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bbch홀

3485 posts

TOP POSTS

#정동하 #JungDongHa #チョンドンハ 🌟
#뮤지컬 #에드거앨런포 #광림아트센터 #BBCH홀
#커튼콜 #백형훈 #최우리 #허진아 #김사라 .....
정포우 아프지말아요 ㅠㅠ💦😓
정포우 🔥 막그리
오늘은 하트 관통 🤣
무서운 표정인것 같은데 귀여움 😈
응징!!!! 💥
내일이 더 기대되는 에드거앨런포 😌
...
빛나는 스타님 🌟
넘나 멋진 스타님 🌟🌟🌟
마음은 더멋진 스타님 ✨🌟⭐️
꽃길만 걸으소서 🤗🌹
#명불허전 #절대매력
#명품보이스 #고품격
#TheArtist소리
#정동하는언제나옳다
#갓동하 #뮤지컬 #에드거앨런포 🦅
#불후의명곡 #복면가왕
#신명난다에헤라디오
#정동하 🌟

#정동하 #JungDongHa #チョンドンハ 🌟
#뮤지컬 #에드거앨런포 #광림아트센터 #BBCH홀
#커튼콜 #정상윤 #최우리 #허진아 #김사라
오늘은 어떻게 할까????
그리와의 마지막 씬은 커튼콜에서 확인 🤣 [LIFE]
#Alarm
🍀#너의계절
🌠#BlackHole 💗#괜찮아
#해피
☘️#사람이
각각의 음색으로 들려주는 #Life 💗
...
빛나는 스타님 🌟
넘나 멋진 스타님 🌟🌟🌟
마음은 더멋진 스타님 ✨🌟⭐️
꽃길만 걸으소서 🤗🌹
#명불허전 #절대매력
#명품보이스 #고품격
#TheArtist소리
#정동하는언제나옳다
#갓동하 #뮤지컬 #에드거앨런포 🦅
#불후의명곡 #복면가왕
#신명난다에헤라디오
#정동하 🌟

#정동하 #JungDongHa #チョンドンハ 🌟
#뮤지컬 #에드거앨런포 #광림아트센터 #BBCH홀
#커튼콜 #정상윤 #최우리 #허진아 #김사라
그리고 박력넘치는 🎇 #김성수 음악감독님
#극강고음 #종결자 #3단고음 ㄷㄷ ㄷ ㄷ ㄷ ㄷ
하트 쪼게는 💔 토그리 오늘은 귀여우심 🤣
정포우 💗 토그리
드뎌 완성 🤣🤣🤣
내일이 더 기대되는 에드거앨런포 😌
...
빛나는 스타님 🌟
넘나 멋진 스타님 🌟🌟🌟
마음은 더멋진 스타님 ✨🌟⭐️
꽃길만 걸으소서 🤗🌹
#명불허전 #절대매력
#명품보이스 #고품격
#TheArtist소리
#정동하는언제나옳다
#갓동하 #뮤지컬 #에드거앨런포 🦅
#불후의명곡 #복면가왕
#신명난다에헤라디오
#정동하 🌟

#정동하 #JungDongHa #チョンドンハ 🌟
#뮤지컬 #에드거앨런포 #광림아트센터 #BBCH홀
#커튼콜 #백형훈 #최우리 #허진아 #김사라
그리고 박력넘치는 🎇 #김성수 음악감독님
음감님 큐싸인 멋지심😍 ‘나는 영워어언 해<<<<에<<해!!!🌟
😌영원하소서
#극강고음 #종결자 #3단고음 ㄷㄷ ㄷ ㄷ ㄷ ㄷ
정포우 💗 막그리
바로 응징 🤣🤣🤣 응징도 귀엽게 💗
내일이 더 기대되는 에드거앨런포 😌
...
빛나는 스타님 🌟
넘나 멋진 스타님 🌟🌟🌟
마음은 더멋진 스타님 ✨🌟⭐️
꽃길만 걸으소서 🤗🌹
#명불허전 #절대매력
#명품보이스 #고품격
#TheArtist소리
#정동하는언제나옳다
#갓동하 #뮤지컬 #에드거앨런포 🦅
#불후의명곡 #복면가왕
#신명난다에헤라디오
#정동하 🌟

#정동하 #JungDongHa #チョンドンハ 🌟
#뮤지컬 #에드거앨런포 #광림아트센터 #BBCH홀
#커튼콜 #정상윤 #최우리 #허진아 #김사라
오늘은 어떻게 할까????
그리와의 마지막 씬은 커튼콜에서 확인 🤣 [LIFE]
#Alarm
🍀#너의계절
🌠#BlackHole 💗#괜찮아
#해피
☘️#사람이
각각의 음색으로 들려주는 #Life 💗
...
빛나는 스타님 🌟
넘나 멋진 스타님 🌟🌟🌟
마음은 더멋진 스타님 ✨🌟⭐️
꽃길만 걸으소서 🤗🌹
#명불허전 #절대매력
#명품보이스 #고품격
#TheArtist소리
#정동하는언제나옳다
#갓동하 #뮤지컬 #에드거앨런포 🦅
#불후의명곡 #복면가왕
#신명난다에헤라디오
#정동하 🌟

#정동하 #JungDongHa #チョンドンハ 🌟
#뮤지컬 #에드거앨런포 #광림아트센터 #BBCH홀
#커튼콜 #백형훈 #안유진 #허진아 #김사라 .....
나는 영워언해ㅔㅔ<<<에<<해!!!🌟
😌영원하소서
#극강고음 #종결자 #3단고음 ㄷㄷ ㄷ
정포우 💗 막그리
코트자락 휘날리는 막그리 귀여움 🤗
방심한틈에 하트 갈라 버림 🤣
하지만 바로 응징 뗏찌👋
에너자이져 음감님 👍👍👍
점점더 몰입되는 에드거앨런포 😌
...
빛나는 스타님 🌟
넘나 멋진 스타님 🌟🌟🌟
마음은 더멋진 스타님 ✨🌟⭐️
꽃길만 걸으소서 🤗🌹
#명불허전 #절대매력
#명품보이스 #고품격
#TheArtist소리
#정동하는언제나옳다
#갓동하 #뮤지컬 #에드거앨런포 🦅
#불후의명곡 #복면가왕
#신명난다에헤라디오
#정동하 🌟

#정동하 #JungDongHa #チョンドンハ 🌟
#뮤지컬 #에드거앨런포 #광림아트센터 #BBCH홀
#커튼콜 #정상윤 #최우리 #유보영 #김사라
그리고 박력넘치는 🎇 #김성수 음악감독님
#극강고음 #종결자 #3단고음 ㄷㄷ ㄷ ㄷ ㄷ ㄷ
정포우 💗 토그리
하트 쪼게는 💔 토그리 오늘은 귀여우심 🤣
드뎌 완성 했으나
바로 응징 🤣🤣🤣
내일이 더 기대되는 에드거앨런포 😌

#Life 💗
...
빛나는 스타님 🌟
넘나 멋진 스타님 🌟🌟🌟
마음은 더멋진 스타님 ✨🌟⭐️
꽃길만 걸으소서 🤗🌹
#명불허전 #절대매력
#명품보이스 #고품격
#TheArtist소리
#정동하는언제나옳다
#갓동하 #뮤지컬 #에드거앨런포 🦅
#불후의명곡 #복면가왕
#신명난다에헤라디오
#정동하 🌟

MOST RECENT

#정동하 #JungDongHa #チョンドンハ 🌟
#뮤지컬 #에드거앨런포 #광림아트센터 #BBCH홀
#커튼콜 #백형훈 #안유진 #허진아 #김사라 .....
나는 영워언해ㅔㅔ<<<에<<해!!!🌟
😌영원하소서
#극강고음 #종결자 #3단고음 ㄷㄷ ㄷ
정포우 💗 막그리
코트자락 휘날리는 막그리 귀여움 🤗
방심한틈에 하트 갈라 버림 🤣
하지만 바로 응징 뗏찌👋
에너자이져 음감님 👍👍👍
점점더 몰입되는 에드거앨런포 😌
...
빛나는 스타님 🌟
넘나 멋진 스타님 🌟🌟🌟
마음은 더멋진 스타님 ✨🌟⭐️
꽃길만 걸으소서 🤗🌹
#명불허전 #절대매력
#명품보이스 #고품격
#TheArtist소리
#정동하는언제나옳다
#갓동하 #뮤지컬 #에드거앨런포 🦅
#불후의명곡 #복면가왕
#신명난다에헤라디오
#정동하 🌟

#정동하 #JungDongHa #チョンドンハ 🌟
#뮤지컬 #에드거앨런포 #광림아트센터 #BBCH홀
#커튼콜 #백형훈 #안유진 #허진아 #김사라 .....
나는 영워언해ㅔㅔ<<<에<<해!!!🌟
😌영원하소서
#극강고음 #종결자 #3단고음 ㄷㄷ ㄷ
정포우 💗 막그리
코트자락 휘날리는 막그리 귀여움 🤗
방심한틈에 하트 갈라 버림 🤣
하지만 바로 응징 뗏찌👋
에너자이져 음감님 👍👍👍
점점더 몰입되는 에드거앨런포 😌
...
빛나는 스타님 🌟
넘나 멋진 스타님 🌟🌟🌟
마음은 더멋진 스타님 ✨🌟⭐️
꽃길만 걸으소서 🤗🌹
#명불허전 #절대매력
#명품보이스 #고품격
#TheArtist소리
#정동하는언제나옳다
#갓동하 #뮤지컬 #에드거앨런포 🦅
#불후의명곡 #복면가왕
#신명난다에헤라디오
#정동하 🌟

#정동하 #JungDongHa #チョンドンハ 🌟
#뮤지컬 #에드거앨런포 #광림아트센터 #BBCH홀
#커튼콜 #최수형 #최우리 #허진아 #김사라 ..............................‘나는 영워어언 해<<<<에<<해!!!🌟
😌영원하소서
#극강고음 #종결자 #3단고음 ㄷㄷ ㄷ ㄷ ㄷ ㄷ
정포우 💗 셩그리
페어막공 ㅠㅠ 보고싶을거예요 😂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에드거앨런포 😌
...
빛나는 스타님 🌟
넘나 멋진 스타님 🌟🌟🌟
마음은 더멋진 스타님 ✨🌟⭐️
꽃길만 걸으소서 🤗🌹
#명불허전 #절대매력
#명품보이스 #고품격
#TheArtist소리
#정동하는언제나옳다
#갓동하 #뮤지컬 #에드거앨런포 🦅
#불후의명곡 #복면가왕
#신명난다에헤라디오
#정동하 🌟

2017.12.09. 에드거 앨런 포

오빠 참 예쁨!!! 웃는모습이 너무 예쁘다 진짜ㅋㅋ

#정동하 #정포우 #에드거앨런포 #광림아트센터 #bbch홀

2017.12.09. 에드거 앨런 포

오빠 턱선!!! 캬~~~♥ #정동하 #정포우 #에드거앨런포 #광림아트센터 #bbch홀

2017.12.09. 에드거 앨런 포

오빠 참 예쁨!!! 그리고 셩그리님 하트 (손만나옴)#정동하 #정포우 #에드거앨런포 #광림아트센터 #bbch홀

2017.12.09. 에드거 앨런 포

우리 정배우님은 뭐가 그리 좋으실까나아~~?! ㅋㅋ

사이좋은 포우와 그리스월드~~!!! #정동하 #정포우 #최수형 #셩그리 #에드거앨런포 #광림아트센터 #bbch홀 #귀요미

2017.12.09. 에드거 앨런 포

셩그리님 막공!

흑흑 조명이 어두워짐에 적응하지 못했어 ㅠㅁㅠ

사이좋은 포우와 그리스월드~~!!! #정동하 #정포우 #최수형 #셩그리 #에드거앨런포 #광림아트센터 #bbch홀

2017.12.09
1. 교수님께서 좋은 좌석을 구해주셔서
공연이 너무너무 잘 보여서 좋았다🙇🏻‍♀️
-
2. 공연시간은 3시라고 생각했으면서
왜 만나기로 한 시간은 3시 30분으로 착각한거지ㅎ
덕분에 지연입장리라 1부를 뒤에서 봤다ㅠㅠ
-
3. 그래도 오랜만에(?) 창희오빠도 접선!
내가 공연시간 착각해서 미안해...
-
4. 공연끝나고 저녁으로 즉석떡볶이도 먹고!
이자카야가서 먹은 오코노미야키에 사케는 참 좋았습니다🙌
-
5. 카메라도 잘 다뤄볼게...
시험끝나면 출사나가서 마스터해올게...🔥
-
-
#에드거앨런포 #광림아트센터 #BBCH홀 #vip석 #교수님짱👍 #문예경짱 #정동하 #지연관객 #나야나 #멍청이... #즉석떡볶이 #이자카야 #오코노미야키 #사케 #간바레오또상 #압구정투어 #끝 #집에는 #언제가나...ㅎ

오랜만에 즐기는 문화생활ㅋㅋ
너무 좋다~ 다크하고 살짝 지루한면은 있지만 앙상블 나올때 만큼은 최고👍
좌석위치도 넘나 좋네~ 욜라 감사해요~^^
#공연#뮤지컬#에드거앨런포#압구정#광림아트센터#bbch홀#일상스타그램#인증샷#앙상블#다했네#vip석#좋구나

#뮤지컬 #에드거앨런포 #bbch홀 #그리스월드 #정상윤

목소리가 매력적인 상윤배우님~

오랜만에 보는 뮤지컬 에드거앨런포~1막끝 넘버가 좋네^^김수용 주인공인건처음보는데 노래잘하넹#뮤지컬#에드거앨런포#데이트#럽스타그램##정상윤#bbch홀#장천아트홀

#정동하 #JungDongHa #チョンドンハ 🌟
#뮤지컬 #에드거앨런포 #광림아트센터 #BBCH홀
#커튼콜 #백형훈 #최우리 #허진아 #김사라
그리고 박력넘치는 🎇 #김성수 음악감독님
음감님 큐싸인 멋지심😍 ‘나는 영워어언 해<<<<에<<해!!!🌟
😌영원하소서
#극강고음 #종결자 #3단고음 ㄷㄷ ㄷ ㄷ ㄷ ㄷ
정포우 💗 막그리
바로 응징 🤣🤣🤣 응징도 귀엽게 💗
내일이 더 기대되는 에드거앨런포 😌
...
빛나는 스타님 🌟
넘나 멋진 스타님 🌟🌟🌟
마음은 더멋진 스타님 ✨🌟⭐️
꽃길만 걸으소서 🤗🌹
#명불허전 #절대매력
#명품보이스 #고품격
#TheArtist소리
#정동하는언제나옳다
#갓동하 #뮤지컬 #에드거앨런포 🦅
#불후의명곡 #복면가왕
#신명난다에헤라디오
#정동하 🌟

#171206 #에드거앨런포 #광림아트센터 #BBCH홀
#포우 #정동하 #그리스월드 #백형훈 #엘마이라 #최우리

귀호강 제대로 하고 왔다. 집중하면서 봐서 그런가 자첫때보다 훨씬 좋은 느낌으로 공연장을 나왔다.

오늘도 뮤지컬 한편~
12월 첫공연은 #에드거앨런포
낮공연으로#마티네할인 으로 기분좋게 스타트ㅋㅋ
락장르가있어서인지 #정동하 랑 잘맞았다ㅋㅋ
마지막 #영원 멋있으
#압구정#광림아트센터#bbch홀#뮤지컬#혼뮤#문화생활#취미생활#휴무날

오늘은 #에드거엘런포 를 보러왔어요~ 눈이 너무 예쁘게 오는 이런날 같이 즐길 친구들이 없다는건 좀 아쉽지만... 그래도 #윤형렬 배우님을 만날수있으니까요♡ #콰지모도 때부터 넘 좋아했는데 정말 오랜만에 공연하실때 한국에 있게되서 넘 기쁘네요~
저의 첫 #라다메스#최수형 배우님의 캐스팅이 시간이 안맞아 못본다는게 넘 슬플뿐이지만 ㅜㅜ... 꼭 다음 작품에서 뵙게되길요♡
#광림아트센터 #bbch홀
#뮤덕이라부르기엔모자라지만
#최대한많이보고떠날테에요
#뮤지컬#광림아트센터bbch홀
#압구정

친구 초대로 급작스럽게 오게 된 뮤지컬 에드거 앨런 포~
솔직히 자리 기대 안하고 오글 가지고 왔는데...
헐 왠열 대박 C열 가운데라니...;; 고맙다 친구야~ㅎㅎ
#뮤지컬 #에드거앨런포 #광림아트센터 #bbch홀 #초대

#20171204
#에드거_앨런_포
#예매완료
#광림아트센터 #BBCH홀 #치킨홀이라하대
비록 앞자리는 아니지만서도 이게 어디냐...빨리와라 1월!!!! 나이먹는게 뭐 대수냐😤😤😤😤😤😤😤
.
.
.
#행복 #이창섭 #최애보러가쟈 #차푸소푸 #이챱섭

#171202 포우 .
.
1. 넘버에 무슨일이 있었던거죠...머리에서 넘버 좀 빼주실분;;,..스토리는 취향이 아니었는데 그리스월드의 묘한 '아멘'과 가지런한 손 모음 코트 그리고 넘버에 홀렸다.
2. 포우의 딕션은 정말...ㅅ 발음때마다 아쉬웠지만 넘버 소화는 좋았다. 그리스월드는 그냥 제가 다 잘못했구요 너무 무서우신데 내가!!심판해!!<<이게 너무 좋아서 내적 기립박수 오조오억번 쳤다. 나 토로 목소리 사랑하나..올해 자꾸 필모 깨러 다니는것 같은데 기분탓일거야.
3. 엘마이라나 여캐의 사용에 대해서는 할말이 많지만 여기서 불호를 풀기엔 끝도없고 한숨만 나왔다😧
.
.
#서울 #뮤지컬 #애드거앨런포 #정동하 #정상윤 #포우 #그리스월드 #bbch홀 #광림아트센터bbch홀 #쇼미디어그룹 #연뮤 #공연 #관극 #후기 #일상 #데일리 #Insta #daily #instadaily #musical #poe #instamusical

#정동하 #JungDongHa #チョンドンハ 🌟
#뮤지컬 #에드거앨런포 #광림아트센터 #BBCH홀
#커튼콜 #정상윤 #최우리 #유보영 #김사라
그리고 박력넘치는 🎇 #김성수 음악감독님
#극강고음 #종결자 #3단고음 ㄷㄷ ㄷ ㄷ ㄷ ㄷ
정포우 💗 토그리
하트 쪼게는 💔 토그리 오늘은 귀여우심 🤣
드뎌 완성 했으나
바로 응징 🤣🤣🤣
내일이 더 기대되는 에드거앨런포 😌

#Life 💗
...
빛나는 스타님 🌟
넘나 멋진 스타님 🌟🌟🌟
마음은 더멋진 스타님 ✨🌟⭐️
꽃길만 걸으소서 🤗🌹
#명불허전 #절대매력
#명품보이스 #고품격
#TheArtist소리
#정동하는언제나옳다
#갓동하 #뮤지컬 #에드거앨런포 🦅
#불후의명곡 #복면가왕
#신명난다에헤라디오
#정동하 🌟

#뮤지컬 #에드거앨런포 #끝난후 #광림아트센터 #BBCH홀 #감성타코앤그릴 #감성타코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고3 #99 #99년생 #고등학생 #일상 #데일리 #daily #데일리룩 #코디샷 나에겐 조금 어려운 뮤지컬, 에드거 앨런 포. 어렵지만 여운이 많이 남는 극이었어요ㅎㅎ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 또 보러 가겠습니다♡

#정동하 #JungDongHa #チョンドンハ 🌟
#뮤지컬 #에드거앨런포 #광림아트센터 #BBCH홀
#커튼콜 #정상윤 #최우리 #허진아 #김사라
그리고 박력넘치는 🎇 #김성수 음악감독님
#극강고음 #종결자 #3단고음 ㄷㄷ ㄷ ㄷ ㄷ ㄷ
하트 쪼게는 💔 토그리 오늘은 귀여우심 🤣
정포우 💗 토그리
드뎌 완성 🤣🤣🤣
내일이 더 기대되는 에드거앨런포 😌
...
빛나는 스타님 🌟
넘나 멋진 스타님 🌟🌟🌟
마음은 더멋진 스타님 ✨🌟⭐️
꽃길만 걸으소서 🤗🌹
#명불허전 #절대매력
#명품보이스 #고품격
#TheArtist소리
#정동하는언제나옳다
#갓동하 #뮤지컬 #에드거앨런포 🦅
#불후의명곡 #복면가왕
#신명난다에헤라디오
#정동하 🌟

2017.11.30. 에드거 앨런 포
망원렌즈만 챙기고

카메라는 두고 가서 지난사진 올리는거 아님..ㅠㅁㅠ.. 하. .나란 여자의 정신상태와는 달리 오빠는 멋지다.
#정동하 #정포우 #에드거앨런포 #광림아트센터 #bbch홀 #커튼콜

#정동하 #JungDongHa #チョンドンハ 🌟
#뮤지컬 #에드거앨런포 #광림아트센터 #BBCH홀
#커튼콜 #정상윤 #최우리 #허진아 #김사라
그리고 박력넘치는 🎇 #김성수 음악감독님 👍
🦅 매의날개 넘나 좋음 💗
정포우 💗 토그리
내일이 더 기대되는 에드거앨런포 😌 [LIFE]
#Alarm
🍀#너의계절
🌠#BlackHole 💗#괜찮아
#해피
☘️#사람이
각각의 음색으로 들려주는 #Life 💗
...
빛나는 스타님 🌟
넘나 멋진 스타님 🌟🌟🌟
마음은 더멋진 스타님 ✨🌟⭐️
꽃길만 걸으소서 🤗🌹
#명불허전 #절대매력
#명품보이스 #고품격
#TheArtist소리
#정동하는언제나옳다
#갓동하 #뮤지컬 #에드거앨런포 🦅
#불후의명곡 #복면가왕
#신명난다에헤라디오
#정동하 🌟

쉬려고 집 내려왔는데 엄마 대신 관광버스타고 뮤지컬 보러왔다...
어머니들이 막 고구마 주시고 간식 주신다..
#에드거앨런포 #정상윤 #정동하 캐스팅 개이득👍👍👍👍 #뮤지컬 #광림아트홀 #BBCH홀 오랜만에 왔다

나도 하고싶다 뮤지컬...💦

:
늘 알뜰살뜰하게 챙겨주는 크리스틴-
말하지 않아도 어찌나 잘 통하는지,
#알쓰 인 내가 키르 한 잔에 취해도
나에게 맞춰 같이 취해주는 너는 천사 🧚‍♀️
공연도 와인도 수다도 너무 행복해서
시간 가는 줄 몰랐던 밤-
.
.

압구정 현백 #크리스탈제이드 #딤섬
뮤지컬 #애드거앨런포 #초대권
신사동 #헬로우 #샹그리아 #Kir

#뮤지컬 #에드거앨런포 #광림아트센터 #BBCH홀
#김수용 #최수형 #안유진
나는 개인적으로 #허진아 배우님이 젤 좋았다 탄탄한 발성으로 시작을 너무 잘 받쳐줘서 누가 봐도 응 나 성악과~~ 이랬엌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엄마랑 쇼핑두 하구 외식도 하구 공연도 보구
#엄마미#데이트💕 한 즐거운 하루여따★★

보나랑 나는 오늘, 날아가려다 참았다 👼🏻 #이미날아갔을지도 #날아왔어 #내일봐 <3 #BBCH홀 #애드거앨런포

뭐지 이 뜻밖의 러브라인은? ㅋㅋㅋㅋㅋㅋㅋㅋ

토그리♥정포우 (후다닥 ㅋㅋㅋㅋ)

둘이 케미가 넘 좋다!

#에드거앨런포 #정동하 #정상윤 #정포우 #토그리 #새로운러브라인 #광림아트센터 #bbch홀 #171130

.
태양은 잠시 사라져 지금은 달님의 시간
#뮤지컬에드거앨런포

초연 배우들 그리웠다ㅠ
포우도 그렇고 앙상블도 그렇고ㅠ

정포우 아쉬운거 많았지만 '영원'이 다했다
노래는 진짜 잘하는듯. 연기는 좀 어색했고ㅠ

토그리 진짜 너무 잘해🙆‍♀️
그리스월드 장인이십니다ㅎㅎ
레이놀즈 때리는거 너무 무섭다. 진짜 세게 때려ㅠ
원캐던데 토그리 만나기 싫겠어요🙈

김음감님 안오셔서 더욱 아쉬움ㅠ
'함정과 진자' 때 박자맞추는 손이 넘나 멋진데😍
음감님 스케줄도 공개해줬으면 좋겠다

포우의 넘버는 강하다.
극 볼땐 아쉬운게 많았는데 하루종일 넘버들이 맴돌아ㅠ
진짜 넘버에 약탄듯

다시 갈 수 밖에😢

#오슷은초연에나왔어야했어

#171128 #뮤지컬 #에드거앨런포 #포우 #POE #광림아트센터 #BBCH홀 #압구정 #정동하 #정상윤 #최우리 #김사라 #허진아 #임춘길 #김장섭 #채시현 #황만익 #조원석 #위메프 #일상 #취미생활 #공연관람 #삶의즐거움 #뮤지컬스타그램 #공연스타그램

로컬탭룸에서 제주 맥파이 천둥을 판매하고 있다는 사실. 간만에 새로운 라거라 반갑네요.
#Repost @magpiebrewing (@get_repost)
・・・
“맥파이에 천둥이 울린다!” .
독일 최대 탄광도시 도르트문트에서 처음 만들어진 도르트문더 엑스포트 스타일 천둥. 광부와 철강노동자들을 위해 양조된 이 맥주는 독일 노블홉이 주는 향긋하고 산뜻한 맛에 진한 몰트맛이 더해져 평소 에일만 고집하는 사람들도 반할만한 강한 라거입니다.
Dortmunder Thunder! This pale golden lager originates in Dortmund, the coal capital of Germany. Brewed strong for local miners and steelworkers, this full bodied beer goes down easy and is perfect for the fall. Smooth but surprisingly powerful, this is one you can recommend to anyone who only has eyes for ales.
.
천둥 | Dortmunder Thunder
Dortmunder Export Lager
ABV 6.0% | IBU 30

#로컬탭룸 #localtaproom #가로수길맥주 #가로수길펍 #신사동맥주 #신사동수제맥주 #가로수길수제맥주 #신사동펍 #크래프트비어 #수제맥주 #압구정역술집 #압구정역펍 #압구정역수제맥주 #압구정역맥주 #맥파이브루어리 #맥파이천둥 #광림아트센터bbch홀 #광림아트센터 #bbch홀 #에드거앨런포 #도르트문트 #도르트문트라거


지난주 일요일
예매해뒀던 뮤지컬 보러감
#에드거앨런포
#광림아트센터#BBCH홀
주차하고 올라왔는데 어딘지몰라서 우왕좌왕하다가 앞에 있는 건물인줄 알고 들어가보니 #교회였다 #아멘
자리완전 좋았다ㅋㅋㅋ
나중에 에드거앨런포가 죽고 난 뒤 양쪽에 앉아있는 분들이 울어서 #이과감성은눈치만봄😶😶😶
#눈알만굴릴뿐 #콧물도안나오고😅
#커튼콜 나도 남들처럼 동영상 촬영
내가 배우분들 뽀샵처리를 해줬다
이목구비도 하얗게...ㅋㅋㅋㅋㅋㅋ
#마음대로되는게없다
배우분들 태그걸기도 미안하므로 패스ㅋ

#정동하 #JungDongHa #チョンドンハ 🌟
#뮤지컬 #에드거앨런포 #광림아트센터 #BBCH홀 [LIFE]
#Alarm
🍀#너의계절
🌠#BlackHole 💗#괜찮아
#해피
☘️#사람이
각각의 음색으로 들려주는 #Life 💗
...
빛나는 스타님 🌟
넘나 멋진 스타님 🌟🌟🌟
마음은 더멋진 스타님 ✨🌟⭐️
꽃길만 걸으소서 🤗🌹
#명불허전 #절대매력
#명품보이스 #고품격
#TheArtist소리
#정동하는언제나옳다
#갓동하 #뮤지컬 #에드거앨런포 🦅
#불후의명곡 #복면가왕
#신명난다에헤라디오
#정동하 🌟

#뮤지컬 #애드거앨런포
#포우 #윤형렬배우 #곰포
#루퍼스그리스월드 #최수형배우 #셩그리
#6연공에 #곰셩페어 #페어막
#실화냐ㅠ #심판_하고싶다_쇼미... #커튼콜 #반전
#마지막은_사이좋게
#우리_친해요
.
2017.11.26.일. 6시 #bbch홀
.
극 중 시종일관 포우선생 괴롭히던 목사님은 커튼콜에서 포우선생에게 탈탈 털렸다고 한다.ㅋㅋㅋㅋ
.
비를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돌려줘요..ㅠ
.
곰포는
모르그가의 애샛기. 우리 민트 보는 줄..
앙들 사이로 점프하고 세상신나보였음
25일보다 컨디션 좋아보였고 신나다 못해 날아다니는 포우를 볼 수 있어서 좋았다는
.
셩그리 목소리 완급조절 역시 배우님
스릴함을 연기로 승화시킴
개취로 좋았음

#뮤지컬 #에드거앨런포 #광림아트센터 #BBCH홀 #캐스팅 #윤형렬 #최수형 #안유진 #김사라 #허진아 #임춘길 #조원석 #최민우 #김형기 #배우 #김성수 #음악감독 #압구정

소집해제후 처음 보는.. 반가웠던 윤형렬 배우
캐릭터 싱크로율 좋았던 최수형 배우

어디서 많이 봤더라? 했는데
록키호러쇼 독수리머리로 핫했던 조원석배우
시낭독때 포에게 눈돌아가는 연기 짱 귀욥ㅎㅎ

1막때 고음에서 힘겹고 불안한 곳이 많았는데
다행히 2막때는 다들 안정을 되찾았다

네이버에서 하이라이트부분을 보고
아쉬움이 많아서 기대없이 보러간지라
오히려 본 공연은 생각보다 괜찮았다

비교적 어둡고 정적인 느낌의 공연이지만
뮤지컬 넘버는 어려우면서도 기교가 필요한곡들
무대는 심플했고 마지막 와이어 액션은 흥미로웠다

열정적인 지휘를 보여주신
인기많은 김성수 음악 감독님 멋져~

금손 써니 덕에 오랜만에 뮤지컬관람
간만에 충전했다~ 고마우잉~~

#에드거앨런포 #재연 #포우
#윤형렬배우 #곰포
#루퍼스그리스월드 #최수형배우 #셩그리
#압구정 #bbch홀
.
2017.11.25.토. 7시공연
.
#초연_못사...ㅠ
.
재연에서 안좋은 쪽으로 많이 바꼈다고해서 걱정했는데 재밌게 보고옴
.
셩그리 목 스릴한데 그 와중에 연기 👍
.
곰포 갈가마귀 빼고 다 좋음. 갈가마귀 아쉽.. ㅠ
.
매날 도입부와 두사람의 첫 만남, 포우의 죽음은 꼭 바꿨어야만 했나요?

#에드거앨런포
#광림아트센터
#bbch홀
#정동하
#커튼콜
#후덜덜
#3단 사우팅
#실화냐
#대박
#핵사이다
#정포우
#2017년11월 26일 2시공연

원래 커튼콜 안찍는데
오늘 이상하게 찍고싶었다
넘나 멋진 스타님
언제나 화이팅입니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