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2리터물통

259 posts

TOP POSTS

#고포잇짐
저희 고포잇짐은 #빅베이 물통과 함께합니다~^^
#정수기물통#2리터물통
운동전 물한번뜨면 운동끝날때 까지 마신다는..
➡️ @bigbaby_official_ 💪👍👍👍💧💦💧💧💧

정수기를 통째로 들고 다니는 느낌적인 느낌👍
#빅베이비 #정수기물통 #2리터물통

부지런하게 유산소타자!
물통 넘귀엽당~~크니깐 좋네 ~
#빅베이비 #정수기물통 #2리터물통

물 뜨러 정수기 자꾸 갈 필요 없음. 운동 전 한방에 해결~ㅋ 최고다. 😆👍 #빅베이비 #정수기물통 #2리터물통 #물자꾸뜨기귀찮을때 @bigbaby_official_

#2리터물통 #물마시기 #퇴근전 체크하기
물5분의1도못먹었음..한번도성공한적없음
말 그대로이것은 ~#충격과공포

#채니주니

꾸준히 물 6리터에서 7리터 마시고있다.
5키로가 빠지고 체지방 3키로가 빠졌는디
도통 티가 안난다 ㅍㅎㅎ
물 많이 드세용 ㅎㅎ

#2리터물통 물먹는하마각

회사 서버가 집나가서 안돌아오고 계심
닐리리맘보 💃

물많이마시기 프로젝트!
얼마나 지킬수있을련지😹😹
-
#2리터물통

.
요즘 #정수기물통 으로 사랑 받고 있는
#빅베이비물통 세척 방법 TIP을!!
솔로 닦는데는 한계가.. 물통에 해보세요☺️
찌든때랑 물통 잡내가 싹 사라집니다!!
.
◾️준비물: 구연산, 식초
(베이킹소다를 다 써서 빼고 했음)
◾️방법: 다 넣고 흔들어주기
-흔들다보면 물때, 각종 보충제가 씻겨져요
-1분씩 4~5번 물 갈아주며 흔들면 끝
-식초냄새는 헹구면 사라지니 당황X
.
요즘 이 물통 하나로 하루 수분 섭취량 잘 챙기는 중💧
겸둥이 물통 구입처는? @bigbaby_official_
#집에식초매니아있는듯 #남자분들은팔펌핑주의

이제부터 물마니 마시자~~👊👊
#다이어트 #2리터물통 #꼭지키자 #살빼자 #돼지감자물

MOST RECENT

2L 물통^-^ 물 많이 마시라구 이런걸 다
하루에 한통씩 꼭 마셔야지🙄 #오빠의선물
.
.
#오빠가사준#2리터물통#고맙데이#😻#오늘의일상

물통을 채우는데 오래걸려서 혹시 사람이 오면 비켜주려고 물뜨면서 중간중간 두리번거리는데 오늘 검은원피스에 모자까지 눌러쓰고 그러고있으니 마치 학교에서 물훔치는 물도둑놈이 된 기분이었다
#물도둑놈 #빅베이비보틀 #2리터물마시기 #2리터물통 #자이언트베이비

#빅베이비보틀
.
미니멀리즘은 점점 더 멀어져간다..
.
신상이라 #펜던트 달려서 #귀욤뿜뿜
.
흠.. 가을이라 물먹기 좀 소홀해져서
질렀다고 애써 #합리화
.
물넣고 #덤벨 대체가능😂
기존 파란색과 다르게 얼림, 50도 ok
.
@bigbaby_official_ 잘쓸게요~😁
.
#핏빗 밴드랑 #깔맞춤 넘나의도적

#물욕#지름신#쇼핑스타그램#핑크보틀#2리터물통#수분섭취#인생템#운스타그램#운동녀#헬스#웨이트#일상#daily#졸귀탱#운동하는여자#운동하는남자#헬스타그램#취저#귀요미#pink#bigbaby#여자는핑크#정수기물병

하루 2번 4리터 #2리터물통

워터덤벨 구매는 상단 프로필 링크클릭👆🏻✨
.
헬스장에서 운동할 땐 역시 건주남 덤벨보틀이죠!🏋🏻‍♀️
덤벨보틀에 물을 가득 채우면 2.2L나 채워져💧
운동하는 중간중간 팔과 어깨 운동도 덤으로 되는 효과가 있답니다💪🏻💪🏻
.
▶️ @injeong_8920 님의 사용후기 사진입니다~!
.
.
#무산소#유산소좀하자 #다이어트 #다이어터 #유지어터 #운동하는여자 #운동하는직장인 #운동하는남자#헬스타그램#수분섭취#다이어트식단#헬스식단#운동일지#라인#어깨#팔운동#이두#상체#하체운동#근육자극

왔다아💕 리미티드블랙에디션👊
#빅베이비 #2리터물통 #하루2리터물마시기 #다이어트 #운동

.
대박템😁👍🏻 허벌티로 물마시기 대회에서
하루에 6리터 마시고 2등했다요!! 선물로 2리터 빨대 물병💧
.
3번 먹으면 6리터!!!ㅋㅋㅋ
등산갈 때 간지템이 될 듯😆😆😆 넘나 좋은 것!
.
다이어트하는 사람끼리 공유하고 같이 열심히 살 빼고 자극받을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다요 ෆ
@every_eun 쌤~ -10kg할 때까지 평생 따라다닐게요ㅋㅋㅋ 우리 쌤 정말정말 가족처럼 운동하는 분들 하나하나 신경써주고 좋아요 추천!!!👍🏻👍🏻
#물병 #2리터물통 #2리터마시기 #물마시기 #허벌티 #그룹피티 #굿바디핏 #다이어트 #코치님최고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