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헬스

2448 posts

TOP POSTS

#다이어트그램
.
요게 #홈트 필수품이라는!!
.
#지헬스+📲스마트폰만 있으면 집에서든 어디서든 체지방측정이 가능하옵죠~~
.
매일매일 의지불끈! 이제 포기란 없다~
.
.
.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데일리그램 #다이어터
#다이어트스타그램 #다이어트 #ghealth #g헬스
#like4like #l4l #f4f #fff #선팔맞팔 #선팔하면맞팔

집에서 밥먹으면서 알아보다가 측정하구 식사 멈춤😌
#식욕억제효과 #지헬스 #후대용체지방측정기 #g헬스

들어는 봤나. 들고다니는 인바디
수시로 자기 몸을 케어할수 있고
회원들도 간편하게 케어해 드릴수 있으니 좋다😊
#지헬스 #g헬스 #ghealth #인바디

이제는 내몸 만들어볼때...근데 진이빠져서.흠😫😆
휴가철^^~힐링이필요해~~폭염에 모두 건강조심 화이팅 하세요^^😃 노원구 보디빌딩협회 네이버 카페
http://m.cafe.naver.com/nbbf.cafe

#지헬스 #ghealth #홈트 #g헬스

#(주)코리아나화장품🎁 #(주)험멜코리아🎁
#(주)설화수🎁 #(주)한양사이언스💸 #대성금속(주)🍴
#(주)부민가자투어🏝✈🛏
#가시어멍(주)🎁 #핏키니, #코리안탱크, #신한대학교, #Arkmall #포텐에이드
#가평워터파크 #레쉬가드
#닥터발란스보충제 #스포맥스보충제

#노원구보디빌딩협회 #노원구체육회

.
.
청년공간이음과 함께하는 아놀드홍의 다이어트 토크쇼!!
.
.
*일시 : 7월30일 일요일
오후 2시 ~ 3시30분
.
.
*장소 : 청년공간이음(낙성대역도보5분)
.
.
*금액 : 2만원
(입금계좌 : 우체국 홍길성 012401 02 464763)
.
.
*대상 : 아놀드홍과 직접 만나 다이어트 상담 인생상담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
.
*진행 : .
.
1. 무료 인바디측정 및 개인별 상담
다이어트 가이드라인 코칭
.
.
2. 아놀드홍에게 물어봐!!
-다이어트 궁금증 해결
-맛있는 것 먹으면서 즐겁게 다이어트하는 아놀드홍만의 노하우 대공개!
.
.
3. 빅베이비보틀, 수소샘, 아메리카노 제공
.
.
.
#아놀드홍gym #아놀드홍 #백일간의약속 #연예인 #pt #소통 #일상운동 #바디웨이트 #재능기부 #재능기부프로젝트 #맨몸운동 #간헐적단식 #아놀드홍123운동법 #럽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헬스타그램 #클린푸드 #다이어트 #아놀드홍123운동법 #g헬스 #체지방측정 #체지방 #체지방검사
#아놀드홍gym #아놀드홍 #백일간의약속 #연예인 #pt #소통 #일상운동 #바디웨이트 #재능기부 #재능기부프로젝트 #맨몸운동 #간헐적단식 #아놀드홍123운동법 #럽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헬스타그램 #클린푸드 #다이어트 #아놀드홍123운동법 #홈트 #다이어트

체지방과 근육량 관리가 진짜 다이어트 🚴🏻‍♀️
폰으로 간편하게 인바디측정이 가능한 신세계✨
그동안 잘못된 다이어트를 하고 있었구나 반성✔️
신체나이와 다이어트 방향도 제시해주니
트레이너가 필요없네 👍🏻
.
.
.
#지헬스 #ghealth #g헬스#홈트#다이어트 #휴가 #인바디 #체지방 #바디체크 #다이어터 #운동
#셀프인바디

드디어 아기다리고기다리던 역사적순간!!! 지난 점검때 겨우 0.7kg밖에 못빼서 개탄하던 나는 무모하게 59kg이 안 되면 멘토자리에서 자진하차한다고 했었다ㅋㅋ미쳤어 다신 안해 공약~~
.
.
.
미리미리 준비는 못하고(그렇다고 안한건아님ㅋ) 몰아서 4키로를 빼느라 어제 새벽2시까지 찜방에서 땀빼고 진짜 여러사람 잡았다 (feat. 양여사님 & 허니암리슨 )
.
.
.
오늘아침부터 입에 구린내 풍기며 어제 새벽부터 물도참고 비를 뚫고 대장님 교회에서 예배보고 인바디를 쟀다 결과는 승리. Amen (예배 시간에도 틈날때마다 기도를했다. 어제밤12시만해도 59.8막 이래서 진짜 불안했거든)
.
.
.
예배를 보고 인바디를 쟀는데 대장님께서 침뱉었냐고 물어보실정도로 아~~주 정확하게 59kg을 달성하다니. 감격😭
.
.
.
별거아니지만 59가되기까지ㅋㅋㅋ부모님, 대장님, 헐크쌤, 윤경언니,현루작가님, 선희, 나자신ㅋㅋㅋㅋ 등등 진짜 수많은 사람들이 가꾸어줘서 만들어진 59다. 다들 감사합니다 진정으로.
.
.
.
오늘 그렇게 인바디를 재고 다같이 이음에서 다이어트도시락 파티하고 와인마시고 뿅갔다😇
.
.
.
(대장님이 수고했다고 칭찬해주시면서 오구오구하면서 안아주셔서 넘나감동 흑 이 모든 것 첫째는 하나님 덕 둘째는 대장님 덕)
.
.
.
내친김에 디포라로 이동
에어컨 시원하지 선희랑 먹으려 벼르고있던 쟝블랑제리 케이크. 남만 수없이 사주고 1년가까이 한입도 못먹었는데 오늘 털었다. 덤으로 크레페케잌인가 그것도.
.
.
.
화이트와인에 케이크의 꿀조합. 그리고 흘러나오는 노래와 사람들과의 넘나 재미난 대화들 그리고 무엇보다 진짜 별거아닌데. 내 다이어튼데. 내 주위 사람들이 진정 진심으로 진심1000000%로 나보다 더 기뻐해줘서 너무 감사하고 감동이었다. 그러기 쉽지 않다는 걸 알기 때문에.
.
.
.
와인, 웃음, 음식, 사람들, 노래. 크리스마스가 이미 온 것 같았던. 한 여름의크리스마스 7월23일. 너무 소중해서 깨지면 눈물이 나올정도로 아까 너무 행복했다.
.
.
.
가끔 백일간의약속 이 자체가 버거울때가있다. 별다른 큰 일하는 것도 아니고 기수도 아니다. 근데 그냥 말로 다 할 수만은 없는 피곤함 질림 지침 걱정 압박염려 이런그런게있다 ㅋㅋ
.
.
.
하지만 그 수많은 것들이 오늘같은 시간들에 의해 또 잊혀지고 씻겨내려가고 또 이 팀과 이 사람들을 앞으로 끌고 서로 밀어주게끔 내게 힘을 준다.
.
.
.
가끔은 지지리도 밉고 답답하고 속상하게하는 사람들. 그리고 그런 우리가 모여 만드는 좌충우돌 매일매일이 모여 일상이 되고 추억이 되었으며 미래가 되고 우리의 삶이, 하나로 완성되가고있다.
.
.
.
이 안에서 만난 우리가 영원히 하나이면 좋겠다. 모두 잘 됐으면 우리 모두 행복했으면. 그리고 무엇보다도 앞으로도 항상 함께이면. 그러면. 좋겠다.
.
.
.
한 여름날의 크리스마스 7월23일 일기 끝!
.
.
.
#아놀드홍gym #아놀드홍 #백일간의약속 #연예인 #pt #소통 #일상운동 #바디웨이트 #재능기부 #재능기부프로젝트 #맨몸운동 #간헐적단식 #아놀드홍123운동법 #럽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헬스타그램 #클린푸드 #다이어트 #아놀드홍123운동법 #g헬스 #체지방측정 #체지방 #체지방검사

MOST RECENT

[큰 목표 : 경찰이 되기 위해 공부해야 하는 것처럼 운동도 그 일부라 생각하고 최선을 다하기] [작은 목표 : 정자세로 푸시업 1개 해보기]
운동 : ▷유산소 - 걷기(보)
오후) 안양천 걷기- 10388보 ▷근력운동 - 휴식 ▷식단
@아침 : X
@점심 11:00~ 11:40- 아놀드홍 닭가슴살 소시지 청양고추 120g, 참외 70g, 복숭아 4조각(194kcal) - 탄수화물량 : 50.184g
- 단백질량 : 101.762g
- 지방량 : 50.76g
- 총 탄단지 칼로리 : 202.706kcal
@저녁 15:00~16:00- 카라멜팝콘 1회, 짜파게티 1/2, 고구마맛탕 2조각, 식빵 토스트 2조각, 옥수수콘 30알, 토마토 1개(595kcal) - 탄수화물량 : 386.179g - 단백질량 : 43.378g - 지방량 : 195.05g - 총 탄단지 칼로리 : 624.607kcal ▷물 : 2L
오늘의 일기: 2차 60일 점검 날이였다. 이번에는 목숨을 걸만큼 하지 않았단걸 난 알고 있기에 기대를 하지 않고 있었다. 그러나 예상과 다르게 4kg이 감량 되었다. 30일차 때만큼 감량되지 않은 걸 두 눈으로 보니 "그만큼 간절하지 않았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내가 직접 식단 조절을 한 번 무너지니 약간 느슨해진 면도 있었다. 그래서 대장님이 무슨 일이든 도전 해보라는 말이 나왔을지도 모른다. 이걸 토대로 90일 차까지는 건강하게 달려볼 생각이다. 정말이지 다이어트는 장거리 달리기란 말이 맞는듯 싶다. 더 이상의 요요로 괴로워 하고 싶지 않아 운동을 시작하게 된 이상 그만큼 최선을 다해야 싶지 않을까? 라는 다짐이 생겼다. 난 잘하고 있으니 앞으로 쭈욱 더 잘하면 된다. 내일도 힘차게 달리자! 화이팅ㅎㅎ #아놀드홍gym #아놀드홍 #백일간의약속 #연예인 #pt #소통 #일상운동 #바디웨이트 #재능기부 #재능기부프로젝트 #맨몸운동 #간헐적단식 #아놀드홍123운동법 #럽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헬스타그램 #클린푸드 #다이어트 #아놀드홍123운동법 #g헬스 #체지방측정 #체지방 #체지방검사

.[큰 목표]
자존감과 신뢰로 나를 당당히 드러내며 내 자신을 오롯이 사랑하기. 내 자신을 믿고 이해하기 [작은 목표]
7월의 크고 작은 행사와 일정 속에서 변명하지 않기. 나와 타협하지 않기. 푸쉬업 자세 느끼기(하루 3번*3세트)
나를 사랑하고 존중하기. 나에게 투자하기.자존감 상승

2017년 7월 23일 57일차 일요일 ▶ 수면시간 5시간 42분 ▶ 오늘의 컨디션
긴장된 중간점검일!

운동:
휴식

식단:
@12:00
이음 도시락파티

@18:00
치킨 * 칼로리 계산 불가로 금일은 생략합니다ㅠㅠ ▶물 2L [오늘의 일기]
잘 버텼고, 잘했고 앞으로 잘하자.

오늘의 결과에 썩 만족하지 못한 것은 사실이지만 내게 주어졌던 환경 안에서 아둥바둥 최선을 다했던 것은 사실이기에 여기에서 만족해보고자 한다.

당장 60일만 볼 게 아니라 40일이나 더 남았으니 내게 주어진 이 시간들을 충실하게 살아내어보자.

남은 기간 표준 무게로 돌아가기. 평생의 숙제를 이번에 해내보자.

다시 재정비를 해본다.

#아놀드홍gym #아놀드홍 #백일간의약속 #연예인 #pt #소통 #일상운동 #바디웨이트 #재능기부 #재능기부프로젝트 #맨몸운동 #간헐적단식 #아놀드홍123운동법 #럽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헬스타그램 #클린푸드 #다이어트 #아놀드홍123운동법 #g헬스 #체지방측정 #체지방 #체지방검사

😌
백일간의 약속 57일째 2017.07.23 일요일
.
[ 큰목표 ]
이전과 다른삶, 무너진 육체와 정신의 회복 내가 먼저 직면하고 돌파해내서 살로인해 고통가운데 있는 사람들의 육체와 정신을 깨우고 삶을 살아낼수 있게 도우며 더 나아가 영혼을 살리는 것
.
[ 작은목표 ]
나는 60일 점검때까지
모든 운동의 자세를 정자세로 실행하겠다
.
데일리 체크리스트
1. 아침운동 집중하고 최선다하기 (휴식)
2. 하루 최소 3만보 걷기 (휴식)
3. 간헐적 단식시간 지키기 (16시간공복 8시간식사)(O)
4. 하루 최소 물 2L 이상 마시기 (O)
5. 절대 밀리지 않고 그날 일기 그날 쓰기 (O)
6. 최소 7시간 이상 잠자기 (O)
7. 식사 비율 지키기 (단:5탄:3지:2) (O)
.
[운동]
휴식
.
▶ 수면시간
(수면 시간이 적다면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9시간
▶ 오늘의 컨디션
(컨디션이 좋지 않다면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좋습니다
.
[식단]
중간점검후 도시락
.
@단탄지 5:3:2
단백질량 :
탄수화물량 :
지방량 : .
[물]
2L
.
[일기]
2차중간점검 날이였다. 30일 이후 멘붕으로 제자리유지만 하고있던 15일을 제외한 나머지 15일동안 열심히 달렸다 매일 약속을 지키진못했지만 최선을 다했다 결과는 목표로한수치에 도달하진 못했지만 그래도 포기않고 걸어낼수있어서 정말 감사하다. 43일 남았다 다시 돌아오지 않을 이 시간을 소중한 기회를 후회로 남기지않게 열심히 해내야겠다
.
.
#아놀드홍gym #아놀드홍 #백일간의약속 #연예인 #pt #소통 #일상운동 #바디웨이트 #재능기부 #재능기부프로젝트 #맨몸운동 #간헐적단식 #아놀드홍123운동법 #럽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헬스타그램 #클린푸드 #다이어트 #아놀드홍123운동법 #g헬스 #체지방측정 #체지방 #체지방검사

솔비멘토님 축하드려요❤️존경하고 응원합니다#Repost @underainland (@get_repost)
・・・
드디어 아기다리고기다리던 역사적순간!!! 지난 점검때 겨우 0.7kg밖에 못빼서 개탄하던 나는 무모하게 59kg이 안 되면 멘토자리에서 자진하차한다고 했었다ㅋㅋ미쳤어 다신 안해 공약~~
.
.
.
미리미리 준비는 못하고(그렇다고 안한건아님ㅋ) 몰아서 4키로를 빼느라 어제 새벽2시까지 찜방에서 땀빼고 진짜 여러사람 잡았다 (feat. 양여사님 & 허니암리슨 )
.
.
.
오늘아침부터 입에 구린내 풍기며 어제 새벽부터 물도참고 비를 뚫고 대장님 교회에서 예배보고 인바디를 쟀다 결과는 승리. Amen (예배 시간에도 틈날때마다 기도를했다. 어제밤12시만해도 59.8막 이래서 진짜 불안했거든)
.
.
.
예배를 보고 인바디를 쟀는데 대장님께서 침뱉었냐고 물어보실정도로 아~~주 정확하게 59kg을 달성하다니. 감격😭
.
.
.
별거아니지만 59가되기까지ㅋㅋㅋ부모님, 대장님, 헐크쌤, 윤경언니,현루작가님, 선희, 나자신ㅋㅋㅋㅋ 등등 진짜 수많은 사람들이 가꾸어줘서 만들어진 59다. 다들 감사합니다 진정으로.
.
.
.
오늘 그렇게 인바디를 재고 다같이 이음에서 다이어트도시락 파티하고 와인마시고 뿅갔다😇
.
.
.
(대장님이 수고했다고 칭찬해주시면서 오구오구하면서 안아주셔서 넘나감동 흑 이 모든 것 첫째는 하나님 덕 둘째는 대장님 덕)
.
.
.
내친김에 디포라로 이동
에어컨 시원하지 선희랑 먹으려 벼르고있던 쟝블랑제리 케이크. 남만 수없이 사주고 1년가까이 한입도 못먹었는데 오늘 털었다. 덤으로 크레페케잌인가 그것도.
.
.
.
화이트와인에 케이크의 꿀조합. 그리고 흘러나오는 노래와 사람들과의 넘나 재미난 대화들 그리고 무엇보다 진짜 별거아닌데. 내 다이어튼데. 내 주위 사람들이 진정 진심으로 진심1000000%로 나보다 더 기뻐해줘서 너무 감사하고 감동이었다. 그러기 쉽지 않다는 걸 알기 때문에.
.
.
.
와인, 웃음, 음식, 사람들, 노래. 크리스마스가 이미 온 것 같았던. 한 여름의크리스마스 7월23일. 너무 소중해서 깨지면 눈물이 나올정도로 아까 너무 행복했다.
.
.
.
가끔 백일간의약속 이 자체가 버거울때가있다. 별다른 큰 일하는 것도 아니고 기수도 아니다. 근데 그냥 말로 다 할 수만은 없는 피곤함 질림 지침 걱정 압박염려 이런그런게있다 ㅋㅋ
.
.
.
하지만 그 수많은 것들이 오늘같은 시간들에 의해 또 잊혀지고 씻겨내려가고 또 이 팀과 이 사람들을 앞으로 끌고 서로 밀어주게끔 내게 힘을 준다.
.
.
.
가끔은 지지리도 밉고 답답하고 속상하게하는 사람들. 그리고 그런 우리가 모여 만드는 좌충우돌 매일매일이 모여 일상이 되고 추억이 되었으며 미래가 되고 우리의 삶이, 하나로 완성되가고있다.
.
.
.
이 안에서 만난 우리가 영원히 하나이면 좋겠다. 모두 잘 됐으면 우리 모두 행복했으면. 그리고 무엇보다도 앞으로도 항상 함께이면. 그러면. 좋겠다.
.
.
.
한 여름날의 크리스마스 7월23일 일기 끝!
.
.
.
#아놀드홍gym #아놀드홍 #백일간의약속 #연예인 #pt #소통 #일상운동 #바디웨이트 #재능기부 #재능기부프로젝트 #맨몸운동 #간헐적단식 #아놀드홍123운동법 #럽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헬스타그램 #클린푸드 #다이어트 #아놀드홍123운동법 #g헬스 #체지방측정 #체지방 #체지방검사

드디어 아기다리고기다리던 역사적순간!!! 지난 점검때 겨우 0.7kg밖에 못빼서 개탄하던 나는 무모하게 59kg이 안 되면 멘토자리에서 자진하차한다고 했었다ㅋㅋ미쳤어 다신 안해 공약~~
.
.
.
미리미리 준비는 못하고(그렇다고 안한건아님ㅋ) 몰아서 4키로를 빼느라 어제 새벽2시까지 찜방에서 땀빼고 진짜 여러사람 잡았다 (feat. 양여사님 & 허니암리슨 )
.
.
.
오늘아침부터 입에 구린내 풍기며 어제 새벽부터 물도참고 비를 뚫고 대장님 교회에서 예배보고 인바디를 쟀다 결과는 승리. Amen (예배 시간에도 틈날때마다 기도를했다. 어제밤12시만해도 59.8막 이래서 진짜 불안했거든)
.
.
.
예배를 보고 인바디를 쟀는데 대장님께서 침뱉었냐고 물어보실정도로 아~~주 정확하게 59kg을 달성하다니. 감격😭
.
.
.
별거아니지만 59가되기까지ㅋㅋㅋ부모님, 대장님, 헐크쌤, 윤경언니,현루작가님, 선희, 나자신ㅋㅋㅋㅋ 등등 진짜 수많은 사람들이 가꾸어줘서 만들어진 59다. 다들 감사합니다 진정으로.
.
.
.
오늘 그렇게 인바디를 재고 다같이 이음에서 다이어트도시락 파티하고 와인마시고 뿅갔다😇
.
.
.
(대장님이 수고했다고 칭찬해주시면서 오구오구하면서 안아주셔서 넘나감동 흑 이 모든 것 첫째는 하나님 덕 둘째는 대장님 덕)
.
.
.
내친김에 디포라로 이동
에어컨 시원하지 선희랑 먹으려 벼르고있던 쟝블랑제리 케이크. 남만 수없이 사주고 1년가까이 한입도 못먹었는데 오늘 털었다. 덤으로 크레페케잌인가 그것도.
.
.
.
화이트와인에 케이크의 꿀조합. 그리고 흘러나오는 노래와 사람들과의 넘나 재미난 대화들 그리고 무엇보다 진짜 별거아닌데. 내 다이어튼데. 내 주위 사람들이 진정 진심으로 진심1000000%로 나보다 더 기뻐해줘서 너무 감사하고 감동이었다. 그러기 쉽지 않다는 걸 알기 때문에.
.
.
.
와인, 웃음, 음식, 사람들, 노래. 크리스마스가 이미 온 것 같았던. 한 여름의크리스마스 7월23일. 너무 소중해서 깨지면 눈물이 나올정도로 아까 너무 행복했다.
.
.
.
가끔 백일간의약속 이 자체가 버거울때가있다. 별다른 큰 일하는 것도 아니고 기수도 아니다. 근데 그냥 말로 다 할 수만은 없는 피곤함 질림 지침 걱정 압박염려 이런그런게있다 ㅋㅋ
.
.
.
하지만 그 수많은 것들이 오늘같은 시간들에 의해 또 잊혀지고 씻겨내려가고 또 이 팀과 이 사람들을 앞으로 끌고 서로 밀어주게끔 내게 힘을 준다.
.
.
.
가끔은 지지리도 밉고 답답하고 속상하게하는 사람들. 그리고 그런 우리가 모여 만드는 좌충우돌 매일매일이 모여 일상이 되고 추억이 되었으며 미래가 되고 우리의 삶이, 하나로 완성되가고있다.
.
.
.
이 안에서 만난 우리가 영원히 하나이면 좋겠다. 모두 잘 됐으면 우리 모두 행복했으면. 그리고 무엇보다도 앞으로도 항상 함께이면. 그러면. 좋겠다.
.
.
.
한 여름날의 크리스마스 7월23일 일기 끝!
.
.
.
#아놀드홍gym #아놀드홍 #백일간의약속 #연예인 #pt #소통 #일상운동 #바디웨이트 #재능기부 #재능기부프로젝트 #맨몸운동 #간헐적단식 #아놀드홍123운동법 #럽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헬스타그램 #클린푸드 #다이어트 #아놀드홍123운동법 #g헬스 #체지방측정 #체지방 #체지방검사

2017년 7월 23일
9주차 57일차 일요일 [큰 목표]
나를 있는 그대로 오롯이 사랑하기
[작은목표]
매일같이 정자세로 푸시업,크런치 100개 하기 [데일리 체크리스트]
휴식. 하루 최소 2만보 걷기
완료. 간헐적 단식시간 지키기 (16시간공복 8시간식사)
완료. 하루 최소 물 2L 이상 마시기
완료. 절대 밀리지 않고 그날 일기 그날 쓰기
완료. 최소 7시간 이상 잠자기
실패. 식사 비율 지키기 (단:5탄:3지:2) +운동 :
▷유산소 - 4.49km걷기(6043보)
휴식 ▷근력운동 - 휴식 ▷수면시간 - 총 7시간 30분
0:00~ 7:30 ▷오늘의 컨디션
보통 - 고관절 통증으로 인한 불편한 활동성
더운 날씨로 숙면을 못 취함 +식단 :
12:30 - 725kcal
유부초밥 2개
현미밥 100g
소불고기 150g
멸치볶음 40g
방울토마토 6개
체리 4개
모스카토(화이트와인) 50ml
레드와인 50ml - 탄수화물량 : 75.22g
- 단백질량 : 47.03g
- 지방량 : 21.75
- 총 탄단지 칼로리 : 725kcal ▷물 : 3.0L +오늘의 일기 :
오늘의 한마디. 실망.

오늘은 100일간의 약속 중 두 번째 중간점검이 있는 날.
설레임 반 두려움 반, 디자인포라이프 스튜디오로 갔습니다.
먼저 도착해 빠르게 인바디를 재고 첫 날 측정했던 인바디 결과와 대조하는데 결과는 실망 그 자체.
첫날 결과와 대조하면 3.6% 감량한 체지방률 그러나 지난 번 중간점검과 비교하면 단 0.6% 감량.
이 결과를 받고 순간 멘탈이 흔들릴 정도로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내 자신에 대한 실망과 분노.
'내가 이것밖에 안되는 가', '겨우 내 간절함은 이 정도 였나' , 초심은 어디간건지.
정체기라고 하기엔 너무나 안 좋은 결과.
원인을 생각해 봤습니다.
크게 두 가지라고 생각이 들었고 이제 두 가지 원인을 말해보려 합니다.

첫번째는 유산소 운동 부족.
고관절 부상으로 인해 고관절 최대한 쉬어 주기 위해 하체운동도 하지 않고 걷지 않았고 따로 푸시업과 크런치로 대체 하였으나 칼로리 소비는 적었다는 생각입니다.

두번째는 식단 조절 실패.
식사를 할 때는 자연식 위주로 닭가슴살이나 고기류로 단백질을 섭취하였고 거기에 사과나 수박,참외 등의 제철과일을 먹어 주었습니다.
근데 여기서 중요한 점은 제가 견과류 바에 빠졌다는 것 입니다.
식단에 안 올리는 때도 많았고 '견과류니 괜찮겠지' 하는 안일한 마음으로 거의 매일 같이 먹었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가 이렇게 처참하게 나올줄은 몰랐습니다.
스스로를 기만한 대가가 이렇게 무겁게 다가올 줄은 실감하지 못 했습니다.
정말 통렬한 반성을 합니다.
운동은 정말 열심히 했다고 자부할 수 있지만 식단 관리가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알면서도 순간의 욕심으로 망쳐버리고.
내가 살을 빼야만 하는 이유를 망각한 채로 지낸 것에 대해 나에게, 그리고 저를 응원해주는 사람들과 100일 식구들에게 정말 죄를 지은 것 같아 정말 미안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의 조언에 따라 앞으로 남은 기간 일반식이 아닌 다이어트식으로 식단을 바꾸고 하루에 이 만보는 어렵더라도 만 오천보는 채우고 식단을 속이는 짓은 절대로 하지 않겠다고 하나님께 맹세합니다.
그리고 이런식으로 하다간 내년에 메이크오버 부문에 나가려고 한다는 말이 공수표가 될 수도 있을 것 같아 추가적으로 바벨, 덤벨을 이용한 중량운동도 해주려고 합니다.
남은 기간 죽기살기로 다이어트에 매진해 보겠습니다.
다시는 나 스스로에게 그리고 저를 응원해주는 사람들에게 떳떳하지 못 한 사람이 되지 않겠다고 다짐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결과에 실망해 축쳐져 있는 제게 먼저 다가와 위로해준 100일 식구들에게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핑계대지 말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런데도 핑계대면 강냉이를 톡!

#아놀드홍gym #아놀드홍 #백일간의약속 #연예인 #pt #소통 #일상운동 #바디웨이트 #재능기부 #재능기부프로젝트 #맨몸운동 #간헐적단식 #아놀드홍123운동법 #럽스타그램 #셀카 #셀기꾼 #일상 #먹스타그램 #헬스타그램 #클린푸드 #다이어트 #아놀드홍123운동법 #g헬스 #체지방측정 #체지방 #체지방검사 #다이어터 #다이어트하는남자 #몸만드는남자 #아놀드홍제자 #디자인포라이프

존경하는
멋진 소르비멘토님의
역사적인 날!! 나도 기쁩니다 화이팅😜

#Repost @underainland (@get_repost)
・・・
드디어 아기다리고기다리던 역사적순간!!! 지난 점검때 겨우 0.7kg밖에 못빼서 개탄하던 나는 무모하게 59kg이 안 되면 멘토자리에서 자진하차한다고 했었다ㅋㅋ미쳤어 다신 안해 공약~~
.
.
.
미리미리 준비는 못하고(그렇다고 안한건아님ㅋ) 몰아서 4키로를 빼느라 어제 새벽2시까지 찜방에서 땀빼고 진짜 여러사람 잡았다 (feat. 양여사님 & 허니암리슨 )
.
.
.
오늘아침부터 입에 구린내 풍기며 어제 새벽부터 물도참고 비를 뚫고 대장님 교회에서 예배보고 인바디를 쟀다 결과는 승리. Amen (예배 시간에도 틈날때마다 기도를했다. 어제밤12시만해도 59.8막 이래서 진짜 불안했거든)
.
.
.
예배를 보고 인바디를 쟀는데 대장님께서 침뱉었냐고 물어보실정도로 아~~주 정확하게 59kg을 달성하다니. 감격😭
.
.
.
별거아니지만 59가되기까지ㅋㅋㅋ부모님, 대장님, 헐크쌤, 윤경언니, 선희, 나자신ㅋㅋㅋㅋ 등등 진짜 수많은 사람들이 가꾸어줘서 만들어진 59다. 다들 감사합니다 진정으로.
.
.
.
오늘 그렇게 인바디를 재고 다같이 이음에서 다이어트도시락 파티하고 와인마시고 뿅갔다😇
.
.
.
(대장님이 수고했다고 칭찬해주시면서 오구오구하면서 안아주셔서 넘나감동 흑 이 모든 것 첫째는 하나님 덕 둘째는 대장님 덕)
.
.
.
내친김에 디포라로 이동
에어컨 시원하지 선희랑 먹으려 벼르고있던 쟝블랑제리 케이크. 남만 수없이 사주고 1년가까이 한입도 못먹었는데 오늘 털었다. 덤으로 크레페케잌인가 그것도.
.
.
.
화이트와인에 케이크의 꿀조합. 그리고 흘러나오는 노래와 사람들과의 넘나 재미난 대화들 그리고 무엇보다 진짜 별거아닌데. 내 다이어튼데. 내 주위 사람들이 진정 진심으로 진심1000000%로 나보다 더 기뻐해줘서 너무 감사하고 감동이었다.
.
.
.
와인, 웃음, 음식, 사람들, 노래. 크리스마스가 이미 온 것 같았던. 한 여름의크리스마스 7월23일. 너무 소중해서 깨지면 눈물이 나올정도로 아까 너무 행복했다.
.
.
.
가끔 백일간의약속 이 자체가 버거울때가있다. 별다른 큰 일하는 것도 아니고 기수도 아니다. 근데 그냥 말로 다 할 수만은 없는 피곤함 질림 지침 걱정 압박염려 이런그런게있다 ㅋㅋ
.
.
.
하지만 그 수많은 것들이 오늘같은 시간들에 의해 또 잊혀지고 씻겨내려가고 또 이 팀과 이 사람들을 앞으로 끌고 서로 밀어주게끔 내게 힘을 준다.
.
.
.
가끔은 지지리도 밉고 답답하고 속상하게하는 사람들. 그리고 그런 우리가 모여 만드는 좌충우돌 매일매일이 모여 일상이 되고 추억이 되었으며 미래가 되고 우리의 삶이, 하나로 완성되가고있다.
.
.
.
이 안에서 만난 우리가 영원히 하나이길 바란다. 모두 잘 됐으면 우리 모두 행복했으면. 그리고 무엇보다도 앞으로도 항상 함께이면. 그러면. 좋겠다.
.
.
.
한 여름날의 크리스마스 7월23일 일기 끝!
.
.
.
#아놀드홍gym #아놀드홍 #백일간의약속 #연예인 #pt #소통 #일상운동 #바디웨이트 #재능기부 #재능기부프로젝트 #맨몸운동 #간헐적단식 #아놀드홍123운동법 #럽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헬스타그램 #클린푸드 #다이어트 #아놀드홍123운동법 #g헬스 #체지방측정 #체지방 #체지방검사

드디어 아기다리고기다리던 역사적순간!!! 지난 점검때 겨우 0.7kg밖에 못빼서 개탄하던 나는 무모하게 59kg이 안 되면 멘토자리에서 자진하차한다고 했었다ㅋㅋ미쳤어 다신 안해 공약~~
.
.
.
미리미리 준비는 못하고(그렇다고 안한건아님ㅋ) 몰아서 4키로를 빼느라 어제 새벽2시까지 찜방에서 땀빼고 진짜 여러사람 잡았다 (feat. 양여사님 & 허니암리슨 )
.
.
.
오늘아침부터 입에 구린내 풍기며 어제 새벽부터 물도참고 비를 뚫고 대장님 교회에서 예배보고 인바디를 쟀다 결과는 승리. Amen (예배 시간에도 틈날때마다 기도를했다. 어제밤12시만해도 59.8막 이래서 진짜 불안했거든)
.
.
.
예배를 보고 인바디를 쟀는데 대장님께서 침뱉었냐고 물어보실정도로 아~~주 정확하게 59kg을 달성하다니. 감격😭
.
.
.
별거아니지만 59가되기까지ㅋㅋㅋ부모님, 대장님, 헐크쌤, 윤경언니,현루작가님, 선희, 나자신ㅋㅋㅋㅋ 등등 진짜 수많은 사람들이 가꾸어줘서 만들어진 59다. 다들 감사합니다 진정으로.
.
.
.
오늘 그렇게 인바디를 재고 다같이 이음에서 다이어트도시락 파티하고 와인마시고 뿅갔다😇
.
.
.
(대장님이 수고했다고 칭찬해주시면서 오구오구하면서 안아주셔서 넘나감동 흑 이 모든 것 첫째는 하나님 덕 둘째는 대장님 덕)
.
.
.
내친김에 디포라로 이동
에어컨 시원하지 선희랑 먹으려 벼르고있던 쟝블랑제리 케이크. 남만 수없이 사주고 1년가까이 한입도 못먹었는데 오늘 털었다. 덤으로 크레페케잌인가 그것도.
.
.
.
화이트와인에 케이크의 꿀조합. 그리고 흘러나오는 노래와 사람들과의 넘나 재미난 대화들 그리고 무엇보다 진짜 별거아닌데. 내 다이어튼데. 내 주위 사람들이 진정 진심으로 진심1000000%로 나보다 더 기뻐해줘서 너무 감사하고 감동이었다. 그러기 쉽지 않다는 걸 알기 때문에.
.
.
.
와인, 웃음, 음식, 사람들, 노래. 크리스마스가 이미 온 것 같았던. 한 여름의크리스마스 7월23일. 너무 소중해서 깨지면 눈물이 나올정도로 아까 너무 행복했다.
.
.
.
가끔 백일간의약속 이 자체가 버거울때가있다. 별다른 큰 일하는 것도 아니고 기수도 아니다. 근데 그냥 말로 다 할 수만은 없는 피곤함 질림 지침 걱정 압박염려 이런그런게있다 ㅋㅋ
.
.
.
하지만 그 수많은 것들이 오늘같은 시간들에 의해 또 잊혀지고 씻겨내려가고 또 이 팀과 이 사람들을 앞으로 끌고 서로 밀어주게끔 내게 힘을 준다.
.
.
.
가끔은 지지리도 밉고 답답하고 속상하게하는 사람들. 그리고 그런 우리가 모여 만드는 좌충우돌 매일매일이 모여 일상이 되고 추억이 되었으며 미래가 되고 우리의 삶이, 하나로 완성되가고있다.
.
.
.
이 안에서 만난 우리가 영원히 하나이면 좋겠다. 모두 잘 됐으면 우리 모두 행복했으면. 그리고 무엇보다도 앞으로도 항상 함께이면. 그러면. 좋겠다.
.
.
.
한 여름날의 크리스마스 7월23일 일기 끝!
.
.
.
#아놀드홍gym #아놀드홍 #백일간의약속 #연예인 #pt #소통 #일상운동 #바디웨이트 #재능기부 #재능기부프로젝트 #맨몸운동 #간헐적단식 #아놀드홍123운동법 #럽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헬스타그램 #클린푸드 #다이어트 #아놀드홍123운동법 #g헬스 #체지방측정 #체지방 #체지방검사

[큰 목표 : 경찰이 되기 위해 공부해야 하는 것처럼 운동도 그 일부라 생각하고 최선을 다하기] [작은 목표 : 정자세로 푸시업 1개 해보기]
운동 : ▷유산소 - 걷기(보)
오후) 안양천 걷기- 13720보 ▷근력운동 - 남산백운동
스쿼트 100개씩
런지 20개씩
홀딩스쿼트 100초
총 3set 총 30분 ▷식단
@아침 : X
@점심 10:30~11:30- 아놀드홍 닭가슴살 소시지 청양고추 60g, 아놀드홍 현미야채영양밥과 비프스테이크도시락 115g(275kcal) - 탄수화물량 : 114.8g
- 단백질량 : 100.45g
- 지방량 : 66.74g
- 총 탄단지 칼로리 : 281.99kcal
@저녁 17:30~18:30- 상추 10장, 깻잎 5장, 견과류 1봉, 양배추 20g, 부추무침 80g, 무말랭이 1접시, 족발 1인분(716kcal) - 탄수화물량 : 131.856g - 단백질량 : 206.722g - 지방량 : 414.728g - 총 탄단지 칼로리 : 753.306kcal ▷물 : 3L
오늘의 일기: 어제는 배민에서 주최한 치믈리에 라는 시험에 지원 했다. 덕분에 오빠랑 미각테스트 시험을 통과해 쿠폰과 불닭볶음면을 받고 필기를 쳤고 실기는 직접 한 입 맛보는 시험으로 마무리 지어졌다. 시험장의 대각선에는 가수 하하와 에프티아일랜드 민혁도 와 있었다. 민망하게 스크린에 우리가 비춰졌을때 오빠 동기도 온걸 눈치 챗었다. 이 시험을 위해 식사 시간이 와도 꾸욱 참고 있었다. 남산 백운동 할때마다 비 왔는데 그나마 오늘은 별로 내리지 않아서 덜 찝찝하게 운동 했다. 아직도 발가락이 낫질 않아 런지 할때마다 무리가 와서 힘들었다. 다음주부터는 덜 아파서 남산도 타고 싶다.... #아놀드홍gym #아놀드홍 #백일간의약속 #연예인 #pt #소통 #일상운동 #바디웨이트 #재능기부 #재능기부프로젝트 #맨몸운동 #간헐적단식 #아놀드홍123운동법 #럽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헬스타그램 #클린푸드 #다이어트 #아놀드홍123운동법 #g헬스 #체지방측정 #체지방 #체지방검사

백일간의 약속 57일차
(60일차 중간점검의 날)
.
.
운동-x
걷기- 10000보 UP
식단
- 밀페유나베+김치볶음밥
- 케이크 한조각
.
.
2차 중간점검의 날!
오전부터 거세게 내리는 비를 뚫고 대장님과 몇몇의 사람들과 대장님 교회에 가서 예배를 보았다. 벌써 60일이라는 생각과 함께 많은 생각들이 한꺼번에 밀려왔다. 예배 후 디포라에서 인바디를 쟀지만 멘토솔비와 목표로 했던 몸무게는 달성하지 못했다. 그러나 근육량과 체지방량을 D자 형태로 만들고 싶었는데 그렇게 결과가 나와 만족아닌 만족을 하였다. 사실 이번엔 대장님께도 말씀드렸듯이 팀에게 떳떳하지 못하게 핑계가 많은 한달이었다. 평일출장은 많이 없었지만 아프다는 둥... 바빴다는 둥... 몸의 변화 등등... 돌이켜보면 떳떳할 수 없었다. 그럼에도 이런 결과가 나와 더욱 나 스스로 초라했으나 더디지만 나아가는 나에게 박수를 🙌🏻 조급함을 버리고 헐크쌤의 조언을 토대로 이것저것 바꾸어가며 나에게 맞는 패턴을 찾는 40일로 꽉꽉 채워나가야겠다. 10일만에 데이트를 한닥🎶 생일날 못만났으니 축하도 해주고 초도 켤 수 있게 딱 60일점검의 날에 데이트를 하여 맛있는 걸 같이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음에 감사하다. 페북에서 운동하는 내 모습을 본 친구들이 지난 운동시절 사진을 보내왔다. 왜이리 깡마른거지? 헿 나에게 무슨일이🔙다시 건강하고 어떤 것이든 시작할 때 겁없이 도전 할 수 있는 나의 상태로 돌아갈 수 있도록 다시 한 번 쉼호흡하고 40일 달려보자! 아자아자
.
.
#아놀드홍gym #아놀드홍 #백일간의약속 #연예인 #pt #소통 #일상운동 #바디웨이트 #재능기부 #재능기부프로젝트 #맨몸운동 #간헐적단식 #아놀드홍123운동법 #럽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헬스타그램 #클린푸드 #다이어트 #아놀드홍123운동법 #g헬스 #체지방측정 #체지방 #체지방검사

백일간의 약속 57일차♡28기 7/23(일)
▷ 운동 : 쉼
▷ 걷기 : 12,392 걸음
"-------------------------------------------------
▷식단 :
@08:00 -(kcal) 물 : 총 0.kcal
@12:00 -(kcal) 각종닭가슴살 외 다이어트 도시락 대충 400칼로리 책정(훨씬 더 나왔을수도 있음) 14:00 -(kcal) 아이스바닐라라떼1잔 : 총 723kcal

@18:00 -(kcal) 자몽에이드1잔,무김치,불닭볶음면소스+현미밥½+닭가슴살100g1개 : 총 396 Kcal
▷물 : 2.0 L ☆ 단 백 질 량 : 139.38 g
☆ 탄수화물량 : 130.12 g
☆ 지 방 량 : 19.36g ★ 총 탄단지 칼로리 :1,119 Kcal
"--------------------------------------------------
▷오늘의 일기 :
오늘 아침일찍 대장님 교회인 "시냇가 푸른 나무교회"에서 '믿음의 계승자들'이라는 주제로 설교를 들었습니다.

사실 교회에 가기전 비가 많이 쏟아졌고, 디포라에 싸온 도시락을 가져다 놓으려 계단을 내려가다 미끄러운 나머지 발뒷꿈치가 조금 찟어져 아침부터 피를 보았습니다. 그래서 사실 뭔가 찝찝한 마음이 들었었는데.. 대장님 교회에 가서.. 찬양으로 힐링하고, 말씀으로 은혜받고 오니 마음이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인바디 날입니다. 막연함과 스스로에 대한 자신이 없어서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감사히 나와서 최근에 힘들어하던 저에게 주님께서 주신 선물 같았습니다.

단백질 위주의 식사량을 늘리고, 최대한 제 자신과의 타협을 하지 않으려고 노력했던 부분에.. 대한 보상을 해주듯이.. 너무 감사했습니다.

오늘 비가 많이와서 수영장에 가지 못해서 너무 아쉬웠지만,그것 보다 더 좋은건 ★백일간의 기적28기팀★ 소중한 사람들과의 도시락 타임 이었습니다.

대장님께서 나눠주신 와인과 각자가 싸온 다이어트 도시락을 서로 함께 나눠 먹으며,마치 사랑방 식구들이 함께 모여 주님의 살과 피를 나누듯..했고, 소소함 나눔의 기쁨이 있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그저 이 사람들과 함께 하는것만으로도 너무 감사하고, 존재만으로 특별한 사람들임이 틀림 없습니다.

이제 마지막 40일 정도 남았습니다. 끝까지 힘내서 완주후 함께 프로필 사진을 찍으며,피자와 맘모스빵과 각종 먹을것들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그 순간만을 그리며 끝까지 힘냈으면 좋겠습니다.

홍대장님£28기 팀 모두 사랑하고, 소중하고, 응원하고, 기도하며, 끝까지 함께 화이팅 합시다! ^-^♥ #아놀드홍gym #아놀드홍 #백일간의약속 #연예인 #pt #소통 #일상운동 #바디웨이트 #재능기부 #재능기부프로젝트 #맨몸운동 #간헐적단식 #아놀드홍123운동법 #럽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헬스타그램 #클린푸드 #다이어트 #아놀드홍123운동법 #g헬스 #체지방측정 #체지방 #체지방검사

▷유산소운동 : 생활걸음 12,907보 걸음
▷근력운동 : 휴식

식단 : 아침 ▷ 패스 점심 ▷ 곤드레밥, 두부오믈렛, 두부유부초밥, 불고기, 과일 등등 저녁 ▷ 엄마표 부대찌게, 공기밥 1공기 물 ▷ 3L 탄 : 165.58g 52% 단 : 46.52g 14% 지 : 48.53g 34%
오늘의 일기 :
오늘은 두번째 중간점검이 있는 날!! 아침 일찍 일어나 대장님과 함께 교회를 가서 예배를 드리고, 중간점검을 했습니다. 생각한대로 살이 빠지고 있어서 정말 기뻤습니다. 더욱 놀라웠던 점은 함께하고 있는 28기 모두가 정말 살이 많이 빠지고 점점 좋아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함께 노력하고 서로 응원을 하다보니 함께 잘 되는 것 같아 좋았습니다. 그리고 모두 함께 싸온 도식락을 나눠먹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 사람들과 함께한다는 사실이 오늘 정말 따뜻하게 해줍니다. 감사합니다.
.
.
.
.
.
.
.
#아놀드홍gym #아놀드홍 #백일간의약속 #연예인 #pt #소통 #일상운동 #바디웨이트 #재능기부 #재능기부프로젝트 #맨몸운동 #간헐적단식 #아놀드홍123운동법 #럽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헬스타그램 #클린푸드 #다이어트 #아놀드홍123운동법 #g헬스 #체지방측정 #체지방 #체지방검사

백일간의 약속 Diary

2017년 7월23일 9주차 57일차 일요일 +운동 : ▷유산소
걷기 아침에 깜빡하고 시계미착용 ㅠㅠ ?보 ▷근력운동

휴식 ▷식단

12:00 백일간의 약속 맴버들과 다이어트 도시락 나눠먹음

17:00 라면+느타리버섯

탄수화물 139g
단백질 41g
지방 46g

총 탄단지 칼로리 1131kcal ▷물 : 물 1L , 카모마일티 1L +오늘의 일기
떨리던 2차 중간점검날이었습니다 2주전 근손실이 회복 되었고, 체지방이 목표하던 것 보다 더 빠졌습니다. 정말 이렇게 힘들게 살 뺐는데 다시는 심한 요요가 오지 않도록 평생 다이어트를 한다는 생각으로 살아야겠습니다. 내가 살아온 것의 1/10 이면 3년이 조금 못되는데 그 정도 시간은 건강을 위해 몸을 위한  공부에 투자해야할 것 같습니다.
함께 다이어트 도시락 먹는 시간이 즐거웠습니다.  또 맛있는 요리를 준비해오신 분들 덕에 입 또한 즐거웠지요. 대장님이 주신 와인도 좋았습니다. 정말정말 오랜만에 마시는 와인이었습니다.
앞으로 43일. 눈감았다 뜨면 100일이 지나가 있을 것 같습니다. 너무 소중한 기회. 미련 없도록. 후회 없도록 남은 날들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굿나잇♡

아놀드홍gym #아놀드홍 #백일간의약속 #연예인 #pt #소통 #일상운동 #바디웨이트 #재능기부 #재능기부프로젝트 #맨몸운동  #간헐적단식 #아놀드홍123운동법 #럽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헬스타그램 #클린푸드 #다이어트 #아놀드홍123운동법 #g헬스 #체지방측정 #체지방 #체지방검사

2017년 7월 22일
56일차 토요일

운동 :
▷유산소 ▷근력운동
없음

식단 :

점심: 돈까스 낙지덮밥 - 탄소화물 :g
- 단백질량 :g
- 지방량 :g
- 총 탄단지 칼로리 : kcal ▷물 :2L
오늘의 일기:
무릎은 덜아프지만 혹시몰라서 토요일운동도 안햇습니다ㅠㅠ
음식사진인데 저거 혼자먹은거아닙니다 어머니랑같이먹은겁니다 오해하시지마시길 ㅎ

아놀드홍의 백일간의 약속 월요일 운동
123운동A
푸시업 10개
크런치 20개
스쿼트 30개
세트당 3분
총 10set. 총30분

아놀드홍의 백일간의 약속 화요일 운동
타바타A
한손한발 35초
휴식 25초
백익스텐션 35초
휴식 25초
총 40set 총40분

아놀드홍의 백일간의 약속 수요일 운동
123운동B
베어워킹 10회
개구리점프 20회
트위스트 30회
총 10set 30분

아놀드홍의 백일간의 약속 목요일 운동
타바타B
정면플랭크 40초
휴식 20초
좌측플랭크 40초
휴식 20초
우측플랭크 40초
휴식 20초
총 39set 총39분

아놀드홍의 백일간의 약속 금요일 운동
타바타C
푸시업 35초
휴식 25초
크런치 35초
휴식 25초
총 40set 총40분

아놀드홍의 백일간의 약속 토요일 운동
남산백운동
스쿼트 100개
런지 20개씩
홀딩스쿼트 100초
총 3set 총 30분

#아놀드홍gym #아놀드홍 #백일간의약속 #연예인 #pt #소통 #일상운동 #바디웨이트 #재능기부 #재능기부프로젝트 #맨몸운동 #간헐적단식 #아놀드홍123운동법 #럽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헬스타그램 #클린푸드 #다이어트 #아놀드홍123운동법 #g헬스 #체지방측정 #체지방 #체지방검사

체지방과 근육량 관리가 진짜 다이어트 🚴🏻‍♀️
폰으로 간편하게 인바디측정이 가능한 신세계✨
그동안 잘못된 다이어트를 하고 있었구나 반성✔️
신체나이와 다이어트 방향도 제시해주니
트레이너가 필요없네 👍🏻
.
.
.
#지헬스 #ghealth #g헬스#홈트#다이어트 #휴가 #인바디 #체지방 #바디체크 #다이어터 #운동
#셀프인바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