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동안

1102 posts

TOP POSTS

#5년동안 내생활중 가장 많은 시간을 보냈던 연두
막상보내려니 시원섭섭하네
#암튼 고마웠다 네덕분에 돈도벌고 빚도갚고 열심히 살수 있었던거같다
#비록 많이 낡았지만 다른 주인 만나도 돈많이 벌게 해주거라~
#그리고 새로운 나의 파트너 주봉이ㅋㅋㅋ 앞으로 잘부탁한다 더 열심히 살아야 하는 한가지 이유가 더 생겼으니 많이 도와주거라~🚚🚛⛟

#해비치호텔 #퇴사 #5년동안 #영어도 겁나 못하면서 David로 오래 버텼네

딱 2년전! 처음 사업을해보겠다고 돌아다닐때...#벌써 #첫가게 오픈부터 #2년째 #앞으로는 #5년남았고 #5년동안 어떻게 생각한것들을 해나갈지 궁금하네~

전 오늘부터 대통령님 믿고 새 삶 살껍니다 #한 10연만에 대통령을 대통령"님"이라 부르게 됐네요 ㅠㅠ #5년동안 지켜드릴께욤💙💙💙💙💙#드디어 세상이 바꼈어요~

미래소녀와 준숰ㅋㅋㅋ
보기좋아 이뻨ㅋ
#수원 #5년동안 #안와서 #미안

.
국민 바보 대통령님 사인이 희귀템(?)은 아니지만
조심스럽게 자랑해도 되나요? 😝
5년 동안 폰 안 바꾸고 투명케이스만 쓰려구요 :)
-
#문재인대통령 #대통령문재인
#문재인 #대통령 #싸인 #성덕
#아이폰6s #5년동안 #안바꿈

💙
.
밥은 못먹었지만 새로운 이와 이니를 얻음
#19대대통령#부디#5년동안#약속한대로

MOST RECENT

~
이런시절이 있었네
난 볼살이 있었고
여보는 뱃살이 있었고
정인이는 16개월 아가였고
정원이는 하늘나라 천사였던
그런 시절
~
#이때는몰랐지
#정인이가얼만큼똑똑한지
#정원이가얼만큼이쁜지
#내가이미병들었단걸
#5년동안
#계속힘들거란걸
#상상도못했지
#여보사랑해

딱 2년전! 처음 사업을해보겠다고 돌아다닐때...#벌써 #첫가게 오픈부터 #2년째 #앞으로는 #5년남았고 #5년동안 어떻게 생각한것들을 해나갈지 궁금하네~

#대박 #나이키 #흰운동화 갖고싶었는데, 신발장에 이아이가 #5년동안 #감금 당해있었음ㅋ 어쩜 5년동안 몰랐지? ㅋ
.
.
#내일 부터 신어줄께. ㅋㅋ
미안해 아가야ㅋㅋ내일 다시 만나자. #까꿍 #요즘 #정장 #구두 멀리하고, #운동복 입고 #운동화 신고다니니 넘 편해~ 좋앙!!😄😀☺

#쉑쉑버거#나도 한번 먹으러 와봄#소고기 패티 육즙이 가득가득#미국맛#엄마가 사준 스카프하고 고상하게 햄버거먹으러 ㅋㅋ#청담동 많이 변했네#5년동안 먼가 세상과 단절되었던 기분#햄버거하나 먹으러와서 별별생각 ㅎㅎ

가볍게 쓸 수 있는 일기장. 작년 7월에 샀는데 곧 있으면 질문 365개를 채운다. 5년 후 나는 이걸 보고 어떤 생각이 들까ㅋㅋ 🤔

#오늘같은 날은 이런 술이라도 마셔야 #버틸수있을것같은 느낌적인 느낌#5년동안 세상과 단절된 생활하다보니#술은 머에요?마시면 무슨맛인가요?할정도로 #바보가 된 바보#아구아밤 아구아구#사람이랑 맥주라도 한잔하고싶은 날#이거슨 내가 8년전에 마신걸로 추정됨~#사느라살아내느라 애썼다고 위로받고싶은날

구름한점 없는 하늘도 너는 여전히 꼬질한데 귀엽고
딱 좋은 날이로구나~~ .
.
.
.
#오늘#아침#출근길#냥이#찰칵
#5년동안#몇번없는#출근하기좋은날
#오늘도화이팅하세요 ~~~

수 많은 표정 중에 난 왜 너의 이 표정이 가장 매력적일까?🤔
#솔로들 은 울고갈 #럽스타그램 #커플스타그램 #5년차커플 #장수커플 #장수커플의길#5년동안 #콩깍지장착 #콩깍지의길 #사랑해요 #천년만년
#마누라 #말을잘듣자 #자다가도떡이생긴다 나의말은곧#법 이다 . #달달함 으로 시작해서 #협박 으로 끝나는게 나의 #애정표현 (#독재란이런거예요 )

영은이가 보내준 울 아들 5년전 애기애기 시절😘

#5년동안 (너랑나에게) #무슨일이있었던거니 😨 #쪼무룩 #쪼이 #조쪼이
#반려견 #멍스타그램 #쪼이바보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