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EMB구피

MOST RECENT

얼른 숭숭숭 낳고 집으로 돌아가자 힘내에💪#구피 #구피치어 #치어 #emb구피

#구피치어
-
집에서 키우는 구피치어들과 플래티치어..
큰애들은 다큰치어들? ㅋㅋ 앞에 서있으면 밥주는줄알고 몰려드는....
3종류가 한곳에서 생활하는 구피들...
#알풀구피 #EMB구피 #믹스구피
#미키마우스플래티 치어들♡
보고있으면 너무 즐겁다~~💕
.
.
#육아맘 #육아맘취미 #취미 #취미생활 #물고기키우기 #열대어키우기 #키우기 #어항 #어항관리 #오늘부분환수 #구피 #치어들 #치어어항 #안시가한마리 #나름힐링 #멍때리기 #좋다 #열대어 #물고기

오늘도 이상 무 ! 25큐브 수초항이랑 인디언복어항!
사장님이 특히 인디언복어는 아주 건강하다고 하셨다 😍😍
메인 수초항 보면서 드는 걱정근심을 그나마 위로해주는 우리 건강하고 활발하고 예쁜 가지각색 인디언복어들!
그 안에 골든너겟과 울집 대빵 안시도 이상무!
그리고, 25큐브 수초항에 emb 구피는 울집에 있는 소형어 중에 제일 큰데, 울집 올 때까지만 해도 배가 홀~ 쭉 했는데 지금은 배가 아주 터질 것 같다.
조그만한 알비노 풀 플래티넘 유어들도 새끼는 열마리에서 스무마리 낳던데, 이친구는 얼마나 낳을지 기대 반 걱정반 😅😅그나저나 처음 왔을 땐 emb 숫놈이랑 그렇게 다정하더니, 요즘 배가 불러와서 그런지 막 숫놈쫓아다니면서 쪼아대는게 성격이 장난아니다;; 숫놈은 계속 도망만 다니네.... ㅋㅋ
덩치가 두배이상이라 그런가....
무튼 건강한 치어들 부탁해!
#emb구피 #인디언복어 #물생활 #어항

제작년 봄부터 키우기 시작한 내 구피
지금은 폭번으로 감당안되😂
관리 잘 했을때는 꼬리가 더 이뻤는데😭

#EMB구피 #구피 #구피키우기 #EMB #물고기키우기 #취미생활 #취미 #내가 #키웠지만 #짱 #이뻐

안그래도 작은 25큐브항에 큰 돌이 두개나 들어가있으니 넘 좁고 고기들도 안보여서 과감히 돌 두개 제거.
그러니까 녹아 죽고있던 수초들이 많이보여서 뽑아냄.. 휑하고 못생겨진 작은수초항.. 조만간 애들 대피시키고 다시 수초심어줘야겠다.. 구피들아 조금만 기다려줘..! 좋은 집 만들어줄게!
근데 emb 숫컷이 암컷에 비해 너무 구석에서 가만히 있다 ㅠㅠ 걱정되네.. 메인수초항에 알풀플래티넘 애들중 암컷 두마리도 바닥에서 가만히있는데.. ㅠㅠ
걱정된당
#구피 #emb구피 #수초항 #물생활 #어항

Emb 구피 1쌍 25큐브 수초항에 입수.
둘이 너무너무너무너무 이쁘다 같이 뱅글뱅글 돌고 쫓아다니고 같이 춤추듯 돌아다니는게 너무 이쁘당. 둘이 사랑방에 신혼방 차린듯 .. ㅎㅎ
아직 치어는 없으니 알풀플이랑 emb랑 일단 따로 키워야징.
#emb구피 #일렉트릭모스크블루 #구피 #물생활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