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1일3인스타

116 posts

TOP POSTS

셋이 찍은 사진 중에 맘에 드는 사진 1도 없음. 엄마가 찍어준 영상에서 캡처✌ 저녁이 더 예뻤지만 역시 맘에 드는 사진이 없는 관계로 밝을때 사진만 3장. #1일3인스타 #열일했어👸👸👸

Yeah 분위기 좋당 #1일3인스타 #loveyourself #그릿비

어제 오늘 여의도 IFC 그리고 삼고초려.
오늘도 가연이를 부르고 싶었지만 눈치보여서 조용히 돌아갑니닼ㅋㅋ @gayeonnn94 개강날 데이투 예약💕
아주아주아주 달고 맛있었으나 먹기 힘들었던 #파이 #마호가니 #여의도
#여의도카페 #1일3인스타

ㅎㅎㅎㅎ 사장님인가? 귀염 #1일3인스타

잘생기게 나온 것 같아 올려봄
#아님#말구염#마지막#마사지#1일3인스타#제성

영화 '리지 맥과이어'에서 보고 너무나 가보고 싶었던 트레비 분수. 소원 빌고 5센트짜리 동전 하나 던졌다.

La fuente de Trevi. Me gustó esa mucho porque mi película favorita The Lizzie McGuire se filmó allí.

#로마 #트레비분수 #지하아재 #감동 #버킷리스트 #여행스타그램 #trevi #roma #lizziemcguire #1일3인스타 #도배

MOST RECENT

#라면 #카레우동 #Romanian #이름모를음식 #체코술 #Becherovka

술을 조금 마시고나니 배가 부르든말든 과자가 먹고싶었지만, 여기는 슈퍼가 빨리 닫아서 슬펐고 어쩔수없이 군것질을 덜 하게 된다고 생각하니 기뻤다. 근데 저녁을 이렇게 9시까지 먹는다면 어차피 살이 찔 거라는 걸 깨달았다. 이왕 이렇게 된거 내일도 기숙사 파티가서 맥주 먹어야지 흥

#1일3인스타
잉여인거 티내는거 같다 증말 부끄럽게

셋이 찍은 사진 중에 맘에 드는 사진 1도 없음. 엄마가 찍어준 영상에서 캡처✌ 저녁이 더 예뻤지만 역시 맘에 드는 사진이 없는 관계로 밝을때 사진만 3장. #1일3인스타 #열일했어👸👸👸

#미션 #1일3인스타 위험하다 !!! 짧은 동영상들도 올리고 싶은데 왜 안올라 가나요 ? 😭
#뉴욕 #1일차 #연휴여행 #YOLO여행
죽기전에 먹어봐야 한다는 #levain 줄 서서 먹었당 진짜 초코 안좋아하는데도 존맛 😍

9:23PM 저는 지금 times square에 야경보며 앉아있지요? 이 여유 환상적이지요?
동영상들은 숙소가서 자기전에 다른사진들하고 다시 시도해봐야지 ㅠㅠ 아!쉬!워!

#올렸어 #유민아 ^^

내 귀여운 피드 속 쿠마몬을 지키기 위한 노오력 #1일3인스타

넘나 좋았던 룸메들과 한강 데이트💞
해지는 하늘 너무 예뻤구요 야경 너무 예뻤구요 수진이 너무 예뻤구요 심지어 논알콜 칵테일도 너무 예뻤다
치킨 라면 다 식고 조금 불었지만 그래도 분위기에 취해 맛있게 먹었다!!!! 시원하고 진짜진짜 행복했다😍
#1일3인스타 #성미료403호#한강 #치킨 #성공적❤
w. 인스타안하는 나영언니 & 수진

어제 오늘 여의도 IFC 그리고 삼고초려.
오늘도 가연이를 부르고 싶었지만 눈치보여서 조용히 돌아갑니닼ㅋㅋ @gayeonnn94 개강날 데이투 예약💕
아주아주아주 달고 맛있었으나 먹기 힘들었던 #파이 #마호가니 #여의도
#여의도카페 #1일3인스타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