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개월딸

2801 posts

TOP POSTS

젤좋아하는과일 바나나,딸기 그리고 치즈한장은 간식으로 ..하루에 이유식 두번에서 세번먹구 분유도 4,5회 보충해요#황이채#몸무게10킬그램#9개월딸

#주말
대박 맛집!!!!👍🏻👍🏻
장어먹으러 평택까지 갔는데 대박맛잇어요!!
기본반찬들 정말 끝내줌-
@jullia0404 주미야 남편사업대박날거같아!
서비스 고마워유💛
.
.
.
.
#평택 #장어맛집 #스태미나하우스
#남편이좋아하는장어
#뜽미니도맛있게잘먹었다
#맛집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방

삶은 국수가 좋아요 아빠 ㅋ
만져보고 맛보는 딸
그래 그렇게 느껴보고 맛보는거야
#촉감놀이#아빠와함께#딸맘
#국수촉감놀이#9개월딸

자고일어난 퉁퉁부은 얼굴도 너무 이뻐요😻
내딸 우리 하랑이 최고야 사랑해 젤루 사랑해요♥️#9개월딸

아빠랑 커플룩 입고싶다며 찡찡댄 나킴이
#아빠랑커플룩 #아빠없인못산다는딸 #9개월딸 #뚜스뚜스 #꼬무리마켓

야간까지 놀아도 시간이 넘 빨리가네~

#환상의나라에버랜드 #야간개장 #남매 #7세아들 #9개월딸

#264days
안먹어도 너무 안먹는다.
중기부터는 아예 안먹음. 3수저 먹고 입 딱 닫고,
맛없나 해서 주문해서 먹여봤지만 똑같다.
.
첫째도 잘 안먹더니 둘째도 먹는데 욕심이 없네.
.
.
#완모아기 #중기이유식 #닭고기단호박청경채죽 #많이먹자 #잘좀먹자 #너무안먹어 #9개월딸 #원숭이띠아기 #이유식 #육아소통 #일상 #딸스타그램 #남매맘

MOST RECENT

#264days
안먹어도 너무 안먹는다.
중기부터는 아예 안먹음. 3수저 먹고 입 딱 닫고,
맛없나 해서 주문해서 먹여봤지만 똑같다.
.
첫째도 잘 안먹더니 둘째도 먹는데 욕심이 없네.
.
.
#완모아기 #중기이유식 #닭고기단호박청경채죽 #많이먹자 #잘좀먹자 #너무안먹어 #9개월딸 #원숭이띠아기 #이유식 #육아소통 #일상 #딸스타그램 #남매맘

#국수촉감놀이
서비스로나온 국수로
울둘째도 제대로 촉감놀이에 먹방까징-😍😍
민주도 쫌만더커서 장어가치묵장!!
.
.
.
.
#장어구이 #스태미나하우스 #평택 #맛집
#9개월 #촉감놀이 #바닥은초토화😂

#주말
대박 맛집!!!!👍🏻👍🏻
장어먹으러 평택까지 갔는데 대박맛잇어요!!
기본반찬들 정말 끝내줌-
@jullia0404 주미야 남편사업대박날거같아!
서비스 고마워유💛
.
.
.
.
#평택 #장어맛집 #스태미나하우스
#남편이좋아하는장어
#뜽미니도맛있게잘먹었다
#맛집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방

#119안전체험관
예은이네랑 체험하러가기
5세부터~7세까진데.. 꼽사리껴서 같이 갔더니.. 안할려고 난리난리
나갈려니 신이나선 ㅉㅉ
뭐든 부끄럼 많은 웅군
적극적으로 해보쟈 쫌!@@
.

#37개월아들#9개월딸#나들이#부산체험

오늘은 지유아빠와 사직동베이비엔젤스에 갔다
지유는 잘 못놀았다 16갤넘은 오빠인듯 친구와 만나서
너무나 좋아하더니 물놀이도 몸은 경직
입만살아서 나불나불 좋다는거겠지?
아무튼 기장가서 비ㅡ싼 밥 먹고 돈아깝다며 투덜대고
동부산롯데아울렛도가고 피곤했는데 난 잠이안온다
지유애비는 골아떨어져서 잘~~~~잔다 부럽다

#부산 #사직베이비엔젤스 #덕포아주매 #9개월딸
#인스타베이비 #세젤귀#엄마눈에만이뻐요
#원숭이띠아기#원숭이띠맘

캠핑의 계절이 돌아왔구나ㅎㅎ
캠핑한번 다닐때마다 장비 몽땅씩질러서
이젠 거의 완벽하겠지?ㅎ
그나저나 울 아들 엄청좋아했는데 #표정이왜저래
ㅋㅋㅋ
#캠핑스타그램 #아들은낚시중 #오빠많이잡아와
#32개월아들 #9개월딸 #남매일상 #주말나들이
#외할비외할미와 #잼난하루

걸음마연습을벌써부터시킴😂😂극성극성ㅋㅋㅋ스파르타식으로다가...넘어질라😖조심해라!!!!!!
그나저나월요일부터목욜까지자유부인😭마음의준비하고겸허히받아들이기ㅋㅋㅋㅋㅋㅋ
.
.
#걸음마 #걸음마연습 #9개월딸 #9개월아기 #9개월 #군인딸 #군인아빠 #스파르타식 #극성 #담주는 #자유부인👸 #독박 #독박육아시작 #육아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육아맘 #포항 #포항맘#또예소예

#쥬쥬동물원
동물들 다양하네-🐯🦁🐒🐴🐢
가까이서 만져도보고 먹이도 주공!!
.
.
.
.
#일산 #동물원 #차씨네 #주말 #나들이

#쥬쥬동물원
👱🏻승민아 주말에 머하까?
👦🏻동물원가자!!
.
.
바로쏘심-
가까운곳 찾아서 왓는데
동물들 가까이서 보고 먹이도주고^^
.
.
.
.
#일산 #동물원 #주말 #동물퍼레이드
#코끼리기린빼고 #있을거다있는zoo

#261days
오빠 책장까지 점령~
자기 장난감은 이제 안중에 없다.
오늘은 유난히 보챈다.
안아달라고 안아주면 일어나라고 놀아달라고~
언능 기어서 하고싶은거 하려므나~~~
.
.
#언제기나 #안아달라 #놀아달라 #오빠꺼탐내기 #니꺼해 #원숭이띠아기 #9개월딸 #육아소통 #일상 #보채기 #딸스타그램 #남매맘

자기주도이유식<쌀국수편♡>
처음엔느낌이이상한지손으로잡지않으려햇으나,적응력이워낙빨라단시간만에대참사를부름😖괜찮아...금요일이니까..너도불금이여야지😝덕분에세탁기도불금이다😂😂😂😂😂😂
.
.
#9개월딸 #9개월아기 #쌀국수 #자기주도이유식 #손으로 #이유식먹기 #쌀국수는역시국물맛이쥬😍
#사발로 #폭풍 #드링킹 #아빠는 #회식 #쏘맥 #드링킹하러 #난? #또예소예 #또예부친 #울집세탁기 #모두 #불금🔥

follow this page in feedly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