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년생

MOST RECENT

:)

어제 일찍 잤더니 오늘 빨리 일어나졌아욤.. 쏘 해피 ㅎㅎㅎㄹ ♡
.
.
(어제 12시 30분에 잠이 너무와서 피드안올리고잔건 안비밀)

#플래너 #공스타그램 #스터디플래너 #공부 #스터디그램 #공부스타그램 #03년생 #중3공스타 #열공하자 #중3 #중학생 #팔로우 #팔로우미 #언팔ㄴㄴ #공스타만맞팔 #선팔 #좋아요

귀요미들

낼 시험이라고 동생이 초콜릿 줬다 ㅋ.ㅋ

교생쌤ㅠㅠ❣️

아무말 없이 안아주세요

자고싶다 자고싶다 너무 졸리다 닼쎀이 광대까지 내려왔다 오늘 시험 망했다 하루종일 자고싶다 ....
-
-
-
#03년생 #중3 #시험기간 #오늘이마지막 #힘내자 #졸리다 #스누피 #홍대간다 #잘보자 #소통해요 #좋아요반사 #fff

작년 12월로 돌아갈래 😎

•• 4월 26일 목요일 #기상인증

•• 4월 25일 수요일 #라빵그램 🌸

시험 하팅

다시 열심히 (๑╹ω╹๑ )

20180425 스터디플래너☄
-
후엥..우울하다..오늘 체해서 학원도 못가고 누워서 잠만자다가 밤늦게라도 괜찮아져서 공부했담..😣 진짜 내일은 그냥 열심히 하자❣저는 수행준비하러 사라집니다😶
-
-
-
-
#공부스타그램 #공스타그램 #공스타 #공부 #중3공스타그램 #예비중3공스타그램 #중학생공스타그램 #03년생공스타그램 #02 #03 #04 #03년생 #16살 #중3 #스터디그램 #스터디 #스터디플래너 #열공 #공스타맞팔#주륵양식#주륵이플래너

몇시간후면시험친다 잠이안온다 외울게너무많다

와!! 지금 다 끝냈다!! 오랜만에 늦게까지 공부하니 뭔가 기분이 좋고 뿌듯함😁내일(?)도 밤 늦게까지 하구 자야징ㅋㅋㅋ
#03년생 #좋아요 #맞팔해요

#0425
하나,둘,셋 다시 세어봐도 늘 그자리에서 어두워진 내맘을 비춰준 별하나 |<사랑별-여자친구>|
-
오늘도 올클성공❣️🙌🏻
-
우리도 이제 공식색있는 아이돌ㅠㅠ 투톤 공식색은 많이 봤는데 쓰리톤..? 우리가 처음인건감..? 그렇다면 쏘스 매우 칭찬해🤩 (아니였던걸로.. EXID랑 우주소녀도 쓰리톤.. 전에 봐놓고서는 기억못하는 유빈잌ㅋㅋㅋ)우리 공식색이 젤루 이쁘다ㅠㅠㅠ(양심에 손을 얻고 말하자면 핑크가 없어서.. 사실 셉틴 공식색이 가장 이쁘다고 생각하는 캐럿+버디+•••) 사랑해ㅠㅠ 이제 유슬봉 버전2나오겠네🤭(응원봉은 유슬봉이 체고인거 온 우주가 인정하는바) 돈 모아놔야지❣️ 쏘스님ㅠㅠ버전2는 원격제어장치 해주세요😂
.
.
.

#03 #03년생 #03공부 #03공스타 #03공스타그램 #03공부스타그램 #03공스타맞팔 #03공스타그램맞팔 #중3 #중3공부 #중3공스타 #중3공스타그램 #중3공부스타그램 #중3공스타맞팔 #중3공스타그램맞팔 #모트모트 #모트모트플래너 #공부 #공부스타그램 #공부자극 #공스타그램 #공스타 #공스타맞팔

.
2018.04.25 (WED)
4H03M20S
.
왜 그런 바보같은 실수들만 하는거야 항상 발전이라는 걸 모르는 것도 아니잖아..
..
.
#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중3공스타그램 #시험대비 #모트모트플래너 #공부 #자습 #빡공 #화이팅 #중간고사 #D_DAY #망한시험 #03년생 #16살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