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개월

220108 posts

TOP POSTS

새벽2시에 일어나 4시에자고 7시 기상..
그러고 낮잠한시간도 안잔 하서주니..
아빠회식이라 일찍재울려고했는데
사진보고 아빠 깜짝집귀가👍
.
.
.
#아들스타그램#19개월#청양띠#양띠맘#아들맘#육아스타그램#육아소통#인스타베이비#도치맘#세젤귀#아빠회식을안가게한너#귀요운너#하루종일방콕#에어컨불난다#내일문센가자#엄빠는치킨소맥#맵스터#잘자내새꾸💕

.
우리부부의 흔한일상
도련님왈👦 계약서말고 각서썼어야지
그럴걸..그랬나?ㅋㅋㅋㅋㅋ
난 오백을 받을수 있을까...ㅋㅋㅋㅋㅋㅋ
.
.
.
#곧둘째가질건데?
#의문의계약서
#과연

매일같이 누나한테 한번씩 봉변 당하는 우리 2호💦
첫째도 아직 어려서 혼낼수도 없고 ㅠㅠ
그러자니 둘째는 매일 맞는게 일이고 ㅠㅠ
엄마 아빠 둘다 첫째 위주로 이뻐라 하는데
동생 이쁘다고 뽀뽀해주고 쓰다듬어주다가도
왜 자꾸 동생을 때리는걸까요🙈🙈
엄마 아빠 힘들다 이눔들아~~
.
.
#생후한달 #19개월
#연년생맘 #남매맘
#연년생육아 #어찌해야하나요🤧
#프롬마마 #짱구배게 #애착인형

#육아일기
일찍 육퇴하고
맥주 한잔 하면서
추억팔이 중 🌒
.
.
일년전 오늘
너의 환상적인 드리블 ⚽
아들바보 엄빠는
천재라고 난리법석을 떨었었지 😁
.
.
아가아가한 너의 모습에
입가에 베시시 웃음이 새어나와 💞
.
.
일년후 오늘
넌 어떤 모습일까? 👦
.
.
#너의
#하루하루가
#엄마아빠에게는
#너무소중해
#사랑한다
#우리아가

할머니 사무실에 놀러간 두 손주들
영혼 탈탈 탈곡중
.
.
#지후주아는유체이탈중

2017.7.16.

그니깐요~
보고 다니시라구요~꼴통아 😜😜😜😜

자동문 열리기전에 텨가다가
그대로 나자빠짐ㅠㅠ

#이럴래진짜 #울지도않음
#19개월

#예쁜척
.
🦊다이어트
이제는 티안내고 하는겁니다
.
🦊3일이면 되는데
누가 알겠어요
.
🦊그동안 먹고싶은것 먹고 술도 안주도 맘껏드세요
.
🦊필요할때 딱 3일만 투자하면
변화된 모습으로 환골탈태
.
🦊김언니 실시간문의 카톡
부담없이 문의주세요
.
🦊아뒤검색 charm1224 .

#육아일상 #일상스타그램 #도치맘 #맘스타그램 #꼬물이 #꿀잠 #이시간 #평화롭다 #여유롭다 #이브닝 #술상 #배부르다 #뒹굴거림 #작은행복 #라디오스타 #19개월 #그림책 #독서습관 #떼쓰기 #주위분산 #재접근기 #어려운육아

MOST RECENT

제주도이마트서 제일저렴한 키.티.튜.브 들구
호텔풀장에서 다른호텔 수영장파티로
키티튜브따위 안타겠다는 넌
물을 몇번이나 드셨는지
역시 휴가시간은 훅~ 가는구나

#김도현 #15년생 #11월생 #19개월 #청양띠 #아들
#휴가 #제주도 #수영장 #키티튜브 #상남자 #비글
#아들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들램

잠이안온다. .ㅜ또불면증인가ㅜㅜ
30분자고눈떠서벌써새벽4시가넘었네. .망했네😵
그저께다녀온아쿠아리움~니가좋음나도좋아❤️ #인스타베이비#부산맘#양띠아기#원숭이띠아기#누나#동생#육아스타그램#19개월#입장료또오름#비쌈#세젤귀#해운대#아쿠아리움#문센가는날

.
July 20, 2017
.
Drop in play time at Brentwood
Jayden was the biggest and oldest boy in there..
'I'd rather push my stroller'😉
.
낮잠도 안자고 퇴근하고 온 엄마를 보자마자 신발들고 현관앞에 서있음
동네 #플레이타임 에 갔는데 모두 아가들~ 걸음마를 겨우 시작했거나 기어다님..
지후가 젤 큰 아이.. #19개월 인데..
한살반 아이들도 있다는데 내눈엔 안보임..
한살반 누구니~ 어딨니~
결국 책 좀 보고 애들 장난감가지고 놀다가 밖으로 나와서 유모차 밀며 좋아함..
.
표정은 완전
'훗~ 형아는 유모차 밀수있다'
'훗~너희도 크면 할수있어'
.
#19monthsold #dropin #playtime #babies #toddler #아들스타그램 #난뛰어다닌다 #유모차미는남자 #너희도크면할수있어 #낮잠거부 #외출지향 #나가나가나가 #육아 #밴쿠버맘 #워킹맘

#평생친구 #36개월 #19개월 #마이크로맥시
넘나 덥지만 너희를 위해서라면..

그들의 기분을 망치고 싶지 않았다😒
얌전히 잘 놀다말고, 도준이의 반란!
얼마없는 모래로 한참을 놀았다~
아무리 청소를 해도, 발바닥이 어석하다..
#모래놀이#청소는누구의몫?!

넘나이쁜💕

#오늘소울
#19개월

표정부자😘

#오늘소울
#19개월

아빠오는날!
오늘도 엄청 화내고 혼내고ㅜ
자는모습보니 미안하고 안쓰럽고
하~ 육아의 세계는 사람을 들었다놨다 하네 그려
마트만 가면 쇼핑 중독증걸린 너란 아이^^
데꼬나가니 넘나 잘노는것!!
엄마 오늘 아파죽을뻔 했는데도 고집부리고 떼쓰고ㅜ
낼은 잘지내보쟈!! #청양띠#19개월#미우나고우나내새끼#세젤예#세젤귀#좋았다나빴다#조울증애미와딸#착해져라딸아#낼은잘지내보자#엄마도화덜내고안혼낼게#우리이삐오늘하루도수고했쪄!#닭도먹고쇼미더머니도보고불금보냈으니잘쟈

굳이 운동화를 신겠다고 차타곤 바로 벗어던져 놓고!! #고집상승중인 #18개월 아차! 오늘부터 #19개월 채율누나와 #닭죽촌놀이방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