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힘내자ㅋㅋ

40 posts

TOP POSTS

급 상은이랑 ^^
인사동가서 구경하구^^ 이야기도 하공 조으다조으다❤️❤️
#인사동#쌈지길#우린같은공감#힘내자ㅋㅋ

#축복이 #점점 더 예뻐지는고만😙#초보엄빠 #힘내자ㅋㅋ

낚시후 저녁ㅋㅋㅋ
#원곡면 #부따몽 #정식 #힘내자ㅋㅋ

#볼링스타그램 #초보#배운지이틀째 #영남볼링장🎳 #힘내자ㅋㅋ

159점.190점 나도 이백점넘어보고싶다..ㅋ

애기엄마가 주말에 누릴수 있는 최고의시간..
집도 싹치우고 둘째는 꿀잠자고 첫째는 밥한그릇 뚝딱하고 설거지하고 간식준비하는 동안도 조용~
커피마셔야지 했는더 아! 냉장고에 크리스피! 완전 유레카ㅋ
힘듬도 외로움도 급 싹 가시는ㅋㅋ
하.. 일년에 몇번안오는 휴가같은 주말ㅋ너무좋다ㅋ

#토요일 #딸꿀잠 #아들티비시청 #웬로또냐 #올레 #앗싸 #이런내가 #서글프네 #힘내자ㅋㅋ

MOST RECENT

애기엄마가 주말에 누릴수 있는 최고의시간..
집도 싹치우고 둘째는 꿀잠자고 첫째는 밥한그릇 뚝딱하고 설거지하고 간식준비하는 동안도 조용~
커피마셔야지 했는더 아! 냉장고에 크리스피! 완전 유레카ㅋ
힘듬도 외로움도 급 싹 가시는ㅋㅋ
하.. 일년에 몇번안오는 휴가같은 주말ㅋ너무좋다ㅋ

#토요일 #딸꿀잠 #아들티비시청 #웬로또냐 #올레 #앗싸 #이런내가 #서글프네 #힘내자ㅋㅋ

베프가 결혼후에도 함께 동네 살아서 언제든만날수있어 조타~ 상큼?하고 풋풋하던 우린 쩔은 애엄마가 되었지만 오늘은 놀이터 정모ㅋㅋㅋ오랜만에 탄 시소가 재밌어따ㅋㅋㅋ 타라니까 집어치라더니 결국 모두다 함께 시소탐ㅋㅋㅋ
#대학#베프#동친#육아동지#놀이터#정모#시소#딸맘#남매맘#힘내자ㅋㅋ

급 상은이랑 ^^
인사동가서 구경하구^^ 이야기도 하공 조으다조으다❤️❤️
#인사동#쌈지길#우린같은공감#힘내자ㅋㅋ

#아들둘

요며칠 감기로 떨어져 지냈더니

1호님의 땡깡과 질투는 하늘을 찌르고,
(치발기부터 보행기마저 다자기꺼란다^^;) 요즘 정말이지 무슨정신으로 사는지모르겠다.

사실..너무 힘들기만하고
즐겁지않고
웃음은 사라졌는데

그래도...
자다가도 눈떠서 "엄마"라고
날보며 안정을 찾고
나를두고 쟁탈전을 벌이는 두남자!! 언젠간 보람을 느끼는 날이
언..젠..가는 오게찌??ㅋ하.하.하

#육아스타그램#육아맘#왜둘이크기는비슷해보이지#분발하자#아들#아들스타그램#아들셋은정말국가에서보모구해줘야한다#육아헬#광주맘#육아소통#줌마렐라#동시에울지마#혼이나감#엄마쟁탈전#멘탈붕괴#따라쟁이#귀요미#사진찍기도귀찮아#미안해#엄마가다미안해#땡깡쟁이#내일은프듀하는날#힘내자ㅋㅋ#산타이모#유카타슈트

낚시후 저녁ㅋㅋㅋ
#원곡면 #부따몽 #정식 #힘내자ㅋㅋ

-
요즘 내컬렉션😁
미니언즈🎶 비싸다는게 겁나 함정👻
하지만 봄 버전 나왓던데🤔🤔

#볼링스타그램 #초보#배운지이틀째 #영남볼링장🎳 #힘내자ㅋㅋ

159점.190점 나도 이백점넘어보고싶다..ㅋ

보람이가 보내준 글귀 ㅋㅋㅋㅋ 워째알고 ㅋㅋㅋ 구렁이 담넘어가듯 토닥토닥을 해주는지 ㅋㅋㅋ 아주 천재야 천재 ㅋㅋㅋㅋㅋ #힐링 #보람이 #캘리그라피 #고마워 #내가가는이길이어디로가는지어디로날데려가는지그곳은어딘지 #알수없지만알수없지만 #세영아 #괜찮아질거야 #힘내자ㅋㅋ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