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후미야

211 posts

TOP POSTS

_
계란 톡 터뜨려 먹는 나베우동👍🏻
_
잊을 수 없어😭😭
_
#dianainjapan #교토 #후미야

#먹스타그램#우동#후미야

찾아가긴 힘들었지만 들어간 재료가 완전 풍성했던 우동집😍

비도 내리고 따뜻한 우동🍲 #교토 #후미야

#후미야 #우동 #교토기념품 #여름교토여행기록 교토역에서 사는걸로!! 수퍼에 교토기념품에 친절하게 안내판이 있음

오늘 점심은 연어정식! 완전 꿀맛^^ #은각사맛집 #후미야 #교토맛집

#교토#니시키시장#후미야
오사카음식보다 덜 짜고 살짝 달짝지근한 인생우동🍲

기모노 집
후미야

여기가 교토가 맞구나.✔ #교토여행 #교토
#기모노집#후미야

와.... 비 엄청맞으면서 골목 골목을 뒤져서 찾아왔는데 닫았다.... 하하ㅠㅠㅠㅠ

#교토 #기온 #후미야 #오야코동

MOST RECENT

"사형폐지론이라는 이름의 폭력"
.
가슴이 먹먹하다
.
유가족의 아픔을 달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사형이라는 사요코, 그러나 사형에 처한다 하더라도 죽은 사람이 돌아올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는 우리들... 그저 각각에 걸맞는 결과를 위한 통과점일 뿐이라는 작가의 말
.
돌이킬 수 없는 큰 죄를 짓고도 교도소에서 그저 공허한 십자가를 짊어진 채 반성하지 않는 사람들,
그들과는 대조적으로
삶을 살아가면서 자신이 할 수 있는 모든 수단을 동원해 무거운 십자가를 짊어진 채 속죄하는 후미야
.
어쩌면 우리 모두 공허한 십자가를 전혀 무겁지 않게 생각하며 살아가고 있는지도 모르겠다
.
#공허한십자가 #히가시노게이코 #사형폐지론 #사형 #사요코 #나카하라 #후미야 #사오리 #사쿠조 #일본작가 #책 #북리뷰 #북스타그램

🍜
일본 음식 진짜 좋아하는데...이번 여행에선 특별한곳은 없었어..똘계들이랑 다시 와야지ㅋㅋㅋㅋ
#京都 #錦市場 #冨美家#니시키시장 #후미야 #나베우동 #일본맛집 #교토맛집 #japan #kyoto #nishikimarket #fumiya

후미야🍲🍜
니시키 시장안의 맛집..우리집 모슐랭가이드의 추천 맛집
나베우동과 니신소바
그중 니신소바..구운청어메밀국수👍🏻
맛있긴 하나 전통시장을 다니며 주워먹었더니 내배는 이미 왕꿀배 😂😭찢어지기 일부 직전..으캬캬캬😆
#교토여행
#니시키시장
#후미야
#니신소바👍🏻
#맛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워킹맘그램

#오사카 #점심추천 #런치메뉴
✔️#야끼니꾸 고기집 런치메뉴에 주목!!!
✔️사진은 B세트 #수란 드라이카레 +셀러드 +스프 =850엔😍 고깃집 카레가 넘나맛있는것👍🏻
(A는 스테이크세트 C는 로스트비프동)
📌야끼니쿠 #후미야 는 난바신사근처에! 사니하우스 도보가능하지만! 힘드니까 지하철 한정거장만 탑시다!😉 어딜가든 위치좋은 사니하우스💕
📌돈키호테는 집앞슈퍼♪ 도톤보리는 동네마실♪ 오사카 위치짱 사니하우스😘
#오사카여행 #오사카맛집 #야키니꾸 #뭐먹지 #여행스타그램 #오사카여행준비 #먹방여행 #떠나요 #오사카호텔 #오사카숙박 #오사카숙소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맛저 #맛있는거 #고기사랑 #육식 #선팔맞팔 #먹방 #카레 #치즈 #카레맛집 #드라이카레 #오사카자유여행

후안길 블루 2014

크리스링랜드와 후안길양조팀이 제조한 후미야의 컬트와인!
오픈하자마자 올라오는 강력한 검은과일의 아로마
매혹적인 루비빛에 뒤이어 올라오는
스파이시,카카오의 향
묵직한 바디감에 여운이 남는 피니시까지~
멋진 선수네! 에티켓도 매력적이고 ㅎ

#와인 #와인홀릭 #와인스타그램 #와인매니아 #와인러버 #와인다이닝 #스페인와인 #후미야 #모나스트렐 #후안길블루 #wine #winestagram #winemania #wineholic #winelovers #winedinner #spainwine #jumilla #monastrell #juangilblue

더워 죽어도 후미야 나베우동..🙀👍
#원두우먼 #할매집사 #kyoto2017 #후미야#나베우동#덥다😤

Bodega Cerron, El Sentido de la Vida 2012.

검붉은 빛을 띈다.

치즈,향수, 초콜릿, 알로에, 맛간장, 양피지, 한지, 잔디, 이슬, 풀잎 진액, 약한 미네랄, 콘프로스트, 건어물, 구기자, 무화과, 복숭아, 커피 크림, 체리 아이스크림, 바닐라 에센스, 포타벨라 버섯, 버터, 메론 향이 난다.

미디엄 풀바디에 당도는 중상 정도이며 산미는 중간 정도이다.
조임이 강하며 여운이 매우 길다.

강약을 세밀하게 조절하여 한 폭의 수묵화를 그려나가는 느낌.
적당한 당도와 기분 좋은 산미, 은은하지만 길게 남는 여운.. #Wine #와인 #BYOB #와인모임 #마트와인정복기 #와인스타그램 #술례자의길 #spain #스페인 #spainwine #스페인와인 #jumilla #후미야 #bodegacerron #보데가세론 #elsentidodelavida #엘센티도데라비다 #cabernetsauvignon #까베르네소비뇽 #petitverdot #쁘띠베르도

#후미야 .
깔끔한국물맛에 유부도 넘맛나고
냉우동이 유명하다는데 정말반이상은 냉우동을 먹더만...난 아직은 따뜻한국물이 좋아~
.
#후미야나베 #우동나베 #우동맛집 #니시키시장 #니시키시장맛집 #교토 #교토여행

후미야 우동 마싯떵!
친구는 소바 먹었는데 저건 존맛이야 근데 내가 먹은
나베우동도 존맛이야 미쳐떠

#쑤그램 #쑤 #먹스타그램 #교토 #점심 #맛있어 #소바 #우동 #나베우동 #후미야 #후미야우동 #osaka #travel #travelinosaka #먹방여행 #먹방

점심때 갔던 후미야 우동 헤헤헤헤헤헤헤헤
후미야 나베 제일 유명한 메뉴 먹었는데 난 일본 음식 잘맞아 조금 짜긴 한데 내취향
표고버섯은 간장에 절여져서 있고 새우튀김에 계란 저상태로 익혀서 마지막에 먹으면 핡 가격도 착해 육천칠백원!

#쑤그램 #쑤 #점심 #먹고 #감동받다 #먹스타그램 #먹스타 #kyoto #여행스타그램 #후미야 #후미야우동 #우동 #나베 #나베우동 #하 #존맛 #먹방 #먹방여행 #travel #travelinosaka #osaka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