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일차

1059 posts

TOP POSTS

#36일차

턱살이란 것이 폭발한다
맘마 먹을때 제발 짜증내지말자ㅜㅜ
김매벙이 사준 모자
싫어하는거 씌웠더니 표정ㅋㅋㅋ웃경ㅋㅋ
근데 저 사이즈가 백일사이즈라는건 반전이네

대선만큼은 꼭 서초동에서 하고싶었지만😭
생에 첫 대선 투표는 제주에서!
#사전투표 #투표합시다 #제주살이 #36일차

날씨 캡짱
산후우울증 방지차 남편이 준 자유시간♡
(사실 오빠 심부름이지만 그래도 감사감사)
캘리포니아에 와있는줄-
주하야, 주하아빠야
빨리 크고 빨리 키워서 같이 나가자
#날씨 #육아 #36일차 #백일은언제오나 #예쁜내딸💕

#170209#미국#교환학생#36일차
드디어!!!!!! 국물있는 음식!!!!!!!

LCHF 36일차
▪️9:40am
단호박스프, 샐러드(올리브오일,발사믹식초&마스카포네치즈)
.
계속 외식해서 그런지 몸무게가 제자리에서 왔다갔다😢 오늘 내일 바짝 쪼이자
.
#LCHF#36일차#식단일기#저탄고지#ketogenic

#36일차
잠좀주무셔요~변서연!!!!
새벽마다 외할머니 고생시키고...
#육아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닭띠아기

분명 2인분이라 그래서 다 삶았는데 에베레스트가 됨
#paris #pasta #먹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36일차

MOST RECENT

#심우철 #심슨스터디 #공부스타그램 #열공 #빡공 #지구과학1 #생명과학2 #명품보카 #리딩스킬 #오늘은 #열심히한 #하루 #플래너인증 #초시계인증 #꾸준함 #36일차

지구과학은 저번주에 천체 전까지 끝냈었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1단원으로 가서 복습한번 하고 기출문제 풀었습니다~
생2는 6월모평까지 했었고 오늘은 1단원 복습, 기출문제까지 풀었어요~
영어는 단어와 드디어 리딩스킬을 첨으로 했습니다. 늦엇다고 할수도 있지만 그래도 서두르지 않고 계속해서 꾸준히 할 생각이에요. 서둘러서 부족하게 하는것보다 느려도 자세하게 하는게 더 좋으니깐요!!
어제 공부를 좀 못해서 오늘은 많이 하려구 노력했어요~ 내일은 과학 2단원씩 할려고 하는데 좀 불량이 많아 일찍 가볼게요!!!! 오늘도 모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심씨부자👨‍👦
.요새 부쩍 잠투정이 심하더니
아빠오니까 컨디션 좋아졌네🙄
아푸지말자 강아지😻

#아빠와아들#겸둥이#무송이#심쿵이#신생아#36일차#잠투정시작#아빠품속원숭이#전주#친정에서

#식이조절 #식단조절 #식이요법 #36일차 #다이어트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트식단 #먹스타그램 #기록스타그램 #체중감량 #food #diet #dietfood #일상 #daily #소통 #fitness #health #foodie #iphonese #아침 #점심 #저녁 #follow #맞팔 #식단일기 #헬스타그램
_
규칙
- 모든 음식은 내가 만든다.
- 7시 이후 금식
- 삼시 세끼 최대한 챙겨먹기
- 영양제(L카르니틴, 유산균, 비타민, 루테인)
- 하얀조미료는 최소화
- 물은 많이 - 3일 운동 / 1일 휴식
- 힘 딸릴 땐 폭주하지 말고 일반식 먹기
- 많이 먹게되더라도 꼭 기록하기
- 술 쳐먹지마(넌 술을 이길 수 없어)

_
comment.
#치팅데이 물론 저걸 다 먹진 않지욭ㅋ
내일 등산 가서 잘먹고 가기

날씨 캡짱
산후우울증 방지차 남편이 준 자유시간♡
(사실 오빠 심부름이지만 그래도 감사감사)
캘리포니아에 와있는줄-
주하야, 주하아빠야
빨리 크고 빨리 키워서 같이 나가자
#날씨 #육아 #36일차 #백일은언제오나 #예쁜내딸💕

#36일차

턱살이란 것이 폭발한다
맘마 먹을때 제발 짜증내지말자ㅜㅜ
김매벙이 사준 모자
싫어하는거 씌웠더니 표정ㅋㅋㅋ웃경ㅋㅋ
근데 저 사이즈가 백일사이즈라는건 반전이네

잘땐 천사👼 오늘은 낮잠을 좀 자주는구나 어젠 그렇게 안자더니😫 덕분에 시원하게 머리감고 샤워했다ㅋㅋㅋ 그래도 밤엔 잘 자줘서 고마워🌒 땡큐

#신생아 #36일차
#아들맘 #아들둘맘 #아들스타그램

05.22.2017 Mexico city
오늘은 신들의 도시라는 테오티우아칸에서 달의 피라미드, 해의 피라미드를 봤당! 🏜 처음으로 보는 피라미드는 가히 압도적이었고 과거 인간이 신에게 얼마나 큰 의미를 부여했는지 알 수 있었다. 그치만 계단이 너무 가파르게 되어있어서 다리가 후들후들😱
멕시칸친구들 덕분에 오늘도 편히 여행했습니댱 감사룽🙆🏻 역시 여행은 여러명이서 해야 재밌다💓
.
I went Teotihuacan and saw the pyramid of sun&moon with Mexican and Korean friends. It was so amazing and makes me felt people in the past were smart. Thank you Alexis and Santiago.
.
#mexico #mexcity #teotihuacan #pyramid #멕시코 #멕시티 #테오티우아칸 #여행 #36일차


아가는 정말 #응애 하고 운다

그럼그렇지...
채아양의 효녀놀이는 이틀만에 막이 내렸다ㅠㅠ



#효녀 놀이
#끝

#세상살이
#36일차
#채아

#신생아졸업 #생후 #1개월 #생후36일 #세젤귀 #세젤예 #내새끼 #사랑해 #닭띠맘 #딸맘 #내딸 #딸바보 #인스타베이비 #독박육아 #행복하자 #아프지말고

#미라클모닝 #36일차

#믿음과이해

#놓치고싶지않은 #나의꿈나의인생 "유능한 리더가 되기 위해 필요한 11가지조건"

1.용기
2.자기통제력
3.두터운 정의감
4.단호한 결단력
5.실행 가능한 계획
6.보수 이상의 일을 하는 습관
7.쾌할한 성격
8.너그러운마음
9.모든것을 알고 있을것
10.투철한 책임감
11.협력하여 일할것

5월 23일 화요일 화이팅🌷

036/100
당신의 말에 <끝까지 #듣는 시간>을 내어줄 것이다.
당신이 나에게 말을 하는 이유는 그 일을 <경험해보지도 못한 내가> 생각하는, #해결법 을 알고 싶어서가 아니다.
당신의 문제에 대한 답은 당신의 안에 있음을 안다.
_
나의 몫은, 당신이 그 답에 스스로 #가까워지도록 들어주는 것. 적절한 #질문 을 던져주는 것. 그때까지 #옆에 있어주는 것. 그런 친구가 되어주는 것🙏
_
#오늘의예리미 #36일차

LCHF 36일차
▪️12:00pm
아이스 아메리카노
.
▪️2:40pm
초코누룽지 한입, 호두 3알, 끼리치즈 1/2개
.
▪️5:40pm
삼겹탕, 쌈채소
.
언젠가 해먹어야지 했던 삼겹탕!@lchf_jjoing 님 피드보고 만들어봤는데 짱맛!!!😍😍 이걸 이제서야 먹다니! 집에 채소가 별로 없어서 청양고추랑 양파, 부추, 깻잎만 넣었는데도 넘나 맛있었다💕👍 두부랑 채소 남아서 내일 또 해먹을 예정😝😝😝
.
#LCHF#36일차#식단일기#저탄고지#ketogenic#삼겹탕#짱맛😋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