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42926 posts

TOP POSTS

해바라기 까꿍🌻🌻🌻🌻
-
-
오늘도 비오는 월요일🙈

장마는 언제쯤 끝나려나😅

photo by @dalkom.j
-
-
#해바라기#꽃스타그램#꽃놀이#힐링#제주도가볼만한곳#금악리해바라기#6월#여름#만개

7월은 힐링하는 달이네😁
휴가가 끝나니 상장이ㅋㅋㅋ
감사합니다^^
열심히 다시 달리겠습니다🏎.
.
.
#bmw #동성모터스 #부산 #해운대
#일상 #sales #best #performance #award #딴생각말고 #열심히하자
#6월#온도차 #7월 #재충전의시간
#늦은 #자랑질

.
.
2017 히트짐 하계 워크샵⭐️
.
다들 너무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행사 진행하다보니 다니면서 한명한명 이야기하고
소통하고 싶었는데 매번 아쉽네요~같이 밤새고
싶었는데 데킬라 두잔에 제가 뻗을지는 절대로
상상 안해봤는데 내년 야유회때까지 알콜트레이닝은
약속 못하겠고 간기능 레벨을 많이 강화 시키도록
열심히 노력할게요~다들 푹쉬고 내일부터 다시
우리 화이팅 하도록 합시다 다들 진심으로 고맙고
다들 너무너무 사랑합니다~히트짐 화이팅!!💕
.
#대구 #상인동 #침산동 #범어동 #수성못 #동성로 #월성동 #히트짐 #히트짐상인점 #히트짐침산점 #히트짐범어점 #대구핫플레이스 #운동하는여자 #운동하는남자 #헬스타그램 #몸스타그램 #여름 #비키니 #바닷가 #몸짱 #다이어터 #6월 #여름준비 #대구피티
.

#Repost @ghddk0907 (@get_repost)
・・・
[히트짐홍쌤] 밴드로 초대합니다.
http://band.us/n/a4abU0i0Odx7R
밴드명을 검색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From 박지홍

#대구 #상인동 #침산동 #범어동 #수성못 #동성로 #월성동 #히트짐 #히트짐상인점 #히트짐침산점 #히트짐범어점 #대구핫플레이스 #운동하는여자 #운동하는남자 #헬스타그램 #몸스타그램 #여름 #비키니 #바닷가 #몸짱 #다이어터 #6월 #여름준비 #대구피티

3+1 프로모션
5+2 프로모션
학생 프로모션
안녕하십니까^^ 히트짐 상인본점 FC부서 박지홍을 찾아주세요!!
010.7423.4009

너무 너무 좋았던, 🌙✨ #신라호텔제주 #6월

MOST RECENT

으ㅏ아으ㅡ에엑아 딱 24일에 맞춰서 공모전 그림내고 쉬고 밤새 게임하고 놀려 했는데 할 게임이 없어서 6월초에 만든 그림들 건드리는 중....아 진짜 할 게임 없어요.그냥 발 닦고 자야할듯
공모전은 시안 4개째 선까지 다 딴거 전부 맘에 안들어서 날려버리고 방학후에 마지막으로 그린 시안 전부 잡고 4일만에 그렸는데 아무래도 올리면 안되겠지ㅣ여ㅛ...흑흑 공모전에서 상을 못탄다는 전제로 나가긴했지만 그래도 상 받았으면 좋겠다
근데 어차피 8월4일 시상식 못 나가는구나ㅠㅠㅠ
#앨리스#토끼#그림#그림스타그램#미완성#6월#일러스트#인삐#존못#창작그림

방학첫날
힘들다.. 계획완수^^ 처음시작하는 책이 많아서 비교적 빨리 넘어간 것 같다. 다음날엔 더 걸릴듯 ㅠ 첫날만 이럴까봐 걱정ㅠ 방학 끝까지 이어가길
#study #studygram #공스타그램 #고2 #00년생 #6월 #13131 #9월 #12111 #예정 #여름 #방학 #계획표 #스터디코드 #공신닷컴 #역전 #수학빡공 #독학 #독서실 #seouler #yeouido

#6월 #송별회식 #눈물바다 #서프라이즈 #감동 #가지마ㅠㅠ #벌써한달전 사랑하는 울 해리의 마지막 날 회식.. 벌써 한달전이네 ㅠㅠ 서로 바빠 한달만에 오늘에서야 얼굴보고 이제 올려야겠다 싶어 이제야 올린다~ 생각지도 못한 서프라이즈 선물에 참았던 폭풍 눈물을 흘렸던 회식날이 아직두 생생해~ 1년동안 월드몰에서 일하면서 참 힘들었을 텐데..잘 따라와주고 워낙 똑똑해서 1개를 알려주면 10개를 알던 우리 해리.. 3개월만에 폭풍성장해서 나에게 놀라움의 연속을 보여주더니.. 그렇게 또 빠르게 1년이 지나갔네~ 나도 너의 열정에 항상 감탄했었다~ 월드몰 에이스 울 해리~ 한달조금 남은 한국생활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미국가서도 항상 멋찐해리가 되길 바랄께! 가기전에 또 보자~~~ ♥ (아 그리구 감사패는 평생 간직할께 ㅠㅠ 아직도 이거보면 눈물나... ㅠㅠ )

나도 이날을 추억하기 위해 올릴게 다희찡 ㅋㅋㅋㅋㅋ @jellyisyummy 영상 보면 볼수록 기분 좋아져😁😁위세바리가 빠져서 아쉽지만 우리 개강전에 넷이 모여서 맛있는거 먹자❤️ @kawai.seyeon_va #062117 #한강 #이태원 #6월 #한달전 #일상 #daily

#Repost @catcare2005 (@get_repost)
・・・
★고보협의 간단한 6월 활동 내역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보협의 7월 소식지에 실린 내용을 간단하게 정리하여 보여드립니다^^
6월 동안 활동한 내역입니다!!
꽃냥이를 포함(11마리) 총 142마리 고양이에게 TNR 지원을 해드렸으며,
총35건의 치료지원을 진행, 총2,005장의 홍보지를 지원 보내드렸습니다.
또한 약품 총 56건의 발송으로 561묘에게 구충제를 제공/ 항생제와 엘라이신, 타우린도 신청하시는 분께 보내드렸습니다.
총 35건의 통덫,6건의 케이지가 대여 되었으며 19건의 사건이 접수되어 112및 기타기관 안내와 상담진행을 완료하였고,3건의 공문이 발송되었습니다.
427건의 공구사료 진행으로 많은 캣맘/캣대디 분들이 저렴한 가격에 사료를 구매하셨습니다. 매월 소식지에 실린 내용을 간단하게 SNS에 올릴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6월의 신규70분 후원자님들께도 크나큰 감사드립니다. 고보협은 정부의 지원 없이 여러분의 후원만으로 운영되며 후원금은 구조, 치료, TNR과 같은 직접적인 길고양이 지원에 사용되며 깨끗하고 투명하게 운영됩니다. 길냥이들의 후원자가 되어주세요~♥ 홈페이지에 들어오시면 길냥이마을-칼럼/고보협뉴스/웹툰에서 7월의 소식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소식지에서는 구조된 3개월령 아메숏믹스 아이들의 임보 및 입양처도 구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길고양이 #구조 #치료지원 #공구 #사료 #전단지 #항생제 #구충제 #엘라이신 #타우린 #제공 #철제케이지 #통덫 #대여 #TNR #지원 #불법행위 #상담#공문발송 #6월 #고보협 #후원금 #운영 #캣맘 #캣대디 #집사 #후원 #후원감사드립니다

지난 #6월 🌴
#양양 #죽도해변
또 가고 싶다
#바다 왜케 #좋은거지

.
아무래도 젤 잘나온 사진👻
난 이목구비가 흐릴때 젤 예뿌지🤷🏻‍♀️
#초점 #흐림 #셀카 #셀스타그램 #셀프디스 #focus #out #selva #selstagram #selfdis #6월 #사진첩 #instadaily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