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ems트레이닝

MOST RECENT

-
아직 한참 멀었는데 찍어보고 싶었다.
복부는 정말 힘들다.. (힘줬는데..😂)
한쪽발을 양껏 올려보았다.
근데.. 살을빼는와중에
살도빠지고,,엉덩이도없어지고,,,가슴도
없어지고야 말았다....
모든걸 다 잃었다고생각했지만
복부와 벅지와 팔은 아직 남아있다
얘네들이 없어져야 할텐데...
-
#ems트레이닝#파우더룸#천안#불당동#운동스타그램
#운동하는여자#운동하자#근력운동#볼품없다#그래도#열심히하자#달라지겠지#한숨만나온다#언제다하지#세달째
#나도너도#전신샷#거울샷#다이어터#아직이야#한참멀었네
#トレイニング#ダイエット#まだまだ#ガンバレ

금토휴무
늦잠자고 🍠1개(170g)
Ems운동 !!!
20분운동으로 6시간 효과보기
어제이후로 또 체지방약간빠졋단다
이대로만 쭉쭉빠져다오😭
.
.
.
그리고 샐러드랑 윙6조각 짱맛ㅠㅠ
.
.
.
군것질폭발ㅠㅠ
길거리오뎅 3개 미니붕어빵2마리 군만두2개 내일또열심히걷고운동해야지.... 🙈🙈
.
.
.
.
.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일지 #다이어트소통 #다이어트맞팔 #ems #ems트레이닝 #운동하자 #다이어트스타그램

쥬비스 여의도점에서 다이어트 관리 받고
건강함을 찾으신 고객님이
시티님 피부건강 챙기세요~ 하시면서 주신
얼굴팩! 감사합니다... 누구보다 특별한 나.. 특별한 관리를 원하신다면! 쥬비스 여의도점
운동컨설턴트를 찾아보세요~!!! 고객의 몸 상태에 따른 맞춤 운동 프로그램과
동시에, 내 몸에 알맞게끔 스트레칭 프로그램까지
전달해드린다고 합니다!! 쥬비스 여의도점에서는 다이어트와 동시에
내 몸 건강 프로젝트까지!!! 스마트한 다이어트로, 이제 건강한 다이어트
하나뿐인 다이어트 진행해보세요~!! #쥬비스#쥬비스여의도점#여의도다이어트#운동컨설턴트#운동다이어트#쥬비스운동#필라테스#헬스#EMS트레이닝#복싱다이어트#살빼기운동#운동방법#다이어트운동#맞춤형운동#운동처방

.
좀만먹으려다 먹다보면
항상바닥이보임..ㅎ

#족발#야식스타그램

_
나도 불금 좋아하는데..
운동하는사람들 존경해
#불금#ems트레이닝#다이어트

1월 초부터 #EMS트레이닝 시작했다. 오늘 운동시작 후 처음으로 인바디를 했는데 근육이 +3kg 지방이 -1.7kg 되었다고 쌤이 좋은 결과라고 했다! 잘먹고 운동한 결과라고........#건강한돼지 가 되면 안되는데!! 그릇 들인 기념으로 간만에 집에서 요리 🍽🥗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터 #단백질식단 #집밥 #폴란드그릇 #닭가슴살 #닭가슴살스테이크 #방토조하 #생바질조하 #아보카도조하 #홈메이드바질페스토 #집밥 #건강식

🌟 운동하기 귀찮아서 선택한 EMS 🌟
할때는 욕나오게 힘들지만 그래도 20분만 하니까 참고... 화이팅..제발.. 이번엔 좀 꾸준하게 ..

방학기간 계절학기 듣느라 수고하는 덕대생 분들 주목~ 수유역 3번출구 앞에 위치한 화이트 힐링 안마의자 카페에서 학업에 지친(방학이라고ㅠ)학우분들을 위해 20% 할인 행사를 한답니다. ㅋ 안마의자이용 + 산소존 + 힐링밤+ 60여가지음료중택1 20% 할인!!
.
행사기간은 2018.2.15일 까지 입니다~ 편하게 쉬러 오세요~ 아! 학생증 제시해야 한대욥!
.
.
.
.
#덕성여대카페 #덕성여대맛집 #덕성여대 #덕대카페 #덕대맛집 #수유카페 #수유역카페 #화이트힐링 #계절학기 #딥빡 #이번생은글렀어 #쉬다갈까 #안마의자카페 #ems트레이닝 #조용하고넓음 #공부하기좋음 #물론안할거지만 #임직원가능 #교수님가능 #여자친구가덕대 #안댐 #언니가덕대 #안댐

수유역 3번출구 앞 화이트힐링 카페에서 덕대생들만 20% 할인 행사를 한대요~~ ^^ 안마의자이용 + 산소존 + 힐링밤+ 60여가지음료중택1 20% 할인!! 대박 ㅋ 아 한시간권만 해당한답니다.
.
행사기간은 2018.2.15일 까지 입니다~ 편하게 쉬러 오세요~ 학생증 제시 필수~
.
.
.
.
#덕성여대카페 #덕성여대맛집 #덕성여대 #덕대카페 #덕대맛집 #수유카페 #수유역카페 #화이트힐링 #계절학기 #딥빡 #이번생은글렀어 #쉬다갈까 #안마의자카페 #ems트레이닝 #조용하고넓음 #공부하기좋음 #물론안할거지만 #임직원가능 #교수님가능 #여자친구가덕대 #안댐 #언니가덕대 #안댐

방학기간 계절학기 듣느라 수고하는 덕대생 분들을 응원합니다. .
.
학생증 제시하시면 1시간 안마의자이용 + 산소존 + 힐링밤+ 60여가지음료중택1 20% 할인 해 드릴게요~ 행사기간은 2018.2.15일 까지 입니다~ 편하게 쉬러 오세요~
.
수유역 3번출구 마을버스타는곳 바로 앞 지하에 있어요. .
.
.
.
#덕성여대카페 #덕성여대맛집 #덕성여대 #덕대카페 #덕대맛집 #수유카페 #수유역카페 #화이트힐링 #계절학기 #딥빡 #이번생은글렀어 #쉬다갈까 #안마의자카페 #ems트레이닝 #조용하고넓음 #공부하기좋음 #물론안할거지만 #임직원가능 #교수님가능 #여자친구가덕대 #안댐 #언니가덕대 #안댐

흐암:0 일하는 가게 홍보
사장님 전언👀
뭔가 아재냄새가 폴폴나지만
수정하기 귀찮으니까!
덕대여러분 화이트힐링으러오쎄여😍😍 .
.
방학기간 계절학기 듣느라 수고하는 덕대생 분들을 응원합니다. 수유역 3번출구 마을버스타는곳 바로 앞 지하에 있어요. 학생증 제시하시면 1시간 안마의자이용 + 산소존 + 힐링밤+ 60여가지음료중택1 20% 할인 해 드릴게요~ 행사기간은 2018.2.15일 까지 입니다~ 편하게 쉬러 오세요~
.
.
.
.
#덕성여대카페 #덕성여대맛집 #덕성여대 #덕대카페 #덕대맛집 #수유카페 #수유역카페 #화이트힐링 #계절학기 #딥빡 #이번생은글렀어 #쉬다갈까 #안마의자카페 #ems트레이닝 #조용하고넓음 #공부하기좋음 #물론안할거지만 #임직원가능 #교수님가능 #여자친구가덕대 #안댐 #언니가덕대 #안댐

벤치를 이용한 힙 브릿지 (강도 업 ♨️♨️)
.
.
.
.
1. 다리의 각도를 90도로 하고 벤치에 발을 모아 올려줍니다
2. 손바닥을 바닥에 대고 척추정렬을 바르게 누워 줍니다
3. 허리의 힘으로 밀어올리지 않도록 주의하며 엉덩이에서 뒷 허벅지까지 힘을 느끼며 몸이 사선으로 일렬이 되도록 올려줍니다
4. 올라갈 때 호흡을 내쉬어 주세요. 올라갔다가 바로 내리기 보다 1초 정도 머무르며 엉덩이의 수축을 느껴주시면 좋습니다
5. 천천히 척추를 제자리로 내려주며 호흡을 들이마십니다
.
.
.
.
15회 3~4세트 또는 30초 버티기 3~5세트 진행해보세요. .
.
.
.
코어, 기립근, 엉덩이, 뒷 허벅지까지 탄력있는 라인 완성 !!😊💕✨👍
.
.
#EMS트레이닝#도봉구#방학동#방학역#방학동헬스#헬스타그램#운동#방학동pt#도봉구pt#방학역헬스#다이어트#지상헬스장#몸매관리#운동하는여자#피트니스#트레이너#몸짱#개인pt#스포119방학역점

안녕하세요 동탄 ems트레이닝 & 크라이오테라피 이온스튜디오입니다😀 .

9번째 시리즈는 매끈한 뒷태를 위한 등은동 모음 #다이어트꿀팁🍯 입니다!😍 .

이러한 운동을 EMS트레이닝으로 진행하면 운동시간은 훨씬 짧아지고, 효과는 배가 됩니다! 그러니 EMS트레이닝과 함께하면 훨씬 좋겠죠?!😘😘😘 .

전화 031.8003.2122

카톡 ionstudio

주소 경기도 화성시 동탄중앙로 200 메타폴리스 상가동 홈플러스 지하 4층 이온스튜디오 .

#화성 #화성동탄 #동탄신도시 #동탄헬스#ems트레이닝 #크라이오테라피 #헬스 #피티 #운동 #다이어트 #식단 #헬스 #필라테스 #무료체험 #운동하는여자 #운동하는남자 #운동스타그램 #헬스타그램 #헬스장 #이온스튜디오 #동탄홈플러스 #팔로우 #맞팔 #공유 #좋아요 #healthylifestyle #health#pt #good

20만원 상당 서비스세션! 🤨😏🧐
8회등록시+2회!
16회등록시+3회!
24회등록시+4회!
10명 선착순! 끼야오!! 😱🤔🤫
친구랑 함께 등록시 또 추가세션이 있어요!!!!!#ems트레이닝 #왕십리헬스 #텐즈힐헬스장 #애오개헬스 #마포헬스 #20분운동으로6시간운동효과 #핏솔루션
왕)02-2298-1213/애)02-364-7755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