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68번째

102 posts

TOP POSTS

미국에서 생신맞으신 시아버님
축하드리고 오래오래건강하세욧.
나는이날 골프치고 돌아와 후다닥저녁상.
그래도좋아하셔다행~
피곤타.
#시아버님
#생신
#68번째
#초대손님우리엄마아빠

김성수 감독, 정우성, 황정민, 곽도원, 주지훈 주연의 영화 '아수라'
시각적으로 잔인하기만 한 핏빛 영상 아래 제대로 아수라장인 플롯. 정우성의 연기가 너무 어색해 실망스러웠으며 황정민 또한 별 특별한 연기를 보여주지 못했지만 곽도원와 김원해의 연기는 의외로 훌륭했다.
✅자세한 리뷰는 블로그
#아수라 #롯데시네마건대입구 #68번째

#백마적프로젝트 #68번째 #습관 #아산 #은행나무길 #세바시강연 #김경집 #생각이바뀌면 #삶이바뀐다 #앎의연대 #집단지성

입체적 사고, 사람에 대한 존중이 21세기
우리의 미래를 살려낼 수 있다.

앎의 연대와 삶의 연대가 우리의 사고 전환에 의해서 이루어지고, 그래야만 살 수 있습니다.

이전 교육이 단지 지식과 기능만을 가르쳤다면,
음악수업을 통해 어떻게 창조, 융합에 이를수 있는지 보여주는 강연이다.

저자의 책 <엄마 인문학> 을 같이 봤는데 인문학을 왜 공부해야하는지, 삶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말하고 있다.

.
올해 68번째 혼영
.
미옥
잠깐 나오는 야한 장면 때문에 청불인가
좋은 배우가 좋은 연기를 하여도
스토리와 연출이 힘이 없으면 무리라는걸
보여주는 영화
.
몰입도 안되고
효과음과 연출 때문인지
액션도 심심하고
오하늬 노출만 기억에 남을듯
그런데 애초에 노출장면이
필요가 없어보였음
.
느와르 장르에서 여자가 주인공이면
사랑, 자식 문제가 꼭 들어가야할까
.
.
#올해 #68번째 #혼영
#영화 #미옥 #재미없음 #비추
#스토리 #연출 #별로
#지루하다 #기억남는건
#오하늬 #노출
#솔직후기 #스포없음
#포항 #cgv #영화에미친놈🔫
#목요일 #퇴근후 #취미 #혼영스타그램

#오산 #더래드 #오늘의_커피 #coldbrew #카페 #단골 #68번째 #방문 오랜만에 오는 학부, 스쳐지나갈 수 없는 래드. 여기 오려고 오산오나 싶다

MOST RECENT

.
올해 68번째 혼영
.
미옥
잠깐 나오는 야한 장면 때문에 청불인가
좋은 배우가 좋은 연기를 하여도
스토리와 연출이 힘이 없으면 무리라는걸
보여주는 영화
.
몰입도 안되고
효과음과 연출 때문인지
액션도 심심하고
오하늬 노출만 기억에 남을듯
그런데 애초에 노출장면이
필요가 없어보였음
.
느와르 장르에서 여자가 주인공이면
사랑, 자식 문제가 꼭 들어가야할까
.
.
#올해 #68번째 #혼영
#영화 #미옥 #재미없음 #비추
#스토리 #연출 #별로
#지루하다 #기억남는건
#오하늬 #노출
#솔직후기 #스포없음
#포항 #cgv #영화에미친놈🔫
#목요일 #퇴근후 #취미 #혼영스타그램

#68번째 #독서 #책인스타그램 #사막은샘을품고있다 #이승우에세이#문학을사랑하는그리스도인
#신앙과문학 #감동은논리의길을따르지않는다 "사막이 아름다운 건 그 어디엔가 샘이 숨어 있어서 그래" "그대 목소리 안의 목소리로써 그의 귓속의 귀에게 말하게 하라" -칼릴지브란 "땅만 보며 걷는 사람은 많은 것을 놓치고 마는 셈이다. 고개를 들어 하늘을 보라." - 헨리 랜스퍼드

#아버지#생신밥상 !!
아버지의 #68번째 #생신!!
#미역국 #월남쌈 #뼈다귀탕
#파김치 #오이미역무침
6식구 오랬만에 뭉치다!!
생신축하드립니다♡♡

#엄마생신#68번째#엄마랑 젤네일#못해본 것들#원주 아우라떡케이크#둘이

.
미나랑 간만에 둘이서 키카나들이~
이젠 좀 커서 웬만한건 다 해보려고 함
근데 차는 잘 안탐.. 딸냄이라 그런가 집에서도 주방놀이 잘 갖고 노는데 키카에서도 계속 주방놀이 향함🙊
.
.
#키즈카페 #꼬마대통령 #쫓아다니느라힘들다 #살은안빠짐
#영유아검진 #머리둘레 #26번째 #키는 #68번째 #실화냐?
#양띠딸 #629일 #세젤귀 #베이비그램 #애스타그램

2017.08.27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우리아버님생신♡
26일이지만 일욜에 뭉친 가족모임으로
하루지나서~ 금일봉과 편지봉투는
깜박하구 못 찍었넹!!! 직원분이
너무 머얼리~~ 찍어주신...
얼굴작게나오라고 그러신거겠지....ㅋ
계절밥상보다 더 기억남으셨다는
아웃백ㅋㅋㅋ담엔 거기가요^^!
오래오래 건강하셔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버님 #생신 #축하 #68번째 #86아님 #계절밥상 #할인너무작음 #가격대비비쌈 #뷔페 #안착한가격 #일상 #데일리 #축하스타그램 #건강하세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