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bbera

157 posts

TOP POSTS

먹으면서 #빼라 💪
제가 영광스럽게도 다이어트보조제
#BBERA 의 첫 모델로 📷 .
#모델 이라는 직업때문에
요즘핫한 #다이어트 보조제
여러브랜드 꺼 다 먹어봤지만
BBERA 효과 진짜 직빵이랍니다👍
🙈초록창에 빼라 검색🙈
저같은 경우는 요즘 빼라 챙겨먹으면서
운동 타이트하게하고있눈데용
빼라로 관리 잘 해서
다음주부터 시작되는휴가에 멋진개인화보촬영잘하고올게요❤ .
.
#다이어트 #다이어터 #운동하는여자 #운동#눈바디 #바디체크 #model #홈트

다이어트해야지ㅋ열심히먹어야지
얼마나빠질까ㅋㅋ
.
.
#빼라 #BBERA #다이어트는빼라
#결심햇어 #일상스타그램

Si BUGAY ... -- vow --
#bbEra
#cousin

-
.
열심히 먹자🤤
.
.

#BBERA #DAY_2 #일상 #데일리

ㅎㅎㅎㅎ포기못하는 빼라 ㅎㅎㅎ페북에서 핫한 다여트제품을 받았당 벌써 살빠진기분이다 지나야 살진짜 뺄께 고마웡❣️#빼라 #bbera #다이어트는빼라

운동과는 거리가멀규 식탐두잇구 식욕도안줄어들고 더운데 일은힘들고 빡쎄게일해도 살은안빠지구ㅠㅠ
운동과 노동은 역시나 다른가
나에게만 해당사항이안되는건가 싶다
늦은생일선물로 받은 다이어트약인데
이거먹구나서두 안빠지면ㅋㅋㅋ죽어야짘ㅋ
오늘부터약빨로 다이어트시작

빠지면 후기도올릴거임ㅋ

#페북 에서 핫한 #다이어트제품 #빼라 #bbera #다이어트

MOST RECENT

회사다니면서 다이어트는...무슨ㅋ 이거로 유지나해야지ㅋㅋㅋ 다음엔 눈건강도 사야징😄#좋네 #grn #bbera #약 #소화잘됨 #😘 #돈쓰기 #얼마쓴거지 #주말그램 #오늘은뭐먹지 #ㅋㅋㅋ #살언제빼지 #ㅠㅠㅠ

나 지금 너무 행복해서 날아갈것같아요 이런거 당첨 첨인데 사랑합니다 빼라 대박나세요 빼라 짱❤❤ #인스타그램 #instagram #빼라 #bbera #다이어트보조제 #다이어트식품 #체지방감량 #다이어트 #고도비만다이어트 #일상 #셀카 #소통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좋아요 #행복

이제 40키로대 안착해야지 😚

#빼라 #BBERA #다이어트는빼라

ㅎㅎㅎㅎ포기못하는 빼라 ㅎㅎㅎ페북에서 핫한 다여트제품을 받았당 벌써 살빠진기분이다 지나야 살진짜 뺄께 고마웡❣️#빼라 #bbera #다이어트는빼라

다이어트가 이렇게 힘들답니다🤷🏼‍♀️🤦🏻‍♀️🤦🏻‍♀️
#다이어트 #BBERA #바이럴 #촬영 #광고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데일리 #팔로우

이거 먹은지 2주됫는데 몸무게는 많이 안줄었는데 주변에서 살빠졌다는 소리 꽤 들었어요 화장실 자주가고 땀도 많이남!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인스타그램 #instagram #빼라 #bbera #다이어트보조제 #다이어트식품 #체지방감량 #다이어트 #고도비만다이어트 #일상 #셀카 #소통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빼라다이어트후기 #빼라다이어트 #bbera #bbera다이어트후기 #힘내다이어트후기 #광고아님
#일상 #운동 #다이어트 #다이어터 #diet
.
.
.
<8월5일~9월3일간 섭취>
정체기가 온것같아 한달동안 정말 꾸준히 빠지지않고 먹었다 근데 그전에 내가 운동하면서 뺀것보다 덜빠졌다 운동도 그전보다 열심히했고 식단은 보조제 섭취하는 한달간은 그냥 일반식 먹으면서 했는데 3kg 밖에 안빠졌다 ㅠㅠ
8키로 빠지고 눈바디로도 엄청난 변화가 있다는 광고는 너무 과장된것같다.
굳이 다이어트 보조제로 이 비싼걸 사야하나 싶고 주변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지 않음 ...ㅠㅠ
다른 블로그에 올라온 후기나 그런것들 보면 뭐 엄청 많이 빼주고 땀도 엄청많이 나는것처럼 그러더니 전혀 그런거 없었음 전혀전혀전혀!!!!!
.
.
.
에휴...
돈 낭비임니다 여러뷴
149000원을 땅에 때려박지마시고 그냥 예쁜옷 하나 더사서 그옷입기위해 열운하는게 더 마음가짐에 이득인듯 싶습니다 ㅠㅠㅠ
(개인적인 의견이고 진짜 제돈주고 산 후기입니당 궁금하신점 다렉주시고 후기는 참고만하세요^~^)
.
.
.
「운동 」
아침 스피닝40분
저녁 1시반30분~2시간 걷고뛰기
「식단」
아침 사과 케일 갈아마시기
점심 일반식
저녁 6시이전 일반식
.
.
한달 -3kg

다욧을 필사적으로 함 해볼테닷~!!!!!♡
#빼라#BBERA#다이어트는 빼라# 해보자#얍!!!!!!!!♡#이벤트#당첨#제발용^^♡♡

다이어트해야지ㅋ열심히먹어야지
얼마나빠질까ㅋㅋ
.
.
#빼라 #BBERA #다이어트는빼라
#결심햇어 #일상스타그램

#구매인증이벤트
다이어터들을 위한 구매인증 EVENT!!
구매한 제품을 인증하고
3STEP 다이어트 프로그램과 스타벅스 커피를 GET하세요~!! .
➡️참여 방법
1. 예쁜얼굴 OR 손하트와 함께 BBERA제품을 찍는다.
2. 찍은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올려주세요.
#빼라 #bbera #다이어트는빼라 .
🎉친구 태그하면 당첨확률이 UP!UP!🎉
.
➡️선물
→3STEP 다이어트 프로그램 (5명)
→스타벅스 기프티콘 (20명)
.
➡️기간
9월4일~9월 17일
.
➡️당첨자 발표
9월 18일 (개별메시지로 발송)

쉬워도 너무~쉬운 이벤트 모두모두 참여해 보세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