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훈남이

1907 posts

TOP POSTS

하... 자는거 진짜 심쿵😍😍😍 #골든햄찌#훈남이#내시키#

#거울샷 #셀카
#훈남이 되고싶은 동해ㅋㅋㅋㅋㅋㅋㅋㅋ검은 머리로 염색했는데 망했다 앞머리도 쥐파먹은듯이 자르고... 크... 저기 머리 누른 길이만됫어도 쩜쩜
채랑이는 뭐할깟

#BRAUN 믹서기
서진님이 광고하는 그거 ㅋㅋ

선물받아서 너무나 기쁘게 사용중입니다
#바이타믹스 저리가!!
#바믹스도 썩 꺼지렴!! #훈남이 멀티탭 어디뒀니???

#도치맘
눈과 목소리에 꿀🍯 떨어지게 만드는
우리#훈남이#민제베이비
기분 좋게 자고 일어났는지
눈 마주치며 연신 웃어주는 울아들
이뻐서 미친다 엄마는😍
니 웃음에 홀딱 빠져서
#아고이뽀라~ 이말 밖에 안나오는 #도치맘

요염훈남 😘 #훈남이 #닥스훈트 #dachshund

#닥스훈트#훈남이#반려견#멍스타그램#견스타그램
이불덮은 훈남이 너무귀엽다 ㅎㅎ

꿋나잇 🐝 #훈남이

MOST RECENT

.
미나미훈나미 습식사료(주식캔) 탐방기8
(기호도를 알기 위한 기록)

역시나 미남이는 연어 시러여...
ㅋㅋㅋㅋㅋㅋ
훈남이는 뭐든 잘 먹는 듯;;;;
미남이네 맞춰서 가금류 위주로 재주문이
필요하겠다
한스푼 + 유산균 + 황태파우더
85g 3800원

아이폰X카메라 화질 너무 좋댜 ❤️ 백번이고 구매 하기 잘한것!! 열심히 찍어주겠써!!! ☺️💕
그나저나 우리 훈남이 왜케 뚱해 있는거졍?
#우쭈쭈 #우리고양이 #내사랑 #이훈남 #훈남이 #🙈 #러시앙블루 #고양이스타그램 #고양이 #냥스타그램

.
사이좋은 형제는 ...
풰이크.....💕🐾

#오늘아침
어제쌓인눈구경도할겸
부지런히일찍나온김에#등원길#셀카 📸
.
.
#엄마랑아들#5살#훈남이
#아둘맘#육아#일상#데일리

누나 이 놈은 어디서 온거야

미나미훈나미 습식사료(주식캔) 탐방기7
(기호도를 알기 위한 기록)

누나를 닮아서 오리도 좋아하는구나!
근데 한캔가지고 일주일 먹도록 조금 준다=_=;;흠
우리 미나미는 입이 짧은 애였나...
김훈남은 유산균 먹어야 해서 냥이득!쪼꼬만게 엄청 잘 먹음ㅋㅋㅋ
아 훈남이 와서 연어부터 다시 테스트 해야하는 각...?
한스푼 + 유산균 + 황태파우더
78g 2400원

@aavecmung 에 틴구들이 놀러와서
입이 귀에걸린 우리엉아 좋아죽네 풉

커피를 난생 처음 내려봤다.
아메리카노, 라떼
갈 길이 멀다.

커피 참 교육자 ㅋㅋ
feat. @jts911115
#잠실 #커피 #롯데월드 #비엔나커피하우스
#훈남이 #커피를 #만들어주는곳 #커피꿈나무

요놈 크는거 보는 재미에 요즘 사는 듯ㅎㅎ
#아들바보#훈남이#한윤우

.
그루밍 해주는 역사적인 순간 동영상으로 찍고 있는데
전화기가 꺼졌다😂
이러고 나서 미남이가 훈남이 더 세게때렸다는 사실🤔 어떻게 해석해야 하는 건가유.... 두 똥고양이들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살자 💕
.
.
.
.
.
.
.
#cat #catstagram #nekostagram #neko #pet #petstagram #instacat #고양이 #고양이그램 #캣 #캣스타그램 #냥 #냥스타그램 #펫 #펫스타그램 #김미남 #미남이 #김훈남 #훈남이 #americancurl #아메리칸컬 #kitty #kittygram #kittycat #instakitty #kitten #blackcat #검은고양이 #고양이합사 #아깽이

.
안녕하세요 김훈남이에요
오자마자 밥 먹고 물 마시고 쉬하고 고롱 되서
누나가 놀랐어요
목소리도 크데요
밖에서 문 긁는 미나미 형아도 궁금해요
잘 부탁드려요💕
.
.
.
.
#cat #catstagram #nekostagram #neko #pet #petstagram #instacat #고양이 #고양이그램 #캣 #캣스타그램 #냥 #냥스타그램 #펫 #펫스타그램 #김미남 #미남이 #americancurl #아메리칸컬 #kitty #kittygram #kittycat #instakitty #kitten #김훈남 #훈남이 #아깽이 #검은고양이 #blackcat

밤새 1호 열나고 2,3호 마저 번갈아 일어나서 울고 남편은 낚시 갔다와서 5시 다 되서 집 와서 잠들었다.
오늘은 집에서 쉬어야지 했는데 11시 다 되서 급하게 아울렛으로 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가들은 #おもちゃの国 놀러감.
남편이 용돈까지 주면서 천천히 놀꺼니깐 신나게 놀아래.
이 자식!!!!! 내가 이 맛에 ㄱ고생하며 애들 돌본다!!!!
갭은 남편 옷만 사고(이제 내사랑 갭이 아님. 예쁘지않아)
자라가서 1호 무스탕조끼사고
반스가서 2호 신발사고
그 외에는 전~~~부 내 옷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오래간만에 쉬지않고 돌아다녔다. 별난 3호 데리고 ㅠㅠ
그래도 스트레스 다 풀고왔으니 당분간은 또 빡시게 살아보자.
2호는 너무너무 재미있었다고 또 가고싶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또 가자. ㅋㅋㅋㅋㅋㅋㅋ
1호는 또... 열이 오르고....
3호는 또... 우유시간이다.
밤중수유 끊어야하는데...... 귀찮다.......
1,2호도 17개월쯤 끊었으니까 ㅋㅋㅋㅋㅋ 알아서 끊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파#기다리는데#훈남이#3호#너무귀엽다고#안가고계속말걸어옴#외국인인것#티날까봐#무서웠다#결국#3호#울어서훈남가심#잘가훈남아

넌 뭔데 이렇게 귀엽니?? 무려 8년째.
#견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내새끼 #닥스훈트 #훈남이 #사랑해 #극세사 에서 안나옴ㅎㅎㅎㅎㅎ #겨울 #춥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