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heypatty

2394 posts

TOP POSTS

.
손이 많이 가긴 해도.
만들면 인기 최고인 #닭고기카레
.
1. 닭을 압력솥에 삶아 뼈 발라내고 잘게 찢는다.
2. 양파는 단맛이 나도록 오일이나 버터에 오래 (갈색 될때까지) 볶는다.
3. 당근.감자를 볶은 양파와 잠시 더 볶아 닭육수에 끓인다.
4. 바몬드카레 순한맛이 제일 어울려요.
5. 사과1개를 갈아 넣고 같이 끓인다.
6. 케찹을 3큰술 정도 넣어 끓여내면 끝.
.
#스텝밀
#어제레시피묻는분들많아서^^
.
#달맞이고개#헤이패티#foodie #foodstagram #burger#foodpic #heypatty
#달맞이맛집#해운대맛집 #부산맛집
#수제버거 #한우수제버거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버거 #피쉬앤칩스
#해운대버거#대동강 #이네딧 #frenchfries
#호가든로제 #해운대핫플#프렌치프라이

오늘의 점심은 회사근처의 헤이패티
쉬림프베이컨버거 맛나고요~♡♡
#헤이패티 #heypatty #달맞이맛집 #달맞이고개 #점심

너어무 맛있당💙💙👍🏻 #heypatty

-
오늘 첫끼 😋 캭 맛있다 !
#heypatty #🍔

🍔🥑🍟
오랜만에사진놀이
#헤이패티 #heypatty
부드러운빵에한우패티
맛있는감튀에코카콜라👍

MOST RECENT

.
헤이패티 삼층인데요^^
요대로 임대 놓을려구해요.
음식점은 여러가지 조건상 어려울 듯 하구요ㅜ
사무실이나 편집샵, 옷가게 정도면 좋을 듯 합니다.
바닥 벽면 인테리어 다 되어있는 상태구 천정형 냉난방기 설치되어있어요.
전망은 삼층이 이뻐요^^
관심 있으신 분들의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
일층은 아시는데로 #헤이패티
사층은 이미 유명한 맞춤셔츠&편집샵 #마나놀라
입니다.
.
TEL 051 731 2227 .
#달맞이고개#헤이패티#foodie #foodstagram #burger#foodpic #heypatty
#달맞이맛집#해운대맛집 #부산맛집
#수제버거 #한우수제버거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버거 #피쉬앤칩스
#해운대버거#대동강 #이네딧 #frenchfries
#호가든로제 #해운대핫플

.
우봉의 런치 신메뉴 시식♡
카레밥 먹고 왔는데..
왤캐 맛있는것이냐😢😢😢😢
.
#차돌스끼야키
#차돌샤브샤브
#아직메뉴이름없는
#겁나맛있다👍
#우봉 #소고기 #마린맛집

.
손이 많이 가긴 해도.
만들면 인기 최고인 #닭고기카레
.
1. 닭을 압력솥에 삶아 뼈 발라내고 잘게 찢는다.
2. 양파는 단맛이 나도록 오일이나 버터에 오래 (갈색 될때까지) 볶는다.
3. 당근.감자를 볶은 양파와 잠시 더 볶아 닭육수에 끓인다.
4. 바몬드카레 순한맛이 제일 어울려요.
5. 사과1개를 갈아 넣고 같이 끓인다.
6. 케찹을 3큰술 정도 넣어 끓여내면 끝.
.
#스텝밀
#어제레시피묻는분들많아서^^
.
#달맞이고개#헤이패티#foodie #foodstagram #burger#foodpic #heypatty
#달맞이맛집#해운대맛집 #부산맛집
#수제버거 #한우수제버거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버거 #피쉬앤칩스
#해운대버거#대동강 #이네딧 #frenchfries
#호가든로제 #해운대핫플#프렌치프라이

🍟🍔고생한 한주 그대와 버거🍔🍟

오랜만에 만난 치으니와 큐명👨‍👧‍👧
걷다가 우연히 만난 미포철길! 여기 있었꾸나👐
#주말 #부산여행 #달맞이고개 #chocolatefactory #카페 #heypatty #수제버거 #미포철길 #내겐너무높은그대들 #😂

내가 좋아하는 조합!
햄버거 🍔 사진엔 안나온 🍺
#주말#일요일#마무리#달맞이#헤이패티#햄버거#맥주
#존맛탱 😋
..
...
My favourite combination 🍔+🍺
#bye#weekend#sunday#hamburger#beer#heypatty#tasty#food

언니 오빠들이랑 연습장 갔다가 🍔❤️
"HEY FRIES" 꼭 드셔보세욤!!
사진에는 잘안보이눈뎁..
감자튀김에 볶은김치,소고기 등등 들어있어욤!! #존맛
#달맞이 #헤이패티 #heypatty #햄버거조하 #냠냠

#헤이패티
많이 늦은 점심
추천 받은지 반년만에 다녀옴!

언니 사랑해요
수제버거 중 최고였어요 #센텀#헤이패티#heypatty#인정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