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둥이인형

MOST RECENT

뉴발 래쉬보러
갔다가 크록스 상어 하도 사달라고 졸
라서 사줄뻔 집에 크록스 많은데ㅠㅠ 맨탈부여잡고 다른거 사준다고 돌아다니던중 시운이 #스파오 짱구박스에 꽂혀 사달라고 조르기 시작 #짱구잠옷 삼주신다고 안에 아무것도 없는데 괜찮으시냐고 하시길래 박스면 된다고 아이가 갖고 싶어한다 말씀드리고 사이즈에 맞춰구입했는데 박스안에 #흰둥이인형 #쪼코비 사탕두개(진짬뽕가서 나두고옴 ㅠㅠ)넣어주셨다 #nc안산점 #스파오 뜻밖의 선물을 받은 시운이는 너무 신나했다 너무감사해요 흰둥이 인형볼때마다 예쁜이모가 줬다면서 자랑을 얼마나 하는지 ㅎㅎ

흰둥이는 아직 나보다 커요
#활발이 #도토리키재기 #흰둥이인형

벼룩시장 구경중 학생이 준 전단지를 보고 찾은 #청소년수련관 야외 주차장...
케익오르골부터 신속하게 만들고 ㅋㅋㅋㅋ 떡케익같아졌다
오르골노래는 생일축하노래 😍 딱 율이 취향 ㅋㅋㅋ
오르골만들고 나니 비눗방울놀이도 하길래
위험하지 않는 선에서 어찌노나 봤더니
매우 행복한 아들 😄😄😄😄
눈은 떠야 안 넘어진다 율. ㅋㅋ
한참 놀다가 모기퇴치제는 줄이 길어서 패스~
풍선인형 만들어주시는 할아버지께 가서 줄서고
풍선색 고르고 기다리다가 율이 차례 ^^
인사하니 할아버지께서 인사 잘한다고 주신 흰둥이인형
오전시간 알차게 보낸 우리집 ^^
이제 집가자~ ㅋㅋㅋ
#안동 #창의체험한마당 #무료체험 #케익오르골만들기
#비눗방울놀이 #풍선강아지 #흰둥이인형
#알찬 #토요일오전 #신났다
#35개월 #4살아들 #청양띠

흰둥이...
짱구는 못말려!
#짱구는못말려 #흰둥이 #흰둥이인형

털찐시루 내일 어떤 모습으로 출근할지 기대기대😍
#시루스타그램 #멈뭄미 #멈뭄미그램 #댕댕 #인형st #흰둥이인형

#이름은하나인데별명은서너개 🎶🎶 #축복이 #니모 #인절미 #잠꾸러기 #사고뭉치 #겁쟁이 #이갈이중🐶 #만취견 #뽀시래기 #4개월아기 에서 벌써 #5개월아기 🐶4kg#콕딱지만큼 작았던시절부터 9kg나되는 건강한 #어린이 로잘자라줘서 #고마워 #흰둥이인형 보다도 작았던 너인데😢 #벌써 흰둥이보다 커져서 흰둥이를 괴롭히고 #내옷을 물어뜯던 너인데 #내옷을 함께입을만큼 커져버리고 #산책 이뭔지몰르지만 나가고싶어 베란다에나가 하늘만보던 콕딱지가 이제는 한강도 함께 걸어갈만큼 커져버렸는데 #좋은주인만나 떠난다니😢 함께지내준 #한달동안 #임보엄마들 잘따라줘서 고마워❤️ 엄마아빠 잃어버리지말구 행복하게잘살아😢 @mirth723 @p_sehyun 우리들의 인스타를 #개스타그램 으로만들어쥬었던 #니모 이제안녕👋😿

2틀연속 범계ㅋㅋ
백숙먹으려다 어제 먹은 딱새우가 눈에 아른거려
발길을 돌리고 다시 딱새우먹으러갔다ㅋㅋ
오늘먹어도 더 맛있다ㅜㅜ흐헝
김치치즈볶음밥도 졸맛..
거기에 2틀연속 왔다고 감자튀김 서비스로줬는데
양이 어마어마하다..서비스가맞나싶을정도..ㅋㅋ
진짜 맛있었음..! 사장님감사해요 짱짱맨
우린 여기서 다먹고 또 대게라면 먹으러 바로ㅋㅋ
대게라면은 그냥.그렇고ㅋ볶음밥이 맛있었음..ㅎ
다먹고나와 스벅가서 주영언니가 보내준 기프트콘으로 커피랑 머핀 맛나게 먹궁(언니잘먹어떠요😍)
인형뽑기하러 가서 찌나니가 흰둥이랑 무민 뽑아줌 개이득!ㅋㅋㅋ
3차로 지은이집에 가서 무뼈닭발시켜 맥주 또먹음..
아..그러고보니 닭발사진 못찍었네ㅜㅜ 아쉽ㅋ
열심히 먹고 배가터질거같아서 대리불러서 집에옴..
지은이랑 며칠만같이 있으면
건강한 돼지가 될것 같다
고마워 내팅규♡♡♡♡
.
.
.
.
.
.#사니스펍앤그릴#개존맛#핵맛#김치치즈볶음밥#딱새우회#딱새우머리튀김#감자튀김#대게라면#범계#범계맛집#인형뽑기#무민인형#흰둥이인형#개이득#친구스타그램#럽스타그램#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새벽스타그램#건강한돼지#숨이안쉬어진다그램#먹방#먹보#먹부림#일상#소통#데일리푸드#데일리#새벽#고마워오늘도사랑해

일본 인형뽑기
#집게두게#흰둥이인형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