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5년탄생

214 posts

TOP POSTS

#
내사랑둘...
비가오락가락하는 날씨탓에 까웨 하나씩 허리에차고
대나무숲을거닌다...
나에겐 저둘의 뒷모습은 언제나 행복감을 준다...
보기만해도 행복한 엄마맘...
아내맘...
가을맘...
내맘...
😚😚😚
좋은밤되세요...😁
#아역배우김가을#가을이#부녀샷
#아빠랑딸#딸바보아빠#딸스타그램
#뒷모습#내사랑들#엄마미소
#가을맘#도치맘#딸바보엄마
#데일리#일상#소통해요
#까웨챙겼니#ucc콘테스트#kway
#까웨#세계최초#원조
#완전방수#바람막이#1965년탄생
#프랑스어반캐주얼#데일리룩
#daily #l4l #actress #autumn

-
장마철 유산소 필수품 케이웨이!
허리에 포켓 주머니로 휴대할수있어 간편하다~
.
.
#kway#까웨#케이웨이#원조#1965년탄생#이태리디자인#프랑스어반캐주얼#세계최초#바람막이#까웨챙겼니

#Repost @lj__david with @repostapp
・・・
가로수길에서 케이웨이 발견! 유러피언들 사이에선 이미 정평이 나있는 어반캐주얼 브랜드가 한국에 들어온걸 1년이나 늦게 알았네요😂
.
반가운 마음에 냅다 들어가서 에어자켓하나 Get!! 언제 비올지 모르는 요즘 같은 날씨에 걱정 하나 덜었다는!
.
날씨 덤벼! 🙌

www.shopkway.kr

#KWAY #Roland_Thermo_Air #남자자켓추천 #비즈니스룩추천 #직장인코디 #공식수입사 #케이웨이 #패션대세 #1965년탄생 #세계최초 #완전방수패션 #어반캐주얼 #프랑스어반캐주얼 #덕다운자켓 #패딩자켓 #이태리디자인 #합리적인가격 #현명한소비자

🔥템 나도 입어봤다!
일단 휴대하기 간편해서 여행이나 등산갈때 짱👍🏻
가방안에 쏙 잡아넣고다니다 갑자기 비가올때도 짱👍🏻
(100%방수까지..😳)
.
www.shopkway.kr
.
#kway #kwayofficial #kwaykorea @kway_official #패션아이템 #르브레이 #LeVrai #공식수입사 #케이웨이 #패션대세 #1965년탄생 #세계최초 #완전방수패션 #프랑스어반캐주얼 #이태리디자인 #합리적인가격 #현명한소비자 #KWAY #세계최초바람막이 #케이웨이챙겼니 #여행필수품

MOST RECENT

#까웨챙겼니
#까웨UCC콘테스트
.
.
허리에 차고 다니는 세계최초의 #원조 #바람막이 #까웨 !!! 유행이 아닌 must have 아이템입니다! .
.
@Regrann from @ga_eul_style - #
내사랑둘...
비가오락가락하는 날씨탓에 까웨 하나씩 허리에차고
대나무숲을거닌다...
나에겐 저둘의 뒷모습은 언제나 행복감을 준다...
보기만해도 행복한 엄마맘...
아내맘...
가을맘...
내맘...
😚😚😚
좋은밤되세요...😁
#아역배우김가을 #가을이 #부녀샷
#아빠랑딸 #딸바보아빠 #딸스타그램
#뒷모습 #내사랑들 #엄마미소 #가을맘 #도치맘 #딸바보엄마 #데일리 #일상 #까웨챙겼니 #ucc콘테스트 #kway #까웨 #세계최초 #원조 #완전방수 #바람막이 #1965년탄생 #프랑스어반캐주얼 #데일리룩 #daily #l4l #actress #autumn

#
내사랑둘...
비가오락가락하는 날씨탓에 까웨 하나씩 허리에차고
대나무숲을거닌다...
나에겐 저둘의 뒷모습은 언제나 행복감을 준다...
보기만해도 행복한 엄마맘...
아내맘...
가을맘...
내맘...
😚😚😚
좋은밤되세요...😁
#아역배우김가을#가을이#부녀샷
#아빠랑딸#딸바보아빠#딸스타그램
#뒷모습#내사랑들#엄마미소
#가을맘#도치맘#딸바보엄마
#데일리#일상#소통해요
#까웨챙겼니#ucc콘테스트#kway
#까웨#세계최초#원조
#완전방수#바람막이#1965년탄생
#프랑스어반캐주얼#데일리룩
#daily #l4l #actress #autumn

#까웨챙겼니
#까웨UCC콘테스트
.
.
역시 아름다운 #운동하는여자 는 언제나 옳다! 올림픽 출전하지 않을거면 운동복 그만사고 프랑스 기능성 어반캐주얼 #까웨 챙긴다! .
.
1965년 프랑스 파리 탄생, 세계최초 #바람막이 #원조 #어반캐주얼 까웨 K-way! .
.
#패션스타그램 #유행패션 #패션대세 #유럽패션 #이태리패션 #프랑스패션 #모델 #피트니스 #운동녀 #엉짱 #아노락 #완전방수 #바막 .
.
※ 온라인 최저가 병행수입 제품과 대형할인마트 제품들은 모두 가품들입니다. 주의하세요!

@Regrann from @so____ry - 방수👍🏻
#KWAY #까웨 #까웨챙겼니 #세계최초 #원조 #완전방수 #바람막이 #1965년탄생 #프랑스어반캐주얼 - #regrann

#까웨챙겼니
#까웨UCC콘테스트
.
.
현명한소비자, 멋진 커플의 선택은 역시 #까웨 !! 이제 우리 현명한 소비자는 막대한 비용의 연예인 협찬에 속지 않는다! .
.
1965년 프랑스 파리 탄생, 세계최초 #바람막이 #원조 #어반캐주얼 까웨 K-way! .
.
#패션스타그램 #유행패션 #패션대세 #유럽패션 #이태리패션 #프랑스패션 #바막 #커플룩 .
.
※ 온라인 최저가 병행수입 제품과 대형할인마트 제품들은 모두 가품들입니다. 주의하세요!

@Regrann from @kimupaki - 바막 샀다능
@kway.people #까웨챙겼니 #ucc콘테스트 #kway #까웨 #세계최초 #원조 #완전방수 #바람막이 #1965년탄생 #프랑스어반캐주얼 - #regrann

#까웨챙겼니
#까웨UCC콘테스트
.
.
멋진 여자는 역시 원조 #세계최초 윈드브레이커, 휴대용 바람막이 #까웨 챙겼다! 올림픽 출전 안할거면 운동복 그만 사고 기능성 어반캐주얼 #kway !! .
.
1965년 프랑스 파리 탄생, 세계최초 #바람막이 #원조 #어반캐주얼 까웨 K-way! .
.
#패션스타그램 #유행패션 #패션대세 #유럽패션 #이태리패션 #프랑스패션 #운동하는여자 #바막 #몸짱 #엉짱 .
.
※ 온라인 최저가 병행수입 제품과 대형할인마트 제품들은 모두 가품들입니다. 주의하세요!

@Regrann from @pilates_ey - 어제 이거 없었으면 큰일날뻔!! 갑자기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우산을 써도 비 다 들어옴 ㅠㅠ 근데 방수라서 입고 갔다 ㅎㅎ 지하철에선 추웠는데 입으니 안춥고 센터와서는 유산소 할때 입고 넘나 기특 🌝 똑같은 걸로 아기 사이즈랑 강아지도 옷도 있었음 애도 없는데 귀여워서 한참 구경 ㅎㅎ다음에 우리 강아지들 햇님이 설리 옷 사줘야징 ~~ #kway #까웨 #원조 #1965년탄생 #이태리디자인 #프랑스어반캐주얼 #세계최초 #바람막이 #까웨챙겼니 #실용적 #필라테스 #요가 #패션 #데일리 #운동 #운동하는여자

어제 이거 없었으면 큰일날뻔!! 갑자기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우산을 써도 비 다 들어옴 ㅠㅠ 근데 방수라서 입고 갔다 ㅎㅎ 지하철에선 추웠는데 입으니 안춥고 센터와서는 유산소 할때 입고 넘나 기특 🌝 똑같은 걸로 아기 사이즈랑 강아지도 옷도 있었음 애도 없는데 귀여워서 한참 구경 ㅎㅎ다음에 우리 강아지들 햇님이 설리 옷 사줘야징 ~~ #kway#까웨#케이웨이#원조#1965년탄생#이태리디자인#프랑스어반캐주얼#세계최초#바람막이#까웨챙겼니 #실용적 #필라테스 #요가 #삼성점 #가로수길 #매장 #패션 #데일리 #운동 #운동하는여자 #셀카 #강아지 #아기

#까웨챙겼니
#까웨ucc콘테스트
.
.
역시 운동하는 멋진 여자는 운동복 그만 사고 #까웨 로 기능성과 패션 모두 챙긴다! .
.
1965년 프랑스 파리 탄생, 세계최초 #바람막이 #원조 #어반캐주얼 까웨 K-way! .
.
#패션스타그램 #유행패션 #패션대세 #유럽패션 #이태리패션 #프랑스패션 #완전방수 #방풍 #바막 #운동하는여자 #피트니스
#몸짱 #엉짱 .
.
※ 온라인 최저가 병행수입 제품과 대형할인마트 제품들은 모두 가품들입니다. 주의하세요!

@Regrann from @an_dajeong -
유산소할때 입어도 굿뜨
바람막이로도 굿뜨
소재가 넘나 좋구몽👍
.
#kway#까웨#케이웨이#원조#아이콘#1965년탄생#이태리디자인#프랑스어반캐주얼#세계최초#바람막이#케이웨이챙겼니#까웨챙겼니
.
@kway.people - #regrann

#까웨챙겼니
#까웨UCC콘테스트
.
.
역시 멋진 남자는 운동할 때, 평상시에도 #까웨 챙긴다! .
.
1965년 프랑스 파리 탄생, 세계최초 #바람막이 #원조 #어반캐주얼 까웨 K-way! .
.
#패션스타그램 #유행패션 #패션대세 #유럽패션 #이태리패션 #프랑스패션 #아노락 #운동하는남자 #피트니스 #모델 #바막 .
.
※ 온라인 최저가 병행수입 제품과 대형할인마트 제품들은 모두 가품들입니다. 주의하세요!

@Regrann from @louis_oh92 - -
장마철 유산소 필수품 케이웨이!
허리에 포켓 주머니로 휴대할수있어 간편하다~
.
.
#kway#까웨#케이웨이#원조#1965년탄생#이태리디자인#프랑스어반캐주얼#세계최초#바람막이#까웨챙겼니 - #regrann

-
장마철 유산소 필수품 케이웨이!
허리에 포켓 주머니로 휴대할수있어 간편하다~
.
.
#kway#까웨#케이웨이#원조#1965년탄생#이태리디자인#프랑스어반캐주얼#세계최초#바람막이#까웨챙겼니

#까웨챙겼니
.
.
멋쟁이 근육남은 역시 #까웨 로 패션과 기능성 모두 챙긴다! .
.
1965년 프랑스 파리 탄생, 세계최초 #바람막이 #원조 #어반캐주얼 까웨 K-way! .
.
#패션스타그램 #유행패션 #패션대세 #유럽패션 #이태리패션 #프랑스패션 #운동하는남자 #피트니스 #머슬남 #운동남 #완전방수 #아노락 #몸짱 .
.
※ 온라인 최저가 병행수입 제품과 대형할인마트 제품들은 모두 가품들입니다. 주의하세요!

@Regrann from @jinyfit_wbffpro - + @kway.people
오늘같이 오락가락 ㅠㅠ 소낙비 🌦내리는 날
가뜩이나 유산소도 힘든데.. 우산들고 댕기기 번거로움 ! 😂 100% 완전방수 #케이웨이 바람막이 하나면 비를 뚫고 거침없이 폭풍 유산소 가능 !!!
.
.
비 오면 입고, 비 그치면 둘둘 말아 허리춤에 힙쌕으로 똭 👍
은근 비 맞고 걷는거 갬성있네 😍

이런걸 #취향저격 이라... 💕
비밀인데 이거 #쌈디 바람막이임
.
.
#kway#까웨#케이웨이#원조#1965년탄생#이태리디자인#프랑스어반캐주얼#세계최초#바람막이#까웨챙겼니 - #regrann

+ @kway.people
오늘같이 오락가락 ㅠㅠ 소낙비 🌦내리는 날
가뜩이나 유산소도 힘든데.. 우산들고 댕기기 번거로움 ! 😂 100% 완전방수 #케이웨이 바람막이 하나면 비를 뚫고 거침없이 폭풍 유산소 가능 !!!
.
.
비 오면 입고, 비 그치면 둘둘 말아 허리춤에 힙쌕으로 똭 👍
은근 비 맞고 걷는거 갬성있네 😍

이런걸 #취향저격 이라... 💕
비밀인데 이거 #쌈디 바람막이임
.
.
#kway#까웨#케이웨이#원조#1965년탄생#이태리디자인#프랑스어반캐주얼#세계최초#바람막이#까웨챙겼니

#까웨챙겼니
.
.
역시 멋쟁이 멋진여자 #주이형
선수 모델은 원조 아노락 #까웨 챙겼다! .
.
1965년 프랑스 파리 탄생, 세계최초 #바람막이 #원조 #어반캐주얼 까웨 K-way! .
.
#패션스타그램 #유행패션 #패션대세 #유럽패션 #이태리패션 #프랑스패션 #운동하는여자 #모델 #비키니 #필라테스 #피트니스 #몸짱 .
.
※ 온라인 최저가 제품과 대형할인마트 제품들은 모두 가품들입니다. 주의하세요!

@Regrann from @fica.yihyung.ju - .
.
귿모닝✨
걷기좋은.요즘들
그래두 할껀 하구-
.
#kway#까웨#케이웨이#원조#1965년탄생#이태리디자인#프랑스어반캐주얼#세계최초#바람막이#케이웨이챙겼니#까웨챙겼니 - #regrann

#까웨챙겼니
#까웨UCC콘테스트
.
.
역시 멋진 #운동하는여자#까웨 챙긴다! 올림픽 출전하지 않을 건데 운동복 그만사고 기능성 어반캐주얼 kway로 #패션 챙기자! .
.
※ 온라인 최저가 제품과 대형할인마트 제품들은 모두 가품들입니다. 주의하세요!

@Regrann from @an_dajeong - 유산소할때 입어도 굿뜨
바람막이로도 굿뜨
소재가 넘나 좋구몽👍
.
#kway#까웨#케이웨이#원조#아이콘#1965년탄생#이태리디자인#프랑스어반캐주얼#세계최초#바람막이#케이웨이챙겼니#까웨챙겼니
.
@kway.people - #regrann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