 겁니다.
초고도 비만 코스는
여성 기준 110kg를 훨씬 상회,
남성 기준 130kg를 훨씬 상회
하는 분들만 받습니다.

이 수준이 안 되는
일반적인 비만은 위에 써있듯
36회 세션을 권합니다. 살 다 빼고 충분합니다. ------------------------------------------------
금전적으로 어려운 분들은 말씀해 주세요.
제가 판단해서 정말 힘든 분이라고 생각이 되면 많은 혜택을 드리겠습니다.

정말 힘드시다면 무료로도 해 드리겠습니다
010 7111 9363

SNS 메세지말고 헨드폰으로 연락주세요

국내 최고의 휘트니스 잡지
HTVKOREA 저널리스트 겸
서울 경기 전 지역 프리랜서 트레이너
국내최초 원격PT(식단프로그램) 개발자
새로운 삶을 살게 해 드립니다

#김용수트레이너
#원격조종pt
#원격조종레슨
#HTV코리아
#HTVKOREA
#htv코리아
#htv코리아컬럼니스트
#장안동휘트니스
#휴맥스휘트니스
#닥터발란스
#닥터발란스더블
#닥발
#닥발더블
#닥발보충제
#htv피트니스스타
#피트니스스타
#패션빌더
#식단프로그램
#식단프로그렘
#피타팻
#에이블tv
#피트니스스타아마츄어
#리얼핏

Stepper 40분
역시 효과짱이네!!!
모든 땀구멍 열리고, 허벅지 ㅎㄷㄷ^^
스테퍼 실린더 터질까 두렵지만 ㅎㅎㅎ

#프리코
#PRECOR
#프리코공식딜러
#헬스머신은프리코
#프리코공식딜러닥터발란스코리아
#내사랑프리코
#닥터발란스
#일진바이오
#htv코리아
#피트니스스타
#장성제대표님

http://hub.ihrsa.org/ihrsa-2017

태어나서 처음으로
미국을 가려고 준비중이다.

2017년
새해부터 조심스럽게 설레이는 이 기분!!!
빈틈없이 잘 준비해야지... 2017년!!!
프리코가 필요하신 분이나
프리코와 함께하실 분들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ihrsa2017
#LA
#로스엔젤레스
#CA
#캘리포니아
#프리코
#PRECOR
#프리코공식딜러
#헬스머신은프리코
#프리코공식딜러닥터발란스코리아
#닥터발란스
#일진바이오
#htv코리아
#피트니스스타
#장성제대표님

나온지는 꽤 됐는데 이제서야 봤네
으악 오글오글오글오글오글😹🙃☻🤖👻😸
.
감사합니다 @dr.balance_ceo 대표님🤗
감사합니다 고생하신 @soojin_jjlove 편집장님🤗
그리고 모든것에 더 감사한건 역시 @jmr.1018 밀쌤💕
.
그리고 제 마음의 병을 치료해주신
빅헬스클럽관장님ㅋㅋㄱㅋㅋㅋㅋㅋ👍
.
.
.
#내이름은 #김서란 #김서란선수 #운동하는여자 #운동하는남자 #과거가있기에현재가있음을기억하자 #화이팅 #긍정파워 #HTV코리아 #피트니스스타 #htv피트니스스타 #weight #fitness #star #modelstar #bikinistar #body #diet #beauty #열운동💪 #쭉쭉가는거야 #수원 #수원인계동 #수원삼성 #삼성전자 #망포동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