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27인치

879 posts

TOP POSTS

드디어 삿다😆


남편 고마웡! 우히힣❤️
근데 책상을 안사서 일단 식탁위에..ㅋㅋ

#아이맥 #5k #27인치

자매님의 막 도착한 크루져보드 타고 내가 더 신나버림.
나 잘타지 잘타지 까불다가 머리깨질뻔 😬
너무 재밌어서 나도 바로 결제창으로 😅 나 또 태워줘
같이 중량천에서 타고 집까지 가쟈 @juu.26
#크루져보드#처음타봄#페니보드#pennyboard#27인치

#imac #5k #27인치 #팀쿡만세.
.
.
드디어 도착한 아이맥 27인치
중고나라로 가지말고 잘 지내보자.

#아이맥#5k#27인치 생각보다 화면이 크군요... 개이쁨 💕

잘부탁해 iMac #27인치 #5K #목디스크노노 15인치 맥프레가 콩알만해보이는 이순간

#아이맥#iMac#27인치#Retina5k

7년째 잘쓰던 맥북에어를 뒤로하고 새친구 영입완료! 앞으로 10년동안 잘부탁한당ㅋ

_

사망

4년반만에
갑작스럽게 어제밤
이상징후를 보이더니
오늘오전에 사망함

애플모든기기가 그렇듯
작별할 시간도 안주고
그렇게 떠나가는구나.

고치는데 100
중고값 60

맥북흰둥이꼴 났습니다.

#아이맥#27인치
#2011년7월생
#2016년2월생마감

#입양후어리고건강했던아이맥사진

MOST RECENT

듀얼 모니터를 이루었다. 커브드에 144hz는 신세계군여. 자리가 없어서 23인치 서브 모니터를 온전히 활용할 수 없다ㅠㅠㅠ

#커브드모니터 #27인치 #정의닦이 #마사닦이 #배대슈 #애플티비두바이스크린세이버

지난주에 사자마자 항공사 부주의로 네임택부분 파손. 바로 항공사측에서 무상수리 처리, 빠르고 무사하게 집까지 도착. 구매처에서 판매도안하는 커버까지 창고뒤져 보내줌. 우여곡절많은 애증템. 이제 내가방등록해야지 #트레이서등록 #친절한대한항공 #친절한투미 #큰맘먹고샀는데 #투미 #그래도좋아 #테그라라이트 #27인치 #여행가자

모니터 사이즈 업글하면서 기존 모니터 판매~
25대 정도있고
LG 27인치 LCD
업자가 매입해가는 가격에서 만원 더 얹어 < 8만원 >
010 7643 0037 연락주세요 ~
홍보 해주세요들 😘
#27인치 #모니터판매

아악!!! #무서워!!!
#아이맥 #27인치 임....
#베어브릭1000프로 #마징가Z#크기...
#베어브릭 #1000프로 가 이렇게 클줄 몰랐다 ㅋㅋㅋ
#아이맥27인치 보다 클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6.20

#새거 가전제품이 한순간 다 망가지고 구매 품목에 없던 녀석 😭 이거때매 한주 고생하고 내가 다시 구매 #27MT58DF#LG#TV#모니터#IPS#27인치 글두 새거라 역시 좋구먼 후다닥 조립후 설치 끄읏~ #환영합니다

드디어 왔당👀💓!! 내 장비들ㅠㅠㅠ 넘 예쁜거아닙니까아ㅏㅏ!!!!@! #데스크탑 #pc #모니터 #27인치 #lg #lgdisplay #lg27인치 #조립컴퓨터 #골드 #후방카메라고장 #셀카모드 💦 #기념샷

아 넘 예뻐 ㅠㅠㅜㅠㅠ 기분 날아갈거같다
편집이나 해야지 이제 ㅎㅅㅎ✌
.
.
.
.
.
.
.
#애플 #iMac #아이맥 #27인치 #기분좋은날 #좋아요 #헤헤 #팔로우미 #일상

드디어 왔다
이제 다시 어질리티, 행동교정 영상공부 시작😄😄😄😄😄
한달은 쫄딱 굶어야겠네 ㅠㅠㅠㅠ #애플 #아이맥 #27인치 #5k #고급형
#이제부터 #다시 #영상공부 #작업실 #apple #imac

.
사무실 모니터
비대칭 모니터

#듀얼모니터#사무실#인스타그램#27인치#모니터#

#스쿼트205kg
컨디션이 확 안돌아오네ㅠㅠ
2개 하고 겔겔겔...
높으신 선수 분들 따라가려면,
2배 더 열심히 해야 한다!!
Pt시간으로 급 마무리🤤
오후 운동 때 다시 도전해 보는 걸로.
..
#운동일지 (하체 간단히)
#스쿼트
40, 80, 120, 160, 180, 200, 205 2셋
#레그프레스머신
맥스+20kg 5셋
#레그익스텐션 5셋
#싸이클 20분
#뒷태 #운동 은 오후에~~^^
.
.
#그랑프리기념게릴라선착순30명행사
#그랑프리기념pt20%이번주까지행사
#순천헬스#비케이짐#김병곤#미스터전남
#전남그랑프리#레그데이#하체#27인치
#29인치목표#남자는스쿼트#닥치고스쿼트#헬스타그램 #순천#광양#여수#순천피티#순천개인피티#순천pt#운동하는남자#운동하는여자

큰맘먹고 모니터 새로 장만!!
새 모니터 한 10년만에 사보는거같음
#27인치 #4k모니터 #신세계 #3840x2160
#mDPtoDP케이블 #배송안된게함정
#macbookproretina #early2015
#HDMI연결 #30Hz밖에 안됨

시험기간을 위해 모니터를 바꿨다🙌
너무 기쁨
#27인치 #모니터 #LG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