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3루테이블석

358 posts

TOP POSTS

#라팍 #삼성라이온즈 #3루테이블석 하.... 이제 진짜 안가 👋🏻 #사요나라

#라팍#3루테이블석
3점 주고 시작하는 삼성..

야연동의 외야지존이자 와가와가 주전 중견수가 오늘 한건해냈습니다!!!! #파울볼 #삼성라팍 #라이온즈파크 #최강삼성 #3루테이블석

오예 승쨩 홈런💙💙💙
오늘은 파란 불 보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제발ㅋㅋㅋㅋㅋㅋ
#삼성라이온즈 #3루테이블석

.
잠실 대전은 벌써 경기취소확정인데.
여긴 비가 조금씩 오는덕에
자꾸 기다리라고만🙇‍♀️
#가는날이장날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
#3루테이블석

수고하셨습니다. 승짱님
그리고 맛있는 도시락을 준비해주신 정연짱님.
#이승엽 #은퇴경기 #라이온즈파크 #3루테이블석 #굿바이이승엽

MOST RECENT

1,2차전 잠실에 이어 3,4차전 마산까지 플레이오프 전경기 직관✌
이제 한국시리즈에서 만나요😃😃😃
.
#마산야구장 #플레이오프 #4차전 #3루테이블석 #두산베어스 #최강두산 #엔씨다이노스 #함덕주 #오재일 #MVP #홈런 #일상 #데일리 #승콘
#한국시리즈 #진출✌ #가을야구더즐길께요👍

#플옵4차전 #두산vs엔씨 #마산구장 #3루테이블석 #모둠회 #두산화이팅
초반부터 난리네... 이겨서 마무리 짓고 올라가자~

플옵 4차전 3루 테이블석 3연석 구합니다
혹시 버리실 분 계시면 저에게 버려주세요^^ #플레이오프 4차전 #3루테이블석 #3연석 #양도 #양수 #없으면 말구요😭😭

우천취소로 갈 수 있게 된 내 생의 첫 준플레이오프.. 내일은 제발 이겨줘요ㅠㅠ
.

#롯데자이언츠 #준플레이오프 #4차전 #3루테이블석 #이겨줘요

수고하셨습니다. 승짱님
그리고 맛있는 도시락을 준비해주신 정연짱님.
#이승엽 #은퇴경기 #라이온즈파크 #3루테이블석 #굿바이이승엽

#9월23일 #야구 #야구장 #한화이글스 #파울볼 #3루테이블석
한화가 이김ㅋㅋㅋ파울볼이 뒷자리에 한번, 바로 내 옆으로 한번 날아옴, 옆에 오빠 공맞으심ㅠㅠ

잠안온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긴어디 #우린누구 선우가 #두산응원 하고싶데서 #3루테이블석 ㅋ 자긴 #두산팬 이라며 ㅋㅋ 긍데 ㅜㅜ #응원가 몰라서 재미가 없다옹 ㅋㅋ 어쩔 ㅋㅋㅋ 그래 두산이 이겨야 회사서 뭐라도 주지 ㅋ 니가 현명하다오 ㅋㅋ

뭔가 벌써 은퇴식하는 기분😭
진짜 마음이 찡💦

첫테이블석♡ 재율선수 홈런⚾ 처음 부분은 놓쳤지만 그래도 좋다!!😍 #3루테이블석 #보족세트 #김재율선수 #솔로홈런




감기몸살로 주사를 맞고도.
야구는 봐야겠고.
져도 즐거우면 된거다.

#삼성라이온즈파크#직관#3루테이블석
#토요일#감기몸살#그래도좋다#야구

#아아그램 #야구장좋아💕
-
-
오랜만에 야구장 ⚾️
슈슈랑 퇴근 후 여가 ㅋㅋ
잠실구장 완전 가까워 👍
오늘만 실컷먹자! 😅
-
-
#잠실구장 #야구 #sk와이번스 #두산베어스 #승리의SK #야구장 #3루테이블석 #슈슈랑 #놀아줘서고마워요 #치킨 #맥주 #불곱창 #떡볶이 #주먹밥 #신나요 🕺


왜 내가 직관할때마다 지는거냐며 !!!!!!
작년에도올해도 이기는건 볼수없는건가! 했는뎅,
이기는거보자며 바로 예매해버린!! 👀❤️
덕분에 이틀연속 #야구장 ⚾️🌿
어제보다 자리 더 좋당! 완전 가까웡 크크
#삼성vs한화 경기😎
.
여기 치킨은 진짜 노맛이니까,
오늘은 #과자초토화 👊🏻
#꽃게랑와사비#연양갱폭풍흡입 👍
.
#삼성라이온즈파크#카페스타디움#3루테이블석#사실져도재밌땅#야구입덕#야구스타그램#일상#데일리#휴무#3일휴무끝#목요병#아휴ㅋㅋㅋ😖


#삼성라이온즈파크 🦁
#삼성vs한화 ⚾️
경기보러온건 오늘로 3번째👀🌿
올때마다 진당.., 이긴적이없돠 ㅠ ㅠ
오늘은 이기길🙏🏻❤️
.
#야구장 에서도 #먹방 #1인1피자 🍕
#파파밸리피자 완전마시땅🐷
#피맥 먹고싶었지만 ㅠ ㅠ 콜라로 만족 ! !🌿
.
#삼성#최강삼성 👏👏#3루테이블석#야구스타그램
#일상#데일리#휴무

.
잠실 대전은 벌써 경기취소확정인데.
여긴 비가 조금씩 오는덕에
자꾸 기다리라고만🙇‍♀️
#가는날이장날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
#3루테이블석

3투쪽 롯데팬들 사이에 응원하기!!
열나게 응원해보자~~^^
.
.
.
.
#마산구장 #3루테이블석 #롯데팬들사이에
#우린NC팬 #이기자 #오랜만에직관

#여름휴가#대전#한화이글스파크#한화생명이글스파크#중앙다이렉트존#3루테이블석#기아타이거즈
울아가는 또.... #시댁찬스 😅
엄빠가 미안! 내년엔 울아가도 같이 유니폼입고 다니자💕💕
.
대전 경기 첫날 관람엔 한화승..
둘째날엔 기아승👍👍🤔
기아가 져줘서 담날경기도 관람!! 이번에도 지면 "남편아 절대 보러가지말아!! 다 남편이 보러 다니니까 지는거야!!!" 라고 했는데 다행히 이겼다!!! 우리 #버나디나 #홈런 우쭈쭈 잘해쩌
신랑은 #최형우#버나디나
둘의 투샷😙
.
그 와중에 얻어걸린#대전맛집
#돈우리#부속고기 짱!! 남편이랑 우연히 먹고 완전반해서 담날도 먹기 #공주분식#대전칼국수가 유명했었나? 암튼 #3대천왕맛집 특이한칼국수
꼭 매운탕느낌.

#20170805
#잠실야구장 #엘지트윈스 #lgtwins #잠실더비
#3루테이블석 #시즌권 #개꿀
옆자리 개매너 아저씨 내일은 안봤으면🙏
제발 응원매너 지켜주길🙏🙏 엘지팬으로서 창피해미칠뻔
#더워 #엄청더워 #땀줄줄

#라팍#3루테이블석
3점 주고 시작하는 삼성..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