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은들지만

MOST RECENT

부지런한동생은 새벽에애기들을위해 서해안까지 갔다는데
서해는못가두 도청이라두 가야지

정말오랫만에 새벽공기맞으며
산책했네..
역시 혼자서 셋 한꺼번에 델꾸나가는건 좀 힘들다...ㅎ

그래도 요로케라도 산책해야 일주일이 좀 즐겁겠지~

이제 조금 쉬고 셋 미용하구목욕하자 댕댕이들아~♨♨♨ #공왕다
#애견핸드메이드
#강아지옷#애견원피스
#애견수영복#강아지한복
#새벽산책#일상
#소통#데일리
#도청산책#수원팔달산
#힘은들지만 상쾌한하루시작
#인스타그램
#독스타그램
#요크셔테리어
#Instagram
#dog#handmade
#puppy#yorkshireterrier

내새끼 많이 컸다💞
차 혼자 태우는데도 씩씩하고ㅎㅎ
어리둥절해 하지만 용감하게 잘타고ㅎㅎ
아빠가 운전을 못한게 아쉽네ㅋㅋ
키카에서 저녁까지 해결🏃‍♂️🕺




#아들맘#닭띠맘#돌준비맘#시간은잘간다#세월이빨라
#힘은들지만#이뻐죽겠네❤️#시간아천천히가라🙏
#커가는게아쉬워#엄마늙는거시러#시간을붙잡고싶은요즘

#운벤져스+이웃
책임감에,
성취감에,
즐거움에,
잠재되어있던 힘까지
아낌없이 쏟아붓고있는
요즘... #힘은들지만
#즐기고있다는것
#눈뜨자마자
#모닝소고기흡입후
#오늘도버닝💪
#D-15(프로필)
#D-35(바챌)

.
유하👶 #생후199일
오늘 네시반에 일어났습니다.
맘마는 세통. 응가는 두번. 옷은 세벌째입니다.
이제 9신데..엄마의 한숨이 깊네요🤣😆😅
.
#일상 #육아 #맘스타그램 #소통 #육아맘 #또치맘일상 #인스타베이비 #6개월 #아들스타그램 #백곰아들 #힘은들지만 #뭘해도예뻐😍
#울남매필수품 #제이드미나실내복 #둘찌도입성😊

.
#월욜시작은 #마트장보기
오늘해야할일
#오이소박이담그기
#깻잎김치
#깻잎짱아치
#샐러리무피클
#반찬만들기
장봐서 후다닥 준비하기
깻잎 씻어서 바구니에 차곡차곡 담아놓고
오이도 깨끗이 씻어서 칼집내서 절이고
깻잎김치 양념장 만들기
주방에서 사부작사부작
열심히 움직이니 #힘은들지만 #기분좋음

#휴일 딸친구들놀러와미니 아이스크림 만들기
#토핑반은 먹느라 정신없음
#저녁엔 삽겹살구워 고기파티하기
#아침부터 밤늦도록 보람찬하루나라 ㅋㅋ
#힘은들지만 너희가 즐겁다면

사랑하는 이모랑 😘
.
.
어제 날씨 좋다고해서 아란이 푸르른것들 보여주고파서 #갑작스러운 #인천대공원 #나들이 닭강정 김밥 빵 사서 눈누난나🎈우리끼리 사진 찍고 있는데 아라니가 깨서는 엥- 하길래ㅋㅋㅋ데려와서 같이찍음😆 우리 아라니 엄마 닮아서 사진찍은거 조아용?? #엄마껌딱지라서 #힘은들지만 #너무예뻐 #사랑해 #💚

여기는 에버랜드😍
샌드위치연휴로 사람은 많아도 아이들이 좋아하니 나도 좋다

8시에출발했는데 다행히 주차공간 할인까지 반가격이상을 할인받은듯해요ㅎㅎ

좋다좋아

어딜가든 사람이 많다
일찍온탓에 아이들 타고싶은 몇가지타고 점심먹구
다시 언니들이랑 막내랑 각자 빠빠이

아이들이 크니 좋으네
2시퍼레이드 운좋게 맨앞자리 미니 돗자리 가져가길 잘했다는 막내딸 신났다 하트날려주고 악수하고 춤추고 😁😁
이렇게좋아할줄이야

맥주한잔에 잠깐휴식타임

막내딸 엄마 너무좋아요/사랑해요/행복해요
몇번을얘기하는지
앞으론 더자주오도록 노력해볼께😍😍 #에버랜드#용인#할인#다자녀할인#세딸맘#다자녀#오랜만에가족나들이#힘은들지만#조오타#딸들이좋아하니나도좋다#놀이기구#바이킹#오랜만에타니무섭다#닭꼬치#팝콘#호랑이핫도그#야간개장#퍼레이드#폐장시간에가자#인스타#맞팔환영#소통해요

여기는 에버랜드😍
샌드위치연휴로 사람은 많아도 아이들이 좋아하니 나도 좋다

8시에출발했는데 다행히 주차공간 할인까지 반가격이상을 할인받은듯해요ㅎㅎ

좋다좋아

어딜가든 사람이 많다
일찍온탓에 아이들 타고싶은 몇가지타고 점심먹구
다시 언니들이랑 막내랑 각자 빠빠이

아이들이 크니 좋으네
2시퍼레이드 운좋게 맨앞자리 미니 돗자리 가져가길 잘했다는 막내딸 신났다 하트날려주고 악수하고 춤추고 😁😁
이렇게좋아할줄이야

아빠랑 조랑말 타려구 대기중

#에버랜드#용인#할인#다자녀할인#세딸맘#다자녀#오랜만에가족나들이#힘은들지만#조오타#딸들이좋아하니나도좋다#놀이기구#바이킹#오랜만에타니무섭다#야간개장#퍼레이드#폐장시간에가자#인스타# 맞팔환영#소통해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