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3년만에상봉

34 posts

TOP POSTS

#여행의묘미
사진만봐도 생각나겠지. 우리만 아는 웃음나는 장면들😜

ㅋㅋㅋㅋㅋㅋㅋ귀염둥이 선미선진이
#3년만에상봉 #보고싶었던조카들 #스노우카메라

오징어들이랑😚

#daily#일상
#3년만에상봉 ✨역사적이얏✨
,
,
#우정스타그램
#대구#수성못#루체테#LUCETE
#대구라운지바
넘나 분위기 좋아
비가 와도 차선이 안보여도 🌧☔️💧
포기 할 수 없다 ☁️

#미내랄과율짱과의만남

#3년만에상봉
#어릴때부터배꼽친구

여전하네똥까시나
방부제만쳐먹나
안늙노니는

친구들중에도젤보기힘든년
니보니까애들다보고시푸다

생일날간만에축하카톡이와서
살아있었냐며안부주고받다가
서울간다고했더니보자고♡

짐때문에오도가도못하는상황
결국동서울터미널에서보기로했는데
식장에서이동하는데차가겁나게막혀서
내오기까지먼저도착해서1시간이나기다려주고

그렇게어렵게겨우만났는데...
만난지한시간만에차시간때문에또다시헤어짐

우리의만남몹시허무했다ㅋㅋ
입아구도제대로못떨고아쉽군화

담번에는필히껌딱지들다떼고편하게보자

우리아들은이쁜사람만좋아하는데
척달라붙어서떨어질생각을안하네

아예저이모따라가지그랬늬ㅋㅋㅋ

MOST RECENT

#미내랄과율짱과의만남

#3년만에상봉
#어릴때부터배꼽친구

여전하네똥까시나
방부제만쳐먹나
안늙노니는

친구들중에도젤보기힘든년
니보니까애들다보고시푸다

생일날간만에축하카톡이와서
살아있었냐며안부주고받다가
서울간다고했더니보자고♡

짐때문에오도가도못하는상황
결국동서울터미널에서보기로했는데
식장에서이동하는데차가겁나게막혀서
내오기까지먼저도착해서1시간이나기다려주고

그렇게어렵게겨우만났는데...
만난지한시간만에차시간때문에또다시헤어짐

우리의만남몹시허무했다ㅋㅋ
입아구도제대로못떨고아쉽군화

담번에는필히껌딱지들다떼고편하게보자

우리아들은이쁜사람만좋아하는데
척달라붙어서떨어질생각을안하네

아예저이모따라가지그랬늬ㅋㅋㅋ

#예준이뱃속친구들 #부천친구들 #사총사
#3년만에상봉 #재회 #많이컷다
#성격들은그대로
#호기심쟁이일등똑똑박사연준
#사고치는건일등상남자주한
#겁은많은데꼭껴야하는재훈
#늘한박자느리지만즐거운예준
#키순서는늘그대로 #십년뒤지켜보겠어

마지막사진은 두살때 창틀위 재훈,연준,주한,
자동차만있음 모든게 관심없던 창틀아래 예준.

예준이는 다른애들 길때 누워있었고
다들 걸을때 앉아있었고
친구들 뛸때 쳐다보고있었고
사고칠때도 마지막에 근처에서 어슬렁대다
다튀고 혼자 혼났던 느림보 순둥이였다
지금도 성향들은 비슷한데
준이가 많이 씩씩해져서 느림보탈출!

추억이란 참 소중한것 같다

#부천나들이🍃 #3년만에상봉 #준이뱃속친구들
#부천에서늘함께였던사람들 #7세4녀석 #4총사
#한자리에모이기참힘들었다
#인천늘솔길공원 #늘솔길양떼목장
#어느새동생들이주렁주렁 #애기8명은힘들군

진주로 내려갈때 인사도 못하고
매일보면서도 나혼자 속앓이하고
사정도 말 못했었는데
나중에 정신들어서 너무 보고싶고
그리워서 연락하고 싶어도
타이밍을 잡을수 없었는데
역시나 언니들이 먼저
늘 그랬듯이
손내밀고 진심으로 기다려주고
아껴줘서 결국 모이게 되었고
소중한 관계를 되찾게되었다

준이는 너무 즐거워하고
잘놀고 나또한 모든것이 따뜻한시간.

고맙고 사랑하는 사람들.

아...진짜 다시 부천이사와야 하는건가ㅋ

언니가 캐나다라니 믿겨지지가않앙♡♡♡♡ ♡ ♡
"summerlicious" with this girl I've been waiting for quite a while❤
.
#3년만에상봉 #7년지기 #친스타그램 #보고싶었어진심ㅠㅠ #돌아가지마 #토론토 #욕빌 #다운타운 #since2010 #friendstagram #dailypost #missedyou #toronto #foodstagram #downtown #finallymet #summerlicious

거의 삼년만에 상봉한..💎🌈💕
.
.
.
.
.
#foodporn #홍대개미 #앤스펍
#3년만에상봉 #수다삼매경 #또만나요

오징어들이랑😚

#daily#일상
#3년만에상봉 ✨역사적이얏✨
,
,
#우정스타그램
#대구#수성못#루체테#LUCETE
#대구라운지바
넘나 분위기 좋아
비가 와도 차선이 안보여도 🌧☔️💧
포기 할 수 없다 ☁️

#여행의묘미
사진만봐도 생각나겠지. 우리만 아는 웃음나는 장면들😜

의리파,우면초병설유치원. 원장님,원감님 높으신분 급모임👍 #짠🍻 #횟집 #소맥 #술 #일상 #직장동료 #3년만에상봉 #이런직장다신없다 #추억팔이 #전국각지에서모인 #번개팅

ㅋㅋㅋㅋㅋㅋㅋ귀염둥이 선미선진이
#3년만에상봉 #보고싶었던조카들 #스노우카메라

10년지기들의 모임 ㅋㅋㅋㅋ 캐나다 고등학생으로 만나 성대 건대 비씨씨로 떨어지게되었지만 이젠 직장인으로 다시 캐나다에서 모인 우리 @jakobppa @dj_merrells
10years frds~ back together once again after university life
#10yearsfrdship #wefie #셀카 #10년지기 #직딩들 #친구모임 #3년만에상봉

친척동생이랑 팔짱끼면서 데이트😘
이태원구석구석돌아다니기.
길거리에파는 솜사탕 사줘땅
애기였는데 남자다돼떠 울액희😢~ #3년만에상봉 #친척동생서울구경시켜주기part1 #이태원경리단길 #이태원프리덤!! #솜사탕 #코튼코튼해😝 #like

#도쿄바나나 #형부선물 #3년만에상봉 #굿굿 #냠냠 #먹스타그램 #귀여운바나나

형부일본 갔다오면서 내가 먹고싶었던 도쿄바나나!!!사왔당♡.♡ 끼얏~~~
얼마만이니 바나나빵 흑흑.. 내가 맛있게 먹어줄껭^~^!!! 신난다 유후~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