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00원

MOST RECENT

꾸준히 주문많은 투포켓가방이에요
크기가 적당해서그런지 데일리백으로 정말 많이 찾으세용:)
공구가재진행요청이 많지만😭공구가 수량은 정확하게지키는#와이모드 입니다😂
#2차진행 #40개한정#26000원 이번에도 빨리 마감될 수 있다는 점 고려해서 후다닥 주문주셔요:)
#공구가 #가방 #여성가방 #토트백 #크로스백 #데일리가방 #여자가방 #가방공구 #데일리가방추천 #인기가방

#1일1팩
#홈케어
#유수분관리 #유수분팩 #모공팩 #진정팩 #데일리각질케어
비지니스 4년차!
홈케어 하는 내얼굴을 직접 올린건
다섯번도 안되는듯요ㅋㅋ

오늘은 과감히!
올려보니다!

어제는 #크리스탈필링 #묵은각질케어
해주고, 오늘은 #유수분팩으로
피부 진정도 한번 해주고,

#홈케어 습관만 들임
어렵지 않아요♥

#메리케이 #화장품 #마스크
#하루10분투자 #피부가달라져요
#26000원 #제품문의 #전국택배 #선물포장
010.6727.1451

#🌞제이베베여름신상
#보그원피스
#26000원 .
.
.
s m l xl
화이트 블랙
.
.
깔끔하고 심플한것 같으면서도 치마부분에 살짝 포인트가 있는 원피스에요.
매장에 디피되고 반응이 좋아서 기분까지 업 👍👍
모델여아 91cm 12kg s 사이즈 착용했어요.
.
.
#제이베베당진 #당진제이베베 #당진맘 #서산맘 #당진아동복 #여아원피스 #딸옷 #원당동커피베이 #원당동아동복 #당진 #온누리상품권환영 #다이렉트환영

하 내가이걸얼마나먹었게 ㅋㅋ
#내#26000원#날라가네

#한화이글스 3연승축하 #송은범가너 3승축하 #정우람 4세이브축하 축축하 !!!!!! 안주는 #마구로육회 장소는 #이자카야진진 가격은 #26000원 끝!!!!

#🌞제이베베여름신상
#레이스숏데님
#24000원 (s~l)
#26000원 (xl)
.
.
Color 중청 연청
Size s m l xl .
#히트예감 살짝 해봅니다 ~✌✌
밑단 면레이스 디테일로 캐쥬얼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적인 #데님숏팬츠 에요.
#신축성 당연히 좋습니다.
요즘 넘쳐나는 #여름신상 으로 업뎃 하기가 바쁘네요~ 💦💦
하나씩 열심히 올려드릴게요.
모델아가 102cm 16kg - M 착용했어요.
.
.
.
#당진제이베베 #여아옷 #딸옷 #여아반바지 #여아데님반바지
#레이스반바지 #당진아동복 #당진맘 #서산맘 #편한아동복 #다이렉트환영 #온누리상품권환영 #전국택배가능

#파리바게뜨 #스트로베리서프라이즈
심플하게 생겼다ㅋㅋㅋ딸기 세개 귀욥🍓🍓🍓
생크림케이크같은데 한가운데 딸기뭉텅이있음. 딸기 절임?같음. 케이크치고 안화혀해서 뭔가 허전한데 은근 맛있음. 카페에서 사먹는 조각딸기케이크같다
#26000원 #케이크 #케잌스타그램 #딸기케이크

#파리바게뜨 #스트로베리서프라이즈
심플하게 생겼다ㅋㅋㅋ딸기 세개 귀욥🍓🍓🍓
생크림케이크같은데 한가운데 딸기뭉텅이있음. 딸기 절임?같음. 케이크치고 안화혀해서 뭔가 허전한데 은근 맛있음. 카페에서 사먹는 조각딸기케이크같다
#26000원 #케이크 #케잌스타그램 #딸기케이크

처음으로 모듬초밥을 먹어봤다..진짜 맛있고 퀄리티도 굿👍
.
.
.
#스시 #초밥 #스시1490_길동 #데이트 #26000원 #❤️

#🌞제이베베여름신상
#롤업청팬츠
#26000원 .
.
7부~8부로 입을수 있는 #스판좋은 팬츠에요.
브러쉬에 구제까지 되어 있어 스타일 살리는데 최고👍
그냥 이.쁘.다 두말하면 잔소리쥬?? .
모델여아 100cm 17kg m 착용 했어요.
.
.
.
#제이베베당진 #베베스푼 #청롤업팬츠 #유아롤업진 #딸옷 #아들옷 #유아청바지 #신축성짱 #롤업바지 #온누리상품권환영 #다이렉트환영 #전국택배가능

#파리바게뜨 #초코쉬폰
맛있다!!안에는 초코빵이고 크림은 생크림!!겉에 초코 가루?랑 크림이랑 빵이랑 한입에 먹으면 쫀맛탱이다!!!!초코케이크에 초코케잌 별로 안좋아하는데 맛있움🍰🍫
#26000원 #파리바게트 #파바 #파바케이크 #빵스타그램 #빵순이 #케이크 #케이크추천 #먹빵 #먹빵탐험가 #선팔하면맞팔 #맞팔 #맞팔해요 #맞팔환영 #인친 #인친해요 #소통 #소통해요 #팔로우환영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방 #먹방스타그램 #먹방탐험가 #냠냠 #케이크그램
#초코케이크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