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aflat

1501 posts

TOP POSTS

Come to Aflat there is still time before the second set is over! This is what you're missing.
#aflat #anyafloris #live #jazzconcert #itaewon

What do you have when you put @jerrelallen1 @mr_dseay @bpair and myself together? CHURCH!!! Lol #alabama1stjurisdiction #cogic #praisebreak #cogicbump #aflat @alabama1cogic

PINKIES UP~ #Gsharp #Aflat

I will always have a past.
But I also chose a future.
Where I'm from, only the strong survive.

#AUDIE #NewAlbumComingSoon #AFlat

Believe in yourself🎹
Have faith in your abilities 🎼
Without a humble but reasonable confidence
In your own powers you cannot be successful or happy.
📸: @jlshotthat
#signaturesoundzstudios #Already3Nt #AFlat

MOST RECENT

2️⃣0️⃣0️⃣♥️
-
-
-
길을 잘못들었는데 우연히 만난 이쁜 카페 ☕️
우리뿐이여서 더 여유로웠던 경리단길 #루프탑카페 #aflat
#행복한 #데이트 #럽스타그램 #💑

#이태원 #경리단길 #에이플랫 #aflat #노래로가슴을후벼파는남자 #오세웅 #펍콘서트 #날셍밴드
-
펍콘서트는 처음 가보는데 너무 좋았다 👍👍
역시 길치답게 3~40분이면 갈 곳을 1시간 걸려 겨우 도착 😨😨.. 진짜 계속 길 헤매서 아 그냥 집 가야하나.. 싶었는데 그래도 계속 찾아서 오길 잘했다 ㅋㅋㅋㅋㅋ 팬텀싱어에서 보던 그 시원시원한 보컬 직접 들으니 넘나 좋았음,, 중간중간 토크도 잘해주셔서 혼자 갔지만 심심하지 않고 잘 즐기다온 공연! 그리고 생각지도 못하게 계타고 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 CD 보관 잘해야지..!! (불고기쌈밥을 진짜 기억하실 줄이야.. 약간 수치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갠적으로 #너만보여 어쿠스틱 버전도 음원 나왔으면,, 암튼 좋은 노래들을 좋은 보컬로 들어서 좋았던 시간 히힣 😙 진쨔 목소리 너무 좋다 흐규 4번째에 #halo 영상 꼭 봐주세오,, 속이 뻥 뚫림

그리고 카페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닼ㅋㅋ 다음에 언젠가 오늘보단 이른 시간에 재방문 하고싶음

아 근데 정신없어서 싸인 받으면서 무슨 말 했는지도 모르겠고 사진도 제대로 못 찍고 호다닥 와버려서 약간 아쉽😖 다음 공연 때는 더 제대로 즐기고 와야지

오늘 최고 ㅠㅠㅠㅠㅠ 흑 음향도 너무 좋았고 노래도 너무 좋았고 ㅠㅠㅠㅠ 신곡 ㅠㅠㅠㅠㅠ 재즈 넘 취향이였다 ㅠ 아 그리고 펍 사장님 매우매우 친절하심
#이태원 #경리단길 #에이플랫 #aflat #오세웅 #콘서트 #펍공연

오늘 언니와 벌비와 함께하는 가정의 날😊
녹사평 근처에서 저녁도 먹고 벌비 bow tie도 사고 산책도 하고 루프탑 카페도 가고~ 날 좋은 날 이렇게 함께 다닐 수 있어 감사하다ㅎㅎ
#이태원#녹사평 #강아지동반식당#봉쥬르스고이#보양소꼬리스튜#추천👍
#강아지동반카페#루프탑#rooftop#A_flat#야경
#남산공원#산책 with #말티즈#maltese#Barby
#뿌듯한하루였다#가정의날#familyday#잘자렴

2017.09.17.일
3PM

가수 엄태성 '에버브라운'으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 엄태성의 데뷔 6주년 기념공연이 일요일 오후3시 에이플랫에서 있습니다 :) 입장료는 10000원이며, 음료별도주문부탁드립니다^^ 공연문의 및 예약은 01029478358로 전화주세요😊 내일 잊지말고 만나용❤️
#aflat #에이플랫 #엄태성 #에버브라운 #민대홍 #객석점령 #호화게스트 #일요일점심 #날씨조코 #공연조코 #에이플랫조하

💡💡💡💡💡💡 ダイニングテーブルの上の照明買い忘れててやっと届いた😅
ずっと暗かったから今日から快適✨✨✨綺麗に見えるライトの向きがわからない☝️。
#照明器具#シーリングランプ#木目調#エーフラット#aflat#リゾートダイニング#アジアンテイスト#アジアン家具

9월 16일 이번주 토요일 오후 5시!
이태원 경리단길 에이플랫(Aflat) 에서 김수유 퀄텟 연주합니다!
요근래 앨범작업이 한창이라 더 탄탄해진 사운드를 들려드릴수 있을것같네요!
재즈개론 레포트 과제 하시는 분들의 방문도 환영합니다!
기타 김수유
베이스기타 @ohhobi
드럼 김성하 @sungha_k
트럼펫 박경모 @gyeong.m.p
#이태원 #재즈 #에이플랫 #aflat #jazz #기타리스트 #기타리스트_김수유 #김수유퀄텟 #공연

루프탑! 한적하니 비 개인 후 바람도 좋고 날도 좋았다
모든 것이 좋은 날🖒🖒🖒🖒🖒🖒🖒
루프탑 에이플랫 사장님이 망원경으로 보여주신 토성에 반하고 사장님의 별자리 강의도 듣고😍😍😍 #에이플렛음악공간 #에이플랫 #Aflat #AFLAT #이태원루프탑 #이태원루프탑카페 #루프탑 #루프탑카페 #이태원데이트 #이태원 #이태원맛집 #이태원역 #남산타워 #남산 #남산데이트 #남산데이트코스 #남산데이트💕 #남산루프탑바 #남산루프탑 #라이브바 #음악공간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