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겹

MOST RECENT

180326

想很久了
太開心又吃到了
新口味是蝦味ㅋㅋㅋ

#大包就是狂
#꼬북칩
#4겹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엄마가 나가지말래요

손도 잘 씻고
물도 많이 마셔야해요
내 기관지는 소중하니까요










#오늘같은날 #블랭킷밖은위험해 #오구오구 #내새끼
#🐥 #미세먼지 #혼물 #베베리치 #빨대컵 #추빨대컵
#밤부 #부드러운 #4겹 #블랭킷 #베이비클로
#핑크 #좋아요 @hello_babyclo_ 🌸

#필드 인데....
3월 중순에 #눈 이라니요....
#이날씨실화냐

치통컷+요새 사진찍을 때마다 파타고니아 레트로,신칠라 입고있음;;




#19살 #00 #99 #98 #고3 #중국 #칭다오 #UCC동아리 #모임 #선팔 #맞팔 #좋반 #셀피 #사기 #대학가즈아~! #파티고니아 #미스치프 #잠바만 #4겹 따수워~

꼬북칩 마지막맛!!!
스윗시나몬~
계피향이 솔솔 나는 달큰한 꼬북칩
개인적인 꼬북칩맛순위는
콘스프맛>새우맛>스윗시나몬
결론은 꼬북칩은 식감땜에 자꾸 먹게된다
개인적으로 그렇네요.ㅎ
.
#꼬북칩 #4겹 #꼬북칩스윗시나몬맛 #스위시나몬맛 #자꾸먹게되는과자 #간식 #바삭한식감이좋아서계속먹게되는과자
#칩 #일상 #과자그램 #인스타과자 #like #instagoods #snack #food #daily #dailypic #likeforlike #cornsoupsnack
#delicious

꼬북칩 오리지널인 콘스프맛을 먹었어요.
이거 첫맛은 콘칩같았는데 먹을수록 더 부드러운 맛이네요.
한봉지 양이 꽤 큰편이지만 혼자 다 먹은건 안비밀!!!!
이쯤은 누구나 먹는거 맞죠?!!!!!!!!!😉😉
이거 살때 스위시나몬도 있길래 샀어요.
ㅎㅎㅎ
오늘밤도 꼬북칩과 함께!!!ㅋㅋㅋㅋㅋ
.
#꼬북칩 #4겹 #꼬북칩콘스프맛 #콘스프맛 #콘칩이랑사촌같은과자 #간식 #바삭한식감이좋아서계속먹게되는과자
#칩 #일상 #과자그램 #인스타과자 #like #instagoods #snack #food #daily #dailypic #likeforlike #cornsoupsnack
#delicious

2018.3.10
#오리온신상 #꼬북칩새우맛 ❤️🦐 #최애과자#꼬북칩 이 새우맛으로 출시됐다🙌🏻✨ #4겹 이라 그런지 씹으면 완전 바삭바삭하다🌼 #새우 맛은 무슨 맛일까 궁금했는데 전에 자주 먹던 #오징어칩 이랑 맛이 비슷👌🏻바다의 향이 강하달까🤔 새우향 그렇게 강한건 아니지만 #꼬북칩 의 특징인 중독성은 여전히 강하다🤣 계속 손이 간다..❣️ #맥주 랑 먹으면 정말 딱일듯한 #안주과자 로 짱추천👻 역시 #꼬북칩이진리 ⭐️ .
.
.
#뙈지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집 #인스타푸드 #foodstagram #foods #foodie #fotd #instafood #yummy #foodporn #오리온 #과자 #과자스타그램 #과자추천 #군것질 #chips #shrimp #orion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