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몸짱

MOST RECENT

줌바와 사랑에 빠지다니 ㅜㅜ
스탭이 밟고 시푼밤 ㅋㅋ
.
.
.
.
.
.
.
#줌바 #다이어트 #댄스 #헬스
#40대몸짱 #머슬매니아 #디톡스
#식단 #봄비 #장마 #5월 #운동

이건 넘넘 맛잇어~
역쉬 에그타르트는 더베이컬~~
뇽쉼 최고 ㅋㅋ
.
.
.
.
.
.
#봄비 #5월 #수요일 #간식
#다이어트 #식단 #헬스 #디톡스
#머슬매니아 #40대몸짱 #복근
#미세먼지 #뿜뿜 #데일리 #근육통

#배터짐
#배터지는날 .
.
오늘 엄청 먹었더니 배가 엄청 나왔어요
배가 방방 😣😣😣😣
이 배 어쩔까요??
그냥 두면 모두 뱃살 되겠죠??
.
.
오늘 밤 #유산소#복근운동 좀 해야겠어요
.
.
#다이어트는평생
#관리하는여자 .
.
.
#먹은만큼운동하자
.
.
.
#뱃살 #복부 #복근실종 #운동하는아줌마
#운동하는여자 #몸짱아줌마 #40대몸짱 #운동스타그램
#다이어트 #셀피족 #셀카타임 #selfie .
.

음~ 로즈데이라~~🌹🌹🌹
그런날도 있었지~~~
꽃이 있으니 좋긴하닿 ㅋ
.
.
.
.
.
.
.
#5월 #로즈데이 #장미 #꽃 #선물
#가족여행 #월요일 #운동
#헬스 #40대몸짱 #머슬매니아 #복근
#식단 #자이어트

#로즈데이
#꽝
#학원스타그램
.
.
.
공부하는 딸기핑키 🤔
나도 장미꽃 받고싶다고 ~~
.
.
학원 넘 일찍 도착
#잡생각
.
.
.
.
.
#운동하는아줌마 #운동하는엄마
#40대몸짱 #공부스타그램 #셀카타임
#셀피족 #셀피스타그램
#평생공부 .
.
.
참고로..트레이너 관련 공부 아님 ㅋㅋ
다들 그런줄 😂
.
.

굿모닝~~
겁나 즐거웟던 지난밤 ㅎ
두달뒤에 만나요🖐
.
.
.
.
.
.
#양산 #통도환타지아 #랠리 #여행 #5월
#운동 #40대몸짱 #머슬매니아 #다이어트
#식단 #외식 #가족여행

테스트 중~
항상 열일하시눈 스탭진~~
멋져 멋져~🤗
.
.
.
.
.
.
#양산 #통도환타지아 #랠리
#5월 #주말 #가족여행
#운동 #다이어트 #식단 #40대몸짱
#헬스 #머슬매니아

#채널a
#채널에이
.
.
스페셜다큐에 나왔어요 ㅋ
아직 영상없어서 직캠 맛뵈기 올려보아요
🤣🤣🤣🤣🤣
이번엔 이쁜 동생들과 함께 촬영도하공 ㅋㅋ
.
. .
#방송출연 #40대몸짱아줌마 #내장지방
#다이어트성공 #40몸매 #40대몸짱
#운동하는아줌마 #운동하는엄마
#운동스타그램 #운동하는여자
#방송 #셀피족 #셀카타임 #헬스
#다이어트 #fitness #instafit #instalife
#selfie #workout #diet

마지막 만찬이라도 하듯.
어젠 삼겹살이 그냥 맛잇더라 ㅋㅋ
나만 맛잇엇냐 쩝~
.
.
.
.
.
#외식 #주말 #다이어트식단 #운동
#헬스 #머슬매니아 #40대몸짱
#복근 #삼겹살 #지대루

프리미엄 디톡스 시작해볼까~
더 젊어져라 ~ 얍
.
.
.
.
.
#디톡스 #다이어트식단 #40대몸짱 #비
#일요일 #식단 #5월 #가족여행 #모임
#헬스 #머슬매니아 #복근

근육통
근육통 장난아냐 😂😥
그동안 내가 운동을 한참 안하긴 했나부다
.
.
간만의 이런 고통의 근육통 거의 1년반만인듯 ㅠㅠ
.
어제 #하체데이 ..오늘은 상체
온몸이 아프다
.
.
1년반만만의 근육통
.
내일 더 욜라해야지 .
.
#아주대마이짐 #근육통 #셀카 #셀카스타그램
#셀피 #셀피족 #셀피스타 #운동스타그램
#운동 #운동하는엄마 #운동하는아줌마
#몸짱아줌마 #40대몸짱 #밥잘사주는몸짱누나 .
.
몸짱누나라고 하면 밥 사준다 ㅋ
.
..
#workout #weighttraining #diet #selfie
#instafit #instalife #fitness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