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살아기

33869 posts

TOP POSTS

#친구아이가👊
#옛날교복 입혀 놓으니 넘나귀여운것😝💕
과자로 유혹해 하니도 독사진 찍어주려했는데
과자만 먹고 바~로 자리 뜨는 쿨가이하니😂ㅋㅋㅋ
차니 독사진도 넘넘 귀엽지만
그래도역시 둥이들은 #투샷 이 최고😘👍
.
.
.
#517일#쌍둥이#아들둥이#아들쌍둥이#쌍둥이형제
#16개월아기#2살아기#원숭이띠아기#세젤예#세젤귀
#twin#baby#정유한#정유찬#하니차니#👼🏻👼🏻
#아기천사#미소천사#육아일기#육아소통#육아스타그램

드뎌 카메라로 포착 🖤

.
.
끝에 또안나간다고 난리...
아빠
오늘뻗을듯 😂
.
너무좋아해서
난 못즐겨도 뿌듯함😍
.
.

오늘도 러블리 ♥️
잠들기전 니사진 보고 또 보기
그냥 행복한 밤 🌙
-
-
-
-
#기쁨이 👶🏻#지안517일#2살아기#채도카페

2017.08.18
#생일전야제
생일전날.
소중하고 고맙고 또 소중한 내사랑들이랑.
노래부르고 초불고 박수치는 것만해도 이렇게 행복해.
우리 딸도 늘 예쁘고 사랑하고,
늘 고마운 울신랑, 더더 사랑해요~
.
.
#생후489일 #원숭이띠아기 #16개월아기
#4월생아기 #2살아기 .
.
#딸 #딸아기 #딸엄마 #맘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육아 #육아소통 #육아일기 #생일스타그램 #가족스타그램 #생일 #럽스타그램


치맥먹다 판듀보면서
급삘받아 착한노래방


ㅋㅋㅋ
김규량
가수인줄 🤣🤣


#고음폭발



#노래방 #가족스타그램 #흥이란게폭팔했다

.
#582일
네?
제가 헤어컷하면서 울었다고요?
그럴리가 없는데에 - 🙄
.
.
.
.
.
두번째 미용실 방문
이번엔 힘도 더 세지고
더 울고불고 하아-
사진 한장 남길 수 없을 정도 ㅋㅋㅋ
징짜 콩순이 언니 없었으면
포기하고 울며 뛰쳐나올뻔 😭
콩순이언니 리스펙 🙏🏻
김방글, 그래놓고 나와선 아닌척 🤣
.
.
.
.
.
#방글이의하루
#방글옷장 #가을신상 #아기청바지
#꼴레지앙 #꼴레지앙무타르드

MOST RECENT

이번 마켓 슬라임 후기에요
오늘 하루 이렇게 많은 후기가 올라오다니 감사드려요😭❤️
후기영상 사진 더 많지만 별이 사진 올리는 피드라 저는 다 리그램 할 수 없어 아쉽네용😅 @jejunail 가시면 후기와 신상정보 등 더 많이 볼 수 있구요 😊 모두가 꿀잼으러 가지고 놀 수 있는 날 까지 노력할게요 ! ㅎㅎ🙇‍♀️🙇‍♀️🙇‍♀️❤️ #제주슬라임

#Repost @yoni.kim (@get_repost)
・・・
방글아 하지마ㅜ 이모가 잘못했어😖
(방글이 코 후비면 내가 혼남ㅋㅋ 콧물왕인 내가 코에 손이 많이 가기 때문에 = 보고 배웠다고 생각) 이발하니까 48배는 더 이뻐진 #조카٩( ᐛ )و (몸살)아픈 뒤로 부쩍 코를 후비네ㅜ 콧구멍이 두개라 손가락 세개를 못넣어 아쉽소? 손가락맛?을 알아버렸눼٩( ᐛ )و💦
.
.
.
.
이모가 우리딸 흑역사 만들었네 ㅋㅋㅋㅋ
김방글! 🖤🖤🖤
#요니이모

일요일 밤에도 놀러다니는 여유 좋다 ,
복직하면 월욜 준비로 꿈도 못 꾸겠지 ㅠ

+411
한동안 안방문에서 숨바꼭질하더니 요즘엔 책장과 쇼파사이틈에서 숨바꼭질한다ㅎㅎ틈사이즈가 수민이가 쏙들어가는 사이즈라 자꾸자꾸 들어가...😅 #만13개월아기 #2살아기 #숨바꼭질 #장난꾸러기 #꼭꼭숨어라 #머리카락보일라 #반찬통장난감 #수시로사라짐

2017.08.19
#생일파티
오늘은 엄마의날🎈.
가족식사하고 축하도 듬뿍받은 행복했던 하루.
가만히 있고싶지 않은 총총총 발랄한 너.
작년과 다른 콧구멍식사🤣.
그래도 함께여서 너무행복해.
.
#효주의가방사랑
#하부지의효주사랑
.
.
#내사랑 #귀염둥이
#오늘도 즐거웠기를
.
#생후490일 #원숭이띠아기 #16개월아기
#4월생아기 #2살아기 .
.
#딸 #딸아기 #딸엄마 #맘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육아 #육아소통 #육아일기 #오늘의데이트 #생일파티 #가족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모두들감사해요 #할아버지와손녀

2017.08.19
#생일파티
오늘은 엄마의날🎈.
가족식사하고 축하도 듬뿍받은 행복했던 하루.
가만히 있고싶지 않은 총총총 발랄한 너.
작년과 다른 콧구멍식사🤣.
그래도 함께여서 너무행복해.
.
.
#내사랑 #귀염둥이
#오늘도 즐거웠기를
.
#생후490일 #원숭이띠아기 #16개월아기
#4월생아기 #2살아기 .
.
#딸 #딸아기 #딸엄마 #맘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육아 #육아소통 #육아일기 #오늘의데이트 #생일파티 #가족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모두들감사해요

2017.08.18
#생일전야제
생일전날.
소중하고 고맙고 또 소중한 내사랑들이랑.
노래부르고 초불고 박수치는 것만해도 이렇게 행복해.
우리 딸도 늘 예쁘고 사랑하고,
늘 고마운 울신랑, 더더 사랑해요~
.
.
#생후489일 #원숭이띠아기 #16개월아기
#4월생아기 #2살아기 .
.
#딸 #딸아기 #딸엄마 #맘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육아 #육아소통 #육아일기 #생일스타그램 #가족스타그램 #생일 #럽스타그램

cgv 깡패 ? 😂 #13개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