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gm다이어트식단

MOST RECENT

20170928 #가볍게_날씬하게_산뜻하게
#GM식단6일차

아침- 토닭볶
점심- 닭가슴살 야채볶음&토마토
간식- 배 3조각
저녁- 소고기 야채볶음& 오징어 숙회

공복체중 어제와 별반 차이없음에 살짝 좌절하고
효과도 없는거 끝내버릴까 하다,
그래도 나 자신과의 약속을 깨버리기는
다소 아쉬운감이 있어서 배 약간과 삶은오징어 반마리 가까이를 추가 흡입하고 내일까지
최선을 다해 유종의 미를 거두길 다짐해봄!

#GM다이어트식단 #GM식단 #GM식단6일차
#소고기&;야채데이 #원하는만큼빠지지않아
#살짝실망되지만 #그래두 #포기는없다

20170924 #가볍게_날씬하게_산뜻하게
#GM식단2일차

주말은 먹방의 유혹이 너무나 많지만,
지금 무너지면 이틀간 참아온게 억울할것
같아서 내가 좋아하는 생선구이와 탕수육의
유혹을 이겨내고 식단 클리어!! 전날 대비 🔻-1kg 감량!
아직 5kg 찐거 다 날리려면 갈길이 멀지만
일단 순조로운 시작!
식단을 해보니 역시 나쁜 음식은 먹으면 먹을수록 더 먹고싶어지고,
클린하고 건강하게 먹으면 먹을수록
입맛도 순해지고 맵단짠 음식들이 그렇게
먹고싶단 생각도 들지 않는다.
너무도 잘 알면서도 평소 실천에 옮기기는
쉽지만은 않아서 꼭 이렇게 사서 고생이지 ㅋ
일주일간의 식단이 중요한게 아니고,
감량 후부터가 진짜다!
지금은 베이스를 만들어 나가는 중! 💕💕 #GM다이어트식단 #GM식단2일차 #야채데이
#마인드풀이팅 #클린식단 #디톡스데이
#조금씩가벼워짐이느껴진다 #가벼운느낌
#세상기분좋음 #라랄라

GM DIET 끝나고 보식 첫날.
오전에 사과랑 수박등 과일.
점심 아몬드브리즈랑 토탈소이에 햄프시드 카카오닙스 볶은현미 오트밀
저녁은 채소볶음에 김 양파볶음
마무리는 늘 탄산수 ㅋ

나름 가볍게 먹는다고 먹엇는데 ...
실은 저녁은 거의 식판으로2판먹은듯...?ㅋㅋㅋ

퇴근후의 배고픔은 너무 크다 😂

#gm다이어트식단 #gm다이어트보식 #gm다이어트후기 #gm다이어터 #gm다이어트유지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터 #다이어트그램 #아몬드브리즈 #아몬드브리즈언스위트 #토탈소이 #토탈소이초코 #햄프시드 #카카오닙스 #오트밀 #다이어터식단

GM DIET후기.
70.4 에서 66.8 로 -3.6kg 정도 감량.

물론 근손실과 체지방량의 감소가 함께일어났다.
뭐.....근력도 살짝 줄이고싶었던터라 오히려 좋았다~
이제 유지 감량이 관건이지?ㅎ

#gm다이어트식단 #gm다이어트후기 #gm다이어트일기 #gm #gm다이어트8일차 #체중감량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일기 #다이어트중 #다이어트그램

GM DIET 7일차.
채소.현미.생과일주스.
라서 현미대신 언니가추천해준 오트밀
생과일은 자몽남은게있어서 알알이 까서 한개반통에담고
탄산수 넣고
채소는
가지,양파,팽이버섯 볶아서 양배추로쌈만들엇음

먹을만함 ㅋ
#gm diet #gm다이어트 #gm다이어트7일차 #gm다이어트후기 #gm다이어트식단

배고파...배고파...2일째...
아침겸 점심으로 챙겼으나 작업하면서 다 먹어버림ㅋㅋㅋㅋㅋ
혼자 하는 것보다 같이 하니까 다행이라 생각하고 다이어트 중
선식 먹을 때는 일반식 먹어서 좋았다는걸 gm다이어트 할때마다 느끼는 중
-
어제는 배가 안고팠는데 오늘은 너무 배고프다ㅜ
-
-
#배고파#방울토마토#gm다이어트식단#gm다이어트#다이어트#다이어터#채소#야채#다이어트음식#다이어트식단#저염식#저염식다이어트#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instadaily#instafood#foodgram#일상#아침#점심#야채#채소#단기간다이어트#단기다이어트#다이어트방법#오이#gs25#편의점#다이어트그램

#GM다이어트
성공하고 쭉 식단 이어갔는데 귀찮아서 작성을 안했다;;ㅎ 초중순까진 하다가 도시락 싸기 귀찮아서 안해서 도로 다시 다쪘다ㅋㅋㅋ 이번엔 진짜로 다시 열심히 해보려고 다이어트 식품들도 사고 (만들기 귀찮았나봄ㅎ) 헬스도 등록해서 어제부터 다니구 있다. 다시 #다이어트일지 열심히 써야지!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dieting #dieter #diet #도시락 #gmdiet #GM다이어트식단

GM다이어트 6일차!소고기와 채소의날!!🍖🥗🥗 점심+저녁 (소고기 450g, 브로콜리1/2개, 샐러리 2개, 양파 1개) 나눠서 먹었다!!
배부르당ㅎㅎ
GM은 내일이 마지막!홧팅!

#gmdiet #gm다이어트 #gm다이어트6일차 #gm다이어트식단 #소고기와채소의날 #식단 #식단다이어트

#최강동안 고객님.
눈썹쟁이 자극받아서 이제 바짝 관리들어갑니다.
요즘 넘 망가져서 계속 동굴생활만 하던중였는데
1년여만에 다시만난 울 고객님은 5살은 더 어려져오셨네용.🖒🖒
.
좀더 입체적인 #일자눈썹 원하셨구요.
더불어!
.
눈썹쟁이 #그녀의필살기
#아찔아이라인
좀더 #아찔하게 정리해드렸어요!😜
.
울고객님께 자극받은 눈썹쟁이!!
이제진짜!! 바짝 관리들어간다요~💆
#작심삼일다요트 #GM다이어트식단 .

#gm다이어트 #3일차 3kg 감량😆
오늘은 바나나, 감자를 제외한
모든 야채, 과일 먹는날
#폼롤러 뭉친 근육 풀어주기
어깨 짱짱션하다
저녁부터는 슬슬 걷기운동 시작해봐야지🤔
근데 날씨 왜이래? ㅋㅋ 서...설마...ㅋㅋ

#gmdiet #다이어터 #맞팔 #선팔 #선팔하면맞팔
#gm다이어트식단

닭가슴살과 채소 먹는 날이라서 그냥 샐러드 해먹었다. 내용물은 똑같이 점심 저녁 두 통에 담아서 먹었다. 근데 퇴근하고 남친이랑 영화보는데 남친이 오늘은 먹어도 된다고 그래서 팝콘에 콜라에 나쵸에 오징어까지 먹어버렸다. 집에 오니 아침보다 0.4kg쪄있었다. 나는 이상하게 밤이랑 아침이랑 무게가 같던데.. 내일의 몸무게는 기대하지 않아야겠다.
#diet #dietfood #dieter #dieting #gmdiet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터 #GM다이어트 #GM다이어트식단 #GM다이어트6일차 #닭가슴살 #닭가슴살샐러드 #애호박 #양상추 #오이 #청양고추

벌써 5일차다. 쉬는 날이라 귀찮아서 안먹다가 저녁에 장보고와서 청소하고 난 뒤에 먹는다고 좀 늦었다. 토마토 6개와 닭가슴살 100g
#diet #dietfood #dieter #dieting #gmdiet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터 #GM다이어트 #GM다이어트식단 #GM다이어트5일차 #토마토 #닭가슴살

바나나와 우유만 먹는 날. 전날은 다양하게 먹었는데 바나나만 먹는것도 나쁘지 않았다. 바나나도 엄청 달달하고 딱히 배도 안고팠다. 오히려 외식만 하다 때되면 배고팠던거보다 훨씬 허기가 없음. 다음 날 식단도 기대되고 재미까지 느껴진다.
#diet #dietfood #dieter #dieting #gmdiet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터 #GM다이어트 #GM다이어트식단 #GM다이어트4일차 #바나나 #저지방우유

새벽에 도시락 싸고 찍고, 아침에 자두 하나먹고 점심에 도시락 먹을때 찍음. 도시락은 점심 저녁 퇴근후 하루종일 나눠먹음. 3일째가 되니 음식 생각도 안나고 뭔가 건강해지는 기분도 나고 앞으로 몇달간 도시락 싸서 다닐까 생각까지 하게 됨.

#diet #dietfood #dieter #dieting #gmdiet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터 #GM다이어트 #GM다이어트식단 #GM다이어트3일차 #다이어트도시락 #도시락 #오이 #새송이버섯 #느타리버섯 #시금치 #청경채 #배 #자두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