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차

4746 posts

TOP POSTS

#8년차 부부의 소소한 데이트
벼루고 벼룬 #데이트
#중기야 이젠 안녕
#군함도

화이트데이라 해서 파스타 먹고 싶었는데... 어제 술마신 남자랑 복지리 먹으러.. #결혼 #8년차 #맛은 #좋네 #🤣

입사팔년만에병가라니병가라니!!!!!!!!!!!!!!!!!!
열받고화나!!!!!!!!!!!!!!!!!!!!!!!!!!!!!!!!!!!-!!!!!!!!!
허리병신되서허리병가쓰고운다울거다띠벌탱
.
.
#입사#8년차#웰컴투#첫병가
근데허리가아픈거라암것도못한닿ㅎㅎㅎ
#월급은다나오겟지😂😂😅

아빠보다 엄마 어깨가
더 넓은것🙈
.
.
#제주#결혼#8년차#셀프#가족사진

엄청 많이 그리울거 같다.
20대부터 8년 동안 근무한 초도
퇴사하면 속시원할 줄알았는데
섭섭합이 더크다.
☹😮😍
그래도 새로운 시작을 위해!!! #초도 #그릴울거야 #빠샤 #8년차 #사복

요건 언제찍었지(?!)단기기억상실증걸렸나방ㅋㅋㅋ
서울당일치기후유증인가..녹초다;;;역쉬저질체력..
내일 신상정리하며 활기찬 월욜을 맞이할생각에 힘들었지만 뿌듯한 하루였다^.^내일 자랑질좀할게여ㅎㅎ
나는 #천상 #네일인 #💅 🤔#외길인생 #8년차
(저희샵은 화장실마저 예뻐횻👉👈💕)

회사가 가까워서 자주 볼수 있을거 같았는데 각자 일하느라 바빠서 몇번 보지도 못하구 ㅠㅠ 캐나다 조심히가 효주야 보고싶을꺼야 🤧 가식아님 #우리도 #8년차 #경리단길 #오르막길 💦

#8년차 쌤들과 #지은쌤 #수영쌤 ❣ 립스틱 잘쓰겠슙니당!!!😉 쌤들과 함께하면 언제나 즐거워용 😘❤

MOST RECENT

#8년차 부부의 소소한 데이트
벼루고 벼룬 #데이트
#중기야 이젠 안녕
#군함도

#참외와이프 #처음듣는사랑표현 #외계어 #ㅋㅋㅋ 살다살다 참외와이프란말은 처음들어보네 ㅋㅋㅋ 어제 소윤이랑 엄마줄라고 복숭아한박스랑 망고한박스를 삿더니 과일가게아저씨가 참외3덩어리를 서비스로 주셧다. 그 참외가 조그맣고 예쁘게 생겨서 그냥 생각낫다고 햇다. ㅋㅋ 아기낳고 늙어가고 주름생겨도 변함없이 이뻐해줘서 고마워 옵빠^_^ #내착한여봉이 #내남편 #언제나한결같은우리오빠 우리 #8년차 인데도 알콩달콩. #럽스타그램 #줌마그램

1Day #이벤트 ❤ 오늘은 차량달성식이 있어요
#메리케이 #핑크카 2번째 달성 자축 EVENT ㅋㅋ
아기놓고도 할수있으니 , 정말 다들~~더잘할수있어요:)


메리케이 화장품 살까말까 망설였던 고객님들 !
기분좋으면 뭐라도 더 드리게되죠~ ㅋㅋ
오늘은 구매 찬스날 입니닷 😚🎤
<즐거움은 나누면 배가 되니까요우~> ㆍ


#카톡 #프로필 #dm #고고싱 ㅋㅋ#daily #8년차 #셀카#부산도레도레 #워킹맘 #수원 #투잡 #뷰티컨설턴트 #핑크그랜져 #소나타 #맞팔 #해냈군욥!!
#영업 #세일즈 #불경기에도화장품사업은잘할수있어요 ^^
#핑크온비 유닛에서 나눠드릴께요!~*

밤새 놀고 시간아까워서 5시간만에 또 나와서 노는 우리👍 시간이 너무 빠르당😰.
.
.
.
#친구 #친구들 #절친 #8년지기 #8년차 #오랜만에만남 #시간넘빨라 #대전 #대전카페 #먹방 #신난다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daily #selfie #selca

#헬스타그램 #gym #헬스 #8년차 어릴때부터 운동을 했는데 , 보디빌더지인들이 굳이 보충제안먹어도 된다고 해서, #단백질파우더 & #식단조절 을 안하니 몸이 커지지는 않는것같아요 계속 저정도몸만 유지중 그래도 내 사업과 내 일 하는 사람치곤좋은편이라고 위안중...ㅎ

대만갔다왓다고 이렇게 가득가득 챙겨다 주는 너란요자........😭증말 감동폭풍....
다여트 중이지만 애껴서 야금야금 잘 먹을께❤️ 감동의 여운이 가시질 않뉸다 @soobiiinnnn___s2
오늘 인턴나부랭이 캐리해준 @dddhhh_c 오빠 진짜 감사해욥😭 나중에 책임지구 수빈이 하드캐리할게용👍🏻👍🏻
.
.
.
#일상 #데일리 #daily #선물 #present #대만 #펑리수 #곤약젤리 #taiwan #친스타그램 #사랑해❤️ #8년차 #7년지기 #thankyou #고마워 #먹스타그램 #다먹어버릴테다 #다이어트 #빠이 #잠시만 #안녕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